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궈징밍 소설 속 고전 어록은' 소시대 (1.0 2.0 3.0)',' 슬픔역류강',' 꿈속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에 나오는 것이 좋다

궈징밍 소설 속 고전 어록은' 소시대 (1.0 2.0 3.0)',' 슬픔역류강',' 꿈속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에 나오는 것이 좋다

1. 매일 수많은 사람들이 빠르게 회전하는 도시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그들의 웅장한 청사진이나 비누 거품의 백일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수많은 사람들이 무뚝뚝한 냉막 도시의 마천루로 이루어진 숲을 떠나 눈물을 흘렸다.

이것은 빛의 속도로 발전하는 도시입니다.

회전하는 물욕과 왕성한 생기가 도시를 지하 미로처럼 복잡하게 만들었다.

이것은 비수처럼 날카로운 냉막 시대이다.

사람의 심장에서 또 하나의 구멍을 파낸 다음 똑딱거리는 폭탄을 묻었다. 부의 두 등급의 급속한 분화는 사람의 영혼을 생생하게 둘로 찢었다.

3. 1 학년 남학생 중 80% 는 안경을 쓰고 나머지 20% 는 바짓가랑이가 짧은 3 인치 바지를 입고 안에 있는 흰색 나일론 양말을 드러냈고, 나머지 절반은 바다에 던져지면 결코 그들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4. 남은 당은 마치 매우 침착한 것 같다. 나는 이해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전혀 책을 읽지 않기 때문이다. 그녀는 소파에 틀어박혀 팝콘 영화 한 무더기로 오후를 보내느니 눈물을 흘리거나 영혼이 왜곡되거나 소름 끼치는 소설 한 권을 읽고 싶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눈물명언) 네가 그녀에게' 궈징밍 당조의 시인' 이라고 말해도 그녀는 여전히 이렇게 침착하게 말했다. "오, 그래." 그리고 그녀는 항상 왕삭과 왕몽이 형제라고 생각했다.

5. 이 과정에서 한 권이 남향의 머리에 떨어져 충격을 받을 뻔했다. 거의 1 킬로그램에 육박하고 두껍고 큰 패션 잡지마다 흉기로 삼을 가능성이 있다.

6. 우리의 평범하고 망망한 생활에서는 가벼운 웃음과 포복절도의 즐거움이 아니다. 시간이 갈수록 더디게 추진되는 가운데, 압정처럼 굴러가는 수레바퀴가 우리 가슴에 박히듯 많은 고통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우리의 고통은 사랑에서 비롯됩니다. 하지만 우리의 행복도 사랑에서 비롯된다.

8. 창밖의 짙은 밤이 고요함으로 유난히 무겁게 받쳐져 바람 없는 하늘의 호수처럼. 노란 가로등 밑에서 가끔 서로 기대고 있는 데이트 남녀 한 쌍을 지나간다. 그들의 그림자는 길고 길게 당겨졌는데, 마치 대문자' 행복' 이라는 글자와 같다.

9. 개학 첫날이 지나갔다.

사실, 우리의 생명은 이렇게 하루하루 돌고 있습니다. 초침, 분침, 시침, 허상을 끌고 수많은 빽빽한 날들로 돌다가 결국 시간의 긴 강으로 모여서 우리가 사는 거대한 시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그리고 나, 그리고 우리, 그들 중 가장 작은, 광대 한 부분입니다.

10. 꿈속에서 흔들리는 녹색 후광이 많았는데, 나중에는 점점 똑똑히 보였습니다. 그것은 크고 조용한 나무 전체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꿈명언)

나무 그림자가 바다로 흔들리고 대지의 끝을 향해 기울어져 있다. 굴러가는 녹색 거센 파도.

11. 내가 이미 마법에 걸려들 것 같기 때문이다. 여러 번, 나는 내 머리를 잡고 땅에서 자신을 잡아당기고 싶었다. 뉴턴이 관에서 흙을 파낼 수 있든 없든 간에, 책의 뉴턴 법칙을 뒤집어 나를 향해 미친 듯이 고함을 질렀다. "그럴 리가 없어!" "

12. 그는 첫 번째 혼돈을 입에 물고 뜨거운 눈물 하나가 하얀 플라스틱 도시락에 떨어졌다.

13. 어두컴컴한 가로등 아래에서 구 리가 구 원으로부터 돌아온다는 소식을 받았다.

"사랑해"

이것은 구 리의 새로운 휴대 전화, 구 Yuan 에서 첫 번째 소식입니다.

14. 옷차림이 산뜻하게 차려입은 패션분자와 파티 동물들이 심각하다면, 항륭은 상해의 중심지임에 틀림없다. 10cm 의 가는 하이힐을 신고 헝클어진 대리석 바닥을 찰칵 밟았을 때, 그들은 방금 카드로 산 그 작은 염소 가죽 외투가 한 달 동안의 월급에 맞든 간에 상하이 전체를 밟았다고 느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5. 연해의 수많은 천가빌딩이 상해의 희미한 빗물에 목욕하고 있다. 적막한 귀부인이 12 번째 남편의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었을 때 들은 전화는 여전히 음성사서함으로 옮겨진 후, 망연자실한 베개를 안고 침대 옆에 기대어 창밖의 강을 바라보고 있다. 휘젓는 노란 거품은 끝없는 욕망의 소용돌이와 같다.

16. 상해를 여행하러 온 수많은 외지인들의 눈에는 상해의 중심이 TV 프로그램에 보도된 수많은 번화한 남경로임에 틀림없다. 조단노와 베니로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모두 거대한 아이디어 화면을 번쩍이며, 큰길 가득한 금은루에는 금사슬이 하나보다 굵다. 무수한 행인들이 카메라를 들고 플래시가 찰칵찰칵 한 조각으로 번쩍였다.

17. 유독 인민대로에서 시청이 주조한 상하이 도심의 제로 시작점을 표시하는 손바닥 크기의 우물 뚜껑 같은 동메달은 일찌감치 사람들의 시선과 기억 속으로 사라졌다.

18. 사람은 정말 자기 중심적인 동물이다.

19. 벌써 12 월 말이에요. 상해에서는 끊임없는 한우가 내리기 시작했다. 신은 머리 위에 납회색의 먹구름으로 상해 전체를 감싸고 꽃에 물을주기 시작했다. 불빛이 어두컴컴해서 기분이 우울하다. 머리 위에 있는 형광등이 모두 켜져도 나는 더욱 적막한 창백한 빛깔을 제공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0. 구 리의 인생에서, 인생의 짧은 수십 년 동안, 우리는 삶의 이익 회피 원칙을 따라야합니다. 제 1 의 해로운 사람과 일을 빨리 떠난 후 자신에게 유리한 모든 것을 빨리 붙잡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인생 전체가 수학 정리를 엄격히 따르는 방정식이 되어야 한다. 시작부터 끝까지 그 X 가 얼마인지를 풀어낸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21. 지금 당신이 신의 각도나 고도로 우리 대학을 내려다보고 있다면, 당신은 멋진 고양이와 쥐 사이의 추격전을 벌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2. 만약 우리의 생활이 이전의 또 다른 미지의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다면, 대학 담장 범위 내에서 이 추격전은 누구를 먼저 만나든 완전히 다른 결말을 맺을 수 있다.

턴테이블에 큰 강철 구슬을 뿌린 것과 같습니다. 턴테이블이 멈추지 않을 때까지는 마지막 승자가 누구인지 아무도 모릅니다.

23. 우리 친구 중에 호랑이 굴에 깊이 들어가 호랑이 얼굴에 발을 밟는 것과 같은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남향일 수밖에 없다고 믿는다. 당도 안 되고, 당도 호랑이를 직접 밟아 죽일 것 같다.

24. 그녀는 미국 대통령처럼 어떤 일이 발생하든 세계무역쌍둥이가 폭파되더라도 여전히 침착하고 냉정하다. 그녀는 춘추를 슬퍼하지 않고 손실을 통제한다면 생각만 할 것이다.

25. 또 이렇게 길고 뽀얗던 겨울-

우리의 사랑, 증오, 감동, 상처.

우리의 과거, 우리의 현재, 우리의 무한한 미래.

우리가 친구를 부르는 초록시대, 우리는 무릎을 꿇고 긴 밤을 이야기했다.

모두 고정 길이의 그 필름에 녹음되었다. 기계가 읽히면서 어둠 속에 투영된 막이 계속 상영된다.

주연배우들은 막 위에서 애환과 이별을 했고, 관객들은 어둠 속에서 눈물로 그들과 * * * 소리를 냈다.

우리는 단지 이 거대한 시대의 작은 조각일 뿐, 아무리 기복이 있는 줄거리가 몸에 상연되든 간에. 우리는 서로 수집, 회전, 절단, 일치, 그리고 빛나는 거대한 유리구를 형성한다.

우리는 망망한 존재로, 마음속의 모든 동경과 한 가닥의 내키지 않는 것을 굴절시킨다.

26. 먼저 시간을 여기서 멈추자.

그런 다음 손을 들어 손목에 있는 시계를 두 달 전으로 직통으로 돌려드리겠습니다.

27. 그러나 서로의 마음은 힘껏 줄다리기를 하고 있다.

두 손으로 거친 밧줄을 꽉 쥐고 손바닥에 끈적한 피가 배어 나왔다.

응원도 없는 사람들, 팀원도 없고, 텅 빈 콜로세움에서 조용하고 격렬한 2 인 줄다리기.

28. 어둠 속에서 야시장 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지금, 당신은 분노와 굴욕으로 가득 찬 원예가 어둠 속에서 이를 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29. 하지만 인생은 결코 드라마가 아니다. 더 이상 낭만적이지 않을 때 선정적인 음악이 울리지 않을 것이다. 더 이상 남자 주인공이 다정하게 고백하지 않을 때, 여주인공이 강한 반응을 하게 한다. 더 이상 이렇게 부드럽고 달콤한 순간이 필요하지 않고 진한 꿀 한 잔을 엎지르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영원히 추측할 수 없는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을 만든, 잔인 한 시나리오 작가.

30. 물질이 없는 사랑은 허약한 명목일 뿐, 바람에 날려도 바람이 불지 않고, 천천히 몇 걸음 걷는 것이 산사 한 판이다.

31. 만약 우리의 삶이 영화이거나 클라이맥스가 반복되는 드라마라면, 이런 순간에는 매우 슬픈 배경음악이 땅 밖으로 천천히 떠오르게 될 것이다.

그 슬픈 피아노 곡들, 혹은 슬픈 첼로 거문고는 우리의 슬픔과 슬픔을 온 천지를 지탱할 때까지 확대해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32. 흉곽을 뒤흔드는 울음과 따끔거림은 모두 힘껏 몸 안으로 눌렸다. 달의 격렬한 운석 충돌이나 붉은 버섯구름의 폭발처럼 진공에 의해 차단된 후, 모든 것이 고요하고 텅 비어 있다.

33. 그는 이것이 나의 사랑이라고 생각했다.

그녀는 냉정하게 먼 곳을 향해 걸어가면서 점차 자신의 세계를 떠났다.

그는 입을 벌리고 울었다.

찬바람이 수은처럼 따뜻한 흉곽에 부어 순식간에 심장을 움켜쥐었다.

34. 이것이 비극의 가장 강한 음절이다-

온 공천지를 뒤덮은 나지막한 바이올린의 거대한 비명.

우리는 항상 반짝이는 사람들을 숭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영원히 그들이 신전 같은 존재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강력하고 거부할 수 없는 매력과 힘으로 세상을 정복하고 있다.

예를 들어, 지금 전화하고 있는 궁전, 예를 들어 방금 떠난 키티.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어떤 대가로 반짝이는 삶을 바꾸었는지 결코 알 수 없다.

36. 내가 이불 속에서 잠을 자고 있을 때, 내가 사랑에 마음이 뿌릴 때, 내가 지루하게 소파에 누워 TV 국 드라마를 볼 때, 그들은 커피 한 잔을 다 마시고 눈을 비비며 새로운 일을 계속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들은 핸드폰을 잡고 소파에서 잠시 눈을 감고 한 시간 쉬었다.

37. 회전하는 오색찬란한 물질세계.

동등한 교환, 가장 잔인하고 공정한 추운 인간.

38. 우리는 광대한 우주 속에 살고, 하늘에 떠 있는 우주 먼지와 성하 광진, 우리는 이것보다 더 작은 존재이다. 너는 언제 생활이 갑자기 방향을 바꾸어 잉크처럼 걸쭉한 어둠 속에 빠질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당신은 실망에 의해 심연으로 끌려가고, 질병에 의해 무덤에 가까이 가고, 좌절에 짓밟히고, 비웃음, 풍자, 미움, 원망, 포기를 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우리는 늘 마음 속에 희망을 간직하고 있다. 뛰는 것을 포기하려 하지 않는 마음을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여전히 큰 절망 속에서 작은 노력을 하고 있다. 포기하고 싶지 않은 이런 심정은 끝없이 어두운 작은 별이 된다. 우리는 모두 작은 별이다.

39. 하늘에는 거대한 달이 걸려 있고, 냉막 빛은 세상을 비참한 연극처럼 비춘다. 분명히 짧은 하루가 지났지만, 마치 긴 한 세기 같다.

40. 거대한 달은 마치 아름다운 세트처럼 상해 전체가 이 세트 아래에 뒤덮여 있다.

41. 서글픈 청춘, 반항적인 세월, 청록색 초즙 한 그릇으로 발효시켜 심장에 붓는다.

42. 이렇게 많은 세월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그녀를 찌르지만, 그녀를 따뜻하게 한다. 그의 뒷모습은 액자 속의 흑백사진 같다. 마치 침묵의 나무 같다.

그녀는 이를 악물고 자신에게 말했다. 미래의 긴 인생에서 이번이 마지막이며 그를 보았다.

43. 하얀 빛이 사방으로 흐르면서 점점 더워지는 텅 빈 거리는 흑백의 묵편과도 같다.

무한히 팽창하는 고요함.

모든 소리가 사라진, 웅크리고 실룩거리는 작은 그림자.

44.----나는 그와 함께 있고 싶다.

----나는 예전처럼 함께 있고 싶다.

45. 나는 어두운 전시장에서 나왔다. 창밖은 남경서로 핍박하는 럭셔리한 분위기였다. 무수한 고급 승용차가 앞을 지나갔다. 쇼윈도에서 발사된 물질빛은 거의 사람의 눈을 멀게 한다. 이것은 상해의 최고급 지역이자 상해에서 가장 냉막 있는 지역이다. 이곳의 사람들은 모두 격렬한 질투와 증오를 품고 있다. 이 강렬하고 든든한 증오는 하느님이 여전히 이 상해의 최고급 지역에 있는 폭탄을 주신다는 것이다. 아무도 면할 수 없다. 모두가 끊임없이 우르릉거리는 소리에 혈육이 날아다니며 혼비백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침대에 누워 있으면 하얀 천장을 볼 수 있다.

플러스 하얀 시트. 하얀 세상에서 자신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잘 아는 하얀 세상은 병원이나 천국이 있다.

47. 중국의 거대한 판도에서 가장 눈부신 도시 중 하나인 다양한 경로를 통해 상해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또는 "하나" 를 제거하십시오.

48. 배에 물건이 너무 많이 들어 폭발할 것 같아서 길가에 있는 검은 철조각 의자에 앉아 허리를 받치고 임산부처럼 햇볕을 쬐고 있다.

49. 나는 고개를 들어 햇빛 아래서 눈을 가늘게 뜨고, 한순간 내 주위가 텅 비어 있는 것을 느꼈고, 이렇게 큰 캠퍼스는 매우 조용했고, 바람이 울창한 오동나무 나뭇잎의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마치 사막 전체가 내 머리 위로 굴러가는 것 같았다. 보잘것없는 나만이 강렬한 햇빛 아래 외롭게 앉아 있다.

50. 공기는 한여름에 짙은 나무 향기입니다.

얼마나 슬픈 순간인가. 나는 마음속으로 슬퍼졌다.

51. 당은 마치 마지못해 눈을 떴다. 혼수인지 이미 쇼크인지 죽은 갈색 바퀴벌레를 보았다. 지금 그녀의 손에 누워 있다. 반질반질한 겹겹의 복부를 드러내고 있다.

그녀는 보고 나서 가볍게 손을 들어 쓰레기통에 던졌다.

(...)

52. 세계 상공을 잔잔히 누비고 다니는 전파입니다. 자기 흐름. 신호.

그들은 서로 다른 곳에서 넘쳐나고, 수많은 낯선 사람들의 머리 위로, 수많은 황량하거나 번화한 땅을 넘어, 그리고 우리 휴대폰으로 전달된다.

이 작고 차가운 기계는 우리가 몸 밖에 노출된 연약한 심장과 같다. 전파는 다양한 말투와 어휘로 복원되어 그것을 겹겹이 감쌌다. 따뜻하고 달콤한 설탕물이나 씁쓸하고 차가운 즙.

그들은 부드러운 바람처럼 과거를 쓰다듬고, 거대한 쇠망치처럼 세게 부딪쳤다.

53.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전파를 매체로 하여, 우리가 몸 밖에 노출된 심장을 통해, 우리를 연결시켜 주는 것을 찾아, 우리의 원래 평온한 세상을 쉽게 흔들고 있다.

54. 주변의 불빛이 흐르고 고귀한 옷을 입은 사람들이 황급히 그들 곁을 걸었다. 그중에는 관광을 온 외지 관광객들이 많이 섞여 있다. 그들의 머리 위에 거대한 스크린은 방금 개봉한 영화 홍보로, 줄거리가 흥미진진하고 클라이맥스가 이어졌다.

55. 그들 각자의 생각과 시선은 깊은 해저의 엇갈린 급류처럼 차갑고 따뜻한 충돌이 있었다.

56. 어렴풋한 직감으로 나는 맨발로 수초가 가득한 다이빙 호수를 걷는 것처럼 느껴졌다. 어느 걸음인지 갑자기 깊은 수담에 가라앉아 찬물에 목구멍에 부어져 수초에 발목에 얽히며 어두운 물밑으로 끌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7. 그녀는 마치 거대하고 포만한 적우구름처럼 침묵하고 천천히 자리에 떠 있다. 그윽하고 그윽하다. 마치 귀신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58. 상하이는 갑자기 내가 본 적이 없는 거대한 동굴로 변한 것 같다. 수많은 어두운 기류가 밑바닥 심연으로 휘몰아쳐 나는 동굴 옆에서 흔들거린다.

순식간에 시멘트 바닥 밑에서 흙을 파낸 그 미친 검은 가시들이 와그르르 흔들리고 바람에 하늘을 꿰맸다.

59. 날카로운 가시가 달린 검은 정글이 순식간에 상하이 전체를 단단히 감쌌다.

그리고 나서 거리낌 없이 삼키기 시작했다.

60. 3 일 후, 상하이는 대규모 강우를 시작했다.

기상예보에 따르면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여름에 가장 큰 규모의 강우라고 한다.

무수히 많은 큰비가 마천루의 유리 외벽에 부딪쳤는데, 도시 전체가 홍수에 둘러싸인 유적처럼 뽀얗다.

모든 심장 박동이 서서히 약해졌다.

61. 큰비가 끝난 후 보기 드문 우박이 6 월 푸동을 휩쓸었다. 탁구 같은 크기의 아이스하키가 하늘에서 비약적으로 맹렬하게 부서졌다.

62. 사방으로 범람하는 하얀 빛은 거의 모든 시멘트 바닥에서 구워지는 연기를 내뿜으며 길을 걷고 있다. 귀에는 땅이 갈라지는 소리가 마치 끓는 기름솥 같다.

63. 궁견은 무표정하게 양손의 의사 진단서를 들어 올리며 "언제 일이야?" 라고 물었다.

숭광은 아무렇지도 않게 입을 삐죽거렸다. "꽤 오래됐어. 어차피 거의 죽을 것 같아."

궁보가 일어서서 병실을 나서서 더 이상 그를 쳐다보지 않았다. 그럼 왜 직접 죽지 않는 거야?' 궁보가 문을 닫고 냉랭한 말 한 마디를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숭광벽돌은 그가 커피 테이블에 남아 껍질을 벗긴 귤을 보고 입을 오므리고 손을 들어 흘린 눈물을 닦아내며 웃으며 낮은 소리로 말했다. "엄마 꺼져라." "

64. 머리 위에 거대한 노란 달이 흐르는 빛을 어두운 울창한 숲에 골고루 바른다.

막 로그인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태풍이 머리 위로 굴러가는 것이 마치 파도를 일으키며 먼 하늘가를 향해 음을 내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거대한 성조, 심장 박동의 잡음을 빼앗아 어두운 밤 아래 세상에 매끈하고 고요한 고요를 남겨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65. 내가 이렇게 통풍이 잘 되는 붕괴에 완전히 빠져들었을 때, 호수 건너편, 그 고급 병실, 숭광은 거대한 착지창 앞에 서서, 호수 건너편에 울며 상심할 정도로 우는 우리를 지켜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의 두 눈은 겨울에 물이 가득한 검은 호수와 같다. 호숫가에 제멋대로 타는 붉은 단풍숲.

그는 손을 들어 호숫가의 사람들에게 손을 흔들었지만, 우리는 듣지 못했다.

나중에, Chongguang 은 그가 외로운 세상에서 고립 된 것처럼 느꼈고, 모든 것이 조용했고, 그의 목소리는 우주의 한 동굴에서 사라졌다 고 말했다.

모두들 그를 보지 못했다.

아마도 내일 깨어나면 그는 사라지고, 그를 사랑했던 사람은 다시는 그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여름에 무성한 나무의 맑은 향기.

햇볕에 그을린 하얀 이불, 훈훈한 향기.

66. 이제 나도 버려진 신문처럼 느껴진다.

67. 눈길이 독침을 쏠 수 있다면 나는 30 분 전에 이미 선인장이었다.

68. 우리 셋은 그의 집의 거대한 낙지창 옆에 있는 프랑스 소파에 비스듬히 누워 강 건너편의 번화한 상하이를 바라보며 점점의 불빛을 바라보며 꺼진 불더미 속에 남아 있는 붉은 별처럼 보였다.

그 순간, 나는 우리의 삶도 이와 같다고 생각했고, 잿더미 한 무더기와 발버둥치는 몇 개의 화력이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69. 나는 고개를 들어 눈에서 꺼낸 눈물을 닦았다. 그들이 내 얼굴에 남긴 눈물자국은 뜨거운 질문에 빠르게 증발했다.

70. 만약이 알코올 중독, 병원에 보낸 후, 의사가 내 혈관에 흐르는 알코올에서 내 피를 찾아 내 혈액형을 확인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71. 혈육횡비는 시작일 뿐이다.

혼비백산이야말로 진정한 볼거리이다.

물론, 우리 모두 알다시피, 우리는 삶에서 이렇게 스릴 넘치는 drama 를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72. 수십 경기 연속 폭우.

매일 아침마다 번개가 친다.

거대한 번개와 천둥소리는 날카로운 손톱이 달린 손처럼 모든 사람의 고막을 억지로 찢고 있다. 모든 폭발적인 천둥소리는 어둠 속에서 갑자기 차버린 무거운 따귀 같다.

73. 조미 공연은 오리가 아니라 제비입니다. 감사합니다.

74. 구 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말했다: "그것은 여전히 ​​qiong Yao 오페라입니다. 궈징밍 주인공 중 어느 것이 죽지 않은 것은, 그의 마음은 매우 어둡고 변태적이어야 한다. 그의 어린 시절은 그림자와 왜곡으로 가득 찼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인생명언). "

75. 나는 가볍게 눈을 감고 눈물이 그녀의 베개로 흘러들어갔다.

76. 추억의 마지막에 나는 마침내' 와' 하는 소리를 참지 못하고 울었다. 나는 베개를 꽉 잡았고, 가슴에는 거대한' 사물은 사람이 아니다' 라는 고통이 가득했다.

77. 나는 마치 커다란 망치로 납작한 것처럼 침대에 누워 있었다.

78. 우리의 생명은 이렇게 작고 붐비고 따뜻한 시대에 존재한다.

방대한 배경음악이 상해 전체에 유유히 메아리쳐 이 번화한 시대를 위해 프놈펜으로 장식되어 있다. 우리가 모르는 더 많은 시간, 우리가 보지 못한 장소, 이 시대는 회전을 멈추지 않았다. 그것은 가장 냉혹하고 이성적인 방식으로 모든 사람의 생명을 평행하게 전진시킨다.

79. 석양의 빛은 바람에 흩어지는 것처럼 빠르게 사라지고,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아름다운 세월과 같다. 그 느낌은 시대의 마지막 극과 같다.

80. 그가 처음 눈에 드러난 기대와 부드러움, 마치 조카가 방금 그린 크레용을 들고 달려와 자신의 옷자락을 잡아당기고 칭찬받기를 바라는 듯한 표정.

81. 눈을 반쯤 가늘게 뜨고 있는 수사자는 느긋하게 첫 하품을 했다.

82. 상하이의 도심에서 자신을 만족시키는 아파트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결혼할 수 있는 좋은 남자를 찾는 것 못지않게 어렵다.

83. 상하이 도심의 중심정안구에서 자신을 만족시키는 아파트를 찾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다. 결혼할 수 있는 좋은 남자를 찾는 것과 비슷하고, 결혼 후 바람을 피우지 않거나 커밍아웃을 하지 않는다. 이것은 상해 사람들이 공인하는 법칙이다.

84. 태양은 언제 완전히 사라졌는지 모르고 처량한 붉은 발버둥을 치며 스카이라인에 서 있다.

85. 그의 칠흑 같은 머리카락이 젊은 아이돌의 얼굴을 가렸고, 이 세상에 대한 그의 큰 실망도 가렸다.

86. 가로등이 몇 번 뛰었는데 거의 꺼지는 것 같았지만 몇 초 후 다시 정상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로등, 가로등, 가로등, 가로등, 가로등, 가로등, 가로등, 가로등)

거리 전체가 등불이 환하게 밝아서 번화하여 사람들이 매우 행복하다고 느끼게 한다.

87. 너도 알다시피, 우리의 생활은 이렇다. 또 한 번, 영원히 끝없는 익살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느 날, 우리는 항상 마지막 폭발음에 잿더미가 꺼지곤 한다.

88. 가볍고 가벼운 허스키한 목소리로 기타 반주에 방 전체를 가득 채웠다. 두꺼운 가죽 모자를 쓴 러시아인들이 황혼이 지는 대학 거리를 걷는 것을 많이 본 것 같다. 그들은 고개를 숙이고, 아무도 누구를 알지 못하고, 서둘러 길을 재촉했다.

주위에는 마차도 있고, 크고 벌거벗은 자작나무 숲이 있다. 대학은 도시 전체로 가득 차 있고, 가슴 아픈 흰색이다.

88. 상해에는 가을이 없다. 종종 여름이 지나고 비가 몇 차례 내리자 도시 전체가 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 겨울에 빠르게 땅바닥에서 뒹굴기 때문에 모든 것이 차갑게 변했다.

유리를 사이에 두고 밖을 내다보았을 때, 나는 새벽에 땅이 얼지 않을까 의심했다.

89. 창밖의 비로 인한 한기가 열린 창문에서 쏟아져 들어왔다. 나는 창가로 가서 창문을 닫은 다음 창턱을 너무 움츠리고 얼굴을 유리에 대고 밖을 내다보았다. 그 노란 가로등, 물을 사이에 두고 흠뻑 젖은 유리, 마치 더러운 유채 같다.

90. 많은 경우, 우리 인생은 영화 속 음악의 서사편과 같다. 렌즈가 우리 몸에서 하나하나 자른 후 한 바퀴 돌고 다시 잘랐다. 대사도, 대사도 없이, 우리는 음악으로 덮인 이 장면들에 조용히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리는 같은 시간, 같은 슬픈 음악 아래 각자 이 작은 별에 살고 있다.

이렇게 슬픈 우리.

91. 음악은 우리 각자의 몸에서 흘러간다. 마치 비가 우리 세월을 덮고 있는 것 같다.

92. 큰비가 점점 추워지는 상해 전체에 골고루 흩날리고 있다.

심야의 거리에서 많은 사람들이 긴 외투를 입고 있다. 우산을 쓴 사람은 가로등의 빛 아래 냉막 걷다가 천천히 어둠 속으로 다가갔다.

93. 빽빽한 비가 바람막이 유리에 떨어지고 와이퍼가 외롭게 왔다갔다하며 조용한 밤에 단조로운 소리를 낸다.

94. 빗방울이 호수 위에 잔물결을 쳤다.

광활한 검은 호수면, 가로등 몇 덩어리의 후광이 그 위에 비쳐 동화 영화 속 호수 밑바닥에서 반짝이는 진주처럼 비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4. 우산 밖은 온통 방대하지만 조용한 빗물이 있다.

95. 전체 작은 우주에서.

모든 작은 시대가 있다.

나는 얼마 지나지 않아 상해가 천천히 겨울로 접어들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진심으로 큰 눈, 계속되는 큰 눈, 이 도시, 다시 깨끗하게, 순백색으로, 텅 비어, 아무것도 없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6. 영화' 모레' 에서처럼 도시 전체가 거대한 빙원으로 변했다.

모두 함께 수정처럼 반짝이는 얼음 속에 묻혔고, 천년만년, 청춘이 상주해 영원히 불멸의 존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97. 그것은 이상한 느낌이었다. 우리와 함께 그렇게 여러 해 동안 살아온 사람이 갑자기 어느 날 우리 삶에 사라졌다. 모두가 아무 느낌도 없는 것처럼 계속 전생을 향해 살고, 슬프고, 슬프고, 기쁘고, 설레고. 우리의 생활은 별다른 차이가 없는 것 같다.

98. 하지만 똑같이 보이는 생활력에서 어떤 것은 더 이상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99. "너 왜 아직 죽지 않았어! 클릭합니다 그는 듣고 나서 동작을 멈추고 침묵을 지켰고, 잠시 후에 그는 작은 소리로 말했다. "아마 빠를 거야." " 텔레비전 화면의 전사들은 그의 손잡이가 멈추자 멈춰 섰고, 잠시 후 총에 맞아 쓰러졌다. 숭광은 입을 벌리고 대수롭지 않게 웃으며 말했다. "봐라, 죽어라." 그의 웃음은 석양에 있어 슬픈 냄새가 난다. 햇빛은 그의 턱이 청초한 수염 한 바퀴를 황금색으로 비춰 영준한 영국 왕실 성원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0. 시간이 조금씩 지나가면서 작별을 고합니다.

우리는 천천히 신이 표시한 곳으로 걸어갔다.

101. 거실에 앉아 눈물을 흘렸는데, 아무 소리도 내지 않았지만, 중도에 비강에 스며들 뻔한 눈물이 산 채로 질식할 뻔했다.

102. 나는 이것이 상해가 영원히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 겨울이라는 것을 안다. 음산한, 습한, 상해 겨울.

103.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진 도심은 지금도 행복으로 가득 찬 광경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04. 우리 모두 알다시피, 영화에는 항상 우리를 놀라게 하는 교단이 있다. 하지만 우리가 팝콘 콜라를 들고 영화관에 앉아 있을 때. 아무리 아슬아슬해도 스파이더맨은 문어 박사를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무리 우여곡절이 많아도 마지막 왕자도 신데렐라와 함께 있을 것이다.

105. 하지만 인생은 그렇지 않다. 폭탄 하나를 손바닥에 살살 얹기 전에, 사실 이미 저주의 부적을 너의 등에 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06. 내 아바타가 터질 것 같아 블랙홀 깊은 곳에서 귀신처럼 날카로운 웃음소리가 들려오는 것 같다.

기차가 씽씽 소리를 내며 몽롱한 눈 속으로 뛰어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