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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영화가 재벌과 정치를 폭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한국 문화 전선에는 좌익 세력이 있고 사회적 지위가 낮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 우리 모두는 한국 연예계에 재벌들이 기르는 산업사슬이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만, 한국 문화계의 좌익력은 재벌과 권력에 고개를 숙인 적이 없다. 계속 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재벌에 반대하고 사회를 비판하는 영화는 한국 좌익력에서 유래한 것으로 영화계에서 대표되는 인물은 봉준호 (대표작' 살인추억',' 기생충',' 어머니',' 한강괴물',' 설국열차'), 이창동 (대표작' 박하사탕') 이다

다음은 한국 재벌을 풍자하는 영화 몇 편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1, "베테랑" (2015 년)

이 영화는 재벌 아버지의 방종하에 온갖 나쁜 짓을 저질렀던 매우 날뛰던 재벌 2 세에 관한 영화인데, 이번에 그는 매우 정의로운 경찰을 만났다. 영화는 모두 한국 실력파 배우 황정민, 유아인, 류해진, 오달수 ... 등이 출연한다. 이 영화는 한국 영화사에서 흥행 3 번째로 높은 작품이다.

2, "내부자" (2015)

한국 재벌에 대해 말하자면 연예계와 쉽게 연결될 수 있는 이 영화는 그 더러운 짓을 재현하고, 각종' 새로운 패턴' 이 우리의 상상력을 뒤엎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재벌, 재벌, 재벌, 재벌, 재벌, 재벌)

영화에는 각종 인물들이 있다. 조폭 멤버 안상구, 주류 언론 편집장 이강희, 대재벌 오연수, 의원장 필우, 연예계 여성 연예인, 이 관계망은 서로 얽히고, 곁가지가 엇갈린다. 모두 서울 유 나 사기, 이익 우선, 후크 심장 싸움, 오연수, 장필우, 이강희가 각각 귀태를 품고 이익을 위해 서로 투신하는 모습이다. 파티에서 여자 연예인과 각종 차마 직시할 수 없다.

3, "양자물리학" (2019 년)

이름을 들으니 다큐멘터리처럼 느껴져요. 저는 물리학에 대한 지식도 하나 있어요. 사실은 아닙니다. 영화 내용은 주로 한국 재벌과 연예계에 관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영화는 한국에서 실제로 일어난 사건의 변화에 따라 모든 이야기가 현실에서 나온다. 영화에서 한국 재벌이 양손으로 하늘을 가리는 능력을 볼 수 있다. 영화 주인공 이찬우, 나이트 클럽 사장, 그의 인생 신조는 사상이 현실을 창조하고, 거의 도산할 뻔한 나이트 클럽, 연예계 화투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

갑자기 그는 동료 나이트 클럽 중 누군가가 D 품 파티를 하는 것을 발견하자 자신의 경찰 친구에게 소식을 전했고, 경찰은 단서를 찾기 시작했고, 결국 매우 부패한 큰 사건을 폭로했다. 정계, 재계, 연예계를 포함한다.

4,' 기생충' (2019 년)

봉준호 감독이 연출한' 기생충' 이 오스카 4 개 대상을 휩쓸고, 영화는 한국의 고화 계급을 드러내며 한국의 상류재벌을 풍자했다. 이 영화의 주요 프로듀서는 이미경 () 이고, 그녀의 할아버지는 이병철 () 으로 한국 삼성 창시자라는 것을 모르실 겁니다.

영화는 한국 사회가 날로 심각해지는 계층 문제를 다루고 있다. 매우' 접지기' 가 일종의 현실주의 영화에 속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한국 사회 계급의 차이를 보여주는 우화이다.

5, "레벨 b 문서" (2022)

태산은 최고의 대통령 후보 (김병옥 분) 로, 정직하고, 친절하고, 민중 앞에서 자신이 모두에게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선전한다. 모든 것은 태산의 쇼로, 겉으로는 청렴한 태산 뒤에는 호화로운 별장이 하나 있는데, 많은 미녀를 기르고 있는데, 그는 여기서 즐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한국 정치가와 재벌은 이 영화에서 검게 그을려 두 세력이 서로 호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재벌, 재벌, 재벌, 재벌, 재벌, 재벌) 재벌은 정치인에게 서비스와 돈을 제공하고 정치인은 재벌의 우산 역할을 한다.

영화 루틴은 대동소이하고 재벌들은 생사대권을 장악하고, 작은 인물들은 비천하게 살며, 결국 정의의 심판을 맞이하고, 재벌들의 악을 목격했다.

하지만 한본 관객은 이런 영화에 별로 감기에 걸리지 않는 것 같아요. 이 영화들은 흥행도 별로 좋지 않아요. 클래식은 정말 많지 않아요. 어느 정도 관상성이 있지만 일종의 조립 라인 작품이 된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