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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장장이의 시부는 누구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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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1: 대장장이의 시부는 이노군이 대장장이의 시할아버지라고 전해지고, 2 월 15 일은 그 탄신일이다. 14 일 이 날, 대장장이의 집은 모두 노군의 따뜻한 장수를 위해 국수를 먹었다. 15 일 집안 남자를 데리고 노군당에 가서 생일을 축하하며 성대하게 의식을 거행하였다. 대장장이와 도사는 사형제이고, 대장장이는 사형이고, 도사는 사동생이라는 말도 있다. 그래서 도사는 대장장이 가게에 가서 주동적으로 선배에게 인사를 해야 하고, 대장장이는 따뜻한 대접을 해야 한다. 사제가 이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대장장이는 도사가 난로 앞에 무릎을 꿇고 잘못을 인정한다. 사제가 잘못을 인정하지 않으면 대장장이는 집게, 삽으로 도사를 칠 수 있고, 난로를 뒤집어 도사의 머리에 씌울 수도 있는데, 흔히' 사모를 쓰다' 라고 한다. < /p>

질문 2: 상인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목수는 노반의 낡은 풍속으로 스승을 존경하고 중도를 중시한다. 민가는 조상의 위패를 모시고, 정가구 제목은' 천지군친사' 또는' 천지국친사' 라고 불리는데, 그 중' 사도' 는 오존중의 하나로 꼽힌다. 전성 각지의 각 업종은 천고에 걸쳐 전해지고 있으며, 모두' 조상' 을 모시는 풍습이 있는데,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 /p>

농업이다. 토신과 곡신을 모시다. 주대의 시조 이름 포기, 일명 후직, 요요 () 순시대에 농관 () 으로 봉인되어 교민 () 이 직밀을 경작하여 후세 농업을 조상으로 공경하고, 사회신과 하나가 되어 토지신 (), 무라노 () 라고 불리며, 삼삼삼오리의 밭두길마다 작은 집 () 이 세워졌다. 토지묘 (), 완서남 (). 1960 년대 중반까지 각 토지묘는 모두 철거되었다. 90 년대에 또 회복되었다. < /p>

재봉업. 헌원 (황제) 을 공경하다. "사기" 는 황제를 "희씨, 호헌원, 곰씨" 라고 부른다. 후세는 그것을 중화문명의' 인문 초조' 라고 존중한다. 황제가 민중에게 골침으로 마실로 나뭇잎과 수피를 꿰매어 옷을 만들도록 가르쳤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그래서 재봉업에 의해 조사로 존귀하게 되었다. < /p>

실크 산업. 조조 (또 피곤 조조) 를 공경하다. 전설에 의하면 그녀는 황제의 아내로, 일찍이 백성들에게 누에를 기르도록 가르쳤고, 북주 이후에는 누에신으로 여겨졌다고 한다. < /p>

양조업. 무릇 술방, 술집, 술집은 모두 두강을 조상으로 모시고 있다. 두강은 소강이며, 하대의 다섯 번째 군주이다. "설문해자" 는 그것을 "고대인 소강 초작 빗자루, 술주" 라고 부른다. 또 우제께서' 의디 조주' 를 명하셨다는 소문도 나돌았고, 어떤 곳에서는 의디를 주업의 시사로 공경하기도 했다. < /p>

대나무 미장이입니다. 노반을 조사로 존중하다. 역사상에는 확실히 그 사람, 씨공수, 이름 (동음자를' 반' 으로 취함), 춘추시절 노국인, 그래서 루반, 생애에서 구름사다리, 맷돌, 목작 도구, 목제 비행우 등을 만들어 당시 걸출한 발명가로 꼽았다. < /p>

철업. 대장장이, 구리 장인, 은세공, 야주업은 모두 태상군을 조상으로 존경한다. 노자 내전' 은 "태상노군, 성 이명 귀, 쯔보 양, 중귀 한 명" 이라고 말했다. 태어난 흰색 머리, 그래서 번호 라오어 츠; 귀에는 세 가지 누출이 있고, 또 오래된 귀도 있다. " 전설에 의하면 노자는 일찍이 팔괘로 (후세에' 노군로' 라고 불림) 를 주조하여 단약을 정제하여 장생을 추구했다고 한다. < /p>

교육. 공자를 지성 선사로 공경하고, 만세의 스승으로 삼다. 옛날에는 선비, 학생, 학동이 집에서 장정당, 사당, 현학, 부학, 대학이 모두 정청에서 공자 패를 모시고 있었다. 공자 명구, 자중니, 춘추시 노국읍 (현 산둥 성 곡부시) 사람, 만년에 교육에 힘쓰고 저술을 하며 "제자 삼간, 현인 칠십" 을 가르쳤다고 한다. < /p>

비즈니스. 재물신의 위패를 모시다. 도교는' 조공 원수' 를 부의 신으로 삼았는데, 그것은 검은 얼굴이 짙은 수염처럼 검은 호랑이를 타고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 사람의 성은 조 (), 호 공명 () 이고, 진시득도는 종남산 () 에서 "정일현단 원수 ()" 라고 불렸다. 재계는 또 범려 () 를 조사로 존경한다. 범려, 글씨 소백, 초나라 완인 (오늘 하남 남양) 은 월왕 군멸우, 성공 후 궁전 장사 포기를 도왔고, 우지 () 는 도공 (오늘 산둥 정도) 에서 도주공 () 이라고 불렀고, 장사는 한때' 삼치천금' 이 빈민에게 흩어져 있었다. < /p>

두부 산업. 강회대지봉남왕 유안을 조사로 삼다. 그 사람 은 \ "손님 연금술 학자 수천 명 \", 책 \ "Huainanzi \" 로 설정, 실수로 콩, 소금 할로겐 두부 (즉, 물 두부) 로 만든 콩, 소금 할로겐 으로 만든 때문에 리우, 펭 Huainan 왕, 치료 shouchun (이 shouxian) 이었다

전국시대 의학가 편까치가 창망, 냄새, 질문, 절단' 사진' 의술을 창안했는데, 후세는 그를 한의사의 시사로 추앙하였다. 편작의 성은 진 () 이고, 이름은 월인 () 이며, 허베이 () 임구 () 는 사람 () 이다. 한대 의학가 장중경은' 장티푸스 잡병론' 을 저술하며 변증치료 원칙을 제창하여 후세에' 의성' 으로 칭송받았다. 민간의학업은 화추를 조상으로, 화구명보, 자천화, 페국아오 (이호주시) 로, 당대의 의학가 손사우는' 천금방' 을 저술하여 후세에서' 약왕' 으로 칭송받았다. 한약제작 및 민간약가게 약국은 명대 의약학자 이시진을 조사로 모시고 있다. 이시진 단어 동쪽 벽, 호수 근처 번호, qizhou 사람들 (이 호북 급여 봄 사람들), \ "본초 강목 \" 으로 전해졌다. < /p>

펜과 제지 산업. 진 () 나라 명가 몽티 () 가 붓을 개량한 적이 있다고 전해져, 필업 () 의 조상으로 존칭되었다고 한다. 세전 동한 채륜은 제지술의 발명가이기 때문에 민간 종이구공방, 종이업소들은 모두' 용정후' 박상 비장위를 모시고 조상으로 공경하고 있다. 채륜, 동한 계양 (현재 호남 천주) 사람, 관임상방령, 봉룡정후. < /p>

날염업. 염색방 가게는 동진 갈홍을 조사로 봉한다. 갈홍자야천, 자호 포박자, 단양주영 (현재는 장쑤) 인' 포박자' 라는 책으로 연금단에서 색색의 염료를 추출해 내세에서 날염 천, 종이에 적용됐다. < /p>

희곡업. 존중 ... gt; Gt; < /p>

질문 3: 대장장이의 시조는 누구입니까? 대장장이의 시조 이노군 < /p>

대장장이의 시사는 춘추말 노자 이엘이라고 일컫는다. 전설에 의하면 노군단난로는' 구전 김단' 을 불태우고, 대장장이난로는 이노군이 공급간에 전해 내려오는 연금난로로, 옛날 많은 대장장이들이 노군을 조상으로 모시고 있었다고 한다. 그러나 당나라 대장의 위치공도 모시고 있다. 당태종 이세민을 보좌하여 정권을 잡았기 때문에 민간에 널리 알려진 검은 얼굴 문신이다. 대장장이 출신이기 때문에 옛 대장장이 가게에 조상으로 모시기도 했다. < /p>

질문 4: 철 치는 시할아버지는 누구입니까? 철을 맞은 조사령은 확실한 공식 정론이 없다. 민간설로 말하면 노자였다.-

< P > 1. 전설에 따르면, 그해 노인이 소를 타고 이 용굴을 여행하기 전에 청우는 누워서 더 이상 가지 않았다. 노인이 사방을 훑어보았는데, 이곳이 뜻밖에도 얻기 어려운 풍수 보배였다. 그래서 그는 동굴에서 은거해 단수행에 전념했다. 이 구멍이 바로 오늘의 노군동이다. 이 산은 후세 사람들에게' 복우산' 이라고 불린다. < /p>

노군동은 큰 용동군으로 구멍 안에 구멍이 있고, 구멍 밑에 구멍이 있고, 구멍 밑에 구멍이 있고, 구멍 밖에 산봉우리가 쌓여 있고, 산고림이 빽빽하다. 전설에 의하면, 노인이 여기서 은거한 후, 부근의 야인봉에 있는 야인들이 자주 와서 그의 수도를 침범했다고 한다. 그래서 아버지는 푸른 소를 좀 더 높은 종동으로 보내어 그를 위해 보초를 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구멍이 바로 청우동이다. < /p>

하지만 청우 경계호루라기에도 불구하고 야인은 수시로 와서 노자 연단 수행을 어지럽혔다. 야인의 침입을 철저히 해결하기 위해, 노인은 심사숙고하여 마침내 철기 제작 기술을 발명했는데, 그가 그해 철기를 만든 그 용동은 바로 오늘의 철동이었다. 1970 년대에는 현지 고고학 부서에서 철굴에서 남은 찌꺼기 부스러기를 발견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백성들은 그것이 노인이 그해 철을 쳤던 유물이라고 말했다. 지금까지-------민간 대장장이는 여전히 노인을 조상으로 존경한다. ------

철기를 발명한 후, 노인은 야인을 상대하는 강력한 무기를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농가들이 손으로 밀을 잡는 것을 보고 낫을 발명했다. 농사짓는 어려움을 보고 쟁기, 괭이, 괭이 등을 발명했다. 민간에는 더 오래된 신화 전설이 있는데, 이에 따라 100 여 리 떨어진 사천노군산 대묘의 철서까래, 철와도 노인이 철동을 치고 나서 염소가 함께 노군산을 싣고 있다고 한다.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르겠다. 어차피 수백 년이 지났는데, 방원 수백 리 이내의 백성들이 모두 이렇게 말하다니, 모두 이렇게 전해진다. < /p>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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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5: 대장장이의 조상이 누구였는지 그 누구의 블로그를 보셨는지 ...... < /p>

대장장이 선조가 춘추말 노자 이엘, 일명 노군이라고 했다. 전설에 의하면 노군단난로는' 구전 김단' 을 태우고, 대장장이난로는 이노군이 민간을 전하는 연금난로로, 옛날에는 많은 대장장이 가게가 노군을 조상으로 모시고 있었다고 한다.

그러나 당나라 대장인 위치공도 모시고 있다. 당태종 이세민을 보좌해 정권을 획득한 것은 민간에 널리 알려진 검은 얼굴 문신이다. < /p>

또 스님은 비교적 믿을 만한 오야자 같은 < /p>

< 오인간 모사 명검 건장 모사 이야기를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이 부부 노신 선생이 쓴 이야기도 분명하다. 재오야는 하늘의 정신으로 오검을 주조하고, 순균, 삼설승사, 사설 어장, 오설 대궐, 오야자는 주검의 원조 < /p>

이며, 용연 (당 기피 이연 이후) 으로 이름을 바꾼 용천 태아공포 3 개도 그가 주조했다고 지적했다. 중화농경문화의 시조: 신농씨 < /p>

불교의 시조: 석가모니 < /p>

도교의 시조: 장도릉, 노자 < /p>

교육계, 유교의 시조 흥저울 장인의 시조: 호정 실물 < /p>

백대장장이의 시조: 백운 노조 < /p>

구두장이의 시조: 손빈 < /p>

가죽공의 시조: 백두불

채색공의 시조: 공선사 < /p>

면도공의 시조: 나조 < /p>

페디큐어의 시조: 진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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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탄 가마 산업의 시조: 가마 신 < /p>

술, 식초, 장방의 시조: 두강 < /p>

염색방 산업의 시조: 메게 이선

낙의 < /p>

찻잎행의 시조: 육우 < /p>

가축치아행의 시조: 마신 < /p>

도살행의 시조: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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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직업의 시조: 황도포 < /p>

실크업, 잠농의 시조: (여 피곤) 조 < /p>

제지업의 시조: 채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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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기행의 시조: 추처기 < /p>

문구행의 시조: 문창제군 < /p>

상업의 시조: 범려 < /p>

관광업의 시조 P>

한의학 산부인과 조사: 진정고모 < /p>

고약 행조사: 이철곡 < /p>

중약 행조사: 이시진 < /p>

수의업 시조

P > 요리사 시조: 제임스 < /p>

찐빵 업계 시조: 제갈량 < /p>

제과업계 시조: 문중 < /p>

베이징오리업계 시조: 주원장

취두부의 시조: 왕제와 < /p>

글루텐 시조: 장사성 < /p>

오향장양고기의 시조: 마영상 < /p>

볶음 P>

곡창의 시조: 한신 < /p>

전당포의 시조: 조공명 < /p>

희곡업계 시조: 당명황 < /p>

곡예업계 시조 P>

음악행 시조: 홍경 < /p>

저글링, 곡예사: 여동빈 < /p>

그림자극의 시조: 이소옹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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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트행의 시조: 다모 < /p>

무술업계 시조: 장삼풍 < /p>

토비의 시조: 다모 < /p>

작은 시조:; Gt; < /p>

질문 7: 고대 각 행에는 모두 자신의 조상이 있었다. 대장장이의 시조가 누구냐고 물었다. 루반사 < /p>

질문 8: 고대 증가의 시할아버지가 누구였는지는 노자, 성 리, 이름 귀, 글자, 또 자백양, 춘추시 초국고현인이다. 주조 수장실의 역사를 지낸 적이 있다. 주무위설은 후세에 도가 시조로 여겼다. 공자는' 도덕경' 오천여언을 가지고 경례를 맛보았다. 오늘날 사회 각 업종에서 대장장이, 석탄 가마공, 그릇수저공, 칼을 갈는 장인, 발굽 대장장이 등은 모두 노인을 조상으로 제사한다. 백양, 태상노군, 노기, 노군, 노자, 노자도군, 이백양, 이노군이라고도 불린다. < /p>

질문 9: 태상노군은 왜 대장장이, 냄비공, 가마공, 금은업의 시할아버지인가? 대장장이, 냄비 메이커, 가마 메이커, 금은업 등 업종은 기본적으로 연금술에서 발전한 것으로, 중국 연금단 활동은 기원전 3 세기에 시작되었고, 동한, 연금사들의 신선사상이 도교로 발전하여 연금단의 풍조가 민간에 깊이 파고들었다. 태상군 도교계가 공인한 도교의 창시자로 태상군은 대장장이, 냄비공, 가마공, 금은업의 시부가 되었다. < /p>

질문 10 전설에 의하면 노군단난로는' 구전 김단' 을 태우고, 대장장이난로는 이노군이 민간을 전하는 연금난로로, 옛날에는 많은 대장장이 가게가 노군을 조상으로 모시고 있었다고 한다. 그러나 당나라 대장의 위치공도 모시고 있다. 당태종 이세민을 보좌하여 정권을 획득한 것은 민간에 널리 알려진 검은 얼굴 문신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