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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기 게임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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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1, 순환 위상 그램 명령

도구: 없음

인원수: 두 사람

방법: 영장은' 사냥꾼, 곰, 총' 이고, 두 사람은 동시에 명령사를 하고, 마지막 글자를 말하는 동시에 한 동작을 한다. 사냥꾼의 동작은 양손을 허리에 걸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냥꾼명언) 곰의 동작은 양손을 가슴에 얹는 것이다. 총의 동작은 두 손을 들어 총상을 올리는 것이다. 쌍방은 이 동작으로 승패를 판정하고, 사냥꾼은 총을 이기고, 총은 곰을 이기고, 곰은 사냥꾼을 이기고, 동작이 같으면 다시 시작한다.

흥망 성쇠: 이 게임의 즐거움은 쌍방의 동작이 크다는 데 있다. 매우 익살스럽다

단점: 단지 두 사람의 게임

게임 2, 럭키 백상어

도구: 럭키 백상어

인원수: 두 사람

방법: 럭키 백상어의 구조는 매우 간단하지만, 놀면 재미가 무궁무진하다. 방법은 백상어의 입을 쪼개고 그 아래 줄을 누르는 것이다. 이 이빨 중 하나만 상어의 입을 잡아당겨 닫게 하는 것이다. 이것을 누르면 상어 입이 갑자기 닫히고 손가락을 물어뜯는다. 물론, 상어 이빨은 부드러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당신을 물지 않을 것입니다.

너는 술자리에서 그것을 도박운의 술도구로 삼을 수 있다. 몇 사람이 번갈아 눌러주면 상어에게 벌주에 물린다면.

흥취점: 남자애들과 함께 놀기에 적합하고, 겁이 많은 여자에게는 아슬아슬하다.

단점: 우선' 백상어' 를 먼저 사야 하는데 가격이 비싸지 않지만

게임 3, 장교와 병사들이 도둑을 잡는다

도구: "장교, 병사, 잡기,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종이 네 장

인원수: 4 명

방법: 종이 네 장을 접어서 게임에 참가한 네 사람이 각각 한 장을 꺼내고,' 캐치' 라는 글자를 뽑는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따라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지고 있는지, 잘못 추측하면 벌을 받아야 하는지,' 관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이 어떻게 처벌할지,' 병사' 를 뽑는지 결정해야 한다.

흥망 성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단하고 쉽다

단점: 인원수가 과다하기 쉽지 않다.

게임 4, 7 명령 촬영

도구: 없음

인원수: 무제한

방법: 많은 사람들이 참가하여 1-99 에서 숫자를 보고하지만, 어떤 사람이' 7' 을 포함하는 숫자나' 7' 의 배수를 셀 때 숫자를 보고하지 말고, 한 사람의 뒤통수를 찍어야 하고, 다음 사람은 계속 숫자를 보고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숫자를 잘못 보고하거나 사람을 잘못 찍으면 벌주를 한다.

흥분점: 아무도 실수하지 않을 것이다. 비록 아주 간단한 산수이지만.

단점: 없음

게임 5, 심장병

도구: 없음

인원수: 많을수록 좋다

방법: 포커 한 벌을 술상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균등하게 나눠주지만 자신과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카드는 볼 수 없다. 그런 다음 술상 위의 인위적인 순서에 따라 인원수에 따라 배열한다. 예를 들어 술상에는 5 명이 있는데 1-5 의 일련 번호로 편성할 수 있다. 만약 그 사람이 자신의 일련 번호와 같은 카드를 내면, 모두의 손은 그 카드를 향해, 손을 접어서 찍을 수 있고, 마지막으로 찍은 사람은 패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흥분점: 매우 자극적입니다. 항상 여러분의 손이 빨갛게 엉망입니다.

단점, 테이블에 불리하다

게임 6, 기차 운전

도구: 없음

인원수: 두 명 이상, 다익선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자신을 대표하는 지명을 말한다. 하지만 장소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당신이 베이징 출신이고 다른 사람이 상하이 출신이라고 가정하면, 당신은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운전하고, 기차를 운전하면, 북경의 기차는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어디로 가요?" " 당신은 말했다: "상하이 오픈." 상해를 대표하는 그 사람은 곧 반응해서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럼 모두가 함께 물었다: "어디로 가야합니까?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이 사람이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면 반응이 없으면 졌다.

흥분점: 사람과 사람의 감정을 증진시킬 수 있고, 그 또는 그녀가' 기차를 몰'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눈짓할 수 있다.

단점: 없음

게임 7, 컵 물 전송

목적: 친밀감을 높이고, 구성원의 협력, 협력 능력을 시험한다.

요구 사항: 8 명 그룹, 남녀 교체 협력. * * * 16 명의 직원을 선발하여 두 그룹으로 나누어 동시에 경기를 진행한다. 또 다른 2 명의 인원 보조조 1 위 인원이 물통에 물을 붓고, 또 한 명은 다음 사람에게 전달된 종이컵 안에, 마지막 사람의 종이컵 안의 물은 작은 항아리에 붓고, 마지막으로 한정된' 5 분 안에 누구의 항아리 안의 물이 가장 많은지 보면, 누가 이긴다.

게임 8, 장님 등 절름발이

목표: 커뮤니케이션 협력 능력, 활발한 분위기

게임 규칙: 현장에서 직원 6 명, 남자 3 명, 남자 등 여자, 남자' 장님' 으로 눈을 가리고, 스카프로 눈을 가리고, 여자' 절름발이' 로 분장하고,' 장님' 으로 길을 안내하고, 바리케이드를 우회하고, 종점에 도달하고, 가장 먼저 도착한 사람이 이기기 위해서다. 바리케이드 설정은 의자를 놓을 수 있으며 우회해야 한다. 풍선, 밟아야 돼; 생화는 주워서 여자에게 건네야 한다.

게임 9, 스팀볼 밟기

목표: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조화성과 협력 능력을 향상시킨다.

요구: 인원수는 10 명, 남녀는 반반, 한 남자와 한 여자는 한 조, * * * 5 조.

단계: 즉석에서 직원 10 명, 남녀 반반, 남자 1 명, 여자 1 명, 좌우발로 3 ~ 4 개의 풍선을 묶고, 행사 시작 후 서로의 풍선을 밟으며 자신의 풍선을 깨지지 않거나 최소로 깨뜨리면 이긴다.

게임 10, 페달 운수 릴레이 (***48 명)

1. 대원: 팀당 남녀 각각 6 명 * * * 12 명, 3 개 그룹으로 나눠 릴레이, 팀당 2 남 2 녀를 배치해야 한다.

2, 경기 절차:

1) 준비: 각 조의 첫 번째 팀원 페달 한 쌍이 첫 번째 팀원의 오른쪽에 배치됩니다. 각 그룹마다 4 명의 협력대원이 각각 물 한 대야를 들고 있다.

2) 심판이' 시작' 을 발표하자 각 팀의 첫 번째 팀은 신속하게 두 발을 페달 장갑에 집어넣고, 오른손끝 협력대원들이 건네준 대야, 왼손은 이전 선수의 왼쪽 어깨 (맨 앞 선수 제외) 를 타고 앞으로 나아갔다.

3) 종점에 도착하여 대야의 물을 우리 팀의 물통에 붓고 원래의 길로 돌아간다.

4) 출발점으로 돌아가면, 대원들은 두 발로 디딤판을 떠나고, 물대야는 협력대원들에게 물을 길렀다.

5) 다음 그룹이 시작됩니다.

6) 마지막 10 초, 심판은 초 (10, 9, 8) 를 읽기 시작했다.

첫째, 멈춰라!

3, 규칙:

1) 경기 시간은 10 분이며, 물을 운송하는 수로 순위를 결정한다.

2) 물을 긷는 것은 협력대원들이 진행할 수 있지만, 협력대원들은 반드시 팀원이어야 하며, 비대원들은 어떠한 협조도 제공할 수 없다.

3) 종점에 물을 붓는 것은 본인이나 본 팀의 다른 팀원들의 협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협조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물을 부을 때 두 발로 페달을 떠날 수 있습니다.

5) 종점 페달이 유턴할 때 손으로 유턴을 도울 수 있지만, 위치는 유턴 전과 대체로 비슷해야 한다.

6)2 남 2 녀 그룹, 남녀 선수 전후 페달 위치 제한 없음;

7) 중도에 쓰러지면 페달을 다시 끼고 물을 들고 계속 전진할 수 있다.

8) 한 팀이 3 팀이 완료된 후에도 시간이 남아 있다면 12 명 중 4 명 중 4 명 (여전히 2 남 2 녀가 필요함) 이 10 분 동안 심판이 징병을 울릴 때까지 계속할 수 있다.

4, 보상: 1 등을 장려하고, 다른 팀은 격려상

을 받는다

5, 소품: 페달 4 쌍; 큰 플라스틱 통 9 개 (그 중 4 개는 빈 통 끝, 4 개는 물을 가득 채운 시작 지점, 1 개는 물을 가득 채운 곳은 시작 지점에서 준비됨) 작은 플라스틱 분지 16 개; 플라스틱 통 하나 (물 예비); 스톱워치 1 개, 드럼 1 개 꽹과리 조기 게임 판매 2

강조 경계

이 게임은 최소 10 명 이상이 필요하며, 사람이 많을수록 재미있다. 먼저, 모든 사람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마다 한 사람을 포위자로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은 원을 둘러싸고, 그 다음 포위망은 다른 그룹의 포위망에서 돌파해야 한다. 그 그룹의 포위자가 먼저 나오면 그 그룹이 이긴다. 때로는 더 재미있는 자극을 위해 남자 동그라미 (서로 손을 잡을 수 없음), 여자 돌파, 허허, 이렇게 관상성이 강하다.

풍선이 날다

모든 사람에게 풍선을 보내고 스스로 불어라. 모든 사람이 출발선에 서서, 소리를 듣고 모든 사람이 풍선을 던져야 한다. 그런 다음 손으로 두드리거나 발로 차고 입으로 불어서 풍선을 10 미터 떨어진 결승선까지 운반할 수 있다. 그 사이에 풍선은 착지할 수 없고, 몸을 1 초 이상 받아들일 수 없다 (즉, 손으로 잡을 수 없다). 게임 순위에서는 결승점에 도착한 첫 번째 사람이 이길 수도 있고, 결승점에 무사히 도착한 상위 5 명을 제외한 다른 사람들은 모두 처벌을 받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드리블 사이에 풍선이 바닥에 떨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

풍선이 커질수록 쉽게 날 수 있습니다.

이쪽을 보세요. 저쪽을 보세요.

이 게임은 주로 사람들의 반응능력을 테스트하는 것이다. 게임의 규칙은 한 사람이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도전하고, 도전을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일렬로 서서, 한 번 앞으로 도전하고, 주께서 손가락을 한 방향으로 가리키고, 이쪽을 보거나 저쪽을 바라보면서 도전자의 머리는 한 방향을 선택하여 돌려야 한다. 어떻게 도전자의 방향과 일치할 수 있다면, 도전은 실패하고, 팀당 세 번의 도전의 기회가 있다.

모두 주먹을 안아주세요

이 게임은 모두의 뇌반응력과 혀의 유연성을 시험하는 것으로, 게임은 무쪼그려 앉는 게임과 약간 비슷하다.

게임 규칙은 첫 번째 사람이 "여러분 사나이 주먹 안아주세요" 라고 말한 후 일제히 "하" 라고 대답하고, 첫 번째 사람은 AA (자신의 이름) 가 BB (다른 사람) 에게 차를 마시라고 하고, 초대받은 사람은 "BB (자신) 차를 마시지 않는다" 고 말한 뒤 첫 번째 사람입니다

참 또는 거짓

이 게임은 주로 모두의 연기 능력을 시험하는 것이다.

게임 규칙은 한 팀의 공연이다. 예를 들어 A 팀 4 인 1 인당 앞에 종이상자가 하나 있는데, 그 중 한 상자는 비어 있다. B 팀은 A 팀에게 각각 종이상자를 들라고 요구할 수도 있고, 어떤 동작을 할 수도 있다. 그리고 어떤 종이상자가 비어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 조기 게임 판매 3

칠색꽃

적용 범위:

이런 게임은 단계적 복습과 중간, 기말 복습에 적용된다. 내용은 분류 복습을 할 수 있고, 구두 표현을 통해 검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이니셜, 모음, 전체 인식 음절 분류; 이 책에서 배운 생자중에서 앞뒤 비음, 평개설음, 동측, 같은 구조의 글자를 찾아내며, 글자에 단어를 확장하고 단어로 한 마디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학생들이 지식을 분류하고 축적하기 쉽다. 게임의 경쟁력이 강하여 학생들의 흥취가 높다.

게임 준비:

교사는 블로우 성형 종이로 화심을 만들었고, 화심의 내용은 즉시 바꿀 수 있고, 화심은 재사용할 수 있다. 각 학생은 색종이나 블로우 종이로 꽃잎 몇 장을 준비하거나 다시 사용할 수 있다.

운영 절차:

선생님: 화원에 온갖 꽃이 피었는데, 어느 것이 가장 아름다운지 보세요.

이 게임은 반 전체가 할 수도 있고, 큰 그룹 단위로 할 수도 있다.

1. 학생의 답안은 선생님이 판단의 내용을 파악해야 하는데, 반 전체가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단어로 한 마디 말하다.

선생님은 단어가 적힌 꽃심을 칠판에 붙여 학생들에게 문장을 만들어 달라고 했다. 각 그룹마다 색깔이 다른 꽃잎을 사용하며, 학생들은 한 마디로 꽃심 옆에 자신을 대표하는 그룹

을 붙였다.

색깔의 꽃잎 말이 틀렸다. 같은 색깔의 꽃잎을 따야 한다. 게임이 끝나면 어느 큰 그룹보다 꽃잎이 가장 많이 붙는 것이 우승 그룹이다.

2. 학생 스스로 답이 맞는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서는 큰 그룹 단위로 게임을 할 수 있다. 예: 전후 비음, pingqiao 혀 소리를 구분합니다.

선생님은' 앞코음',' 뒷코음' 이라고 적힌 꽃심을 팀장에게 맡겼고, 팀원들은 한 쪽에 꽃잎을 붙였다고 말했다. 한 개를 틀리면 한 조각을 따야 한다. 마지막으로 어느 조의 꽃이 가장 크고 가장 아름답게 피었을까. 일찌감치 게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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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 보기

적용 범위:

이런 게임은 각 과의 복습, 단계적 복습, 중기, 기말 복습에 적용된다. 적용 가능한 내용은 주로 병음 자모, 음절, 한자의 획, 편방생자, 단어. 게임 시 학생들이 자신이 쓴 생자카드를 들고 교실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하고, 만나는 사람을 만나면 타자카드에 어떤 글자가 있는지 시험하고, 상대방의 학우의 손에 있는 자카드에 있는 글자를 동시에 읽을 수 있다. 교사가 먼저 절반의 학생을 자리에 앉혀 수험생을 하고, 나머지 절반의 작은 선생님이 시험을 볼 때까지 기다린 다음 서로 배역을 교환할 수도 있다. 시험을 본다' 는 게임은 조작이 간편하여 모든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고, 글을 잘 읽을 수 있으며, 생자를 묵묵히 쓰는 내용을 게임에 효과적으로 통합했다.

게임 준비:

학생들은 각자 직접 카드를 몇 장 만든다.

운영 절차:

선생님: 작은 선생님들, 어제 우리는 제 8 과' 햇빛' 을 배웠어요. 이제 카드에 배운 생자와 다른 사람의 생자를 시험하고 싶어요. 다 쓴 후에 너의 생자 카드를 가지고 가서 작은 파트너를 찾아 시험을 볼 수 있다.

조기 게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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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이름: 물병

참가자 수: 라운드당 6 명, 남녀 코디

게임 소품: 생수병

게임 규칙

1, 먼저 6 명 그룹, 부드러운 가장 좋은 것은 남자와 여자 입니다;

2. 앞의 사람이 자신의 턱과 어깨로 생수병을 끼고 다음 사람에게 전달하면 받는 사람도 턱과 어깨클립으로 받아야 하고 손으로 만질 수 없습니다.

3. 두 사람이 전달할 때 병이 떨어지면 두 사람 모두 처벌을 받고, 한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공연하고, 한 사람이 끼면서 떨어지면, 그 사람은 프로그램을 공연하거나 처벌을 받아야 한다.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려면 물로 가득 찬 병으로 게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회 게임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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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기 게임 이름: 강풍

1, 장소: 실내, 무제한

2, 소품: 의자 (참석자보다 수량이 하나 적음)

3, 포메이션: 서클 포메이션

4, 게임 규칙:

1) 조회 게임에 참가한 사람은 먼저 명령을 내리는 사람을 선발하는데, 그 자리에 서 있고 앉을 의자가 없다. 다른 사람들은 빙 둘러앉아 의자에 앉았다.

2) 게임이 시작될 때, 호령하는 사람이 참가자들에게' 거센 바람이 불다' 고 말했고, 참가자들은' 무엇을 불어라' 고 대답하고, 호령하는 사람은' 치마를 입은 사람' 이라고 대답할 수 있다. 그러면 치마를 입은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과 자리를 바꿔야 한다. 이때 호령하는 사람은 자리를 빼앗을 기회를 엿보고, 결국 자리를 잡지 못했다

3) 3 회 연속 명령을 내리는 사람, 공연 프로그램.

4) 이 게임에는' 작은 바람' 과' 태풍' 의 증강판도 추가된다.

작은 바람이 불면, 말하는 대로 거꾸로 진행된다. 예를 들면 안경을 낀 사람, 안경을 쓰지 않은 사람은 즉시 자리를 떠나 새 자리를 찾아야 한다.

태풍이 불면,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자리를 떠나 새로운 자리를 다시 찾아야 한다. 조회 게임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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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차차 춤'

규칙:

1, 두 명의 우수 선수 (남자, 여자 각각 1 명) 를 선택해서 리드한다.

2, 남성과 여성이 각각 기본 페이스를 가르칩니다.

3. 남녀 페어링은 음악적 배경 없이 기본 페이스를 연습해 숙달될 때까지 합니다.

4. 음악방송' 토끼춤' 중 2 단 세계적으로 유명한 차차차차무곡이다. 모두 * * * 함께 춤을 춘다.

5. 주의사항: 차차 춤은 자태가 우아하고 악곡이 쾌활한 춤종으로 집단 * * * 춤에 매우 적합하다. 그리고 남녀 양측이 스킨십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훈육회에서 공연하기에 더 적합하다. 전체 수강생 * * * 동열춤이 딱 맞을 때, 조회의 분위기도 동시에 고조될 것이다.

둘째,' 바디 패러디 쇼'

규칙:

1. 사회자는 사전에 쪽지를 준비해서 각각 1-9 의 숫자를 적는다.

2. 진행자는 5-6 참가자를 초청하여 출전하고 추첨을 해서 공연 순서를 결정합니다.

3. 진행자는 예정된 순서에 따라 각 참가자에게 자신이 뽑은 번호를 몸으로 표현하도록 했다.

4. 현장 관객이 투표해 최우수연기상을 선정합니다.

셋째,' 눈짓으로 정을 전한다'

규칙:

1. 진행자는 사전에 수사학과 그에 상응하는 동작 (재미있을수록 좋다) 을 준비한다.

2, 3 남 3 녀를 무대에 올려 한 줄로 엇갈리게 배열하세요.

3. 진행자는 1 번 학생을 한쪽으로 불러서 내용과 동작을 그에게 가르친다.

4. 1 번 학생이 익숙해지면 자리로 돌아가 동작을 2 번으로만 하고 설명할 수 없습니다.

5, 2 번 학생이 깨달은 후 (더 잘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음), 3 번 공연을 계속하는 등 마지막까지 이어졌다.

6. 마지막 수강생에게 그가 이해한 뜻을 말하고 1 번 수강생까지 차례로 앞으로 나아가도록 요청합니다.

7. 심판에게 뛰어난 연기자 한 명을 선정해 상을 수여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넷째, "마술-누가 수전노인지 보세요"

규칙:

1. 미리 8 개의 불투명 도자기 컵을 준비하고 컵 바닥에 색가루를 바르고 컵에 동전 2 ~ 3 개를 넣는다.

2. 사회자가 100 원짜리 지폐를 접어서 소매접는 곳에 숨기고 하이파이브를 하여 관중에게 보여주며 돈이 없다.

3. 이후 빠른 동작으로 숨겨진 지폐를 꺼내는 것은 마술수법이라고 한다. (게임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사람을 겁주려 한다.)

4.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마술적인 방식으로 누가 수전노인지 보세요.

5. 사회자는 8 명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 관중에게 서게 했다. 선수들이 눈을 가리고, 컵을 들고, 동전을 놀리며 소리를 내고, 동전이 있는지 확인하도록 돕는다.

6. 게임규칙을 발표하는데 각 선수가 도자기 컵의 동전을 지키는 것이 요점이다. 사회자의 문제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동작을 하고, 매번 동작할 때마다 먼저 컵 밑부분을 만져서 손으로 컵 입구를 덮어서 끝내야 한다.

7, 사회자: "코는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선수들은 먼저 컵 밑부분을 만져보고 코를 만져 컵 입구를 덮는다. 컵을 흔들어 동전이 (코에 채색됨)

8, 사회자: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선수들은 먼저 컵의 바닥을 만졌다-얼굴을 만졌다-컵 입을 덮었다-컵을 흔들어 동전이 (얼굴에 채색)

9. 이렇게 여러 번 반복하다가 결국 최고의 마술사를 선정했다.

10. 주의사항: 진행자는 현장의 구체적인 상황과 결합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동전의 존재 여부를 지향하는 문제로 선수들의 주의를 끌고, 좋은 게임 효과를 보장한다.

다섯째, "다음은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규칙:

1. 사회자는 각 지구에 3 명의 선수를 선발해 무대에 오르도록 했다 (12 명 이상의 출전 선수가 있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좋다).

2. 진행자는 먼저 선수에 대한 대열훈련 (멘토를 모방하여 재미를 만든다) 을 진행한 뒤 번호를 보고한 후 각 참가자에게 자신의 일련 번호를 부여한다.

3.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사회자가 무작위로 특정 번호 (예: 5) 를 부르고, 그 선수 (5) 가 큰 소리로 대답하고, 즉시 대열의 끝으로 물러나고, 그 선수 (5) 가 임의로 임의의 번호 (예: 12) 를 부르고, 선수 (12) 가 큰 소리로 대답하고 즉시 대열의 끝으로 물러난다.

4, 다음 선수 탈락 과정:

A, 일련 번호 반응이 둔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B, 일련 번호 오류라고 부르는 사람, 예를 들어 자신의 일련 번호 또는 존재하지 않는 일련 번호 등을 부르는 사람.

5. 게임 과정에서 끊임없이 실수를 하게 되고, 행렬이 짧아지고, 5 명 정도가 될 때까지 진행자가 게임이 끝났다고 선언하고 과장에게 남아 있는 우승자에게 기념품을 발급해 달라고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