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빅 고블린은 우리 팀에서 유일하게 힐링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로, 팀원의 HP를 회복시키는 동시에 '신뢰하는' 정신을 가지고 있는 팀의 핵심 멤버입니다. 중기 및 후기 단계이며 그 중요성은 마리사와 레이무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빅 고블린의 공격력은 매우 제한적이며 동시에 치유를 통해 많은 양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므로 무기를 개조할 필요가 없으며 적을 공격하는 경험치가 팀원에게 부여됩니다. 큰 고블린은 HP가 약간 바뀔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적들은 공격 범위 내에서 HP가 가장 낮은 캐릭터를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큰 고블린이 지역 포격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세요. 큰 고블린의 성격이나 개인 능력은 SS 사이즈 외에는 언급할 가치가 없지만, 그녀의 치유 능력만으로도 무술계에서 홀로 서기에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 그녀는 그것을 보충하기 위해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혼 강화는 MP 소모 없이 힐링이 가능하며, 결혼 강화 능력 중 하나로 강력 추천합니다.
2 적들은 기본적으로 범위 내에서 체력이 가장 낮은 캐릭터를 공격하기 때문에 치르노는 적의 화력을 아주 잘 끌어들일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기동성을 높여야 하지만, 공격력이 정말 형편없습니다. ..
3 게임 내 일부 적들은 '말'이 가능하지만, 플레이한 후에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아도 캐릭터 합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으니, 대신 물리치는 게 낫다. 경험과 돈.
4 실패 조건이 충족되면 에피소드가 실패하고 다시 시작됩니다. 따라서 경험치와 포인트는 유지되므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돈을 벌기 위해 의도적으로 모든 측면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기계전에는 어머니도 없고, 선박과 유용한 지도 대포도 없기 때문에 이 방법이 더 번거롭습니다. 특정 에피소드가 실패하면 다시 시작할 때 WP를 얻을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WP를 얻으려면 여전히 파일을 로드해야 합니다.
5 B가 있으면 우리 캐릭터는 정신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신 공격은 범위 내의 여러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적중률은 100%입니다. 동시에 적.
6 본 게임은 α의 극도의 치트 회피 판정을 이어가기 때문에 S/L 방식은 필수입니다.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QW+Enter를 동시에 누르고, 저장된 위치로 돌아가려면 이 세 키를 길게 누르세요.
챕터 7이 끝나면 패배하지 않은 모든 팀원은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경험치는 남은 HP와 SP에 긍정적으로 연관됩니다. 일부 레벨에는 앞뒤 부분이 있으며, 첫 번째 부분이 끝난 상태가 두 번째 부분으로 직접 이어지므로 첫 번째 부분 동안 HP, MP, 남은 탄약에 주의해야 합니다. 두 번째 부분의 시작 부분에서는 수동적입니다.
8 현재 변신 정도는 50%에 불과합니다.
9 이 게임의 전체적인 클리어 난이도는 높지 않으며 EASY도 타의 추종을 불허할 수 있지만 고급 난이도에서는 모든 SC와 WP를 획득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