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김용 무협 중 7 대 신공, 김목화, 용호건곤은 각각 금강복마권, 연소목칼법, 쌍용취수, 성화령법, 용상 반야공, 범발손, 건곤대이동이다. < /p>
그 중 금강복마권은 소림사 도아, 도적, 도난, 도난 3 명의 고승 고선 30 여 년 동안 창진법으로, 세 사람의 마음이 통하고, 공격할 수 있고, 위력이 크다. 장삼풍 () 만이 장삼풍 () 만이 돌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 /p>
불타는 나무칼법은 소림사 72 묘기 중 하나로, 소림사 전체에서 거지 방주 조봉의 스승 현고 대사만이 이 불타는 나무칼법에 능하다. 현고 대사가 침묵한 후 소림사는 더 이상 이 칼법을 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 P < /p>
< P > 쌍룡은 물을 채취하는 것으로, 드래곤 18 손바닥의 9 식이다. 고대에는 9 가 신을 대표했다. 예를 들면 9 ~ 5 의 존존등, 이 수법은 수천만, 공격과 수비를 겸비하고 있다. 곽정의 손에서 그는 일찍이 이 18 손바닥으로 천하 1 위를 차지한 적이 있다. 나중에 화산에서 검을 논할 때, < /p>
성화령신공은 성화령에 실린 고대 페르시아 무공으로, 몸법이 괴이하고 극에 달하기 때문에 옆문 좌측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창시자는 바로 살인도 눈도 깜박하지 않는 대악마산 중 노인이다. 이 신공은 근본적으로 마법에 빠져 있다. 마음이 맑으면 이 공을 시전 할 수 없다 < /p>
용상 반야공은 티베트 밀종에서 최고무상의 호법신공으로, 1 * * * < /p>
그 사용자 김륜법왕은 바로 무학의 귀재였다. 그는 용상 반야를 10 층까지 연습했고, 주백통의' 공명권' 과 내부 힘을 겨루었고, 또 한 등 대사의' 일양손가락' 과 멀리 떨어져 그 공법의 위력을 알 수 있었다. < /p>
호랑이 발톱은 전통 권술에 속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무당 묘기이기 때문에 무당파는 이를 진산법보로 여기고, 비적전 제자는 전할 수 없고, 무당 호랑이 발톱공을 수련하려면 한 글자도 잘 연습해야 한다. < /p>
한 글자에 말뚝이 없는 대성이 섞여 있어야 호랑이 발톱에 연락할 수 있다. 이 기능은 장실물 제자 유련주에 의해 개선돼 매우 악랄하게 변했다. 무당협객의 풍격을 어겼기 때문에 유련주에 의해 나중에 포기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랑이 발톱은 여전히 근전 제 1 신공으로 불린다. < /p>
< P > 건곤의 큰 이동은 명교 광명 정상에서 장파렴치한 금지 습득으로, 그 공법은 페르시아 명나라에서 유래한 것이지만, 읍교의 보물이다. 이 공로는 7 층 경지로 나뉜다. 올라가면 할수록 난이도가 커진다. 창시자도 6 층까지만 연습했고, 7 층까지 연습한다면 예나 지금이나 1 인이라고 할 수 있다. < /p>
물론 수련난이도가 높은 것도 이 공법의 강함을 어느 정도 대표하고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