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슬픔이 얼마나 되는지 묻는 것은 내시들이 사창가에 가는 것과 같습니다.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슬픔이 얼마나 되는지 묻는 것은 내시들이 사창가에 가는 것과 같습니다.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루쉰의 에세이 '뇌봉탑의 몰락을 재논의하다'에서 발췌.

원문은 '비극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인생의 소중한 것들을 파괴한다'입니다. 루쉰이 비극적인 사회갈등을 논할 때 한 말입니다.

발췌:

무대에서 비극은 사람들이 볼만한 인생의 가치 있는 것들을 파괴하고, 희극은 사람들이 볼만한 가치 없는 것들을 찢습니다. 풍자는 희극의 단순화된 갈래일 뿐이지만 비극과 희극은 모두 시징빙의 적이다. 파괴의 양상은 다르지만 모두 파괴적이기 때문이다.

중국에 아직도 시징병이 있다면 루소 같은 미친 사람은 없을 뿐만 아니라 비극 작가, 희극 작가, 풍자 시인도 없을 것이다. 모두는 단지 희극적이거나 희극적이지 않고 비극적이지 않은 인물들로, 서로를 모방하는 10개의 장면에 살고 있으며, 각각은 10개의 장면에 대한 고유한 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루쉰이 뇌봉탑에 관한 첫 번째 기사를 발표한 지 한 달여가 지난 1925년 2월 6일, 루쉰 선생은 다시 펜을 집어 들고 '단검'을 던졌습니다. 그리고 창'을 들고 탑에 벽돌을 파는 길에 대한 미신을 믿는 사람들이 결국 탑을 파괴했습니다.

'리뷰' 기사에서 루쉰 씨는 중국 국민에게 존재하는 두 가지 문제를 심각하게 비판했습니다. 하나는 파괴할 줄만 알고 건설할 줄은 모른다는 점입니다. 모든 것에서 완벽함을 추구하는 항저우의 "."

'뇌봉탑 붕괴 재논의'는 원래 1925년 2월 23일자 주간지 '우사' 15호에 게재됐다.

루쉰은 평생 동안 ***16개의 에세이집을 포함해 거의 천만 단어를 쓰고 번역했습니다. 그 중 『고향』과 『공이지』, 『두 시』가 교육과정 개편 교과서 2기 2권에 선정됐다. "백초원에서 산위서점까지", "아창과 산해경", "연", "눈", "후지노 씨", "소셜 오페라" 등이 모두 중국 교과서에 선정되었습니다. 중학교 인민교육출판사에서 출판. 『황혼에 줍는 아침꽃』은 중학생들의 필독서 중 하나로 자리 잡았고, 소설집 『절규』와 『방랑』 역시 후세들에게 정신적 명작으로 자리 잡았다.

그의 에세이는 루쉰 선생의 창의적 정신과 창의성을 가장 완벽하게 구현한 첫 번째 에세이여야 합니다. "좌문"은 고대부터 있었고 외국 산문에서도 비슷한 예를 찾을 수 있지만 "좌문"이 "단검이나 창"이었던 것은 중국 현대 문화의 역사와 루쉰의 손에 의해서만 가능했습니다. ", 그리고 이러한 문체는 그 독창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독특한 예술적 매력과 거대한 이념적 잠재력.

루쉰의 수필은 중국 현대 문화의 '서사시'라고 할 수 있다. 루쉰의 평생의 전투 업적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루쉰 시대 중국의 이념적, 문화적 역사를 기록하고 있다. 현대 중국 지식인들은 중국의 현대 발전에 적합한 새로운 문화와 새로운 사상을 창조하려고 할 때 다양한 계층, 다양한 인물, 다양한 각도의 사람들을 만나 다양한 방식으로 비방하고 공격합니다.

루쉰의 수필은 고정된 전선도 없고 고정된 상대도 없는 이러한 이념적, 문화적 투쟁 속에서 자연스럽게 형성되었다. 5·4 운동 이후 루쉰은 수필이라는 형식을 통해 새로운 문화에 반대하는 다양한 주장에 맞서 싸우기 시작했지만 당시에도 여전히 의식이 없었다.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그를 '에세이스트'라고 비웃기 시작했고, 그 후 그는 '에세이'의 힘을 더욱 분명히 깨닫고 의식적으로 에세이 창작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루쉰은 에세이는 “해로운 것에 즉각적으로 반응하거나 맞서 싸울 수 있는 유도의 신경”이라며, 이를 통해 낡은 문화를 희생시키면서 새로운 문화와 새로운 사상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길을 닦는다고 말했다. 구불구불한 길은 가시밭의 정글을 깎아서 존재하고,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해준다.

루쉰은 생전에 <무덤>, <열풍>, <화가이 컬렉션>, <화가이 컬렉션 속편>, <삼현 컬렉션>, <얼신 컬렉션>, <난첸베이디아오 컬렉션>, 의사 자유 편지', 'Quasi Feng Yue Tan', '레이스 문학', 'Qie Jie Ting의 수필', 'Qie Jie Ting의 두 모음집 수필', 'The Last Collection of Qie Jie Ting's Essays' 및 기타 15개 수필집.

이 15권의 수필집에서 루쉰은 무자비한 폭로, 분노한 비난 등 날카로운 비판, 신랄한 풍자, 재치 있는 유머, 세밀한 묘사 등 다양한 문화 현상과 다양한 계층의 인물로 글을 확장했습니다. 분석, 단호한 판단, 열정적인 표현, 아픈 울부짖음, 친절한 격려, 따뜻한 칭찬, 글은 질주하고 말은 날렵하고 다양하며 변화무쌍하다.

현대인의 정서와 정서적 경험을 자유롭고 과감하게 표현하며, 한문 산문 발전의 더 넓은 길을 열어준다. 중국현대문학사에서 루쉰의 수필이 차지하는 위치는 부인할 수 없다.

바이두 백과사전 - 뇌봉탑 붕괴에 대한 또 다른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