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각 학과의 상성을 좀 더 고려해야 한다. 한 가지 분명한 점은 본계로서의 위상이 충만해야 한다는 것이다. 본계 공격술의 위력 문제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는 각 상성이 가득 차면 다른 작용이 있다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점을 더해도 상성에 따라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2,
금상성 증가법 공격, 약간의 정신은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목상성은 기혈을 증가시키고, 혈우로 발전할 수 있는가; 수성 증가 방어, 혈액 소 유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화성 증가 속도, 민계의 역할은 당연히 필연적이다. 토상성이 물공격을 증가시키면 힘에 점을 더할 수 있다. 이렇게 각 학과의 우세를 발전시킬 수 있다.
3. 이전 기간의 민감한 개인 감각은 모두 추가해야 연습급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4. 이상은 일반적인 덧셈이어야 하고, 다른 덧셈은 다른 역할을 한다. 큰소리치는 것처럼 아무도 감히 어떤 덧셈을 권위라고 말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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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비교적 유행하는 추가 방법 개인 분석:
3 링 1 민: 법사형 캐릭터, 5 계가 모두 적용돼 현재 가장 많은 점 방식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특히 김계는 주문 공격형 캐릭터에 속하며, 연습급이 가장 인기 있고, 임무를 수행하고, 보스를 칠 때 타자로 작용할 수 있으며, 아기와 친구의 협조에 의존하며, 아기에게 좋은 피아기 또는 피민 아기에 대한 요구를 할 수 있습니다.
3 력 1 민: 전사형 캐릭터, 토계와 김계에 적합, 토계가 가장 많은 점 방식, 물리적 공격형 캐릭터, 현재 연습급은 특히 인기가 없고, 모두 초 n 을 가지고 함께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초기에는 전사대를 구성할 수 있고, 연습급도 느리지 않고, 임무를 수행하고, 보스를 칠 때 타자로 작용할 수 있으며, 아기와 친구의 협조에 의존한다
2 영 2 민: PK 형 법사, 화계가 잘 어울려요. 2 민은 화계민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고, 2 영은 공격력을 보장할 수 있지만, 연습급은 팀의 피뢰침이 되어 아기에게 꼭 좋은 혈민 아기가 있어야 합니다.
2 체 2 민: PK 형 캐릭터, 화계, 수계, 목계가 비교적 적합하다. 2 민은 속도를 보장할 수 있고, 2 체는 생존능력을 보장할 수 있지만, 공격력이 없고, 연습급이 어렵고, 아기에게 대한 요구: PK 필수 혈민 아기 외에 강력한 공격형 아기가 자신의 연습급을 도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연습급은 누가 가져갈까
3 체 1 민: 육방패형 캐릭터, PK 도 일정한 위치를 가지고 있다. 수계, 목계가 비교적 적합하다. 임무 수행 보스를 죽이는 최고의 인선이지만 공격력이 없고 연습급이 어려워 아기에 대한 요구: PK 필수 혈민 아기 외에 강력한 공격형 아기가 자신의 연습급을 도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연습급은 누가 가져갈까
1 체 2 영 1 민: 균형형 법사, 5 계가 모두 적용되고, 현재 많은 약간의 방법이기도 하고, 일정한 주문 공격력도 있고, 일정한 혈액량도 생존능력을 보장하는 것도 매우 유연한 추가 방법이며, 후기 장비, 추가된 속성의 양은 상당히 커야 한다. 연습급할 때 가령 장비를 입고 공격력을 높이고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아니면 혈액장비로 조절할 수도 있고, 본인이 추천하는 한 가지 방법이지만, 비교적 중용의 방법이기도 하고, 특별히 눈에 띄는 능력은 없고, 아기에 대한 요구는 특별히 높지 않다. 개인의 취미를 보고,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지고 다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2 체 1 영 1 민: 균형형 육방패, 수계, 목계가 적당하여 자신의 특기, 연습급, 임무, 보스를 발휘할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1 체 1 영민 2 민: 균형형 민계, 화계가 적당하고, 자신의 민민 우세, 연습급, 임무, 보스를 플레이할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1 체 3 민 또는 1 영 3 민의 고민형, 심지어 극단적인 전민형: 현재 게임의 제어류 마술과 인물의 항성 시스템이 모두 완벽하지 않고 명랑한 상황에서, 이런 약간의 방식은 본인이 함부로 논하지 않는다.
개인 추천:
김계: 3 영 1 민 또는 1 체 2 영 1 민
목계: 2 체 1 영 1 민
수계: 2 체 1 영 1 민
화계: 1 체 1 영 2 민
토극: 3 력 1 민
일반적으로 개인은 균형계를 선호한다. 균형적 캐릭터는 장비를 이용해 속성을 조정하는 것이 더 쉽다. 특히 본계의 특성과 결합해도 어떤 면에서는 너무 약한 현상은 나타나지 않지만, 어떤 면에서는 특히 강하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균형, 균형, 균형, 균형, 균형, 균형, 균형) 토계는 예외다. 왜 1 체 2 력 1 민 흙을 추천하지 않는가. 전사로서 물리적 공격으로 밥을 먹는다면 물리적 공격력은 충분히 높아야 한다. 특히 모두가 초 n 을 할 수 있는 세상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