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경의 해석
-그룹 친구 mo shuangwen 공유
나는 이 두 가지가 단번에 나를 기쁨으로 가득 채우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지금으로부터 10 여 년이 지났는데, 나는' 도덕경' 이 바흐의 음악과 비슷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보기만 하면 간단해지고 보면 볼수록 복잡해진다. 이 세상의 많은 것들이 바로 이 이치이다. 복잡해 보인다. 마지막으로 자세히 생각해 보면 매우 간단하고, 보기에 간단하고, 갈수록 복잡해진다. 바흐는 "도덕경" 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노자는 웨이보 정신과 위챗 정신을 지닌 사람, 오천 자, 81 조,' 도덕경' 을 전 세계 번역 각 언어 발행 부수가' 성경' 에 버금가는 책으로 만든 것 같다. 역대 역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오천자로 살았는지, 나는 오천자가 특히 좋다고 생각한다. 내가 나의 대학원생을 데리고 갈 때, 2 년의 학제는 적어도 두 번' 도덕경' 을 베껴 써야 하는데, 조금도 복잡하지 않다. 이것은 50,000 단어 이상, 혼자 500,000 단어를 말할 것도 없고 문제가 될 것입니다.
나중에 나는 500,000 단어의 책 5 ~ 6 자가 분명하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이 5,000 단어의 것들이 더 많이 돌아 다니면 이해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이 볼수록 항상 새로운 것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명의 책이 중요한 것은 그것이 중요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모든 인생 여정에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여정이 항상 그것과 새로운 것을 부딪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음악이 글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나, 더 중요하다고 말할 수 없고, 더 쉽게 함께 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음악은 글이 멈췄을 때 시작되며, 글이 명확하게 말할 수 없을 때 음악이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그래서 당신의 나이에 따라 같은 멜로디가 부딪히지만, 당신은 서로 다른 승합을 느끼며, 생명의 책은 반드시 이런 의미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이에 따라 다른 것을 만나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초등학생이' 도덕경' 을 보고 베껴 쓰는 것은 성어, 유명인의 명언과 맞먹는다. 20 대 때' 도덕경' 을 베껴 쓰면, 여기 몇 가지 말이 재미있고 쿨하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너 살이 되면 곤혹스러움을 풀어야 할 수도 있고, 예닐곱 살에는 양생까지 될 수도 있으니, 너의 모든 단계는 그에 상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다음으로' 도덕경' 이 무엇인지, 왜 그것이 내 생명의 책이 되는지 말해야 한다.
바른길과 미도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 탐욕스러운 길은 미혹이고, 계정혜의 길은 정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것을 포기하고 동시에 모든 것에 버림받은 사람만이 모든 것에 무관심하고, 자신이 무한과 함께 사는 사람들만 볼 수 있어야 진정으로 자신의 뿌리를 찾을 수 있다. 비로소 삶의 모든 내막을 엿보는 특권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은 위대하고 어려운 단계이다. 플라톤은 이 단계를 죽음과 비교했다. "이 문에 들어선 사람, 모든 희망을 버리세요!" 시인 단테가 지옥 입구에서 본 이 말은 또 다른 의미에서도 철학의 입구에 쓸 수 있다. 진정으로 철학적 사고를 하려면 모든 희망을 포기하고 모든 추구에서 벗어나 모든 욕망을 버려야 한다. 그는 어떤 보수도 받을 수 없고, 다른 어떤 것도 알고 싶지 않고, 자신이 외롭고 가련하게 존재한다고 느낄 수 밖에 없었다. 모든 것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모든 것을 포기해야 한다. 이 단계는 무겁고, 어렵고, 바다에 들어가 마지막 해안을 떠날 때와 같다.
-셰린
그에게서 머나먼 길을 찾아 나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나 는 지금 혼자 여기저기 도랑을 치고 있다
수로는 지금 바로 나다. 나는 지금 수로가 아니다
반드시 선택해야 합니까? 당사자가
와 같이 계약해야 합니다-동산 선사의' 과수송', 선시 한 수.
우화 2 곡 (하나)
왕안석
-응? 너무 허무맹랑하여 추구할 수 있고, 잎이 소나무 가지와 고금을 넘어간다.
-응? 복숭아꽃이 성해를 낳는 것을 보면, 의심의 여지 없이 자신의 의심이 있다.
영국의 소설가 스콧 (Scott) 은 초창기에 시를 많이 썼고, 바이런 (Byron) 의 저서를 읽은 후, 자신이 시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음률을 버리고 그의 소설을 만들었다. 이것은 어떤 학문을 위해 다른 학문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이다. 맹민은 타락하여 아랑곳하지 않고 갔다. 곽림종은 그에게 이유를 물었다. 그가 대답했다. "이미 깨졌는데, 무슨 이득이 있는가?" 이것은 과거의 실패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이다.
불가법상은' 나' 라는 육체분석을' 부근진' 으로 분석했다. 귀모토끼 뿔과 함께 허황되고,' 나' 의 통상적인 지식을 환각으로 여기며, 경화수달과 같은 현실성이 없다. 이것은 자신을 아주 작은 것으로 보는 셈이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지구의 산과 강에서부터 현리묘의까지 우주의 모든 것을 원참불멸묘하고 진실하며 만법유심으로 만들어졌지만, 이 마음은 나를 위해 내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명심견성", "마음, 불상" 입니다. 이것은 정말로' 나' 라고 부를 수 있는 그런' 진실성' 을 말하는 것과 다름없다. 아니면 나, 우주의 모든 것이 그것에 의해 생겨나고,' 나' 는 창조주와 다름없다. 이것은 인간성에 대해 또 얼마나 존엄하게 보느냐! 종교가뿐 아니라 플라톤, 칸트 같은 철학자들도 대체로 그렇게 생각한다. 우리 선진유가의 견해도 도모하지 않고 일치한다. 유본은' 부드러운 비겁함' 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유가는 한편으로는' 한 목숨과 사이' 를 계승하고, 다시 명령을 내리고, 세 명을 굽어보고, 벽을 따라 간다' 는 전통적인 겸손과 공손함을 계승하며, 한편으로는' 나' 를' 천지합덕' 으로 여긴다. 그들이 말하길, "돌아서서 성실하고, 모든 것이 나에게 준비되어 있다." "인간의 성을 다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다." 사물의 성질을 다할 수 있다면, 천지의 화육을 짱 할 수 있고, 천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 그들이 자신의 어깨에 올려놓은 책임은 "천지를 위해 마음을 세우고, 생민을 위해 목숨을 걸고, 성에게 절학을 이어가고, 만세를 위해 태평을 여는 것" 이었다. 이런' 하늘을 받치고 앞으로 나아가라' 는 자각이 얼마나 존엄한가!
-주광잠재
《2 ~ 3 리 가다》읽기
-그룹 친구 모집
"2 ~ 3 리" 는 확실히 좋은 책이다. 처음 본 이 책은 그 흙 속의 촌스러운 표지에 끌렸다. 마을에서 나온 아이로서 영원히 퇴색할 수 없고 퇴색하고 싶지 않은 것이 바로 향토적인 맛이다. 그것이 나의 뿌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치' 먼 산' 의 그 구절처럼, 나는 먼 산에서 걸어와서 흙과 산야의 숨결을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트랙터를 몰고 땅을 뒤집을 때 흙이 튀는 모습, 그리고 친구들과 들판에서 놀다가 지쳐서 풀밭에 누워 코 냄새를 맡는 꽃향기가 영원히 기억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린 시절의 고생은 지금 오고 싶어도 약간 고집스럽고 강인한 성격을 만들어 낸다.
그때 나는 한 도시의 꿈을 가지고 있었고, 언젠가는 가족을 데리고 시내에 발붙일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현재 광저우시에서 10 여 년을 살았는데, 늘 고개를 들어 이곳의 하늘을 바라보니, 눈에 가득한 스모그가 보인다. 때때로 이 도시에서 탈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곳을 찾고, 3 분의 1 을 열고, 방을 하나 짓고 싶다." 하지만 사실, 이 도시가 아무리 스모그, 아무리 붐비더라도 떠날 수 없습니다. 언젠가는 마을로 돌아가 낡은 집을 보수하고 가구 몇 개를 설치하는데, 가구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큰 책꽂이가 있어야 하는데, 그 위에는 마음에 드는 책들이 가득 놓여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다음 커피 테이블 세트, 찻잔 몇 개, 한가할 때 홍차 한 주전자를 담그고 책 몇 페이지를 뒤져야 한다. 작은 마당에 닭장을 만들고 암탉 몇 마리를 기르고, 알을 낳으면 팔지 않고, 이웃집에 몇 마리를 배달한다. 또한 아주 좋습니다.
쌍희는 "그 봄, 나는 나만의 작은 회사를 포기하고, 7 년 동안 줄곧 격정을 부딪치지 않았던 곳을 포기했다. 나는 카메라를 집어 들고 가고 싶은 곳으로 달려갔다. 아마도 내가 원하는 것은 단지 그 자유일 뿐이다. " 이마 드롭 하나님 ~ ~ 이것은 떠나는 여행이 아닙니까?
요 몇 년 동안 일이 바빠서 항상 행색이 서둘렀고, 공항과 고속철도역의 단골손님이었다. 트렁크 안에는 항상 그런 책을 꽂는 것을 잊지 않고, 길에서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여행이 지쳐서 비행기나 고속철에 오르자마자 서둘러 쉬고 싶어서 얼마 지나지 않아 쿨쿨쿨 잠을 잤다. 트렁크에 쑤셔 넣은 그 책은 마치 한 번 출장을 간 것처럼 늘 고스란히 돌아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생각해 보면' 오랫동안 책 한 권을 완전히 읽지 못했다' 는 것이다. 여행도 마찬가지다. 경제적 궁핍뿐만 아니라 업무상의 압력도 있다. 남의 여행기를 보고 초조한 마음을 위로할 수밖에 없다. 사실, 어느 날 나도 이 큰 용기를 가지고 카메라를 들고 낭자를 도와 사진 몇 장을 찍고 P 의 아름다움을 찍은 다음 경비와 이자와의 방랑을 신청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바람을 쫓는 소년 카우보이의 이야기를 보고, 카우보이는 승마와 촬영을 좋아하고, 고향의 전원과 산천을 지겹게 보았지만, 또 떠날 수 없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하지만 그가 어디서 알았을까: 그가 지친 산수전원은 우리가 보기에 이렇게 수려하고 장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이것은 당신이 나를 잘 보는 것일 수 있습니다, 나는 안녕하세요. 마지막으로, 모두들 눈앞의 아름다운 풍경을 소중히 여기지 않았다. 생활, 어쩌면 그런 모순 인가?
집은 모든 사람의 항만이다. 집에 갈 때마다 자기가 좋아하는 고향 간식은 엄마가 일찍 일어나 한나절 동안 바쁘게 만들어 주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주방에서 그 익숙한 냄새가 풍겨 왔고, 마음속으로는 순식간에 가득 찬 느낌이 들었다. 따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하지만 자녀들이 없을 때 어머니의 부엌이 썰렁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들은 보통 그렇게 국수와 과복을 끓일 수 있습니다. 교묘한 여자가 쌀이 없기 때문이 아니라 여러분의 동반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부모님이 늙었을 때, 우리가 집에서 또 이렇게 멀리 떨어져 있을 때, 그들은 매우 외롭다. 일만 신경 쓰지 말고 부모님께 자주 전화하세요. 간단한 인사 몇 번 해도 좋아요.
지난 3 월부터 보기 시작한' 2 ~ 3 리' 를 보면서 과거의 일부 생활을 떠올렸는데, 아마도 집에서 멀지 않아 가슴을 맴도는 향수는 은은한 발뿐이었기 때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이렇게 좋은 사진과 글을 가져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이 맑은 샘에 휩쓸려 많이 밝아진 것 같습니다.
우리 성의 원류
-린 yanhuai
우리 태조, 은황태자 비간, 황제 후, 아들 성, 공자는 은유삼인자도 있다고 말했다. 상태사를 위해 간언하다. "나는 성인의 마음에 일곱 가지 요령이 있다는 것을 들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그런 다음 단면 의 마음을 확인합니다. 부인 여자 음수 육갑, 피하고 은장림석실, 탄생한 아들, 거처에서 견뎠다. 주흥상망은 무왕희가 소식을 듣고 거주지에 성림을 주었다. 임견자, 우리 성은 시조이다.
동진 태녕으로 떨어지자 린록이 진안을 지키는 것은 팔민의 조상이다. 당개원 () 에 이르러 16 세림 피공 () 은 구목조 () 이다.
송말, 선조들이 민민에서 조주부 삼포산 기슭으로 이주했는데, 산에 고탑이 있기 때문에 마을 탑 아래에 이름이 붙었다. 일세조 현은공, 달력 700 여 년, 내 몸 조상 대대로 이미 23 세가 되었다.
근고시 가계는 대체로 위와 같다. 그러나 자세히 연구하면 계도 따지기 어렵다. 개신사의 희소성과 구전의 많은 오류도 있다. 허! 천하의 박학한 선비는 나를 가르칠 수 있는가?
시펜코 년 9 월 30 일 (2008.10.28)
평생 복수바이양명' 20111207
을 읽었습니다-린 yanhuai
1. 동년인으로서 왕양명을 처음 알게 된 것은 고등학교 유물주의와 유심주의 철학 관점을 읽을 때까지 반박 예로서 왕수인이 말했다. "이 꽃을 보지 못했을 때 이 꽃은 여심과 함께 적막하게 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네가 이 꽃을 보러 왔을 때, 이 꽃의 색깔은 잠시 이해되었다. 이 말이 네 마음 밖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따라서 수인은 한 세대의 유심론 종사로 비판을 받았고, 고등학교 응시수험생도 이' 대장군' 을 좋아하지 않았다. (교과서가 이 말을 잘못 해석하지 않고 보급화된 교육으로서,' 청묘' 에 유물을 주입하는 것은 올바른 세계관이고, 유심은 잘못된 세계관이며, 강도는 분명하다.)
2. 양명' 불' 이 일어나 청년들에게 알려지게 된 것은 최근' 명나라 그 일' 저자가 양명을' 신' 으로 썼기 때문이다. 그러나 자신의 독창적인 유학대종사에게' 웅성거리는' 행위만 아는 것은 비주류임이 분명하다.
3, 내 지식 양명, 고향 풍물로부터 유래했다. 양명 입실 제자 설담이 우리 마을에' 종산서원' 을 건설하여 왕학을 전파하자 영남은 한때 학계의 성황을 이루었다.
설한은 양명 제자 중 위망이 높은 사람이지만, 현대는 영동 지역을 제외하고는 사람들이 양명 제자에 대해 이야기할 때 서애, 왕룡계, 왕고공 세대가 수행한다. 조주 지역의 유학에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은 먼저 한유 () 후양명 () 이다.
4, 양명 의 \ "전습록 \" 은 그 주요 철학 사상 전달체이다. 어록과 편지이기 때문에 언사가 비교적 희미하지만, \ "철학 \" 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초독은 여전히 이해하기 어렵다. 특히 \ "명일 \" 의 영향을 받아 \ "습록 \" 을 읽는 사람들 그러나' 전습록' 은 읽을수록 더 맛이 있고, 툭하면 맛도 없고, 이해도 할 수 없다.
5, 키안 뮤 마스터 \ "양명 학습 요약 \", 단지 관심 있는 사람들이 시작하는 독서 가 아니다.
6, \ "인생 볼트 첫 예배 양명 \", 처음에는 포기하고 싶어, \ "명나라 일 \" 루틴, 많은 재치있는 단어, 역사 자료 취사 도 조금 마음대로 가고 싶어. 그러나 양명에 대한 애정에 견디지 못하고 줄곧 읽었지만, 뒤에는 오히려 "상당히 진지하다" 고 말했다. 저자가 가장 밝은 곳은 자신의 생각을 쓰지 않고 양명을 이해하는 데 있다. 대신 양명의 시, 문, 어록을 직접 인용해 독자의 마음 속에 양명' 문화이념' (정말' 철학' 이라는 단어 사용 안 함) 의 모델을 만들어 독자들이' 정념' 을 비교해서 양명 사상을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작가의 공력 원인이나 글쓰기 사고 문제, 소개나' 입전' 의 의미가 있는 책으로, 너무 얇고' 부분' ('일방적' 이라는 단어는 잘 쓰지 않음) 이 분명하다. 양명학에 대해서도 "마음이 이치에 맞고, 양심이 있고, 지행이 하나가 된다" 고 간단히 설명하고, 결국' 사구교' 를 언급하는 것은 너무 간단하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간단명료하다는 것이다. 나는' 꽃이 고요하다' 라는 말을 고민하는 사람이 이 책에서 약간의 깨달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7.' 명사' 에서 오는 독자가 책을 읽고 마음을 놓고 양명을' 신' 에서' 사람' 으로 다시 한 번 다른 각도에서 알게 된다면 좋은 선택이겠죠. 정아 8 경독사, 또 양명학에 깊이 들어가고 싶다면, 이 책은 추천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중에서' 대유 왕양명' 한 권이 나왔는데, 지난번에 서성에서 조금 뒤적거렸는데, 비교적 포괄적인 버전인 것 같은데, 인터넷 평론에 오자 현상이 있어 잠시 생각을 없앴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그러나 \ "왕 수오 르네 평가 전기 \" 를 주문했다. 지금 내가 책을 읽는 것은 일종의 반복에 빠진 것 같다. 한 사람이나 책 한 권을 좋아하는 것 같다. 끊임없이 판본을 사서 읽을 수 없는 것 같다. 만약 효율성이나 효과면에서 연구자가 아닌 일반 독자로서, 사실은 좋지 않다. 이전처럼 광후시의 전기는 세 가지를 보았고, 이번에는 또' 나를 버리고 누구: 후후 (제 1 부)' 를 내렸다. 헤헤 ...
버거주는 언회 동창들이 왕양명을 읽는 과정을 보고, 약간의 감정을 느끼며, 몇 가지 관점을 마음대로 말한다. 첫째, 그의 인생 여정은 참으로 고난이 많고, 경험이 많고, 경험의 기초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둘째, 그가 당초에 대나무를 썼을 때, 그 광기를 설명하고, 진리에 대해 아쉬워하고, 나중에 깨달은 인격적 요인이었다. 나는 오화리당 마을에 주둔할 때도 황죽이었고, 하루 종일 마주했기 때문에, 당시에도 양명을 읽었고, 약간의 깨달음이 있었다. 특히' 마음이 밝다' 고 확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셋째, 양명은 유석도 결합, 충돌의 결과다. 특히 선종과 결합해' 심학' 을 형성하고,' 선과 메스꺼움이 없는 몸' 은 선종 묘사다. 넷째, 지행합은 최종 결과다. 출세한 뒤 입세는 진정한 대장부였다. 그러나 그 이유를 알고, 그리고 몸도 실천했다. 인도 정신요가와 니체 등 사상을 연구하는 서범의 만년에' 역시 유학이 좋다' 는 의미를 생각나게 한다. @ 린 yanhuai
"다카시마 이단성" 독서 공유
-11
하나
이 책은 일본의 19 세기 책으로, 저자가 가우도삼키라고 불리는데, 이브를 아주 잘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후 일생의 점점 활동을 책으로 기록하여' 고도가 쉽게 끊어지기 쉽다' 고 하여 순전히 이경의 글로 해석하고, 지나치게 연상하지 않고, 분석한 내용은 글자 그대로 남아 있지 않다.
기재된 부례는 모두 정확하며, 물론 먼저 사격한 후 과녁을 그리는 효과도 배제할 수 없다.
둘
이학 천년기, 유파가 매우 많은데, 한대 상수파, 진대 의리파, 도가 이학, 도서학파, 주자이학, 심학파, 청대에 박학이학이 있어 모두들 운집했다.
다카시마는 파벌을 형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 대학의 선택과목이나 보통 소개하는 책도 그 사람의 책을 언급하지 않는다. 그는 유학의 관점으로 층층이 추진되고, 경전을 분석하고, 점술에서 얻은 괘상을 해석한다.
이 책은 오히려 강의 유인물 한 권과 같아서, 해명을 기준으로 약간 발휘되어 지나치게 외연하지 않는다.
셋
그가 순전히 경전에서 박점술 중의 사항을 푸는 것은' 주역' 에 대한 그의 큰 신뢰에서 비롯된 것이다. 이 신뢰는 점술을 할 때' 지성 무이자' 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간결히 성심성의로, 신이 정진하게 할 수 있다.
이 과정은 지혜롭지 않고, 타고난 만물, 유일한 생기, 음양의 변화일 뿐이다.
무지한 상태로 하늘과 땅과 자연스럽게 단숨에 되어 자연, 즉 신의 변화의 계시를 구하며 점괘사에서 표현했다.
구체적인 점술방식, 한대의 고점방식, 즉' 풀' 을 복원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다카도 본인이' 가짜 꼬임종이 대신' 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그에게 더 중요한 것은' 지성무이자' 였다. 점술 형식은 선택 가능했다.
4 개
이 책의 예,
1. 먼저 큰 힘을 써서 일괘의 의미를 말하는데, 대부분 군민, 부자, 부부를 의롭다고 한다.
2, 그런 다음 "코끼리 전기" 의 작은 분석.
3, 총괘의 점술의 비유적 의미.
4, 각 글의 의미와 점술의 판단.
5,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물어보면, 현지 장사가 어렵고, 도쿄로 이사를 가고, 다른 사업을 도모하려면, 앞날이 길흉을 차지해 주십시오.
다섯
간괘의 구십사 원을 예로 들다.
여사는: 혹은 연연에 뛰어오르거나, 죄책감이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코끼리 전기" 는 말했다: 또는 위안, 죄책감 없이 뛰어 들었다.
문자 그대로의 해석은, 아마도 날아오르고, 아마도 빈자리에 남아 있을 수도 있고, 상관없다. "코끼리 전기" 는 더 잘 들어간다고 말했다.
다카시마의 분석은
입니다영상에게 물어보면, 행상 해운에 파도 조난 요인이 있을 수 있다. 물가가 잠시 폭등했을 수도 있다.
오늘로 바꾸면, 아마 오르거나 내릴 수도 있지만, 네가 산 것은 오르거나 내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명을 묻는다면 일거에 유명해지는 상황, 대길이다.
최근 우리나라 가오슝 시장 한국유 () 는 경선 과정이 매우 괘상이다. 만약 그가 점유를 요구한다면.
6
이 책은 흥미롭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200 년 떨어져 있다. 사람들이 묻는 것은 모두 비슷하다.
친구 모 가 와서, 상업의 성쇠를 차지해 주십시오, 점 은 ......
어떤 고위 인사가 오니, 운수를 차지해 주십시오. 점 ......
친척과 친구 가 와서, 그의 아내는 임신, bu 남녀, 점 을 부탁드립니다 ......
모 클럽 사장님, 기운을 점거하러 오세요, 점 ......
메이지 모 년, 주영 공사모 씨는 병을 앓았고, 친구들은 걱정을 했습니다. 나머지 1 점, 점 ......
친구 모 가 와서, 최근 상품 이 qi 이익 에 거주 할 수 있습니다, 점 을 차지 하여 손익을 설정하고, 점 은 ......
옛날 그림을 사서 점치는 진위를 구했다.
집에 도둑이 들어 어떻게 쫓으냐고 물었다.
메이지 28 년 하원의 형세에 대해 물었다.
메이지 27 년 중일 전쟁의 결과와 여파에 대해 물었다.
다카시마 명성은 성행하고, 사귄 것은 출중하며, 갑오전쟁 전후를 예측하는 데 성공하고, 더욱 큰 이름을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러나 책의 대부분은 여전히 일반인의 각종 의심을 위주로 하고, 의구심을 결정하지 못하고, 부에게 물어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와 같은 고금이 서로 통하고, 공명을 묻고, 영상에게 물어보고, 질병을 묻고, 분실물을 묻고, 집을 묻고, 남학생과 여학생에게 물어본다.
책을 펼쳐 놓고 천리를 사이에 두고 백년을 넘겼는데, 이런 문제들 때문에 친지모, 사장 모 씨, 이름은 모르지만 마치 주변의 동료, TV 속의 유명인처럼 생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이 책은 읽기에 힘들지 않고, 어른의 편지처럼 글이 약간 소박하다. 전시된 메이지 시대, 이 시대는 한당송 명청에 놓아둘 수 있다. 어떤 사람은 같은 사람이 있고, 같은 망설임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 가우도는 유가를 공경하고, 중양 외에 공자의 사상을 이야기하고, 문왕을 도덕적 힘으로 삼고, 문천상의' 정기가' 를 칭찬하며, 이런 문화의 힘, 원류의 * * * * 를 통해 현재의 국제관계에 대해, 문화적 관점의 초점에서 더욱 생각해야 한다.
일곱
편외.
이 책은 800 건으로 알려져 있으며, 삭제가 있을 수 있으며, 실제 출판은 503 건밖에 되지 않는다. 나는 계산했다.
정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