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진만의 사진작품은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심미와 대중은 완전히 다르다. 진만의 사진작품을 어떻게 평가해야 할까?

진만의 사진작품은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심미와 대중은 완전히 다르다. 진만의 사진작품을 어떻게 평가해야 할까?

진만은 웨이보 홈페이지에서 국제 패션 사진작가와 시각 예술가를 소개했다. 겸직을 겸하고 있는 진만은 앞서 촬영한 영상으로' 욕설' 에 뜨겁게 달아올라 여론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논란을 불러일으킨 또 2012 년 진만이 외국 독립패션지' i-D' 로 촬영한' 중국 12 색' 시리즈작품도 있다

진만 촬영 대상은 대부분 가는 눈썹, 실눈, 쌍꺼풀, 피부색이 창백한 뺨에 밝은 볼터치를 바르고 체리 작은 입에 붉은 연지를 바르고' 아시아계 이미지를 추하게 한다' 고 지적하며 오늘날 중국 여성의 모습을 반영하지 않아' 촬영 수법이 부당하다' 고 불린다.

작품이 모든 사람이 좋아할 수 있을지, 사실 인견지였다. 진만이 촬영한 작품이 중국 관객을 위한 것임을 감안하면, 그 창작의 풍격, 원소는 이미 소비자들이 특정 장면에서 보는 반응을 고려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녀의 패션 비주얼 요소가 서구에서 주류를 영합하고 있다면, 네티즌들에게 버림받은' 저승스타일' 에 대해 진만은 그의 작품이 중국에서 전시될 때 문화의 금기를 만지는 것을 고려했는가?

예술을 표방하는 작품은 옳고 그름을 논하기 어렵다. 이 사건은 왜 사진 한 장이 오늘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에서' 화제' 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어떤 미적 가치를 전달하는 것일까? "

이에 봉황망 패션은 패션과 예술 분야에 종사하는 여러 사람들을 인터뷰했다. 누가 "아름다움" 과 "패션" 을 정의하고 있습니까?

사회학자인 지멜은 패션이 계급 분야의 산물이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다른 어떤 형식, 특히 영예와 마찬가지로 이미 정해진 사회 각계의 조화 * * * * * * * * * * * * * * * * * * * * * * * * * *.

한 폭의 액자가 예술품의 일관성 있고 독립적인 본질을 내면적으로 부여하고 예술품과 주변 공간의 모든 직접적인 관계를 외부적으로 차단한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우리가 외부와 내면의 이중적인 영향을 분석하지 않는 한, 이런 형태의 같은 힘은 표현할 수 없다.

이전 문맥에서 패션 (Fashion) 은 권력을 표현하는 전달체와 비슷하며, 패션을 통제하려는 사람은 권력을 쥐고 있는 사람이 된다.

이 사람들은 대부분 패션, 트렌드, 심미를 이끌고 있다. 이렇게 이해하면 패션의 이미지와 조류가 위에서 아래로 그 권력을 발표하는 경로가 된다. 이것이 바로' 대사급' 디자이너 인물들이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쇼장 발표회에서 사진작가는 그 중 일부이며 브랜드는 그 중 하나다.

이들은 연합과 협력을 통해 그들이 생각하는' 아름다움' 과' 패션' 이 무엇인지에 대해 대중에게 설명하는데, 이런 영향력은 겉으로 보이는'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심층적으로 사회 심리적 수준에 미치는 영향이다.

많은 스타들이 지금까지 미국' 보그' 잡지 표지에 오르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은 권력에 대한 경배의 표현이다. 모두 알다시피' 보그' 잡지가 패션업계에서 쥐고 있는 패션의 가중치는 만만치 않다. 거의 모든 슈퍼모델, 스타들이' 보그' 에 오르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선도는 사실 미에 대한 경계를 탐구하는 과정이다. 다만, 일부' 국경' 은 관객을 편안하게 하지 못한다. 1990 년대 초 영국 슈퍼모델 케이트 모스 등이 칼빈 클라인 젠스 (Calvin Klein Jeans) 를 위해 촬영한 청바지 블록버스터 세트로, 거울에서 촬영한 모델은 모두' 날씬한 뼈 요정' 이었다. 그래서 오랜 시간 동안' 날씬함' 과' 32 사이즈' 의상을 막을 수 있는 모델들이 패션권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 속성에 부합해야 더 큰 무대에 올라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다.

이런 심미에도 당초 많은 사람들이' 항의' 했지만, 지금도 여전히 일부 심미는 여전히 대중의 수용 정도에 도전하고 있다. 예를 들면 얼굴에 백진풍이 있는 모델 위니 하로우, 이가 넓은 모델 라스톤과 린지 Wixson, 주근깨 모델 Adwoa Aboah 등 ...

소위 아름다움은 반드시 순수한' 미감' 이 아니다. 예술과 디자인 분야에는 또 다른 파벌과 풍조가 있다. 이를' 추악 문화' 라고 부르는데, 이런 문화는 가장 단순하고 아름다운 효과를 추구하는 모든 풍조에 대한 반전이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이 모델들의' 함정미' 가 주류 심미의' 미' 를 대표할 수는 없지만, 그들의 얼굴은 대중의' 주류 심미' 에 대한 또 다른 사고를 대표할 수 있다. 불편할 수도 있지만, 최종선을 건드리지 않고 창작자가 전달하는 심리적 경계가 있다.

진만의 현재 작품은 중국 조류와 단절되어 있으며, 서구 담화체계 하에서의 패션 우월감이 끊임없이 증가하는 중국 문화 및 민족 자신감에 도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진만 작품과 현실 심미의' 격식'

Valerie Steele 은' Fashion Theory' 라는 책에서' 패션' 이 정체성의 문화적 구성이라고 지적했다. 그리고 패션은 몇 벌의 예쁜 옷의' 트렌드' 가' 트렌드' 와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사회 변천 과정을 굴절시키는 거울이다.

서양에서는 1960 년경 패션이 급속히 발전한 시대가 되면서 이 발전은 여성 역량의 각성을 동반한다. 패션에 반응하는 여성들은 다리 라인을 드러내는 미니스커트를 점점 좋아하게 되면서 당시 디자이너들도 헐렁한 민소매, 트럼펫 스커트, 나팔소매 등 새로운 패션을 선보이기 시작했고, 결국 미니스커트가 당시의 트렌드로 떠올랐다. 60 스타일 오늘날의 추억은 여전히 긍정적이고 활기차다.

진만사건으로 돌아오자 많은 업계 인사들은 이것이 본질적으로' 문화권권 쟁탈의 국부 전투' 라고 말했다.

진만은 국제패션업계에서 지위가 높은 중국 사진작가이자' 리더' 로 불리는데, 왜 그녀의 작품이 지금의 맥락에서' 격앙되지' 않을까? 이에 봉황망 패션은 이름을 밝히지 않고 예술교육에 종사하는 대학 교수를 인터뷰했다. 동양판 인상 요소 강화

동방고정관념의 전형적인 요소인 네티즌의 반응이 강한' 실눈' 인 봉황망 패션은 패션과 예술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실눈' 을 어떻게 정의하는지 검증했다.

중국 미술사를 연구하는 학자들은 왜' 실눈을 뜨다' 라는 요소가 우리에게 이렇게 큰 반응을 불러일으켰는지, 그동안 국제 스포츠 대회 경기장에서 구미 선수들이 실눈을 이용해 아시아 민족에게' 도발' 을 벌였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게다가 지난 세기에도 유럽 만화가 아시아인을 일부러 조롱하는 데 이 요소를 사용했기 때문에 이 배경을 바탕으로 예술작품에서' 실눈' 을 지나치게 강조했기 때문이다

사실 단봉안은 중국 고대에 미녀의 상징이었다. 예를 들어,' 홍루몽' 에서 왕희봉에 대한 묘사는 단봉삼각안 한 켤레, 두 굽은 유엽이 눈썹을 매달아 놓은 것이다. 당대 주방이 그린' 비녀화 벼슬녀도' 는 화려한 옷차림을 한 여섯 명의 귀족 여성과 그 시녀가 춘하 교향에서 꽃놀이 동산을 구경했다고 전해진다. 그 중 여성의 특징도 단봉안이다.

반면에, 우리는 의류사를 연구하는 선생님에게 많은 자료를 훑어보고 나서, 이 선생님은 실제 아시아인이 유럽인의 인종과 다르다고 말했고, 아시아인의 특징은 많은 전통 회화 중, 특히 송나라 이후, 그림 속의 시녀, 눈은 모두 가늘고 긴 단봉안이라고 말했다.

"한 사진작가의 작품은 그녀의 개인적인 표현과 옳고 그름이 없다. 그래서 이 안에는 신축성이 너무 많아 수량화할 수 없고, 소위 기준을 정할 수 없다. 미학적 관점에서나 사학의 관점에서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선생님은 우리에게 말했다.

오늘날의 여론 지향적인' 투기화' 는 이 요소들이' 아시아계 추화' 에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여론이 실눈 원소를 지지한다면, 이 원소를' 개성' 으로 사용하는 사람도 있고, 다음 창작에서는 모든 모델을' 실눈' 으로 표현하고, 이 일을 통해 자신을 과장하는 것도 좋지 않은 순환이다.

한 디자인과의 선생님이 우리에게 말했다. "지금의 사회는 쉽게 투기될 수 있다. 양측 모두 각자의 이치를 가지고 있다. 그들이 논쟁하는 부분은 중간에 비교적 추상적으로 말할 수 없는 부분이다." 아름다움의 기준은 유일한 것은 아니지만 사회 발전의 진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중국의 국제적 지위와 경제권이 높아지면서 문화적 자신감이 점점 더 강조되면서 이런 문화적 자신감의 큰 풍조 속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전통이 무엇인지 생각하기 시작했다" 고 말했다. 옷부터 문화 풍속까지 좋다. " 이 선생님은 계속 우리에게 말했다.

디자인 교육에서' 미' 는 확실히 통일된 기준이 없다. 창작자의 기본기는 자신의 표현의 방법과 관념을 가지고 자신의 심미를 세우는 것이다. 이런 심미는 필연적으로 대중의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전통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더욱 충분히 표현하는 것이다.

전통의 이해와 응용은 전통에 대한 진정한 이해와 연구에 기반을 둔 것이지 단순히 표면을 횡령하는 형태가 아니라 심층적인 전문 연구에 기반을 두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둘째, 디자인 표현을 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것이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논란을 불러일으키기 쉬운 요소들을 어떻게 피할 수 있는지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한편 이 선생님은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가 깊어짐에 따라 우리의 출발점은 우리 자신의 전통을 발양하고, 대중이 이해하든 이해하지 못하든, 그들의 마음은 우리 자신의 전통전승 방식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고 말했다

유행의 관점에서 볼 때 패션은 유행을 선도하고, 과거에는 패션이 서구어 체계였다. 60 년대의 물질적 풍족함, 인구 젊음, 패션 트렌드화, 현대스타일과 그 후의 음악, 건축, 패션의 급속한 발전을 이루었다. 그렇다면 지금 중국 경제의 강대하고 중국 민족의 자신감이 강화됨에 따라, 전 세계의 말체계가 변화하고 있으며, 단순히 서구심미기준에 영합하는 것은 반드시 중국의 빠른 발전의 현실에 반하는 것이 될 것이며, 오늘날 중국 젊은이들이 조류를 쫓는 마음을 얻지 못할 것이다.

의류 분야와 건축 분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조는' 왜대당' 이라고 불린다. 따라서 문화적 차이를 분명히 구분하고, 발생한 일을 디자인 사고에 종합해야 한다.

서양 말이 주도하는 패션 분야에서는 예술가가 중국 젊은이들의 진실한 자아를 진정으로 발굴하고 예술화할 수 있다면' 진실한 자아' 를 표현할 수 있다.

유일한' 아름다움' 형식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전통민족문화와 해당 핵심을 진정으로 대표하는 이러한 패션 형태의 발굴과 창조를 지지하고 격려해야 한다. 중국과 해외에 중국미를 수출하는 것은 당대 예술가, 패션 의견 지도자의 책임이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