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단을 두드리고 옷을 두드리는 의미. 고대에는 옷을 만들 때 먼저 비단 직물을 두들겨 부드러워지고 재단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또한 옷을 때리고 빨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이백의 『한밤의 무가·가을의 노래』 중에서.
3. 원문
장안에는 달이 뜨고 수천 가구가 옷을 두드리는 소리가 난다.
가을바람은 결코 불지 않지만, 두 사람 사이에는 늘 사랑이 있다.
언제 호야만인들이 패배하고 선인들이 원정을 멈출 것인가?
4. 번역
장안시에는 밝은 달이 떠 있었고, 수천 가구에서 옷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가을바람이 멈출 수 없는 것은 옥문관 밖의 여인들에 대한 그리움이다. 언제 Hulu가 패배하고 남편이 더 이상 탐험을 떠나지 않게 될까요? 추가 정보
창작 배경
이 시는 원정 중인 남편을 위해 집에 있는 한 여성의 사랑니를 표현한 것입니다. 시 전체는 달빛이 은빛 같은 도성에 대해 썼다. 표면적으로는 평화롭지만, 옷을 두드리는 소리에는 끊임없는 가을 바람이 담겨 있으며, 국경을 그리워하는 깊은 애틋함도 담겨 있다. .
결론은 아내의 기대이자 정런의 간절한 바람이다. 시에는 수천리의 달빛, 수천 가구의 소리, 웅장하고 밝은 풍경, 미래에 대한 그리움, 전쟁이 끝나기를 바라는 희망이 결합되어 깊은 감동을 주는 예술적 개념을 형성합니다.
이백 시의 가장 큰 특징은 대담함이다. 사상, 인성, 재능, 정서, 경험 등 다양한 요인 외에도 이백 시에 사용된 예술적 표현기법과 장르 구조 역시 그의 대담하고 우아한 문체가 형성되는 중요한 이유이다. 상상력에 의지하고 주관적으로 객관성을 잘 표현하는 것은 이백 시의 낭만주의 예술기법의 중요한 특징이다. 거의 모든 기사에는 상상력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기사에서는 기사 전반에 걸쳐 다양한 상상력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실물, 자연 풍경, 신화와 전설, 역사적 암시, 꿈과 환상 모두 그의 상상의 매체가 됐다. 종종 상상력의 도움으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현실과 꿈과 동화의 나라, 자연과 인간 사회를 엮고 객관적인 현실을 재창조합니다. 그가 그리는 이미지는 객관적 현실을 직접적으로 반영한 것이 아니라, 그의 내면의 주관적 세계, 즉 예술의 현실을 외부화한 것이다.
이백시의 낭만적 예술적 기법 중 하나는 의인화와 은유를 능숙하게 결합하고, 사물에 공감하고, 사물을 사람과 비교하는 것입니다. 이백 시의 또 다른 낭만주의적 예술적 기교는 사물의 어떤 특징을 포착하고, 삶의 현실을 바탕으로 대담한 상상과 과장을 가미하는 것이다.
바이두백과사전-한밤의 오송·가을의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