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양은 덕운사에서 물러나지 않았다.
도양이 온 덕운사 이후 그의 말투는 특별했다. 덕운사 전체에서 그보다 더 좋은 목소리를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궈더강 들은 특히 이 아이를 좋아하고 중시하고, 덕운사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선배들이었다. 그들은 모두 이 어린 동생에 대해 비교적 좋았기 때문에 덕운사에서 도양의 생활은 특히 좋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도양의 취미는 경극이고, 궈더강 역시 잘 알고 있다. 이 경극 인재를 더 잘 보호하기 위해, 궈더강 점차 줄어들어 무대에 올라 만담을 하고, 그의 경극 취미를 전폭적으로 키우게 했다. 나중에, 궈더강 (WHO) 가 기린극사를 열었고, 도양은 기린극사에 가서 경극 사업 발전에 전념했다.
도양의 예술적 특징
도양은 어려서부터 예술의 훈도를 받았고, 경극을 부르는 좋은 목청이 있어 경극을 잘 부를 뿐만 아니라 영기도 있고 모방능력도 뛰어나다. 도양의 경극 공연은 노래나 표정이든 모두 정취가 넘친다. 도양의 주특기극' 문소관' 에서 도양의 여유로운 공연, 구름을 꿰뚫는 노래, 소탈하고 찰랑거리는 행강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도양의 역줄공력도 충분하다.' 금거북 낚기' 선단에서 도양의 노단이 노래하는 가사가 둥글게 둥글게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그는 또' 마담해양' 4 대 수염생의 독백을 조합해 유머러스한 독백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가 기린 연극사에서 절대적으로 주인공이며 기린 연극사의 영혼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