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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파 영화 평론

이야기의 진상 복원: 소년파는 환상적인 잔혹한 표류

소년 Pi 의 판타지 래프팅은 판타지 모험의 시각적 블록버스터로 들리지만, 보면 더욱 감탄을 자아낸다. 이것은 3D 효과로 운용되는 최고의 영화는 아니지만, 눈부신 시각 효과로 영화 전체가 전혀 가식적이지 않은 느낌을 갖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전체 영화 서사는 비록 큰 줄거리 파동은 없지만, 그 줄거리 사이의 승승합과 절묘한 사진과 특수 효과는 여전히 충격적이다.

Pi 는 인도에서 태어나 기독교, 이슬람교, 힌두교를 동시에 믿는 소년이다. 그의 아버지는 동물원을 운영하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동물의 습성을 이해하는데. 솔직히 말해서, 이 이야기의 시작은 매력적이지 않고 종교적 신념이 섞인 한 소년의 성장 경험이다. 하지만 이후 줄거리는 공식적으로' 판타지 래프팅' 에 들어갔다. 가족을 캐나다로 보내고, 그들과 같은 배에 타고 있는 동물원의 동물들, Pi 의 아버지는 그들을 이국 타향으로 데리고 가서 좋은 가격을 팔고 싶어 했다. 하지만 동물원 원장 일가는 타이타닉호와 같은 침몰 사건을 겪었고, Pi 를 제외한 가족들은 모두 사망했다. Pi 는 다행히 구명정 선실 커버 위에 떨어져 살아남았고, 그와 같은 배에 하이에나 한 마리, 한쪽 다리가 부러진 얼룩말 한 마리, 암컷 고릴라 한 마리, 성인 방글라데시 호랑이' 리처드 파커' 한 마리가 있었다.

래프팅 처음 3 일 동안 하이에나는 오랑우탄을 물고 얼룩말을 살아서 먹었고 호랑이는 하이에나를 죽였다. 이 소년이 바다에서 살아남는 이야기는 리처드 파커를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처드, 희망명언) 호랑이를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 Pi 는 결국 그것과 함께 표류생활을 하기로 선택했다. 7 개월 동안 그는 담수를 모으고 물고기를 잡고 새우를 잡으려 했으며, 모든 해상 생존 기술을 이용하여 호랑이를 먹이고 자신을 살려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물론, 이 래프팅은 폭풍우, 상어의 공격, 그리고 여러 가지 흥미진진하고 피비린내 나는 위험에 직면했다. Pi 와 호랑이의 남은 음식이 다 소진된 후 절망에 빠진 그들은 이미 침착하게 죽을 준비가 되어 있다. 그러나 기적은 그들이 작은 배를 따라 천국 같은 섬으로 떠내려갔다는 것이다. 잠시 머물다가 휴식을 취한 후, 그는 이곳이 식인도라는 것을 발견했다. 놀란 Pi 와 호랑이가 다시 래프팅을 시작했고, 멕시코의 해변에서 구조될 때까지 그 호랑이는 머리도 돌아오지 않고 사라졌다.

그러나 만약 이' 소년과 호랑이 해상 모험기' 줄거리가 여기까지 발전한다면, 확실히 선진할 힘이 없는 영화 평론을 한 편 쓸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소년파가 마지막 소위 지어낸 두 번째 이야기를 한 후, 왕복하는 장면이 머릿속에 번쩍이고, 이전의 모든 의미없는 재미있는 세부 사항이 복선이 되어 이 모든 이야기가 융합되어 조화와 사랑과 판타지로 가득 찬 모험 이야기를 깨뜨렸고, 잔인하고 무정한 피투성이의 이야기만 눈앞에 펼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화의 끝부터 시작합시다. 파이가 두 일본의 회사 대표와 그의 판타지 모험에 대해 이야기한 후, 두 일본인은 믿지 않고 장난으로 여겼으며, 동물도 없고, 섬도 없고, 여우도 없는 실화를 보내길 원했다. 그리고 또 다른 버전의 해상 생존기를 보냈습니다. 사실 구명정에는 동물이 없었고, 요리사 한 명, 다리가 부러진 선원 한 명, 파이, 그리고 그의 어머니만 있었습니다. 요리사는 연이어 선원을 죽이고 먹고 나서 어머니를 죽였고, 결국 참지 못하고 똑같이 선원을 죽이고 먹었다. 마지막 현실은 결국 Pi 만 살아남았다는 것이다. 이 이야기는 두 일본인의 놀란 표정과 함께 끝났는데, 아마도 우리는 당연히 그들이 이 두 번째 이야기를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하지만 Pi 를 인터뷰한 기자가 당시 사건의 서류를 열었을 때 "결국 그는 이 동물 * * * 과 함께 끝까지 갔다" 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분명히 그들은 덜 잔인하고 잔인한 첫 이야기를 채택한 것 같다. 그런 다음 Pi 는 방문한 기자에게 이 두 가지 이야기를 다시 물었습니다. 당신은 어느 것을 믿습니까? 기자는 호랑이가 있는 사람 (첫 번째) 이 있다고 말했다. Pi 가 대답했다: 그래서 당신은 하나님을 따른다.

이야기가 여기까지 이야기했을 때, 많은 관객들이 이미 이 이야기의 네 사람이 첫 번째 이야기의 네 동물과 일대일로 대응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순간 감독은 시청자들이 연락을 연상할 수 없을까 봐 걱정했고, Pi 를 인터뷰한 기자에게 선원은 얼룩말, 요리사는 하이에나, 오랑우탄은 어머니, Pi 자신은 호랑이라는 질문을 던졌다. 어쩌면 당신은 아직 두 번째 잔혹한 이야기를 받아들일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감독은 첫 번째 이야기가 일어나는 과정에서 이미 여러 차례 우리를 암시했다. 두 번째 이야기는 정말 일어났다. 1, 큰 배가 폭풍을 만났다. Pi 가 구명보트에 뛰어올랐을 때 중국 선원들이 중국어로 "얼룩말!" 이라고 외쳤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얼룩말! " 그 후 얼룩말은 구명정에 뛰어들었다. 이곳은 중국 선원의 역할 대응을 암시한다. 2. Pi 의 어머니가 채식 요리를 바꾸려 할 때 요리사가 표현한 극악극은 하이에나의 극악무도한 성품에 딱 들어맞는다. 3. 오랑우탄은 표류한 지 오래지 않아 구명선을 찾아 Pi 의 도움으로 승선했고, 오랑우탄만 Pi 의 도움으로 승선했다. 4. 오랑우탄이 하이에나에게 물려 죽은 후에야 호랑이가 갑자기 하이에나를 반격했다. 이는 두 번째 이야기에서 Pi 의 어머니가 요리사에게 살해된 후 Pi 가 요리사를 죽이는 순서를 참을 수 없게 된 것과 일치한다.

이렇듯 우리는 첫 번째 이야기가 현실의 은유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두 가지 층을 포함하고 있다. 하나는 실제 사건에 대한 은유이고, 다른 하나는 자신의 깨달음을 거쳐 인간성에 대한 사고의 은유를 승화시키는 것이다. 이 2 층은 영화의 핵심이자 감독과 주인공이 표현하고자 하는 핵심이다.

먼저 PI 라는 이름을 말씀해 주세요. 무한한 숫자의 무리수를 나타냅니다. 그가 마지막 수학 수업에서 칠판 세 개의 π 값을 다 썼을 때, 학생과 선생님들은 환호하며, 숫자를 추가할 때마다 하나의 성취를 대표하는데, 이것이 바로 인류의 문명 진보를 측정하는 상징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의 아버지가 말했듯이, 기술은 인류가 이 수백 년 동안 이룩한 업적을 인류 문명의 수천 년 동안의 업적에 비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이 성취에 비추어 볼 때, 인간의 끝없는 욕망은 마치 π 값의 무궁무진한 욕망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에 상응하는 은유와 Pi 가 어릴 때 들은 그 신화, 그 신이 입을 벌리면 우주 전체가 된다. 이 은유는 고래가 해파리를 먹는 것을 보고, 호랑이의 입을 보고, 환상 속의 어류의 상잔과 벌린 혈통의 입을 보는 데도 똑같이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래명언)

Pi 는 힌두교 (가정배경), 기독교 (형과 함께 교회에 가서 성수를 마시며 목사와 대화를 나누는 것), 이슬람교 (이슬람교의 낭독에 감염된 것) 등 다양한 종교를 믿고 있다. 그는 이 종교들이 호환될 수 있다고 생각했고, 그는 자신이 이렇게 신에게 접근하여 신을 알게 되었다고 생각했다. 사실 주인공 Pi 는 전 인류의 상징이다. 어떤 신앙이든, 어떤 종교든, 작가와 감독은 여기서 전 인류의 신앙에 대한 반성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여기서 은유는 1, 배에서 밥을 먹을 때 어머니는 채식주의자이기 때문에 요리사와 전소 요리를 바꾸고 싶어 한다는 것이다. 요리사는 소시지와 육즙을 가리키며 말했다. 예전에는 채식주의자였고, 이전에도 채식주의자였기 때문에 아버지의 불만을 불러일으켰고, 큰 싸움을 벌일 위험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2. 밥상 위의 한 중국 선원이 와서 이 가족을 위로하러 왔는데, 내가 신불인데 이 육즙도 나도 먹는다고 설명했다. 선상에서 육즙은 고기가 아니라 조미료일 뿐이기 때문이다. 3. Pi 는 배가 고픈 후 큰 물고기 한 마리를 위해 호랑이와 사투를 벌였고, 이전의 채식주의의 신조를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 4. Pi 가 그 섬을 찾았을 때, 배가 고파서 땅 위의 흙을 버리고 찾는 식물의 뿌리줄기가 만족스럽게 먹고 있다. 호랑이가 섬에 올라간 뒤 많은 여우를 본 뒤 한 끼 세게 잡아먹었다. 이상하게도 다른 여우들이 도망가지 않고 똑바로 서 있는 모습이 Pi 가 식물을 먹는 것과 얼마나 비슷한지 이상하다.

아마도 이것은 채식주의와 채식주의자에 대한 풍자적인 암시일 것이다. 만물은 모두 창조주께서 창조하셨고, 동물과 식물은 모두 생물이며, 본질적인 차이가 없기 때문에 호랑이가 여우를 먹는 것은 먹는 것과 같다.

이 채식주의 (또는 종교 신앙) 는 물질적인 조건이 비교적 풍부한 상황에서 물질적 부족, 음식 부족, 배 위에서 불교도가 육즙을 먹는 것처럼 속박을 내려놓는다. Pi 는 생선을 먹기 위해 호랑이와 싸우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앞의 인간의 욕망에 대한 끝없는 은유와 연관이 있는 것은 인류의 맹목적인 신앙을 암시하지만 동시에 신성에 어긋나는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끝없는 욕망을 가지고 시종 마음속의 야수성을 벗어날 수 없다. 식탁 위에서처럼, 아빠는 Pi 의 이 다리 부분을 가르쳤다. 한 사람이 이렇게 많은 종교를 동시에 믿을 수는 없다. 만약 네가 아무것도 믿는다면 아무것도 믿지 않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믿음명언) 그런 다음 Pi 에게 자신의 이성적인 사고를 가지길 바라며, 심지어 아버지의 편지와의 충돌도 상관없다. 이성에서 나온 것이라면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마도 관객들은 영화가 종교적 신념을 비판하고 절대적인 이성을 선전하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신은 위기 때 Pi 의 깊은 도움을 받지 않았다. 폭풍우가 닥쳤을 때 Pi 가 무릎을 꿇고 길게 울부짖는 것처럼, "네가 나의 모든 것을 가져갔는데, 너는 또 무엇을 원하니? ! " 신에 대한 의문.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영화가 우리에게 정말 전달하는 메시지는 바로 위와 반대라고 생각한다. 기억하고 있는 이 전후 두 이야기의 캐릭터가 대응한 뒤 첫 번째 이야기 속 호랑이가 주인공이다. 그렇다면 이야기 속 Pi 는 누구일까? 나에게 전달된 것은 명확한 답이다: 마음속의 신성, 현실에서 인류를 인도하는 무형의 신. 그것은 인간과 독립적이기도 하고 인류의 일부이기도 하다. 인류는 여러 차례 그를 버렸지만, 또 중요한 순간에 그의 인도를 받아 야수에서 벗어난 건너편으로 건너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첫 번째 이야기에서 호랑이는 Pi, 심지어 인간의 죄악과 야수의 측면을 대표한다. 래프팅 초기에 호랑이는 매우 맹렬하여 Pi 에 한 발짝도 양보하지 않았다. 뒤의 호랑이는 배가 고파서 또 Pi 음식의 혜택을 받는 보상이 점점 길들여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가장 중요한 다리 중 하나는 폭풍우가 닥쳤을 때, Pi 는 먹구름을 뚫고 하늘에서 내려온 성광을 보고 기적을 외치며 호랑이에게 보여 주려고 애썼지만, 호랑이는 앞으로 나아가지 못할까 봐 두려움에 가득 찬 채 구석에 웅크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주인공은 섬에서 구조됐다. 낮에는 끝없는 음식과 깨끗한 담수가 있어 이 섬에 반해 떠나고 싶지 않았다. 미지의 죽음과 죽음에 대한 공포로 이 섬에서 영원히 살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는 여자친구가 선물한 빨간 줄을 그 나무에 묶어 그의 애착을 표현했다. 그러나 밤이 되자 그는 낮의 호수가 물고기를 삼키기 시작하는 것을 보았다. 그 깊이를 알 수 없는 호수는 자신이 키운 동물을 먹고 있었다. 동시에 연꽃 같은 나뭇잎을 보았고, 겹겹이 벗겨진 후 인간의 이빨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낮과 밤, 선물과 요청, 먹고 먹습니다. 여기가 바로 이 해안이다. 이것이 바로 인간입니다. 이것이 바로 생존의 잔인함입니다.

사람들은 신을 믿지 않습니까? 당신은 나를 버렸습니까? 영화 앞에서 Pi 가 교회로 달려가 신부와의 대화를 기억하시나요? PI 는 사제에게 하나님께서 자신의 아들을 세상에 보내셔서 인류를 위해 온갖 고난을 당하게 하셨다고 물었다. 이것이 사랑이라고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신부가 대답했다. 네가 알아야 할 것은 그가 우리를 사랑한다는 것이다. 영화의 결말도 이 질문에 답했다. 신의 아들이 사람을 이끌고 서로를 죽이는 고해에서 벗어나 야수성을 차근차근 없애는 것이 바로 하느님의 사랑이다.

Pi 가 의연하게 도망친 그 작은 섬은 그가 계속 살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동류를 먹고 살아남았다. 그는 신의 인도를 따라 작은 배를 타고 야수성을 벗어난 건너편으로 향했다. 그러나 이때 그는 여전히 야수적인 면에서 완전히 벗어나 호랑이를 싣고 계속 출발할 수 없었다. 결국 그 호랑이는 정글로 들어가 사라졌다. Pi 는 울음이 심하다. 인간의 야수성이 인류가 살아남는 데 도움을 주고 가장 위급한 순간에 살아남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사람이 무한한 추구와 신성에 접근할 때, 야수성은 눈에 띄지 않을 때 떠나간다. (조지 버나드 쇼, 동물명언) 그는 작가에게 호랑이의 눈에서 또 다른 영혼을 보았다고 말했다. 아버지는 호랑이의 눈에는 너 자신만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아버지는 잘못이 없고, 수성은 감정과 연민이 없고, 신성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처음에는 Pi 가 믿지 않았지만, 래프팅 과정에서 그는 이 두 가지가 융합될 수 없다는 것을 점점 깨달았다. "나는 그것이 돌아설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단지 숲 속 깊은 곳을 바라보다가 영원히 사라졌다. 어쩌면 아버지 말이 맞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나를 전혀 친구로 여기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내가 그 눈에서 본 것은 결코 내 자신의 눈빛에 비친 그림자가 아니라고 확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렇게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떠났지만,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영원히 나와 함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위의 추론에 대해 확신하게 된 것은 이 진실한 이야기이다. "리처드? 6? 1 파커' 는 원래 역사상 진짜 식인 해난 이야기의 주인공 이름이었다. 1884 년에 Mignonette 호가 침몰했고, 선원 4 명이 남대서양에 갇혔고, 선원 3 명 외에 리처드? 6? 1 파커의 17 세 남자 하인. 망망한 바다 표류에서 성인 선원 3 명이 고아 리처드를 죽였나요? 6? 1 파커, 그의 고기를 나누어 먹어서 살아남았다. 이 영화는 아름답고 가증스러운 판타지 이야기도 아니고 종교적 신념과 이성적 사고에 얽힌 비꼬는 인생 선택도 아니다. 원작자와 감독은 완곡하고 또렷하게 관객들에게 거의 광기적이고 함축적인 수법으로 이 잔혹한 사실을 이야기하는 것은 생활의 뉘우침, 신앙의 고문, 인간성에 대한 반성이다.

이 영화는 정말' 소년파의 판타지 래프팅' 이 아니라 LT; Life of Pi gt;; 。

마지막으로 말하고 싶은 것은 이안 감독의 공력이 나를 탄복하게 하는 오체투지이다. 관객이 이해하든 안 하든 영화관을 나가든 흥분할 것이기 때문이다.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핍박!" 이라고 말했다. 。

"내 마음속에는 맹호가 있다. 장미를 자세히 냄새를 맡고, 내 마음을 살피자, 사랑하는 친구, 너는 전율해야 한다. 거기가 너의 본래의 모습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그브리? 6? 1 사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