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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운뢰 조롱 사건

만담은 지금으로부터 14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청조 도광년 동안 장삼록 (최초의 문자기록) 에서 유래한 뒤 장삼록의 문 밑에서 주소문 (주파), 심춘 (심파), 아연타오 (아파) 3 대 파벌이 생겨났다. 지금까지 만담은 이미 10 대까지 발전했다. 만담은 민간 곡예 형식 중 하나로 무형문화유산으로 2007 년부터 2019 년까지 만담 무형문화유산 상속인 * * * 이 3068 명을 심사했지만 강곤, 상보정, 마지명 등 3 명만이 통과했다.

이렇게 낮은 통과율은 만담의 문턱이 높은가, 만담의 뒤를 이을 사람이 없는가, 왜 덕운사 궈더강 만담문전성시, 오늘날 전승된 성계에서 무슨 전승이냐? 뿌리홍묘정' 이 가장 큰 전승인가?

성계에서 예술을 배우려면 스승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유명하다고 해도 스승이 없으면 아마추어 선수에 속한다. 스승을 모시고 나서야 정통이 되고, 풍경이 무한히 넓어 보이는 성계가 평일에는 문파 다툼도 치열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지금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만담가 궈더강 사단은 후요문에서 나왔지만, 애초에 스승이 생각했던 대로 순조롭지 못했다.

궈더강 배사는 양지강부터 이김두까지, 뒤이어 후요문까지 울퉁불퉁하다고 할 수 있다. 자신이 결국 명문 아래 몸을 굽히지만, 궈더강' 업무' 중간 선수라는 것을 감출 수는 없다. 다만 스승은 후요문 이후' 정통' 선수가 되었다. 만담은 타고난 것이 아니다. 궈더강 종업 초기에는 양지강이 문을 열었다. 만담 이념이 다르기 때문에 스승과 제자가 갈라졌다.

생활을 위해서는 항상 생계를 꾸려 나가야 하는데,' 덕망이 높은' 선생님이 성계에서는 특히 중요하다. 스승 이금두가 실패한 후 궈더강 후요문 명하에 만고 경배한 끝에 비로소 명분이 정당하다는 칭호를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스승의 길은 매우 울퉁불퉁하다. 왜 많은 만담배우들이 몰려오는가. 이는 상성계가 항렬을 보는 동그라미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항렬은 더 많은 존경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이 항렬을 선택할 수 없을 때, 당신은 좋은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을 뿐이다. 출신 명문 이후 당신의 사업에 자원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출발점이 다를 때, 미래 발전의 길도 다를 것이다

뿌리홍묘정' 은 상성계 항렬 전승이라고 할 수 있고, 만담 전승이라고 할 수 없고, 성계에서' 글자' 로 서열을 매기는 것은 흔히' 덕, 생명, 립, 인, 의' 5 자 서열이 있지만, 또 일부는 스스로 글자를 골라 서열을 매기는 것도 있지만, 반드시 화해해야 한다. "덕예 쌍신" 은 만담 산업의 전승인가?

성어인' 덕예 쌍형' 을 상성계에서 찾을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확실히 적지 않다. 마삼립, 후보림, 양소화, 수문무 등은 구세대 중에서 많이 찾을 수 있지만, 신세대 만담배우 중에는 찾기 어렵다. 만약 궈더강 이 좀 억지일 수도 있다

우리가 다른 관점을 바꿀 때, 우리는 음향계의 전승에 대해 다른 인식을 가질 수 있다.

나이든 세대의 이김두는 두 가지 일로 인해 자신의 저녁 축제를 지키지 못하게 했다. 성격이 시원하고 남을 잘 도와주기 때문이다. 그러나 첫 번째 일은 거짓으로 대변하여 자신의 이미지에 그림자를 드리우는 것이다. 두 번째는 만년' 성매매' 가 사기에 부닥쳤다는 점이다. 이 두 가지가 이금두의 명성을 떨어뜨렸다.

이금두 외에 후요화, 궈더강, 조운금 등이 있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것 중 일부는 우리가 모르는 것일 뿐이다.

나이든 세대를 제외하고는 젊은 만담가 중에서도 장운뢰는 중천이라고 할 수 있지만, 얼마 전 저속어로 나이든 세대의 예술대사 이세제와 장화정을 조롱했을 때, 이 만담은 도덕의 결론을 어긴 것으로, CCTV 에 의해 지명된 비판을 받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실 장운뢰가 노파 예술가를 웃음거리로 삼아 노예술가를 대하는 것은 일종의 불경스러운 행위에서 비롯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하나는 만담배우의 개인생활행위이고, 하나는 무대에서의 연기행위이며, 수많은 만담배우들 중에서 우리가 모르는 것이 얼마나 더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만담인으로서 만담업에 종사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입문부터 모든 스승이' 사람' 이라는 이치를 전수한 후에야 기예를 전수하고, 자신의 사생활이 혼란스러울 때 이를 공개한다. 이런 만담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들을까?

부인할 수 없는 것은 궈더강 지도 아래 만담이 다시 사람들의 시야에 들어온다는 점이다. 대중의 시선을 얻기 위해 전통 만담에서' 말하기, 학습, 웃기, 노래' 를 연생하는 것이 필수다. 고객의 관심을 끌고 도덕적 결론을 어기지 않는 것이 만담의 미래를 위한 길이다. 만약' 삼속' 만 한다면 이런 만담도 단명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승" 이라는 단어가 두터워 보이는데, 사람이 성인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한 사람이 사업에서 큰 성과를 거둘 때, 심리적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그에 맞는 삶의 질을 추구한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그렇기 때문에 만담은 번창하는 오늘날 만담가들은 내면의 한계를 통제할 수 없고, 자신의 도덕적 한계를 다시 양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인생에서 가장 흔한 예는 자신이 분명히' 싫어' 하는 모습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이 그' 싫어하는' 모습으로 변하는 것을 발견한다는 것이다. 이런 상황은 생활에 더 많은 압박을 받고, 외적인 영향은 크지만, 만담배우는 기본적으로 연예인이다. 사업이 성공하고 물질적 조건이 만족하는 기초 위에서 생활 속의 자극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본성이다. 이런 심리적 욕망은 끊임없이 상승할 것이다.

자극을 추구하는 변두리에 심연에 빠져 후회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상성계의 전승은 표준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각 스승이 데려온 제자는 모두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따라 배운 지식을 배정하고, 인간으로서의 도리는 제자가 스승으로부터 배우는 것이 더 많다. 훌륭한 스승이 너에게 모범을 보일 수 있다. 만약 품행이 단정치 못한 스승이라면, 너는 어떻게 될 것인가? 어려서부터 스승이 할 수 있는 일도 할 수 있고, 스승도 다 할 수 있는데, 내가 왜 할 수 없는지, 이것은 모든 제자가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담업에 종사한 이상 업계의' 잠재규칙' 은 모든 것을 명료하게 하는 것이다. 기예를 연습하는 동시에, 더 많은 것은 사람의 도리를 배우고, 하루 종일 스승을 위해 평생을 아버지로 삼고, 아들은 가르치지 않고, 아버지의 잘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승은 자신의 두 번째 아버지로서 교육 과정에서 엄하게 징계하면 조운금 노여움 궈더강, 스승의 반목 사건, 장운뢰가 옛 연예인을 조롱하는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성계의 전승은 근홍묘정도 아니고, 얼마나 많은 것을 배웠는지도 아니고, 무대 위에서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도 아니다. 시대와 함께 변화하는 만담은' 삼속' 이 아니라 무대 위에 자신의' 덕재겸비' 를 보여주어야 한다. 시대 변혁 속에서 갈 수 있는 찌꺼기를 취하고, 그 정수의 전승을 취하는 것이 성계의 진정한 전승일 수 있다.

오늘의 전승은 다소' 변미' 가 있지만, 적어도 우리는 성계의 노력을 보았다. 만약 스승이 진정한 전승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성계의 당제충노선생은 덕망으로 볼 수 있다. 예술조예와 연기능력을 향상시킬 때 어떻게 민간에 깊이 들어가 전통 기예를 발양하는 것이 가장 큰 전승이다. 요약

민간에는 미리 사람이 되고, 무술에는 무덕이 있고, 학문에는 예덕이 있다는 속담이 있다. 만담도 예외가 아니다. 오늘날의 만담업계에는 라조교파가 있고, 동업자를 압박하는 일도 있고, 저속한 일도 누차 금지돼 있는데, 명리와 명리가 동시에 여러 해 동안 공부한 기예를 감당할 수 있을까, 만담을 좋아하는 관중에게 떳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상성계는 청류여야 하고, 일반인이 보는 스캔들 가십도 없고, 얼굴도 크게 놀리지 않는 것이 상성계가 있어야 할 모습이다.

장운뢰는 자신에게' 레이' 를 묻는데, 명리를 얻었을 때 오히려 근본을 잊고, 스스로 원인을 찾고, 어떤 일은 잘못되면 틀리고, 문화를 뿌리고, 덕예를 근본으로 삼아야 존경을 받을 수 있다.

만담의 대가인 후폴린은 만담은' 육구',' 더러운 입' 이라고 해서는 안 된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는 만담 공연의 최종선이며, 신선한 취향을 유지하고, 감히 윤리부담을 버리는 것이 만담의 모습이다.

전통 기예로서 시대를 명심하려면 예예선덕을 배워야 한다. 만담의 가장 중요한 전승이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언젠가는 예덕이 견디지 못해 무대에 버려질 것이다. 당신이 생각하는 만담 전승은 무엇입니까? 아래 논평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