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승으로 가는 길은 중국에 있는데, 사람이 죽으면 저승의 대리인 흑백무창이 와서 그 사람의 영혼을 빼앗아 저승으로 데려가 심판을 받는다고 한다. 저승의 심판자
천국에 올라 신이 될 것인지, 아니면 인간으로 환생할 것인지, 아니면 지옥 18층에 갈 것인지를 결정하는 야마왕의 재판. 인간의 영혼은 지하세계에 보고하기 위해 먼 길을 걷고 많은 고개를 통과해야 하며, 황취안로(Huangquan Road)는 이러한 통행로와 여행의 일반적인 용어이며, 다른 하나는 구체적으로 황취안로(Huangquan Road)라고 불리는 여행 구간을 가리킵니다. 어떤 사람들은 수명이 다하면 죽는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죽음입니다. 정상적으로 죽는 사람은 먼저 이 문을 통과한 후 그 사람의 영혼이 귀신이 됩니다. 지옥으로 가는 길, 인도하는 길이다. 황취안로(黃泉路)에는 외로운 귀신이 많이 있는데, 그들은 양생(陽死)이 끝나기 전에 죽어서 천국에도 갈 수도 없고, 환생할 수도 없고, 지하세계에 갈 수도 없고, 오직 저승길만 떠돌게 될 뿐이다. 그들이 도착하기 전에 그들의 양 생명이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지하 세계에 보고하고 야마 왕의 운명을 기다리십시오. 황취안로(Huangquan Road)에는 불타오르는 붉은 꽃이 피었습니다. Bianhua는 일반적으로 Santu 강을 따라 자라는 꽃으로 여겨집니다. 그곳에는 수많은 꽃들이 피어 있는데, 멀리서 보면 마치 피가 깔린 카펫처럼 보이기도 하며, 그 색깔이 불처럼 붉기 때문에 '불의 길'이라고도 불립니다. 저승으로 향하는 이 긴 길의 풍경. 컬러. 사람들은 이 꽃의 인도를 따라 저승의 지옥으로 이끈다. 꽃의 향기에는 마법의 힘이 있어 고인에 대한 기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황취안로(Huangquan Road)를 지나면 왕촨강(Wangchuan River)이라는 강이 있고 그 위에 내허교(Naihe Bridge)라는 다리가 있습니다. 내허교를 지나면 왕샹타이라는 토대가 있는데, 왕샹타이 옆에는 맹포국을 파는 노파가 있고, 왕천강 옆에는 몽포국이라는 돌이 있어 모든 것을 잊게 만들고, 삼성석은 당신을 기록한다. 과거와 현재의 삶.
역사적 유래
황취안(Huangquan)은 원래 지하 샘물을 지칭했으며 나중에 지하 세계의 이름으로 인용되었으며 황취안 길은 지하 세계로 가는 유일한 길이 되었습니다. 지옥길을 걷고 나면 야마왕의 마지막 심판과 18지옥의 마지막 시련을 겪게 된다는 뜻이다. 황취안(黃泉)이라는 말은 『동주국』의 “정장공이 어머니를 만나기 위해 땅을 파다”라는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정장공의 아버지는 정오공이었고, 강과 결혼하여 두 아들을 낳았다. 둘째 아들의 이름은 두안(Duan)이었습니다. Duan은 재능이 있었기 때문에 Jiang 가족은 그를 선호하고 Zheng Wu가 Duan을 왕세자로 삼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그가 그렇게하지 않으면 Jiang 가족은 항상 원한을 품었습니다. 오공이 죽은 후 문성(文聖)이 왕위를 계승하고 이름을 정장공(鄭莊功)이라 하였다. 장씨 부인은 장공에게 무리한 요구를 많이 했지만, 장공은 어머니의 애정으로 그녀를 모두 만족시켰습니다. 그러나 Jiang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둘째 아들 Duan을 사주하여 왕위를 찬탈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장공이 이 사실을 알게 되었고, 두안은 분노하여 어머니를 수도에서 잉디로 데려가서 죽을 때까지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나중에 매우 후회했습니다. 결국 Jiang은 그의 생모였습니다. 당시 영디의 관리는 잉카오 아저씨라고 불렸습니다. 그는 정직하고 사심이 없으며 항상 효심 있고 친구를 사랑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장공이 자신의 어머니를 이곳에 모신 것을 보고 사람들에게 말했다. 어머니는 어머니와 같지 않지만 아들은 아들과 같아야 한다. 그래서 새 몇 마리를 잡고 장공을 만나러 왔습니다. 장공이 물었다: 이것은 어떤 새입니까? 잉카오 삼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새는 가장 불효한 새입니다. 어머니가 키웠는데, 자라서 어머니를 쪼아서 잡아먹으려고 했어요. 장공은 이 말을 듣고 말문이 막혔다. 그 때 식당에서 찐 양 한 마리가 배달되었는데, 장공이 양 다리를 잘라 고삼부에게 주었으나 고삼부는 양고기를 찢어 소매에 넣었다. Duke Zhuang은 당황했습니다. 가오 삼촌은 “어머니는 집이 가난해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어본 적이 없다”며 “집에 가져가서 드시고 싶다”고 말했다. Duke Zhuang은 슬픈 느낌을 받았습니다. 고삼촌은 자신이 장공을 설득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지하세계까지 만나지 않겠다'는 맹세로 막혀 샘물이 솟아날 때까지 지하를 파고 지하실을 쌓은 뒤 계획을 세웠다. 그의 어머니를 그곳으로 데려와서 살게 하라. 마침내 장 씨와 어머니, 아들이 재회했습니다. 왕촨강(Wangchuan River) "왕촨(강)"은 "산투강(Santu River)"으로 합쳐지는 가장 긴 지류 중 하나입니다. 싼투강(Santu River)은 "산투강(Santu River)"이라고도 불립니다. 전설에 따르면 "산투 강"은 삶의 세계와 죽음의 세계를 나누는 경계선입니다. 물의 흐름은 망자의 생애 동안의 행위에 따라 느림, 보통, 급함의 세 가지로 나뉘기 때문에 삼도(三道)라 불린다. 삶과 죽음이 환생을 통해서만 건너갈 수 있는 것처럼, "산투강"을 건너는 길은 오직 하나뿐이고, 그것은 "산투강"을 건너는 나룻배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통행료를 지불하지 않은 영혼은 페리에 탑승할 수 없습니다. 탑승하더라도 뱃사공에 의해 "산투 강"에 던져집니다. 환생의 욕망에 쫓겨 강을 건너지 못하는 영혼들은 강을 건너게 되겠지만, '산투강'의 물은 부력이 없을 뿐만 아니라 영혼을 부식시킬 수 있는 강한 독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에 들어간 영혼은 해변으로 갈 기회가 없으며 "산투 강"에서만 물 유령이 될 수 있습니다. 환생하지 못하는 고통과 뼈까지 차는 차가운 물 때문에 물귀신들은 아직 환생의 희망을 품고 있는 다른 영혼들을 질투하게 되었습니다. 영혼이 물에 빠지면 떼를 지어 강바닥으로 끌어당겨 그들과 같은 물귀신이 됩니다. 고대 중국인들은 만물에는 정령신앙이 있고, 인간에게는 물질적인 육체와 물질적인 육체를 초월하는 영혼(즉, 세 영혼과 일곱 영혼)이 있다고 믿었다. 인간이 종말을 맞이하고 영혼이 육신을 떠날 때, 그들은 지옥의 사자인 유령 사자의 인도를 받아 지옥 문에 들어가 황취안로(Huangquan Road)를 지나 내허교(Naihe Bridge)에 이르게 됩니다. 삼생석(sansheng Stone)이라고 불린다. 사람들의 창조 신화와 전설에서는 모든 사람의 과거와 현재의 삶, 인과의 환생, 생성과 파괴의 이야기가 모두 이 세 생명의 돌에 묵직하게 새겨져 있어 각자의 모습을 반영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사람의 과거와 현재의 삶. 산생석(sansheng Stone)이라고 불리는 이 돌은 수천 년 동안 내허교 옆에 서서 맹파국을 마시고 환생을 준비하는 지옥의 사람들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고통과 기쁨을 말없이 목격했고, 많은 사람들의 슬픔과 기쁨을 보았고, 많은 사람들의 웃음과 울부짖음을 들었습니다. 삼성석에 의로움이 있으면 급히 오고 가는 것에 슬퍼하고, 삼성석에 뜻이 있으면 급하게 오고 싶어 눈물을 흘릴 수 있다. 그리고 모든 생명체가 하늘을 우러러보며 소리쳤다. 그러나 그것이 영적이고 감상적이며 정의롭다고 해도 이 수많은 생명체를 위해 한탄하지 않을까 두렵습니다. 수천년 동안 날마다 오가는 모든 중생들을 보면 갚아야 할 빚과 갚아야 할 마음이 삼생석 앞에 씌워져 있음을 이미 알고 있다. 내하대교
황취안로(黃泉路)라는 도로가 있고, 왕촨강(王chuan River)이라는 강이 있고, 그 위에 내하대교(Naihe Bridge)라는 다리가 있다고 한다. 내허교를 지나면 왕샹타이라는 토대가 있는데, 왕샹타이 옆에는 맹포국을 파는 노파가 있고, 왕천강 옆에는 몽포국이라는 돌이 있어 모든 것을 잊게 만들고, 삼성석은 당신을 기록한다. 과거와 현재의 삶. 우리는 내허교(Naihe Bridge)를 건너 왕샹 테라스(Wangxiang Terrace)에서 인간 세계를 마지막으로 바라보고 왕촨강 물 한 잔을 마셨습니다. "우리는 이 삶에 참여할 수 없을 운명입니다." 나이허 다리
이 다리는 새로운 환생을 시작하는 경계입니다. 청석 다리 상판은 5개의 계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리 서쪽에는 여자, 다리 동쪽에는 남자가 있으며 왼쪽에는 음, 오른쪽에는 양이 있습니다. “누군가 97세에 죽으면 3년 동안 다리 위에서 기다려야 합니다.” 천년의 되돌아봄, 백년의 합의. 아마도 이생에서 남편과 아내의 관계는 여기서 시작되어 여기서 끝났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리 아래 수천 피트에는 구름과 안개가 남아 있어 다음 생이 어떤 길을 기다리고 있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다음 생의 약속은 이생의 후속작일 뿐이며, 맹파국을 마시고 나면 모든 것이 잊혀진다. 다리는 어떻고, 전생의 이별은 어떻고, 이생의 만남은 어떻고, 다음 생의 재회는 얼마나 무력한가. 맹파당 『지옥경』에는 귀신들이 각 당에서 형벌을 받은 후 순서대로 다음 당으로 보내지고, 마지막으로 열 번째 당으로 옮겨져 전륜왕에게 인도된다고 되어 있다. 제10관 맹포국
환생을 준비하기 위해 이곳에 파견된 모든 귀신은 먼저 맹포를 담당하는 서왕타이에게 데려가 안개국을 마실 수 있게 한다. 전생에 있었던 일을 모두 잊어버리게 하는 유령. 전설에 따르면 황취안로(Huangquan Road)라는 길과 왕추안(Wangchuan)이라는 강이 있고, 내허교(Naihe Bridge)라는 강 위에 다리가 있다고 합니다. 맹포국을 파는 여인 강가에 삼성석이라는 돌이 있는데 맹포국은 당신의 과거와 현재의 삶을 기록합니다. 왕샹 플랫폼에 가서 왕촨수로 끓인 맹포국 한 그릇을 마셨다. 이생에는 운명이 없는데 왜 강요합니까? 사랑했던 이들, 놓을 수 없는 것들, 굴러가는 세상의 수많은 희로애락은 오직 '멍파국'으로 천천히 목구멍으로 들어갈 뿐이며, 내하를 걸으며 머뭇거리는 말 속에 영원히 얼어붙게 될 것이다. 슬프게 뒤를 돌아보던 브리지는 눈물을 머금고 안개구름으로 변해 무심히 흩어졌다. 평생을 성급하게 후회하는 걸까요? 음양이 영원히 헤어진 것이 후회되는 걸까요? 아니면 칼로 소매를 자르는 것과의 이별인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 맹포국을 마시고 나면 모든 것이 무관심해지기 때문입니다. 환생 윤회는 불교의 기본 이론으로, 인간은 항상 삶과 죽음의 순환을 갖고 있다고 믿습니다. 순환의 길은 살아 있는 동안 행한 선과 악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악한 일을 하면 지옥에 가서 형벌을 받고, 형을 마친 후에는 동물로 환생하게 됩니다. 죽음 이후의 동물의 순환은 그 동안 행한 “카르마”에 달려 있습니다. 살아 있는. 소위 환생이란 사실 삶과 죽음의 부침을 뜻하며 실제로는 바퀴와 같은 기계적인 순환이 아닙니다.
윤회에는 불교에서 말하는 육도(六道), 즉 (위에서 아래로) 천도, 아수라의 도, 인간의 도, 축생의 도, 악귀의 도, 환생의 여섯 가지가 있다. 그리고 지옥의 길은 모두 오계(五戒)와 십선(十善) 때문이다. 오계(五戒): 살인하지 말라, 도둑질하지 말라, 음행하지 말라, 거짓말하지 말라, 술을 마시지 말라. 행위: 살인하지 말라, 도둑질하지 말라, 음행하지 말라, 거짓말하지 말라, 욕하지 말라, 헛된 말을 하지 말라, 탐욕을 부리지 말라, 미워하지 말라, 악한 견해를 나타내지 말라. )과 오악(십선의 반대말은 십악으로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를 죽이고 나한을 죽이고 조화로운 승가를 파괴하고 부처님의 몸과 피를 흘리는 것을 오악이라 한다), 오계와 십선행은 상·중·하의 세 가지로 나누어지며, 천상·인간·아수라의 삼계에서 영감을 받아 십악과 오악을 하·중·상으로 나눈다. 카테고리이며 지옥, 아귀, 동물의 세 가지 영역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선한 일을 하는 사람은 상삼계에 태어나고, 악한 일을 하는 사람은 하삼계에 태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