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의 탑
현재는 무료이지만
정식 운영 후에는 충전됩니다
충전 모드는 2배입니다 포인트카드 및 소품 충전모드
주로 포인트카드 사용시간 기준으로 충전되며, 소품은 주로 패션, 장식 등
1. 표준쿠폰(1개월 카드) : 30장 일 300시간(1개월로 제한) 2개월 이내 사용 64위안
2. 2개월 쿠폰(격월 카드): 60일 600시간(2개월 이내 사용으로 제한) 115위안
3 .3개월 쿠폰(3월 카드): 90일 900시간(3개월 이내 사용 한정) 165위안
4. 샨다 VIP 쿠폰(VIP) 3월 카드): 3개 월 225위안(시간 제한 없음, 3개월 이내 만료)
5.3시간 쿠폰(번호 생성 카드): 3시간(1주일 이내 사용으로 제한) 14위안( 일반적으로 계정을 만들 때 사용) 아니요.)
6.30시간 쿠폰(초보자 체험카드) : 30시간(1주일 이내 사용으로 제한) 27위안
현재는 중국 샨다(Shanda)가 대표하는 회사로 아직 테스트를 해본 적은 없습니다. 처음에는 국내 요금이 얼마인지 몰랐는데, 한국 요금이 좀 비쌌어요.
대한민국 엔씨소프트가 선보인 신작 '아이온'이 11월 25일 정식 충전을 시작한다.
'아이온'의 과금 모델은 월정액제이며, 일반 쿠폰, 3개월 쿠폰, 3시간 쿠폰, 30시간 쿠폰 등 다양한 쿠폰 중에서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스스로.
1. 표준쿠폰 : 30일, 300시간, 19,800원(위안화로 약 94위안 상당)
2. 3개월쿠폰 : 90일, 900시간, 47,520원 원( (RMB 225 상당)
3.3시간 쿠폰: 3,000원(약 14위안 상당)
4.30시간 쿠폰: 12,000원(약 57위안 상당) )
한국 서버 '아이온' 결제 시작을 기념해 11월 18일부터 11월 23일까지 6일간 선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반 쿠폰을 선택하는 플레이어에게는 20% 할인은 물론 추가 게임 아이템도 제공됩니다.
그 중 표준 쿠폰 가격과 3개월 쿠폰 가격은 각각 한국 서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30일 쿠폰 가격과 동일하며, 90일 쿠폰 가격은 동일하다(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간) 구독 제한은 없으며, 아이온은 기간 한정) 리니지, 리니지 2 한국판 30일권, 90일권보다 저렴합니다.
Tower of Aion 충전 문제:
1: 게임 임계값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는 무료가 충전보다 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게임에 빠져들 수 있는 "자유 단계"가 있어야 합니다. 유료 게임의 경우, 이 무료 단계는 실제로 공개 테스트인지 소위 내부 테스트인지에 관계없이 테스트가 아니라 전체를 무료로 만드는 것입니다.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자 갑자기 비용을 청구하게 되면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온라인 게임이 귀했던 2001년과 2002년 기적과 전설의 시대에 이 수법은 정말 효과적이었다. 새로운 게임이 나오면 모두가 달려들곤 했기 때문이다. 현재 온라인 게임 세계에서는 어떤 게임도 이렇게 높은 평가를 받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점진적으로 참여하려면 공개 베타 기간을 연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있으므로 무료 게임이 있습니다. 실제로 AION은 무료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플레이어를 잃을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두 개의 영역을 열거나 하나의 영역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어떤 방식을 채택하더라도 결국 플레이어는 에이전트의 에이전트가 됩니다. Shanda의 일관된 스타일에 따르면 수수료를 청구하고 BT 소품을 판매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동시에!
2: 에이전트 수입
모든 게임은 RMB 전사가 모든 것을 정복하기 위한 것이며 유료 게임도 예외는 아닙니다. 에이전트가 매우 순수하고 소품을 판매하지 않으면 소품이 나옵니다. 제작권은 스튜디오로 넘어갑니다.
이때 전 세대의 양대 온라인 게임인 워크래프트와 리니지2 등 게임 내 모든 것에는 큰 동맹, 큰 길드, 큰 스튜디오가 살고 있다. 에이전트가 소품을 팔면 게임이 개인적 지배를 받기 쉬운 경우가 많다. . 이는 대다수 인민폐 군인들의 이익과 더 일치합니다.
많은 게임이 게임 화폐를 구매하지 않으면 연습을 할 수 없을 정도로 게임 화폐를 극도로 통제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게임 화폐를 구매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이 상식이 되었습니다. , 비용은 무료 게임보다 적지 않습니다. 한편으로는 에이전트는 한 푼도 얻지 못하고 손실과 파산에 직면하게 됩니다. 대표적인 예가 아이온의 거장인 리니지 2입니다. 반대로 스튜디오에서 게임머니를 구매하는 이들 플레이어의 마음을 사로잡아 에이전트 주머니에 들어갈 수 없는 돈을 보내줄 수 있다면 에이전트가 원하는 모습일 것입니다
3: RMB를 사용하지 않는 플레이어
조만간 그들은 현실에서 난장이가 될 것입니다(게임에 모든 시간을 쏟음). RMB 플레이어가 되거나 게임에서 나가거나 수수료에 관계없이 이는 무료입니다. 이는 조만간 RMB 플레이어가 무엇이든 변경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입니다. 그들은 원한다. 단지 유료 게임이 무료 게임보다 시간적으로 훨씬 늦을 뿐입니다. 즉, 유료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상대적으로 공정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고, 변태적인 소품을 빨리 얻을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유료 게임의 경우 새로운 영역이 가장 자주 열리게 됩니다. 왜냐하면 RMB를 사용하지 않는 플레이어가 공정성을 찾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새로운 영역으로의 탈출인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항상 새로운 영역에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