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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ngui(Chu Ci의 "Nine Songs"의 여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산귀신'은 '추자·구곡'의 제목이다. 산귀의 정체와 관련하여 중국에는 여신, 정령, 산신 등 다양한 민간전설이 존재한다. 산신에게 바치는 노래로, 묘사된 신의 자세와 복장은 여성의 모습이다. 내용은 주로 슬픔과 슬픔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Mountain Ghost'는 '9곡'의 9번째 곡이다. 구곡(九歌)은 신을 숭배하는 민요를 토대로 굴원이 개작한 곡이다. 『구송』에는 『상군』, 『상부인』, 『윤중군』 등 귀신과 신의 사랑생활을 묘사한 장이 많다. 이 글도 마찬가지다. '산귀신'은 흔히 산신(山神)으로 알려져 있다. 기본 소개 중국명 : 산신 외국명 : 산신 출현 작품 : "초구곡" 성별 : 여성 인물 성격 : 신화적 인물 국적 : 중국 (전국시대 초나라) 저자 소개, 원문 작품, 주석 번역, 단어와 문장에 관한 노트, 토착어 번역, 산귀신의 이미지, 확장 읽기, 야오지, 귀신론, 산신, 인간귀신, 현대적 관점, 확장 읽기, 문학 감상, 유명 작가의 논평, 확장 저자 소개 굴원(屈源, 기원전 340년~기원전 278년)은 전국시대 초나라 출신이다. 성은 미, 성은 평, 이름은 단양에서 태어났다. 초국(지금의 호북성 이창시)은 초무왕 흉통의 아들 굴하의 후손이다. 굴원(Qu Yuan) 굴원은 중국 최초의 낭만주의 시인이자 중국 문학사에 이름을 남긴 최초의 위대한 애국 시인이자 『초자』의 창시자이자 대표 작가이다. 1953년 굴원은 세계 4대 문화명사 중 한 명으로 선정되어 널리 기념되었습니다. 굴원구곡·산유령 작품 원문 누군가가 산에 오면 꽃과 꽃에 둘러싸여 있을 것이다. 미소를 짓는 동시에 쉬운 일인데, 너무 우아하고 우아하신 모습에 감탄합니다. 우리는 붉은 표범을 타고 문리를 따라갔고 신이의 마차가 와서 월계수 깃발을 만들었습니다. Shi Lanxi의 인도를 받아 Du Heng은 끌려 갔고 그의 생각은 향기롭고 향기로운 꽃에 남겨졌습니다. 나머지 곳은 어둡고 깜깜하고, 하늘도 보이지 않고, 길이 위험하고 힘들어서 나중에 와야겠습니다. 산 위에서는 모습이 독립되어 있고 아래에는 구름이 있습니다. 하늘은 어둡고 낮은 어두우며 동풍이 신의 비를 몰고 옵니다. 당신이 수행에 머물면 집에 돌아가는 것을 잊어버릴 것이다. 시대가 끝나면 누가 가장 아름답겠는가? 세 가지 아름다운 것이 산에 모여 있고 바위에는 덩굴과 덩굴이 덮여 있습니다. 나는 젊은 주인을 비난하고 집에 돌아가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당신은 나를 그리워하고 시간이 없습니다. 산에 사는 사람들은 향기롭고, 소나무와 편백나무 그늘이 있는 돌샘에서 물을 마십니다. 당신은 나를 생각하지만 의심스럽습니다. 비가 내리고, 밤에는 다람쥐가 지저귀고, 바람이 불고 나무가 바스락거린다. 당신이 보고 싶지만 당신이 걱정됩니다. 주석이 달린 번역 단어 및 문장 주석 1. Shanzhia(ē): 계곡 2. 존재(pī): 거짓 문자로 연결됨, "PI"로 연결됨. Xili와 Nvluo: 둘 다 덩굴성 식물이자 허브입니다. 3. 한수이: 다정하게 눈을 가늘게 뜨고 있다.燇(dì), 미시적 관점. 이샤오: 적절하게 웃으세요. 4. 아들: 산귀신이 존경하는 사람을 부르는 이름은 바로 당신이다. 슬림: 우아하고 아름답습니다. 5. 붉은표범(Red Leopard): 갈색 털을 가진 표범. 따르다: 따르다. 텍스트: 패턴. 너구리(Raccoon) : 여우 같은 짐승. 웬리(Wenli): 무늬가 있는 털을 가진 너구리. 6. 신이 카트: 카트는 신이 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매듭: 끈. 계피를 깃발로 사용하는 Gui 깃발. 7. Shilan과 Du Heng: 둘 다 약초의 이름입니다. 8. 유산(傳): 선물. 9. 유: 나, 산귀신은 나 자신을 가리킨다. 황: 대나무, 울창한 대나무 숲. 10. 테이블: 독립적이고 뛰어난 외관. 11. 롱롱: 즉 "롱롱", 물이나 연기가 흐르는 모습. 12. 야오밍밍(Yao Mingming): 깊고 어두움. Qiang: 보조 단어. 13. 영적 비(Spiritual rain): 영이 비가 내린다; 비는 비를 내리다의 동사로 사용됩니다. 14. 수행: 여신을 가리킨다.憺(dàn) : 평화와 행복. 15. 얀: 늦었어요. 화우: 꽃처럼 아름답게 해주세요. 화, 꽃. 16. 산수(Sanxiu): 지차오(Zhicao)는 1년에 세 번 꽃이 핀다. 이것을 먹으면 수명이 연장된다고 한다. 17. 공자: 여신을 뜻하기도 한다. 18. 듀로: 바닐라. 19. 란과 의심: 믿고 의심함. 란, 믿고 시작하세요. 20. 지: '천둥'과 똑같다. 채우기: 천둥. 21. 猨: "ape"와 동일합니다.狖(yòu): 긴꼬리 원숭이. 22. Li: '簹', 슬픔을 뜻한다. 저 산을 지나가는 사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뽕주머니를 차고 허리띠를 두른 사람이 바로 나입니다. 나의 미소가 얼마나 우아한지 사랑스럽게 바라보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나의 우아한 자세에 감탄하게 될 것입니다.

끝없는 비바람의 침묵 속에서 시인은 갑자기 “보고 싶어, 보고 싶어!”라는 애절한 외침으로 끝을 맺었습니다. 이것은 마녀 잉센의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고통스러운 외침입니다. 처음에는 그녀가 시작했습니다. 꽃가지를 안고 붉은 표범을 타고 구불구불한 산을 따라 갈 수 있어서 너무 기뻤지만 이제는 많은 슬픔과 우울함을 안고 바람과 비를 맞으며 슬프게 떠났고 마침내 천둥소리와 울음소리 속에 사라졌습니다. 유인원. 대부분의 고대인들은 애도의 소리를 아름다운 것으로 여겼고, 신들도 슬픈 애도의 소리를 좋아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삶의 슬픔과 애환이 희생으로 표현될수록 신들의 동정심과 보살핌을 더 많이 끌 수 있습니다. 유명 작가 주희의 논평: 이 글에서 귀신은 사악하고 비열하여 왕과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인간을 이용하여 왕과 귀신을 자신에 대한 비유로 묘사하고, 이는 귀신의 매력 있는 말로도 사용된다 . (초가 주석) 왕원: 제후는 반드시 그 영토 안의 산과 강을 제물로 바쳐야 하며, 초나라 사람들의 제사를 산신이 굳건히 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곡자는 이 글을 쓸 때 제목을 사용하여 자신의 생각을 썼을 뿐 제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초가집 해석) 왕부지: 이 장에는 미련이 가득하고, 자연스럽게 애정이 담긴 말이고, 충성과 성실의 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상황이 점점 안 좋아진다고 해서 왕과 비교하기 위해 마녀, 마녀인 척 하는 산귀신이 되어서는 안 된다. ( "초자 총해석" 제 2 권) Qian Chengzhi : 산 유령, 산 유령과 나무 mandrill의 속. 종종 그것은 사람들을 매료시킬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것을 존경하지도 않고 혼동하지도 않습니다. 이 시에는 그의 매력적이고 다정한 태도와 그녀의 매력적인 감정이 담겨 있는데, 이는 사람들이 그녀를 그리워할 만큼 심오하다. 혼란스러운 사람은 자신이 귀신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린다. 그 중 하나는 '산에 사는 사람들'이다. 자신이 살고 있는 곳을 설명하고 음식을 섭취한다면 귀신의 관심을 분명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수행을 계속하고 잊어버리고 싶다면 귀신을 두려워하게 될 것입니다. ("Zhuang Qu He Xie") Ma Maoyuan: 산신은 산의 신입니다. 그는 진정한 신이 아니기 때문에 유령이라고 불린다. ...이 기사는 다정한 산의 여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이는 반드시 지역 신화에 근거한 것이며 일반적인 용어로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추선가") 탄지에푸: "허보"와 "산귀"는 두 가지 우연의 일치입니다. 원래 산과 강은 상대적이므로 귀신과 멧돼지도 친척입니까? 『화보』의 내용은 제나라와 초나라 사신의 소통과 이별에 관한 내용이다. 『선귀』는 초나라의 일을 더 많이 이야기하지만, 제나라의 일에 대해서도 언급한다. 볼 수 있는 기(秦)와 기왕(秦王) 이 두 글은 공통점이 있다. ..."산유령"은 마지막에 나열되어 굴원과 회왕의 군주와 대신들 사이의 이별과 이별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합니다. ("곡푸 신판" 1부) 확장 읽기 "구곡: 산귀신"이라는 노래는 한 게임 비디오 스튜디오를 위해 비디오 드라마의 주제가로 작곡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노래를 쓸 때 나는 이미 "Urban Monster Strange Tales"를 여러 번 읽었기 때문에 책 속의 산귀신인 Gui'er에게 이 노래를 넣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Gui'er에 대한 나의 사랑은 그녀의 놀라운 외모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책에는 그녀의 아름다움에 대한 설명이 몇 개밖에 없지만 내 상상으로는 여전히 그 놀라운 외모를 마음속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신성함입니다. 아름다움. 산귀신은 많은 고서에 산신으로 등장하기 때문에 이 곡을 쓸 당시에는 가사에 대한 느낌을 거의 무시하고 있었는데, 그런 사랑과 슬픔에 대한 느낌은 제가 원하는 감정이 아니었습니다. 내 마음 속에는 오직 하나의 아주 심오한 그림이 있을 뿐입니다. 고목이 우뚝 솟은 깊은 산 속에서 폭우가 쏟아지고, 밀색 피부에 절세의 얼굴을 한 여인이 하얀 거즈를 두른 채 빗속에서 춤추며 뛰어다니는 것, 옆에 있던 적표범과 문리는 폭우 속에서 숲에 울려퍼지는 포효를 냈다. 나에게 '산귀'라는 노래는 산신에게 바치는 제사에 가깝기 때문에 사냥꾼이 산에 들어가기 전 산신에게 제사를 드리는 것처럼 엄숙하고 마음으로부터 우러나는 기도가 꼭 필요하다. 그래서 가사의 모든 대사를 내가 외울 수 있는 주문으로 삼았습니다. 비가 쏟아질 때 산기슭 어딘가 제단에서 이 희생 찬송을 부르고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반주는 악기가 아니라 폭우 소리와 산과 숲의 새와 동물의 소리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집에 계신 어르신들께 산신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산신에 대한 경외심과 기얼에 대한 사랑을 담아 드디어 이 곡 '산귀신'을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