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나의 늑대개, 나의 라이',' 대산고양이 전설',' 발고리를 쓴 기러기' 세 가지를 주요 내용으로 쓴 것이다. 비안키는 소련 대자연문학 아동문학의 기초작가이다. 그 작품은 많다. 품위가 높다. 유포 공간이 넓다. 전파 시간이 길다. 문장 내용의 감동적인 가슴은 독자들의 많은 것을 얻었다.
세계에서 어깨를 겨눌 수 있는 사람도 두 명밖에 없다: 캐나다의 시튼과 일본의 지쿠토열. 그는 자신의 글로 지구상에서 우리와 함께 사는 모든 생령을 친선적인 태도로 대했다.
저자인 비 비안키 (1894-1959), 러시아 대자연문학, 아동문학의 기초작가는 일생의 대부분을 숲에서 보냈다. 그는 30 여 년 동안 창작에 종사하여 대량의 코프 작품, 동화, 소설을 썼는데, 가장 유명한' 삼림보' 는 우리나라의 현행 국어 교재 중의' 과외 서재' 에 수입되었다.
확장 데이터:
비앙키의 작품은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첫 번째는 주로 동물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이다. 이런 작품들은 실록성 단편작, 신선함, 생동감, 진실성, 소박함, 지식성이 풍부해 아이들이 자연을 이해하고 이해하도록 돕는 동시에 독서 자체도 품위 있는 예술적 즐거움이다. 이런 작품들 중 일부는 동화로 쓰여졌다.
비안 기본인은 자신의 동화를' 동화비 동화' 라고 부른다. 그의 동화도 의인화되었지만, 백과사전 지식연구와 자연세계 관측을 바탕으로 대량으로 축적된 것으로, 강한 생물과 현상학의 과학성을 가지고 있다.
두 번째 부류는 사람과 야생 동물 사이의 깊고 감동적인 우정을 묘사한 것이다. 이런 작품은' 야수에 대한 측은함이 없는 사람은 사람이 아니다' 는 강한 사상을 강조한다.
이런 작품에서 작가는 동물과 사람의 관계를 온정과 감동으로 쓰면서 희귀한 동물을 죽이는 잔혹한 약탈 행위를 강력하게 비난하고, 인간성의 탐욕을 비난하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연의 재물을 발산하는 것을 비난하며, 민중을 불러 그들에게 * * *
세 번째 범주는 아이들이 자연 지식을 더 많이 습득하도록 유도하고, 작은 독자들이 새와 짐승의 흔적을 분별하고, 자연 환경에 익숙해지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순간에 이러한 지식과 경험은 유용하고 유익할 뿐만 아니라, 자구책으로 아이들이 사람을 죽게 하는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런 작품은 대부분 고학년 아이들이 읽기에 적합하다. 눈밭 추적' 은 바로 이 방면의 대표 작품이다.
바이두 백과-눈밭 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