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제목: Aliens vs. Predator 2 원제: Aliens vs. Predator2
기타 중국어 제목: Aliens vs. Predator: Requiem, Aliens vs. Predator 2: 적자생존 , Alien 2, Alien Battlefield 2
더 많은 외국 영화 타이틀:
Aliens vs. Predator: Requiem
Alien vs. Predator 2 .....독일
Alien vs. Predator: 적자생존 .....USA(가제)
Aliens vs. Predator .....USA(가제)
AvP2 .....USA(짧은 제목)
Aliens vs. Depredador 2 .....아르헨티나/스페인/베네수엘라
Aliens vs. Predator 2 . ....핀란드/싱가포르(영어 제목)
AVP2: Eirianzu vs. Puredetamp;acirc .....일본
Alien protiv Predatora 2 .....크로아티아
Alien vs. Depredador 2 .....아르헨티나
Colorado Nights .....USA (가짜 작업 제목)
< p>Obcy kontra Predator 2 . ....폴란드AvPR .....International(짧은 제목)(영어 제목)
비디오 장르: 액션/SF/공포< /p>
길이: 86분
국가/지역: 미국
대화 언어: 영어
색상: 컬러
형식: 35mm 아나모픽< /p>
믹싱: Dolby Digital Surround DTS SDDS
등급: 폭력, 유혈, 언어에 대한 R 등급.
수준: 핀란드: K-18 영국: 15 미국: R 홍콩: IIB 싱가포르: NC-16 대만: R-18 아일랜드: 16
관련 영화: Alien 2 Alien 3 Alien 4 Predator Predator 2, Predator S, Aliens vs. Predator
< p>촬영일: 2006년 9월 25일초연일: 2007년 12월 25일 월터 힐 월터 힐.....총괄 프로듀서
감독
콜린 스트라우스
그렉 스트라우스< /p>
작가
댄 오배넌 .....캐릭터
셰인 살레르노 .....각본
< p>로널드 슈셋 .....캐릭터<p>짐 토마스 .....캐릭터
존 토마스 .....캐릭터
제작자
존 데이비스 .....프로듀서
p>
폴 디슨 .....총괄 프로듀서
데이비드 길러 .....총괄 프로듀서
Wyck Godfrey .....프로듀서
< p>오리지널음악 브라이언 타일러촬영 다니엘 펄
영화 편집 댄 짐머만
캐스팅 하이케 브랜드스태터 민디 마린 코린 메이어스
p>아트 디렉터 프로덕션 디자이너 Andrew Neskoromny
세트 장식: Shane Vieau
의상 디자인: Angus Strathie
시각 효과 감독 Eric Mises-Rosenfeld p>
Colin Strause< /p>
그렉 스트라우스Greg Strause
조감독/조감독
Tarnya Cook .....세 번째 조감독
Jeff Habberstad ... ..두 번째 유닛 디렉터
Kathy Houghton .....두 번째 조감독
Janine Law .....두 번째 유닛 디렉터: 두 번째 유닛
Jody 라이언 .....3번째 조감독
켄 셰인 .....1번째 조감독: 2부
라스 P. 윈터 .....1번째 조감독 촬영 형식 : 35mm
인쇄 형식: 35mm .....(아나모픽)
< p>제작사: Davis Entertainment [미국] Twentieth Century-Fox Film Corporation [미국]배급사:
20세기 폭스 네덜란드 지사 네덜란드 [네덜란드] ..... (2007) (네덜란드) (극장)
20세기 폭스 드 아르헨티나 [ 아르헨티나] ..... (2008) (아르헨티나) (극장)
20th Century Fox Film CompanyTw
entieth Century-Fox Film Corporation [미국] ..... (2007) (미국) (극장)
20th Century Fox Corporation [일본] ..... (2007) (일본) (극장) )
20세기 폭스 [싱가포르] ..... (2008) (싱가포르) (극장)
폭스 워너 [스위스] .. ... (2007-2008 ) (스위스) (연극)
스턴트 제작사:
Amalgamated Dynamics [미국]
Hydraulx [미국]:
International SPFX Group Inc. [캐나다]
Pacific West Special Effects
기타 회사:
Chapman and Leonard Studio Equipment ... .. 크레인
Dolby Laboratories [미국] ..... 사운드 믹스
Palco Sports ..... 소품 총
SportsBrandedMedia .... 스포츠 제품 배치
>Hollywood Studio Symphony [미국] ..... 오케스트라
Varèse Sarabande ..... 사운드트랙 "Alien vs. Predator 2"는 아마도 "The Movie" "Saw 4"보다 낫습니다. 더욱 땀을 흘리는 속편입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의 감독인 폴 W.S. 앤더슨(Paul W.S. Anderson)이 <살아있거나 죽은 자>, <레지던트 이블 3: 익스팅션> 등 게임 각색의 제작을 감독하느라 바빴기 때문에, 프로듀서 존 데이비스는 <레지던트 이블 3: 익스팅션>의 특수효과를 고용할 수밖에 없었다. Day After Tomorrow" Hydraulx의 Strauss 형제가 CG가 가득한 SF 공포 속편을 제작합니다.
영화 역사상 가장 무서운 영화 시리즈의 상징적인 두 생물이 역사상 가장 잔인한 전쟁을 시작하게 되고, 불행하게도 연루된 인간들은 무고한 희생자가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은 혼란스럽고 평화로운 장면에서 시작된다. 프레데터를 태운 우주선이 지구에서 날아가고 있는데, 이는 이유 없는 테러 재난도 인류에게서 멀어지고 있음을 상징하는 듯하다... 그러나 죽은 프레데터의 갑자기 가슴이 터지고, 외계인 새끼가 이상하게 몸 밖으로 기어나왔습니다. 원래 낙관적이었던 모든 것이 더 나쁜 방향으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이 외계인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었지만 프레데터의 놀라운 능력을 일부 보유하고 있으며 "철혈 외계인"이라는 새로운 변종을 탄생시켰습니다. 그가 승무원을 하나씩 죽인 후 우주선은 콜로라도 산에 추락했습니다.
콜로라도 산맥에 위치한 코니슨이라는 작은 마을은 우주선이 추락한 곳에서 가장 가까운 인구 밀집 지역이다. 하지만 이곳에 살고 있는 마을 사람들은... 멍청하지만 선의의 사람이다. 지방 경찰서장, 얼룩을 안고 고향으로 돌아온 전과자, 또래들에게 버림받은 소년, 그리고 그가 깊이 사랑했던 아름답고 섹시한 소녀. 물론 여기서 언급할 가장 중요한 것은 용감한 여성이다. 전사, 그녀는 사랑스러운 작은 딸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평화로운 마을에 재난이 곧 닥칠 것이라는 사실을 아직 모릅니다.
우주선의 잔해가 가득한 숲으로 돌아온 '철혈외계인'들은 수행할 숙주를 찾아야 했기 때문에 숲 곳곳에 알을 걸어두는 데는 몇 분밖에 걸리지 않았다. 그들의 작전은 부화했기 때문에 숲에서 가장 가까운 코니슨이 첫 번째 선택이 되었습니다... 알을 낳는 것보다 짧은 시간에 코니슨은 즉시 모든 마을 사람들을 살려내고 모두 외계인의 숙주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잔인하고 이상한 살인 방법입니다.
다행히 이 모든 것이 외로운 철혈 전사의 관심을 끌었고 그는 지구에 와서 '철혈 외계인'을 사냥하기 시작했지만 실제로는 돌연변이를 막을 능력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프레데터와 결합된 강력한 하이브리드? 그 답이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
안타깝게도 전쟁에 연루된 마을의 이름은 코니슨(Corison)이고, 실제 위치는 콜로라도 중부 산 중턱에 있다. 시나리오 작가 Sean Salerno는 외계인과 프레데터가 이 세기의 전쟁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적절한 장소를 찾기 위해 미국 지도를 찾았던 것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그래서 그는 살레르노의 관점에서 크지도 작지도 않은 마을인 코니슨을 선택했습니다.
'에일리언 대 프레데터 2'에서 이야기가 펼쳐지는 곳은 마을 특유의 어두운 하수구, 폭우로 청소된 거리, 정글의 발전소와 병원의 보육원... 하지만 이 모든 것은 결국 마을 사람들이 겪었던 최악의 악몽을 뛰어넘는 전쟁의 무대가 될 것입니다. Sean Salern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대본을 작성할 때 저는 사람들이 가장 극단적인 환경에 직면했을 때 어떻게 반응할지 항상 생각했습니다. 허리케인과 화재가 있다는 정보를 읽고 평범한 사람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관찰합니다. 소방관, 경찰관, 교사 등이 재난의 영웅이 됩니다." 또 다른 감독인 콜린 스트라우스는 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우리가 탐구하고 싶은 것은 사람들이 가족을 어떻게 보호할 것인가, 누구를 보호할 것인가의 정도와 범위입니다. 싸울 것인가, 죽을 것인가?' 그리고 영화의 또 다른 새로운 요소는 '철혈외계인'의 데뷔작으로, 회사 자체의 엄격한 보호 조치로 인해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 되었습니다. '철혈외계인'은 외관부터 디자인 컨셉까지 모든 면에서 안전을 고려한 설정으로, 개봉까지 관객들을 놀라게 하겠다는 각오가 담겨 있다. 그러나 여기서 먼저 분명히 해야 할 것은 "프레데터 에일리언"은 프레데터나 에일리언의 혼혈 후손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그는 프레데터의 몸에서 부화되어 호스트의 성격과 특성 중 일부를 흡수한 외계인입니다. 에일리언, 20년대 프레데터. "프레데터 에일리언(Predator Alien)"은 외계의 단단한 외부 구조, 산성 혈액, 전갈 같은 꼬리, 입 안으로 들어간 내부 이빨 둥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레데터로부터 얻은 것은 추가 측면 턱과 무시무시한 드레드락(Dreadlocks)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프레데터로부터 얻은 DNA가 외계인의 번식 방식을 바꾸었다는 점입니다. 그는 알을 낳고 숙주의 몸을 뚫고 들어가는 이 종족의 전통적인 "여왕 시스템"을 포기했습니다. 가슴이 태어나다... 이 주기는 계속해서 계속되지만 보다 공격적이고 효율적인 생식 시스템이 완전히 발명되었습니다.
'철혈외계인'과 이들의 폭력적인 공격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바로 프레데터 뿐이다. 프레데터 영화 시리즈와 다른 점은 이 캐릭터의 정체성이 '헌터'에서 '클리너'로 바뀌고, 그의 목적은 지구에서 외계인이나 프레데터의 존재 흔적을 모두 지우는 것이다.
프레데터는 어느 정도 '환경 전사'와 비슷한 일종의 지지자가 됐다고 할 수 있다. 존 데이비스는 "그는 생태 환경을 뒤집을 기회를 전혀 남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행성의 균형이 이 캐릭터에게 존엄성과 고귀함을 부여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프레데터가 이전의 무자비함을 잃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는 여전히 세계의 모든 종 중에서 가장 잔인합니다. 하지만 그는 더 이상 "헌터"를 따르지 않습니다. "법을 제정하고 무장한 피해자를 사냥합니다.
『에이리언 vs. 프레데터 2』에서는 그의 무자비한 외계인 사냥으로 수많은 무고한 인간들이 목숨을 잃었다. 마을을 가득 채운 죽음의 그림자 중 절반은 프레데터에게서 나왔다.
물론 프레데터는 이전 영화 시리즈에 비해 외형적인 변화를 겪었다. 그렉 스트라우스는 “‘헌터’ 프레데터와 비교하면 ‘클리너’는 생명체가 확실히 다르다”고 말했다. 이전에 원작 "에일리언"과 "프레데터"의 무대 뒤에서 작업한 특수 효과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인 알렉 길리스(Alec Gillis)는 말했습니다. 보조 톰 우드러프 주니어(Tom Woodruff Jr.)는 디자인 변경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프레데터가 전투에서 경험이 풍부한 전투기라고 믿습니다. , 그는 몸을 사용하는 것보다 뇌를 더 많이 사용합니다. 그는 이전 전투에서 많은 상처를 입었고 그의 턱 중 하나는 외계인의 부식성 혈액에 녹아 버렸습니다." Colin Strauss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가 평생을 싸우며 보냈다고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는 갑옷이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갑옷을 입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