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진용의 무협소설 '서풍에 으르렁거리는 백마'가 영화나 드라마로 만들어지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

진용의 무협소설 '서풍에 으르렁거리는 백마'가 영화나 드라마로 만들어지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

'서풍에 으르렁거리는 백마'를 포함해 진용의 작품은 모두 영화나 드라마로 제작됐지만, 너무 대중적이지 못한 작품이다. 콘도르 3부작, 천룡과 웃음 기다리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만, "서풍에 으르렁거리는 백마"를 보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중학교 때 여름방학 동안 돈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우연히 <서풍에 으르렁거리는 백마>를 읽었다. 나는 노점에서 책을 빌려 하루에 1달러를 내고 읽었다. 나는 내가 특히 좋아하는 책을 샀다. 그 당시 진용의 책은 종종 불법 복제되어 두꺼운 책으로 변환되었으며 나중에 내 "청혈검"에는 "백마의 포효"가 포함되었습니다. ", "Yuanyang Sword"및 "Yue Nu Sword"입니다.

사실 진용 소설의 특징 중 하나는 그의 유명 작품 모두가 가장 중요한 역할을 맡은 황용마저도 결국 궈징 옆에 있는 어린 소녀로 등장했다는 점이다. 끝. 그러므로 많은 여성들은 진용을 좋아하지 않으며, 그가 여성의 지위를 평가절하했다고 느낀다. 그러나 진용의 단편소설 세 편과 단편소설은 전혀 다르다. <원양도>의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은 기본적으로 같은 역할을 하고 있으며 모두 특징이 없다. 『악녀검』과 『서풍에 으르렁거리는 백마』는 모두 여성을 핵심 인물로 삼는다.

진용 씨는 남자 주인공이 나오는 드라마를 쓰는 게 정말 편하고, 그의 이념은 아마도 남자들에게 편향되어 있을 것 같아요. 그러므로 그의 단편소설과 중소설의 질은 확실히 장편소설만큼 좋지는 않다.

책 속 주인공은 무술 가문 출신으로 꼽히는 리원슈(Li Wenxiu)로, 부모님의 불행으로 인해 카자흐스탄 정착촌에서 살다가 지(Ji)라는 할아버지 밑에서 자랐다. . 그녀는 어렸을 때 카자흐족 소년인 수푸(Su Pu)와 친구가 되었고 그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수푸는 같은 민족 소녀인 아만(Aman)을 좋아했습니다. 나중에 이문수는 우연히 세상에서 탈출한 스승인 화회를 만났습니다. 화회는 당시 매우 강력한 스승이었지만 사악하고 사악했으며 그의 몸에 독침이 있었습니다. 독침을 사용했기 때문에 그는 Li Wenxiu에게 쿵푸를 가르쳤습니다. 이렇게 보면 이 루틴은 주인공이 여자가 된다는 점만 빼면 여느 무협소설과 다르지 않다.

나중에 일어난 일이 좀 흥미로웠는데, 알고 보니 화휘는 실제로 바라라지(Varlazhi)라는 카자흐 사람이었고, 지 할아버지는 노인인 척을 하고 있었는데, 그의 정체는 화휘의 견습생이었다. 당시 Vallaqi와 Aman의 아버지는 사랑의 라이벌이었습니다. Aman의 어머니가 그와 결혼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또한 그녀를 우물에 독살하려고 생각했습니다. 그의 견습생인 지 할아버지는 이를 참지 못해 발라지를 제압하기 위해 먼저 독침을 나눠주었다. 결국 아만의 아버지 지 할아버지와 발라키가 함께 싸웠고, 지 할아버지는 구타당해 숨졌고, 발라키는 지 할아버지에게 복부를 찔렸다. Li Wenxiu는 두 사람의 정체를 알고 매우 슬펐지만 Varlaqi는 죽기 전에 Li Wenxiu에게 동행을 요청하고 싶었지만 부상으로 인해 실패했고 Li Wenxiu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떠났다. Su Pu는 여전히 Aman과 함께 있었다.

이 소설의 주인공은 여성이지만 핵심은 여전히 ​​남성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리원슈는 무술을 배운 뒤 소푸보다 지위가 훨씬 높지만 여전히 소푸를 좋아했다. 단순한 카자흐 소년. 책 속 주된 원한은 리원슈를 키운 지 할아버지와 그녀에게 무술을 가르친 발라치 사이의 원한이기도 하다. 능력만 보면 Li Wenxiu가 Aman보다 낫고 Vallaqi가 Aman의 아버지보다 낫지만 둘 다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책 전체가 이 아이디어를 반영하고 싶습니까?

책 전체가 단서가 하나뿐이고, 등장인물도 적다. TV시리즈로 제작된다면 줄거리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조정됩니다. 이것은 진용의 이름을 얹어 이야기를 개작하는 것에 불과하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이 작품의 인기가 너무 낮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진용의 '검객', '용의전설', '사슴과 가마솥' 등이 각색됐을 때다. 영화에서는 작품명만 빼면 다른 작품들도 똑같다. 줄거리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바뀌는 경우가 많고, 심지어 주인공의 이름도 다르다. 그렇다면 굳이 진용의 작품을 포함시킬 필요가 있을까요? 주로 그 작품들이 너무 유명하고 영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서풍에 으르렁거리는 백마』는 확실히 그다지 영향력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훌륭한 작가라도 모든 작품이 대작이 되기는 어렵다. 지금 '서풍에 으르렁거리는 백마'를 만든다면 좋은 영화를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하지만 영화는 원작과 많이 다를 가능성이 크다. 그렇다면 굳이 이 제목과 작품에 매달릴 필요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