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피아노 음표 키보드 소지식
피아노 음표 키보드 소지식 1. 피아노 건반 음표는 어떻게
◆ 먼저 오선 스펙트럼의 기초를 배워야 한다. 음표는 음악 연주 값이 있는 기호이다. 그림 참조:
오선 스펙트럼의 음고는 음표가 온라인이나 사이의 위치에 따라 결정된다. 그림 참조:
박자 정보:
◆ 음표를 보고 손으로 박자를 치는 표현:
손으로 공중에 V 를 허비하는데, 그것의 아래쪽 슬래시는 첫 번째 반박자를 연주한다는 것을 나타내고, 두 번째 펜 (펜) 은 두 번째 반박자를 연주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반박자에는 한 음 (예: 8 분음) 또는 두 음 (예: 두 개의 16 분음) 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손을 들 때는 전반박자를 부르고, 손을 들 때는 후반박자를 부르면 된다.
2. 피아노 연주에 대한 상식
피아노 지식의 입문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피아노는 고대 피아노의 발전에서 발전해 왔으며, 그 사이에 5 ~ 600 년의 연혁을 거쳤다.
현대 피아노 종류로는 삼각피아노와 수직피아노 두 가지가 있습니다. 삼각 피아노는 일명 수평 피아노라고도 하는데, 규격은 4 피트에서 15 피트까지 다양하다.
음량이 크고, 음질이 수직 피아노보다 순수하고 풍만하며, 스타일링이 아름답고 기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점유 면적이 크고 가격도 비싸다.
피아노 건반은 피아노 연주를 배우는 사람에게 피아노 건반을 마스터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을 것이다. 시각적으로 피아노 키보드는 검은색 키와 흰색 키 * * * * 88 개 키 (일부 피아노는 85 개 키만 있음)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검은 키는 36 개, 흰 키는 52 개입니다. 검은 건반과 흰 건반을 자세히 살펴보면 양자의 분포와 배열이 나타내는 규칙성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즉, 검은색 키는 두 개의 그룹과 세 개의 그룹입니다. 키보드에서 쉽게 찾을 수 있듯이 전체 키보드는 기본적으로 "중앙 1(C)" 의 흰색 키 위에 있는 "1 2 3 4 5 6 7" 이라는 7 개의 * * * 디지털 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7 개의 * * * 숫자를 음표라고도 합니다. 가운데 있는' 1 2 3 4 5 6 7' 7 음을 차례로 연주하려고 한다면 (지금은 손가락의 사용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됨), 아래 표시된 대로 각 음표를 부르려고 한다. 1 노래 do 2 노래 re 3 노래 mi 4 노래 fa 5 노래 so 6 노래 la 7 노래 Xi 노래' 7' 음표 (Xi) 를 다 연주한 뒤
마찬가지로 중앙 "1" 의 왼쪽 아래에 약간의 "7" 을 연주하는 음향은 "낮은 옥타브" 음인 "7" 과 비슷하다. 이렇게 우리는 나머지 상하에 붉은 점이 있는 음표의 기본 특징을 추론할 수 있다.
이제 키보드 "중앙 1(C)" 에 있는 7 개의 음을 노란색으로 동그라미로 그린 흰색 키와 검은색 키 부분을 다시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검은색 키는 "b" 와 "#" 기호를 반복합니다.
"B" 는 반음호이고, "#" 는 반음호이다. 모두 오른쪽 아래를 정의하는 음표입니다.
예를 들어 "B2" 는 "2" 또는 "2" 음을 반음씩 낮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1" 은 "1 리터" 또는 "1" 음을 반음씩 올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은 키는 두 개의 음표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 과 "2" 사이의 검은 키는 "B2" 와 "#1" 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즉, "B2" = "# 1" 입니다.
이 그림에서는 중앙 부분의 7 개 음표 중 검은색 키와 해당 음표만 표시되어 있습니다. 중앙 1 을 제외한 검은 키 음표를 빨리 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88 개의 키보드와 그에 상응하는 음표를 어떻게 빨리 기억할 수 있을까요? 중앙에서 노란색으로 동그라미를 친' 중앙 1(C)' 이라고 표시된' 1 2 3 4 5 6 7' 이라는 7 개의 백키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두 점을 기억하십시오: (1) 중앙 "1" 은 피아노 키보드 덮개의 열쇠 구멍 근처에 있습니다. 두 그룹의 검은 키 왼쪽에 있는 흰색 키는 이 중앙 "1" 입니다.
어쨌든 이 중앙' 1' 은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다른 여섯 개의 음순은 오른쪽으로 배열되어 있다.
(2) 백키와 1,3 과 4 사이에는 검은 건반이 없고, 나머지 1 과 2 는 없다. 2 와 3; 4 와 5; 5 와 6; 6 과 7 사이에는 모두 검은 건반이 있다. 피아노 페달 피아노의 페달 (일명 디딤판이라고도 함) 은 레버 시스템을 이용하여 음향을 다듬어 음의 크기를 늘리거나 줄여 음악 색채를 더욱 변화시킨다.
피아노 페달은 발로 조작되기 때문에 발판이라고도 합니다. 일반 가정의 피아노는 세 개의 디딤판이 있다.
가장 많이 쓰는 것은 피아노의 오른쪽 페달이다. 피아노의 볼륨을 높이려면 오른발로 오른쪽 페달을 밟아 현에 눌린 정지기를 동시에 들어 올리면 모든 현의 * * * * 소리가 울려 퍼진다.
또한 오른쪽 페달을 밟은 후 손가락이 키를 떠날 때 소리가 계속됩니다. 볼륨을 약화시키려면 왼발로 왼쪽 페달을 밟아 현을 치는 작은 망치를 현에 가깝게 하고, 작은 망치의 여정을 줄여 작은 망치의 타악기 힘을 줄이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량, 음량, 음량, 음량, 음량)
일반 입식 피아노에는 중앙 페달이 장착되어 있는데, 이는 밤에 피아노를 연습할 때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한 조치다. 중앙 페달을 밟은 후 왼쪽 틈으로 움직이면 볼륨을 오랫동안 약화시키는 목적을 유지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중앙페달은 펠트가 장착된 나무 막대기를 연계해 디딤판을 밟을 때 목줄이 떨어지는 작은 망치는 직접 현을 칠 수 없고, 대신 펠트를 쳐서 피아노 볼륨을 크게 약화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피아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피아노명언)
피아노 건반은 어떻게 각각 7 개의 음표
7 개의 기본 음급 CDEFGAB 는 한 개의 음단이다.
왼쪽 키보드에서 음명을 표시하는 CDEFGAB 은 작은 글자 그룹이고, 88 키 피아노는 맨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큰 글자 2 그룹-큰 글자 1 그룹-큰 글자 그룹-작은 글자 그룹-작은 글자 1 그룹 (중앙 C 는' 작은 글자 1 그룹')-작은 글자 2 그룹-작은 글자 3 그룹-작은 글자 4 그룹 * * * 7 개의 멀티톤 그룹이 있는데, 모두 CDEFGAB 라는 7 개의 기본 음명의 반복 배열입니다.
확장 자료 연주 기교 1, 음계: 음계 24 개 크기조가 중요하고 유용하다. 많은 대형 소나타, 음악, 협주곡에는 음계가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음계를 잘 파악해야 한다.
탄음계는 모든 음이 나오는 소리를 똑같이 해야 하고, 가볍고 무거워서는 안 되며, 손가락의 제어력에 주의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2, 아르페지오: 아르페지오 음에는 24 개의 크기 조정 아르페지오와 7 에서 7 을 뺀 아르페지오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음계 위에 세워진 것으로 손가락 사이의 확장과 신축성을 주로 연습하는 것도 중요한 연습이다. 피아노 중 아르페지오 부분은 상당 부분을 차지하며, 각양각색의 아르페지오가 나타나지만, 모두 24 개의 크기조속 7, 마이너스 7 *** * 의 아르페지오 변형 패턴이다.
3, 옥타브: 8 도의 연주 기교는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손목 기교만, 두 번째는 팔과 손목으로 함께 완성한다. 장폭이 긴 8 도 조각을 연주하면 손목 기교가 필요하고, 마지막 끝 부분의 8 도를 연주하면 팔의 힘이 필요하다. 그래야 기세가 휘황찬란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바이두 백과-피아노.
4. 피아노 키보드 88 키 비트 다이어그램
확장 자료: 피아노 키보드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 개 * * * 52 개, 흰색 키의 위쪽 절반에는 36 개, 흑백 키는 1 개 ***88 개.
이 88 개의 키보드는 다음과 같이 기억할 수 있습니다: 52 개의 흰색 키를 9 그룹으로 나눕니다. 2+7*7+1 오선 스펙트럼을 교묘하게 기억하는 방법은 각 세트의 첫 번째 음표, 1 ***9 음표를 점 기술로 외우는 것입니다. 피아노의 맨 왼쪽에 있는 이 그룹의 첫 번째 음표는 LA 이고, 각 그룹의 첫 번째 음은 DO (음높이가 다르고, 가창명이 동일함) 입니다. 예를 들어 오선보에 마음대로 나오는 음표는 아니지만, 우리가 외우는 이 9 개의 음표는 전혀 아닙니다. 가장 가까운 DO 에서 숫자를 시작할 수 있고, 현재 음표가 오선보에서 어떻게 나오는지 세는 것이 방법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피아노 (키보드 악기).
5. 피아노 음표 입문 지식
톰슨의 간단한 자습서부터 배울 것을 제안합니다.
톰슨은 8 권이 있습니다. 하지만 꼭 필요한 건 아니죠. 8 권 다 배웠어요.
너는 기본적으로 자습서 1 을 다 배웠다. 。 그에 따라 바이어를 조금 배울 수 있다.
바이어의 초기는 모두 매우 간단하여 네가 대처할 수 있다.
그리고' 하농',' 차르니' 는 지법의 연속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
하지만 모두 난이도가 있어서 쉽게 사러 갈 때 서점 사람들에게 물어보세요. 초학으로 말하다.
그에 따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독학은 매우 힘든 과정이다. 천부적인 재능이 있어도.
그리고 피아노 연습은 매우 무미건조하다. 반드시 열심히 견지해야 한다.
선생님을 찾아 지도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네가 뭔가를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
6. 피아노 오선 스펙트럼 입문 지식
피아노 오선보 입문지식 난징 피아노 과외문: 모든 것을 배우려면 먼저 그 구조를 잘 이해해야 한다. 그 원리는 앞으로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피아노를 배우는 것도 마찬가지다. 그것은 아름다운 사물과 마음의 경지에 대한 표현이다. 피아노 오선보 입문-피아노 오선보의 구성은 음표를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5 개의 평행선을 오선보라고 한다.
오선 스펙트럼의 5 개 선과 5 개 선으로 형성된 사이는 모두 아래에서 위로 계산됩니다. 음악 작품이 여러 줄의 오선 스펙트럼에 쓰여 있다면, 이 몇 줄의 오선 스펙트럼은 연보호로 연결해야 한다.
연결선: 시작 선 (오선 스펙트럼을 연결하는 수직선) 과 괄호 선 (오선 스펙트럼을 연결하는 괄호) 이 포함됩니다. 선을 묶은 꽃과 곧은 두 가지.
피아노 오선보 입문-음표와 휴지는 길이가 다른 음을 기록하는 데 쓰이는 부호를 음표라고 한다. 길이가 다른 음을 기록하는 간헐적인 기호를 휴지라고 합니다.
음치의 기본 상호 관계는 각각의 큰 음치와 가장 가까운 작은 음치의 비율이 2 대 1 의 비율이라는 것이다. 예: 전체 음표는 2 분음과 같고, 1 분음표는 2 분음표와 같습니다. 전체 휴지는 2 분 휴지 등과 같다.
피아노 오선보 입문-촬영은 음악이 진행되는 동안 음악음이 보통 어느 정도 강도 강약으로 반복된다. 일반적인 왈츠 댄스곡은' 팽-차-차' (강약-약함) 의 세 박자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것이 바로 박자다. (1): 2 박자 시스템: 2 박자 시스템은 강한-약한, 강한-약한 힘 형태로 진행되는 박자 시스템으로, 흔히 볼 수 있는 2 박자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 있는 숫자는 한 마디에 몇 박자가 있고, 아래에 있는 숫자는 몇 분음으로 한 박자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2/4 는 한 마디에 2 박자, 4 분음 4/4 는 한 마디에 4 박자가 있고, 4 분음으로 한 박자를 나타낸다.
(2). 3 박자 시스템: 3 박자 시스템은 강한-약한 힘 형태로 진행되는 박자 시스템으로, 흔히 볼 수 있는 3 박자 번호는 다음과 같다. 예: 3/4 는 한 마디에 3 박자가 있고, 4 분음으로 한 박자를 나타낸다. 3/8 은 한 마디에 3 박자가 있고, 8 분음으로 한 박자를 나타낸다. 6/8 은 한 마디에 6 박자가 있고, 8 분음으로 한 박자를 나타낸다. 9/8 은 한 마디에 9 박자가 있고, 8 분음으로 한 박자를 나타낸다. (3). 포스트 템포 시스템: 포스트 템포 시스템은 두 가지의 조합이며, 흔히 5 박자와 7 박자가 있습니다.
피아노 오선보 입문-악보번호 앞에서 이미 말씀드렸듯이, 오선보에서 음의 위치가 높을수록 음도 높아지고, 반대로 음의 위치가 낮을수록 음도 낮아집니다. 그런데 도대체 얼마나 높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피아노명언) 얼마나 낮습니까? 확실하지 않습니다. 오선 스펙트럼에서 음의 높낮이를 결정하려면 반드시 스펙트럼 번호로 표시해야 한다.
이 스펙트럼은 오선 스펙트럼의 한 선에 기록되어 있어 이 선은 고정된 음급 이름과 높이를 갖게 되며, 다른 각 선 또는 사이의 음급 이름과 높이도 확정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펙트럼 번호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G 스펙트럼 번호는 작은 글자 그룹의 G 를 나타내며, 오선 스펙트럼의 두 번째 줄에 기록되어 있으며, 이를 고음 스펙트럼 번호라고 합니다. 또 제 1 선에 적힌 것은 고대 프랑스식 고음보호라고 합니다.
F 악보번호는 작은 글자조의 F 를 나타내며, 오선보의 네 번째 선에 기록되어 있는데, 이를 저음보호라고 한다. 또한 5 선에 기록되어 있는 것은 더블베이스 음표라고 합니다. C 스펙트럼 번호는 작은 글자 한 조의 C 를 나타내며, 오선 스펙트럼의 어떤 선에도 기록할 수 있다.
현재 채택되고 있는 C 보호는 C 3 선보호 (중음보호) 가 중음바이올린으로 쓰이며, 때로는 트롬본으로도 쓰인다. C 4 선 스펙트럼 번호 (2 차 중음보호) 는 첼로, 대관, 트럼펫에 쓰인다.
다른 C 스펙트럼 번호는 일반적으로 응용이 적다. 많은 악보를 사용하는 목적은 너무 많은 가선을 피하기 위해 악보와 악보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다양한 스펙트럼 번호는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음, 저음으로 구성된 큰 스펙트럼 테이블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아노 오선보 입문---기호점: 부호점은 음표 머리 오른쪽에 적힌 작은 점으로 음표의 값을 늘리는 데 쓰인다.
한 음표의 오른쪽에 부호가 있는 경우, 이 음표의 값이 원래의 값에 1/2 을 더 늘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개의 부호가 있는 음표인 경우, 이 음표를 나타내는 값은 원래부터 3/4 을 더 늘려야 합니다. 예: 마찬가지로, 기호점은 휴지에 동일하게 적용되며, 이는 음표 뒤에 사용될 때와 같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피아노 오선보 입문--연장표 연장호: 연장호의 모양은 반원형 가운데에 점을 붙이는 것으로, 단성부 음악에서는 음표나 휴지 위에 적혀 있다. 작품의 스타일, 연주자의 의도에 따라 자유롭게 음표나 휴지를 늘릴 수 있는 값을 나타낸다. 다성부 음악에서는 연장호도 음표나 휴지 아래에 기록될 수 있다.
또한 연장호는 소절 선에 기록되어 소절 사이의 잠시 휴식을 나타낼 수 있다. 연장번호가 이중선 소절 선에 있을 때 음악의 끝이나 단락을 나타낸다.
피아노 오선보 입문--연음선: 연음선은 위 또는 아래로 구부러진 호로, 같은 음높이를 가진 두 개 이상의 음표를 연결하고, 노래를 부르거나 연주할 때 하나의 음표로, 그 길이는 이 모든 음표의 합계와 같다. 단성부 음악에서, 연결은 항상 부간과 반대 방향으로 쓰여진다.
쌍성부 음악인 경우, 고성의 연결은 위로 굽고, 낮은 부분의 연결은 아래로 굽습니다. 성부가 두 개 이상인 경우 연결은 양쪽에 각각 기록됩니다.
발음 부호는 기본 음급을 올리거나 낮추는 표기법으로, 1 * * * 에는 5 가지가 있습니다. 1. 상승 부호 (#): 기본 음급의 음높이를 반음씩 올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2. 하강표 (B): 기본음급의 음높이를 반음씩 낮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3. 리리프트 표기법 (※): 기본 음높이의 음높이를 두 반음 (전음 1 개) 씩 올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4. 다시 하강 표시 (bb): 기본 음높이의 음높이를 두 개의 반음 (한 개의 전음) 으로 낮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5. 복원표 (): 이미 올라가거나 내려간 음을 복원함을 나타냅니다. 피아노 오선 스펙트럼과 키보드의 대응 관계는 다음과 같다. 피아노 오선 스펙트럼 입문은 어렵지 않다.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피아노 오선 스펙트럼을 빨리 시작할 수 있다.
피아노 오선보표 문장 전재 2009-08-11 15: 12: 58 읽기 895 해설 0 크기 이것은 표준 피아노 오선보표 (여기서 리프트를 생략함) 로, 빨간색은 오선보 음표와 반대되는 것이다.
7. 피아노 건반의 글자는 어떤 음표에 해당합니까
Do=c, re=D, mi=E, fa=F, so=G, la=A, xi=B, do = C.
피아노 키보드는 검은색 키와 흰색 키 * * * * 88 개 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아노는 85 개 키만 있음). 그 중 검은 키는 36 개, 흰 키는 52 개입니다. 블랙 키는 두 개의 그룹과 세 개의 그룹입니다. 2. 전체 키보드는 기본적으로' 중앙 1(C)' 의 흰 키 위에 있는' 1 2 3 4 5 6 7' 이라는 7 개 * * * 디지털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7 개의 * * * 숫자를 음표라고도 합니다.
확장 데이터
1, 전음 (semobreve/whole note): 부간과 후미가 없는 빈 흰색 음표를' 전음' 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음표 가문의 맏형이다. 다른 음표의 값은 모두 그것보다 짧으며 (두 배의 전체 음표 제외), 그것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음표, 음표, 음표, 음표, 음표) 차례대로 반으로 나누다.
2, 이분음 (minim/half note): 부호가 있고 꼬리가 없는 흰색 음표를' 이분음' 이라고 합니다. 전체 음표의 절반 길이만 전체 음표의 1/2 값과 같습니다.
3, 사분음 (crotchet/quarter note): 부호가 있고 꼬리가 없는 검은색 음표를' 사분음' 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2 분음보다 절반 작으며 전체 음표의 1/4 값과 같습니다.
8. 피아노 음표
를 어떻게 교묘하게 기억하는가끝선: 가는 선 하나.
굵고, 곡의 마지막 부분에 놓는다. 꼬마야, 기억해라, 둘을 보면 끝이야. 연결: 다리 처럼 구부러진 몸, 길고 짧은 크기; 다리 소리, 다른 경우, 일관된 노래 를 기억 하십시오; 다리 아래의 두 음이 같다면, 합성한 음이 다리 위로 날아간다.
반복 표시: 네 개의 세로줄은 양쪽으로 나뉘며, 각 면에는 각각 두 개의 점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부른 것은 끝이 아니니, 나중에 다시 한 번 불러라. 연장 표시: 언뜻 눈썹처럼 보이고 눈동자가 둥글고 밝습니다. 네가 그것을 만지면 노랫소리는 길게 불러야 한다.
톤 마크: 검은 삼각형, 작고 작은 노래 가볍고 짧고 춤을 춘다. 환기 표시: 작은 뾰족한 뿔, 머리를 땅으로 향하게 한다. 그것을 보고 숨을 돌리다.
왼손을 저음 스펙트럼으로, 오른손을 고음 스펙트럼으로, 왼손을 향해 부드럽게 말한다: -so5-x7i-rai2-fa4-al6 ____ 중간 중앙 c ___ 오른손을 향해 mi3-so5-. 그런 다음 앞뒤 음표를 내놓는다. 선과 선으로 밀고, 사이에 음표를 밀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예를 들어 2461 3572 는 피아노 학습에 관한 자료가 있는데, 위에 음표를 잘 읽는 방법에 관한 자료가 있으니 추천합니다. (초보자가 유익하다) 1, 먼저 첫 번째 음의 키보드 위치를 찾아 정확한 지법으로 팝업한다. 2, 다음 음표, 얼마나 느리고, 박자가 많든 많든 상관없지만, 반드시 법이 정확하다.
새로운 음은 인정하지 않고 연주하지 말고, 전음을 치는 손가락은 움직이지 말고 기다려라. 다음 음을 인정할 때 연주하다.
속도와 박자의 제약이 없기 때문에 초보자는 모두 할 수 있다. 정확한 지법으로 오랜 시간 동안 정확한 음을 연주하는 것이 급하게 많은 잘못된 음을 내는 것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확한 지법명언)
특히 초보자. 3, 두뇌는 눈 앞에서 걷고, 눈은 손 앞에서 걸어야 한다.
눈은' 선행의식' 을 가져야 하고, 눈은 곧 연주할 음을 봐야 한다. 눈이' 앞서갈' 수 있는 음이 많을수록 시보가 빨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