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알림: 불교 제자들 사이에서는 생명의 해방이 질병을 치료하고 수명을 연장하는 데 즉각적이고 즉각적인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Guru Karma Rinpoche에게는 Wang Ciguan이라는 대만의 유명한 "고위" 제자가 있습니다. 그는 한때 대만 국회의장(또한 Amway Greater China의 최고 리더이기도 함)이었습니다. 그는 "Amway의 신"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Amway 사람들이 꼭 읽어야 할 책("가난에서 벗어나세요")을 썼는데, 그는 말기 간암으로 병원에서 사형을 선고받았습니다(최대 2개월의 시한부 생활). 주인은 그를 석방하도록 허락했습니다. 25만 위안을 주고 기적적으로 5년을 더 살았습니다. 비슷한 것들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동물을 풀어주는 것에는 건강과 장수를 넘어 세간에서 부귀와 관직을 구하는 사람들, 명상 수행과 정토에 들어가는 것, 환생을 위한 뜻밖의 혜택이 많이 있습니다. 정토에서. 이 글은 네티즌 린지투가 추천한 글입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에서 재인쇄되었습니다. 원본 출처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저자는 Liu Xu입니다. 12년 동안 구호활동에 참여해 온 분을 만난 적이 있는데, 12년 전에는 아무 것도 없이 구호활동을 하러 다녔는데, 12년 뒤에는 관료가 되어 얼굴에 보라색 빛이 났습니다. 집도 있고 차도 있지만 여전히 기도를 도우고 있던 그는 전날 밤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기도를 도우러 나갔다. 그는 염불을 도와줄 때마다 매우 기뻐했고, 염불을 도와준 사람은 누구나 반드시 죽는다는 절대적인 자신감 때문에 모두가 기뻐했습니다. 나는 거의 4년 동안 삶의 자유를 위해 끈질기게 노력해 왔으며, 내 삶에서도 매우 놀라운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내 운명은 이미 바뀌었다고 확신합니다. 작년 라바생일에 뒤에서 차에 치이는 소리가 크게 났고, 그 자리에 앉아 있었는데 차가 빠르게 달아나더군요. 그것은 명백한 중범죄였습니다. 내 이름은 Liu Xu입니다. "Liu Xu"는 "출혈"을 의미하는 동음이의어이기 때문에 Tongyi의 스승 중 한 명이 나에게 이름을 바꾸라고 요청했습니다. 또한 별자리에는 매우 편견이 있고 사람도 있습니다. 매우 극단적이어서 이생에서 피비린내 나는 재앙이 일어날 것입니다. 나는 변하지 않았지만 내 삶은 참으로 우여곡절이 많았고 많은 도시에서 생활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매우 빠른 속도로 운전합니다. 만약 끔찍한 재난이 발생한다면 그것은 매우 정상적인 일입니다. 라바에서는 그날 풀려났다가 저녁에 또 당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나는 가서 보지 않겠습니다. 이것은 부처님과 보살이 마련해야 합니다. 탄트라 스승들이 지속적인 습관화의 힘(오랫동안 선이나 악을 행하는 것을 지속하는 힘)을 어떻게 설명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지속적인 수행 종파에 있는 모든 중생의 카르마는 많은 겁의 습관에 의해 주도됩니다. .지속적인 수행 시간의 어떤 면에서 길고, 여러 번 반복하고, 깊게 수행하면, 카르마를 일으키는 힘이 자연스럽게 강해집니다. 예를 들어 쓰촨성 사람들은 매운 음식을 좋아하고, 상하이 사람들은 단 음식을 좋아하는데, 이는 어릴 때부터 익숙해지면 고치기 힘든 견고한 습관이 되기 때문입니다. 매운 음식과 단 음식을 먹는 업력이 너무 강해서 매운 음식과 단 음식을 먹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예는 중생의 모든 선업과 악업에 확장될 수 있으며 원리는 동일합니다. 그러므로 좋은 카르마가 강력하고 결과가 빠르기를 원한다면 매일 부지런해야 하고, 정기적으로 선행을 해야 하며, 적은 것부터 시작해 더 많이 해야 하며, 자존감이 낮고, 그 다음에는 높아져야 합니다. 덕을 쌓지 않으면 존경하지 않을 것이고, 공덕을 쌓지 않으면 큰 일이 아닐 것이다. 농부가 가을에 풍년을 바라며 일찍 나갔다가 늦게 돌아와 부지런히 일하고 조심스럽게 농작물을 돌보듯이, 우리도 선행을 계속하여 공덕을 쌓아야 합니다. 도교에서는 천삼백 선행을 쌓으면 천상 불멸의 지위를 얻을 수 있고, 삼백 선행을 쌓으면 지상 불멸의 지위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태상영감장』에는 “선한 사람이 좋은 말을 하고, 좋은 것을 보고, 선한 일을 행하고, 하루에 세 가지 착한 일을 하면 3년 안에 하늘의 복을 받고, 악한 사람이 악한 말을 하고, 악을 보고, 악한 일을 행하는데, 하루에 세 가지 악행을 행하면 3년 안에 복을 받게 될 것이다." 하늘이 재앙을 내리는데 어찌 힘 없이 행하지 않느냐? "불교에서는 땅의 축복을 모든 행위에 적용하여 땅을 거룩하게 하고 온갖 덕을 이루도록 해야 합니다. 이는 모두 그 결실의 혜택을 받으려면 선행을 쌓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모든 사람이 좋은 일과 음란한 일을 사랑하고, 마음속으로 말을 외우고, 인내하고, 끝없이 실천할 수 있다면, 위로 향하는 선업은 점점 더 강해지며, 이렇게 하여 그들은 세상을 뚫을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입니다. 완고한 카르마 장벽을 극복하고 그들의 삶을 승화시킵니다. 예전에 보전(寶仁)에 임(臨)이라는 노파가 있었는데, 그 분은 자주 반죽 공을 만들어서 요청하는 사람에게 지루함 없이 나누어 주시는 자선가였습니다. 신선이 도교로 변해 아침마다 찾아와서 음식 예닐곱 개를 달라고 하였는데, 노부인은 그에게 매일 음식을 주었고, 그 일을 3년 동안 계속하였습니다. 선인은 그녀가 베푸는 정성을 알고는 말했다. "내가 3년 동안 당신의 만두를 먹었으니 당신의 은혜에 보답해야 합니다. 당신 집 뒤에는 땅이 있습니다. 유령집이 여기에 묻혀 있다면, 그 자손의 후손이 관료와 기사가 되리니, 1리터의 곰마가 있을 것이다." 노파가 죽은 후, 그녀의 아들들은 지시된 곳에 묻혔고, 1대 후손 중 9명이 묻혔습니다. 여러 대의 고관들이 이어지면서 복건성 사람들 사이에는 "숲이 없으면 목록도 없다"는 아름다운 말이 있었습니다.
송나라 전장(鎭江)의 거판(角条)은 매일 몇 가지 선행을 했으며 40년 동안 끈질기게 버텼다. 어떤 사람이 묻자 게판은 “나는 특별한 것이 없다. 나는 단지 한두 가지 선행을 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매일 다른 사람들을 이롭게 해주세요.” 자리에 앉은 남자가 말했다: “예를 들어, 이 물건을 잘못 놓으면 사람들의 발이 긁힐 것이기 때문에 목마른 사람에게 물 한 잔을 주면 올바른 곳에 놓겠습니다. , 이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이익이 됩니다. 최고 장관, 거지까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오랫동안 수행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을 뿐입니다.” 매우 감동했습니다. 뱀 중 절반은 독이 있었는데, 사장님이 "이 뱀은 독이 있어요."라고 했고, 나는 즉시 "놔주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장님이 가져가는 걸 보고 빨리 죽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데려가려고 하더군요. 게다가 사람을 위협하지 않으려고 산에 넣어두기도 했어요. 게으르고 앞장서서 사람을 공격하지 마세요. 게다가 이 독사는 그다지 독이 없습니다. 어쨌든 이번에는 독사를 놓아주지 않았습니다. 나는 사장에게 그 독사들을 다시 데려오라고 부탁했습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산으로 갑니다. 당신의 마음이 좀 더 예민하고 세심하다면, 당신의 운명이 매 순간 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주 놓아버리면 원래 나쁜 운명과 나쁜 마음가짐이 한순간에 변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선한 사람과 악한 사람은 지금 이 순간 결정됩니다. 과거의 행위로 선한 사람과 악한 사람을 결정한다면 과거의 수많은 선과 악이 혼합된 상황에서 언제 선하고 악한지를 판단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현재의 환경을 결정하는 것은 현재의 생각임에 틀림없다. 보리심을 일으키는 사람은 반드시 높은 마음을 가져야 하며, 그의 소원은 이루어질 것입니다. 즉, 그가 생각하는 것과 동시에 조건이 이미 나타날 것입니다. 보리심이 없더라도 계속해서 공덕을 쌓는 사람은 어느 정도 수준이 지나면 반드시 꿈을 이루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별로 편하지 않을 것입니다. 보리심(菩提施)을 낸 사람은 수천 개의 황금빛을 발산하여 '여래와 같이 나타나리라'. 심지어 어둠 속을 걸어도 두려움이 없다. 나는 매우 감명받았고, 탄트라 불교가 보리심에 대해 강조하는 것을 좋아하며, 탄트라 스승들이 보리심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반복적으로 설명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나는 탄트라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 당시 탄트라의 생명의 해방과 보리심에 대한 강조에 매우 매료되었습니다. 수년 간 삶을 자유롭게 해 온 실제 경험을 묻는다면 “불리자마자 돈이 왔다 갔다 한다”는 것이다. 저는 원래 욕심이 많고 돈의 노예였습니다. 모든 것의 이유를 돈에서 찾는 걸 좋아해요. 나중에 불교를 배우고 여전히 사랑과 우정이 있다는 걸 깨닫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기 시작했어요. 나는 돈을 보면 볼수록 더 혼란스러워진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를 이기기 위해서는 과감히 그를 버려야 한다. 인생을 자유롭게 하겠다고 결심한 이후로 돈은 내가 원하는 대로 왔다 갔다 했습니다. 부처님께서는 포기할수록 더 많은 돈을 얻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여러 차례 동물을 풀어준 뒤, 어느 날 갑자기 풀어주는 동안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다가 망상이 멈췄습니다. 평생 석방 ------이 네 단어가 정말 부러워요. 그분은 당신의 현생과 내세를 위한 무한한 빛을 의미하십니다. 동물을 풀어줄 의욕이 없다면 천천히 해도 되고 억지로 할 필요도 없습니다. 모든 사람이 매일 동물을 풀어주고 좋은 축복과 순조로운 결과를 얻을 수는 없습니다. 게다가 매일 동물을 풀어주면 필연적으로 더 강한 감정과 축복이 있을 것입니다. 생산된 후에는 악마적인 장애물이 됩니다. 부처님께서는 모든 중생이 큰 카르마를 갖고 있으므로 천천히 실천해야 한다는 것을 아셨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많은 노력이 게으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매일 동물을 풀어줌으로써 발생하는 자만심의 작은 표현은 매번 놓아준 후에 그들의 걱정이 줄어들지 여부를 고려하지 않고, 그들의 연민이 증가하고, 대신에 이러한 해방으로 인해 그들의 지혜가 증가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들이 빨리 부자가 될지 반복해서 관찰하십시오. 이것은 포기와 연민을 키우는 올바른 신앙이 아닙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동물을 풀어줄 때마다 나는 안일한 태도를 따르게 될 것이고, 심지어는 불교를 따르지 않고 동물을 풀어주지 않는 사람들을 보면 조금 경멸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것은 동물을 풀어준 후에 나 자신의 자만심에서 해방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출소 후 매우 빨리 부자가 됩니다. 저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재산이 많기 때문에 게으름과 같은 나쁜 습관을 갖게 되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주저하지 말고 축복 등을 받으십시오. 제가 가장 의욕적으로 동물을 풀어준 해는 2006년입니다. 그해 내 인생은 비참했습니다. 나는 동물을 풀어주기 위해 모든 돈과 피와 눈물을 쏟았습니다. 2,000kg의 미꾸라지를 풀어주고 싶은 마음을 느낀 후, 나의 운명은 즉시 바뀌었습니다. 시작하기도 전부터 출시를 시작했어요. 그해 나는 부자가 되었고, 2007년에도 다시 부자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상대적으로 게으릅니다. 왜냐하면 내 삶이 너무 풍족하고 이전만큼 비극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나쁜 습관은 벌레가 가득 찬 찻주전자와 같아서 강한 불을 사용하면 벌레가 다 빠져나가기 때문에 천천히 익숙해져야 하고, 어릴 때부터 큰 것으로 놔두어야 합니다. 더 많은 동물을 죽이고 풀어주는 습관을 평생 동안 지속하여 없어서는 안될 사람이 되십시오. 즉시 동기를 부여받고 싶은 마음이 강하지만 그렇게 할 수 없다면, 천천히 카르마를 제거한 다음 다시 동기를 부여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점점 더 많은 축복을 얻게 될 것입니다.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고 생명을 해방함으로써 세상의 작은 일을 빌더라도 초월적인 효과가 나타나며, 어느 날 큰 보리심을 얻게 될 것입니다. 마치 버섯을 먹었을 때 항암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몰랐던 것처럼, 단지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먹고 싶었지만, 당연히 항암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텐데요. 그러면 당신은 더 많이 먹고, 더 많이 활동하고, 더 많이 먹을 것입니다. 마음의 힘과 축복의 힘이 있습니다. 따라서 작은 효과에 전혀 관심이 없다면 완전히 큰 효과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생명을 해탈하기 위해 부처님 명호를 염송하는 것은 전적으로 삶과 죽음을 위한 것이며 보리심을 일으키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면 또 다른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즉, 부처님과 보살이 당신의 장래 길을 마련해 주실 것이고, 당신의 삶이 매우 편안할 수도 있고, 상대적으로 긴장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찌됐든 그것은 부처님과 보살의 가장 지혜로운 배열임에 틀림없다. 당장은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상관없다.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세상을 떠날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바치는 것은 말로 바치는 것입니다. 동시에 진심으로 표현해야 진실이 됩니다. 보리심이 있는 사람은 비록 당분간은 마음을 바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중생은 소수의 사람만을 돕지만 그들의 마음은 온전하여 자신의 능력 내에서 일부 사람에게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의 능력은 급속도로 향상될 것이며 머지않아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법계(Dharma Realm)의 중생. 이타주의가 완벽하지 않다면, 사리사욕도 완벽하지 않을 것입니다. 완벽한 사리사욕은 이타주의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도 바로 우리 자신이기 때문입니다. Bodhicitta는 우리가 더 높은 수준의 재생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무한한 죄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선불교에서 자신의 본성을 본 후에는 산, 강, 땅의 모든 중생이 자기이며, 보리심은 저절로 원만해질 것입니다. 탄트라 불교에서도 보리심을 먼저 닦는 것을 강조하고 있으며, 정토종의 『관음보살』에서는 우월한 재생에 앞서 보리심을 계발해야 한다고 지적합니다. 나는 계속 나 자신에게 보리심의 중요성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자연스럽고 가식 없이 무엇인가를 하십시오. 마지막 생각에 의지하여 죽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부모의 죽음을 도울 수 있도록 생각을 돕는다는 생각을 이해해야하므로 지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보리심(菩提施)을 닦고 이기심을 완전히 버려야 하며, 이것이 당신의 환생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단지 낮은 등급의 재생을 구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알아야 합니다. 아래에. "너도 젊을 때에는 불교의 원리를 배우고 부처님 명호를 더 자주 염송하여 공덕을 쌓아야 한다. 『정토십가지필수』, 『음광문사본』, 『정토성현기』, 그리고 『임종준비』와 『정토성인기』를 읽어서 『죽음의 삼필』 등의 책도 읽어야 하며, 생명을 해방하고 염불하는 데에도 참여해야 큰 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경을 암송하고 설명할 수 있을 정도로 정기적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일은 제때에 이루어지며, 그것은 단지 일의 일부일 뿐이므로(그를 놔두십시오. 지옥왕이 감히 그런 사람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은 지옥왕이 미리 그를 받아들이고 많은 중생을 살려주기 때문이며, 지옥왕은 종종 그것을 참지 못한다. 부의 신이 돈을 벌지 못하게 하면 부의 신이 그의 기쁨을 따르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우리는 죽을 때 삶과 죽음의 부조리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불교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한 가지 비밀을 말씀드리자면, 평생을 놓아버리겠다고 고집하는 사람들은 눈을 감고도 이미 천국의 연꽃 위에 앉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1만분의 1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