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모롱의 <만리장성> 제2연에서는 만리장성에 대한 시인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작가가 밤낮으로 고향을 아끼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 저자는 만리장성을 자신의 근간이자 영혼으로 여기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여운이 남는다. "만리장성의 발라드"(서무롱) 질문: 두 번째 연의 처음 세 줄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지 않았지만 매우 암시적으로 썼습니다. 고대 만리장성은 그의 마음 상태와 자신에게 미치는 영향입니다. "나는 당신에 대해 노래할 때 결코 소리를 낼 수 없다", "나는 당신에 대해 쓸 때 노래를 만들 수 없다", "그리고 내가 당신을 언급할 때 불이 붙는다". 만리장성은 이미 민족의 상징, 조국의 상징, 중화민족의 불멸의 문화와 민족정신의 상징이 되었기 때문이다. 시인은 만리장성과 고향을 염려하며 고대의 만리장성을 동경한다. 벽은 그의 기초이자 그의 영혼의 양식입니다.
시인의 마음 속에서 만리장성은 오랫동안 역사의 객관적인 대상이자 증인이었을 뿐만 아니라 민족의 고난의 역사와 풍부한 민족 유산의 상징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열정적인 시인은 노래를 부르지도, 시를 쓰지도 못하면서도 여전히 미련을 갖고 콤플렉스가 되는 거죠. 무롱의 『만리장성』에 표현된 생각과 감정은요. 매일 생각하다 밤에 꿈을 꾼다. 감정이 극에 달하면 꿈으로 발전하기 때문에 시인은 기억과 상상 속에서 고향을 꿈꾼다. '인산 아래 처레강'은 달빛이 물 같고 그리움은 바다 같다. 중화민족을 상징하기도 하는 황하(黃河)는 시인의 꿈과 잠 못 이루는 밤 속으로 자신도 모르게 흘러들어간다. 나는 Xi Murong의 The Ballad of the Great Wall의 완전한시를 복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ahhhhhhhhhhhhh 우연의 우연의 일치 AhhhhhhhhhhhhhH
이상을 실현하려면 이루 말할 수 없는 고난이 필요하지만, 인내하고 인내하는 한 이상은 언제나 현실이 될 것이라는 철학을 표현합니다.
<만리장성의 발라드> 세 번째 부분에서 시인은 꿈을 통해 어떤 감정을 표현하고 있나요?
친애하는 여러분, 표준적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채택
세 번째 부분에서 시인은 꿈을 통해 표현하고 있는데, 꿈은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
:wenku.baidu./view/55f39a2ab4daa58da0114ad3.?from=관련&hasrec=0원하는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Xi Murong 작성 "만리장성" 감상
Xi Murong의 "만리장성" 감상
만리장성 - Xi Murong< /p>
성 위와 아래에서 역사가 싸웠지만
안지는 빼앗기고 안지는 돌려받았지만
기쁨과 슬픔이 있는 고개가 얼마나 많은가
너는 언제나 무자비한 건물일 것이다
황량한 산 꼭대기에 쪼그리고 앉아
차가운 눈으로 세상의 원한을 바라보며
왜 나는 당신에 대해 노래할 때 노래할 수 없나요
당신에 대해 쓸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내가 당신을 언급하면 불이 타오를 것입니다
불 속에는 수천 마일 떨어진 당신의 몸이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변함없는 당신의 얼굴이 있습니다
거기에 당신의 구름이 있고 당신의 나무가 있습니다 당신의 바람이 있습니다
칠천 음산 아래
오늘 밤 달빛은 물 같아
그리고 황하가 오늘 밤에도 여전히 당신 옆으로 흐를 것입니다
< p> 내 안으로 흘러들어가세요 잠 못 드는 꿈만리장성은 중화민족 역사의 증인이고, 만리장성은 중화민족의 역사를 상징한다. 국가. Xi Murong의 "The Ballad of the Great Wall"은 사물에 대한 서정시입니다. 이 시에서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유일한 이미지인 만리장성을 사용하여 연상, 의인화, 평행법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하여 만리장성의 이미지를 윤곽을 잡고 고향에 대한 시인의 깊은 그리움을 표현합니다. 그리고 사랑. 전체 시는 민요형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단순한 언어와 진지한 감정, 광범위한 예술적 개념을 갖고 있어 시인의 깊은 슬픔을 반영하고 있다.
시인은 시의 시작 부분에서 만리장성을 역사적 관점으로 바라보며 이를 만리장성의 역사, 민족 전쟁의 역사와 연관짓는다. , 만리장성 고개는 민족의 애환을 연상시키며 시인의 민족사에 대한 깊은 감각을 불러일으킨다. 그리고 시인은 만리장성의 이미지를 다음과 같이 스케치했다. "무자비한", "웅크린", "차가운 눈"은 만리장성에 대한 설명입니다. 시인은 만리장성을 의인화했습니다. 만리장성은 역사의 방관자처럼 보이지만 만리장성 자체는 우여곡절을 겪으며 역사적 진화의 역사이다. 만리장성은 역사의 짧음과 무자비함을 목격합니다. 그리고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표출하면서 만리장성에 응축되어 있는 타오르는 민족적 정서를 표현하였다. "몸"과 "얼굴"은 만리장성의 이미지를 더욱 생생하고 뚜렷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표현: 고향의 풀과 나무 하나하나가 그리워지고 그리움은 날이 갈수록 강해진다. 마지막 연에서 시인은 자신의 고향과 만리장성에 대한 몽상을 한다. “칠레 강, 인산 아래/오늘 밤의 색깔은 물과 같아야 한다”는 고요하고 밝은 예술적 개념을 설명합니다. 달빛은 물 같고, 황하(黃河)는 꿈속에 있는데, 여기서 시인이 노래하는 것은 깊은 향수병이다.
변주와 점프의 활용이 이 시의 특징이다. 시의 첫 번째 연에서 "당신은 언제나 무정한 건물이 될 것입니다/황폐한 산 꼭대기에 웅크리고 있을 것입니다"라는 두 줄은 일반적인 어순에 따르면 "당신은 항상 a일 것입니다"가 되어야 합니다. 무자비한 건축물/황폐한 산 꼭대기에 웅크리고 있는 무자비한 건축물.” 시인은 어순을 뒤바꿈으로써 문장 구성 요소의 전위를 야기하여 시에 질감과 긴장감을 부여하여 만리장성의 '무자비'하고 '웅크린' 이미지를 더욱 생생하게 만들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시의 세 번째 부분인 "은산산 기슭의 칠레 강"에서 시인은 여기에서 점프 언어를 사용하고 전치사 "in,,,,,,"을 생략합니다. 이러한 생략을 통해 시의 공간이 점프된다.
서정시로서 서정성은 이 시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이다. 만리장성은 시인의 서정적 이미지로서 민족의 역사와 민족정신을 구현하고 중국의 문화적 전통을 구현하는 동시에 시인의 독특한 개인적 감정을 구현합니다. 그래서 2연에서는 '나는 왜 당신을 노래할 때 노래할 수 없나요/당신에 대해 쓸 수는 없나요/그리고 내가 당신을 언급하면 불이 타오를 것입니다'라는 시인의 심정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시인은 왜 이런 짓을 하는 걸까? 시인은 이미 만리장성을 자신의 삶에 접목시켰기 때문이다. 만리장성의 풍부한 역사와 험난한 경험은 시인으로 하여금 만리장성에 깊은 감정을 두게 했습니다. 이 감정은 고향을 떠나 있는 시인의 향수병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3연에서는 시인의 진심 어린 향수병이 표현된다. River는 오늘 밤에도 여전히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당신을 지나쳐/내 잠 못 이루는 꿈 속으로 흘러들어가세요." 비록 민족전쟁의 역사가 지나갔지만, 그것은 여전히 시인의 가슴을 뭉클하게 합니다. 잠 못 드는 밤, 시인의 생각은 멀리 있었습니다. 그는 칠레 강, 인산 아래 밝은 달빛, 만리장성 옆에 흐르는 황하를 생각했고, 그는 갑자기 현실로 돌아왔습니다. 시인은 이 슬픔이 황하와 함께 자신의 꿈으로 흘러들어오기를 기대한다. 꿈에서는 꿈꾸던 고향을 보게 될 것입니다.
꿈도 잠 못 이루고, 생각도 잠 못 이루고.
만족하셨다면 최고의 o(∩_∩)o를 이용해주세요! Xi Murong 만리장성 발라드의 두 시는 만리장성의 역사를 묘사하고 있습니까?
성 위아래로 역사가 다투었는데도
안지가 빼앗기고 안지가 돌아왔음에도
그렇게 많은 고개가 있었나? 희노애락< /p>
비록 염지는 빼앗기고 염지는 돌아왔지만 나라의 소유권이 바뀌고 왕조가 계속 교체되는 것을 의미하는 시모롱의 만리장성 발라드는 어떤 서정시인가.
< p> '만리장성의 발라드'는 대만의 여시인 시무롱이 1979년에 쓴 작품이다. 작가는 당시 해외를 떠돌고 있었기 때문에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 이 시를 지었다. 이것은 서정시이며, 영혼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외침이며, 열정적인 화산 폭발이다. 만리장성을 바라보는 깊고 심오한 시선은 이 짧은 시 속에 중화민족의 유구한 역사가 담겨 있기 때문이고, 설렘은 해협에 의해 고립된 세월이 시인으로 하여금 조국을 불처럼 그리워하게 했기 때문이다. . 세심한 이해를 통해서만이 당시 작가의 심정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 먼저 언어적인 측면을 살펴보자. 첫 번째 연의 "무자비한"과 "차가운 눈"이라는 단어는 매우 교묘하게 사용됩니다.왜 "무자비한"가? 왜 "차가운 시선"인가? 수천년 동안 왕자나 군벌 같은 통치자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여러 번 만리장성 아래에 봉화를 켜서 갈등과 유혈사태를 일으켰습니다. 만리장성은 최고의 존자처럼, 전지한 현자처럼 이 세상의 왕조의 변화와 부침을 냉정하게 지켜본다. 맑은 산은 그대로 있고, 만리장성은 그대로인데, 한때 오만했던 통치자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만리장성의 무자비함은 싸움을 일으키는 탐욕스러운 사람들에 대한 경멸과 증오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는 이 땅에 사는 사람들에 대한 우리의 깊은 동정심을 반영합니다. 두 번째 섹션에서 만리장성은 더 이상 '무정한 건물'이 아니라 상징입니다. 만리장성의 '천년면'은 구름, 나무, 바람 등과 함께 산과 강의 거대한 그림을 형성합니다. 그곳은 시인의 조상들이 대대로 번영을 누린 고향이고, 시인이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고향이며, 시인이 애착을 갖고 있는 조국이다. 세 번째 구간에서는 광활하고 광활한 풍경이 만리장성 안팎의 달밤, 그리고 만리장성 옆으로 유유히 흐르는 황하를 연상시킨다. 시인의 마음은 불안하여 밤에 잠을 이룰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잠이 안 오는데 왜 꿈을 꾸는 걸까요? 이것은 일반적인 의미의 꿈으로 이해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시인의 꿈이기 때문입니다. 조국의 산과 강이 시인의 정신과 영혼을 가득 채웁니다. 사람들이 잠들지 않고 황하가 마음 속으로 흐를 때, 나는 언제 만리장성과 황하를 정말로 볼 수 있는가? 나는 언제쯤이면 내 고향, 내 조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둘째, 예술적 특징의 관점에서 이 시를 살펴보자. 흐릿한 시입니다. 작가는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 글을 썼는데, 시 전체가 조국에 대해 직접적으로 쓰지 않고 만리장성의 이미지를 묘사하고 있다. 만리장성은 중화민족의 상징이며 우리 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담고 있으며 우리 민족의 수치와 영광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대만 시인에게 만리장성은 고향이자 조국이자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부모이다. 작가는 만리장성에 대해 시 속의 2인칭을 활용하여 고향과 조국, 친척에 대한 내면의 그리움을 보다 직접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만리장성을 마음 속에 두고, 그의 열정적 인 감정을 직접 표현하십시오. 예술적 개념에 있어서는 내면적 사고를 중시하며, 객관적인 사물의 외부적 연결을 작품 구상의 틀로 삼지 않고, 오히려 인간의 심리적 세계를 객관적으로 묘사하는데 주목하지 않고 표현한다. 현실 세계를 이해하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인의 마음을 대량으로 수행합니다. 시의 첫 번째 연은 만리장성을 기억하는 내용이고, 두 번째 연은 만리장성을 찬양하는 내용이며, 세 번째 연은 만리장성을 꿈꾸는 내용입니다. 시인의 내면 감정은 깊고 따뜻하며 다정합니다. '만리장성의 발라드'는 우아하고 우아한 가사도 없고, 독창적이고 참신한 이미지도 없으며, 단순하고 발라드적인 노래가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되게 한다.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리장성 서모용(秦毅龍)은 역사 전체를 도시를 오가며 싸웠지만, 연지를 빼앗고 돌려주었음에도 수많은 고비와 희로애락이 있었고, 당신은 언제나 황량한 산 꼭대기에 앉아 차가운 눈으로 바라보는 무자비한 건물이 될 것입니다. 세상의 원한과 원한은 당신에 대해 기록할 수 없지만 내가 당신을 언급하자마자 맹렬한 불이 있습니다. 불이 있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당신의 몸이 있고 수천 년 동안 지속되는 당신의 얼굴이 있고 당신의 구름이 있고 당신의 나무가 있고 당신의 바람이 있고 바람이 있습니다. 오늘 밤에도 강은 당신을 지나 잠 못 드는 꿈 속으로 흘러 들어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