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규칙:
하나 또는 한 무더기의 카드를 찾아 왕과 왕군을 제거하다. 누군가가 패를 책임지고, 한 사람이 한 장, 한 사람이 번갈아 가며, 카드가 무엇인지 보고, 그에 상응하는 작은 게임을 하고, 작은 게임이 끝나고, 다음 사람에게 패를 나눠야 한다.
1, 1 번 명령 카드.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은 게임에 참여하는 누구에게나 술 한 잔을 주문할 수 있다. 작은 게임이 끝나자 이 카드는 무효가 되었다.
2, 2 번 미스 카드.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은 "나는 아가씨다" 라고 큰 소리로 외쳐야 하며, 아가씨 역할을 해야 한다. 다음 아가씨 카드가 나타나고, 마지막 아가씨 카드는 무효입니다. 만약 여성을 만나 이 카드를 받아서 미안하다면, 건너 뛰고 강요하지 마세요.
3, 3 일 일요일 게임.
이 카드를 받은 사람부터 일요일이라고 외치기 시작했다. 다음 사람이 소리 쳤다: 공원을 구경하다. 다음 사람이 소리 쳤다: 구경하는 것. 다음 사람이 소리 쳤다: 하늘을 나는 사람/땅에서 달리는 사람/물에서 헤엄치는 사람.
4, 4 번 자유pk 게임.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은 1 명을 지정해서 그와 PK 게임을 할 수 있다. * * * 함께 노는 법을 의논하고, 뭐든지 할 수 있고, 미디어를 추측하고, 유무를 추측하는 등. 진 사람이 술을 마시다.
5, 5 번 카메라.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은' 카메라' 라고 하면 테이블 전체가 움직이지 않고 3-5 초 동안 가만히 있다. 누가 벌주 한 잔을 움직였는가. 아무도 움직이지 않고 스스로 한 잔 벌하다.
6, 6 번 버드나무 몇 그루가 몇 번 비틀어졌다.
차례대로 아래로 내려가서 버드나무 몇 그루가 몇 번 비틀어졌다. , 차례로 계속하고, 누가 지고 누가 술을 마시는지. 작은 게임이 끝나자 이 카드는 무효가 되었다.
7, 7 번은 7 번입니다.
7 번의 게임을 합니다.
8, 8 번 기저귀 카드.
8 을 받아야만 화장실에 갈 수 있고, 8 이 없으면 화장실에 가면 술을 마셔야 한다.
9, 9 일 자벌 한 잔.
10, 10 번 사이코패스.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은 먼저 "나는 사이코패스다" 라고 외쳤다. 그 후, 이 사람이 어떤 말을 해도 너는 그를 상대할 수 없다. 누가 그를 상대하고 누가 술을 잃는가. 어떤 사람은 당첨 후 효력을 상실하고, 아무도 당첨할 때 다음 한 장은 자벌 한 잔 후에 효력을 상실한다.
11, 11 번 왼쪽에서 마셔요.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은 왼쪽에 있는 사람이 마셔야 한다.
12, 12 번 오른쪽으로 마셔요.
이 카드를 받은 사람의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마신다.
13, 13 번 정량입니다.
처음 나타나서 받은 사람이 한 잔 마시다. 마신 후에 다음에 K 를 받는 사람이 얼마나 마시는지, 그 사람은 얼마나 마셔야 하는지 규정하고 있다.
확장 데이터
게임 역사 문화:
음주 행령은 술의 흥을 돋우어야 할 뿐만 아니라, 종종 시를 지어 글을 쓰고, 팬들의 주먹을 추측하는 행위도 동반하여, 술을 행하는 사람이 민첩하고 재치가 있고, 문채와 재능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행주행령은 고대인의 후대 전통의 표현이자 그들의 음주 예술과 총명함의 결정체이다. 서주에서 최초로 태어나 수당 () 에서 완비되어 사대부들 사이에서 유행했다.
술을 행하는 방식은 가지각색이라고 할 수 있다. 문인 아사와 서민들이 술을 행하는 방식은 자연히 크게 다르다. 문인 아사는 시를 자주 쓰거나 대련이나 추측, 추측 등을 하는 반면, 일반 백성은 간단하면서도 어떠한 준비도 할 필요가 없는 행령 방식을 사용한다.
모양의 의미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