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산시 _ 푸송령의 문어문 원문 감상 및 번역

산시 _ 푸송령의 문어문 원문 감상 및 번역

< /p>

우리 학습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고전적인 문어문을 많이 접하셨죠? 사실 문어문은 오늘날의 신문화 운동 이후 백화문에 비해 고대에는 문어문이 없었다는 말이 있다. 여러분이 문어문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산시 _ 푸송령의 문어문 원문 감상 및 번역은 참고용으로만 하겠습니다. 함께 한번 보시죠. < /p>

산시 < /p>

청대 푸송령 < /p>

환산시, 읍팔경 중 하나, 몇 년 동안 일정하지 않다. 일 gongzi 유 년 과 같은 사람들이 위층 음료, 언덕 이 고독한 타워 우뚝 솟은 것을 발견, 높은 삽입 Qingming, 상구 놀람, 이 잭슨 근처에 읽지 않았다. 아니 호, 궁전 수십, biwa feiyou, 산 시 우 를 참조하십시오. 곧, 높은 벽 수이, 6 ~ 7 마일 연속, 실제로 성곽에 실시한다. 바닥 이있는 경우, 홀 경우, 광장 경우, 눈에 선하다, 수십억 달러. 갑자기 큰 바람이 불고, 먼지가 무모하고, 도시가 어렴풋하다. 기왕 바람이 하늘을 맑게 하고, 모든 것이 사라지고, 위태로운 건물이 하나 있는데, 바로 소화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건물 다섯, 창 페이 는 열려 있습니다; 일행은 5 시 밝은 곳이 있고, 건물 밖의 날도 있다. < /p>

층층 지수, 건물이 높을수록 명도가 줄어든다. 8 층까지 세고, 별처럼 자르다. 그리고 그 위에, 슬프게도, 그 수준을 셀 수 없다. 위층의 왕래 부스러기, 혹은 입립, 상이한 모양. 시간 초과, 바닥이 점차 낮아져 그 꼭대기를 볼 수 있다. 그리고 점차 평소와 같이 건물; 그리고 점차 높은 집 처럼; 갑자기 주먹이 콩처럼 되어 보이지 않는다. < /p>

또 조행자 냄새도 나고, 산에는 인가가 만연하고, 세상과 다름이 없어' 귀신시' 구름이라고도 불린다. < /p>

번역 < /p>

환산의 산시는 (쯔천) 현의 유명한 8 경 중 하나이지만 몇 년 동안 한 번 보기 어렵다. 손우년이라는 아들이 있는데,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들 (위층에서 술을 마시다가 갑자기 산꼭대기에 독방 탑이 우뚝 솟아 푸른 하늘을 높이 꽂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모두) 서로 쳐다보며 놀라서 근처에 이런 선원이 없다고 생각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또 수십 개의 큰 궁전, 청록색의 유리기와, 날으는 처마, (사람들) 이 나서야 산시임을 깨달았다. 잠시 후, 높고 낮은 성벽이 연이어 6 ~ 7 리 길이로 뻗어 있는데, 뜻밖에도 한 도시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중 (풍경) 은 빌딩처럼, 청당처럼, 골목길처럼, (하나) 눈앞에 분명하게 나타나고, (많이) 억만으로 계산할 수 있다. 갑자기 큰 바람이 불고, 공기 중의 먼지가 커서 도시가 희미하게 변했다. 그런 다음 바람이 멎고, 하늘이 다시 맑아지고, 아까의 모든 것이 사라지고, 단지 하나의 고층 빌딩만 하늘 높이 솟아 있고, 이 건물은 층당 다섯 칸씩 있고, 문과 창문은 모두 활짝 열려 있다. 각 줄에는 다섯 군데의 밝은 곳이 있는데, 그것은 건물 저쪽의 하늘이다. < /p>

층층이 숫자를 가리키고, 빌딩이 높을수록 밝은 점이 작아지고, 8 층까지 세면 밝은 점이 별처럼 커진다. 또 위로 세면 어두컴컴해서 명확하게 볼 수 없어 층을 계산할 수가 없다. 위층의 사람들은 왕래가 서두르고, 기대고, 서 있는 사람이 있고, 형태가 각각 다르다. 잠시 후, 건물이 점점 낮아져서 옥상을 볼 수 있게 되었고, 천천히 또 평소의 고층 빌딩처럼, 점점 높은 집처럼 되고, 갑자기 주먹처럼 커져서 콩알처럼 작았고, 그 다음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또 일찍 길을 재촉하는 사람이 있다고 들었는데 산에 가게 장터 (사람들이 오가는 것) 가 있어 세상과 다르지 않아' 귀신시' 라고도 한다. < /p>

주석 < /p>

신기루: "신기루" 와 비슷한 신기루. < /p>

환산: 산명. 구 Zichuan 카운티 huanshan, 또한 huanshan 을 썼다. < /p>

읍: 현. 여기는 청대 사천현을 가리키는데, 지금은 박시이다. < /p>

손공자우년: 손우년에 대한 존칭. 아들, 옛날에 호문 귀족의 자제라고 불렀다. < /p>

그러나 몇 년 동안 일정하지 않다. 종종 여러 해 동안 한 번 볼 수 없다. 하지만. 몇 년, 여러 해. 항시, 자주. < /p>

동인: * * * * 같은 일을 하는 사람 또는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 < /p>

음주: 술. < /p>

청명: 푸른 하늘, 하늘. 녹색, 하늘의 색깔을 묘사하다.

하늘이 높고 끝이 없는 모습을 묘사하다. < /p>

보살핌: 날 봐, 내가 널 볼게. < /p>

읽기: 생각. < /p>

선 (禅): 불교 사원. 선 () 불교 용어 () 는 불교와 관련된 사물을 나타낸다. < /p>

아무것도: 곧, 곧. < /p>

비비: 청록색 기와와 들뜬 처마. 날으는: 양끝에 들어 올린 방마루. 용마루, 용마루. < /p>

깨달음: 이제야 알았어. 시작: 재능, 이해: 이해 < /p>

곧: 곧, 곧. 앞의' 무호' 의 의미와 같다. < /p>

고담수: 높고 낮은 성벽. 높은 담장, 높은 담. 수이, 또 "南京" 이라고 썼다. 여자 벽, 즉 성벽에 울퉁불퉁한 난쟁이 벽을 가리킨다. < /p>

계속: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 /p>

성곽: 성곽이 되다니. 뜻밖에도. 성곽, 도시. < /p>

에는 건물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건물과 같습니다. < /p>

당당한 사람: 어떤 것은 홀과 같다. 홀, 홀. < /p>

방약자: 어떤 것은 방앗간 같다. 방앗간, 골목, 가게. < /p>

눈에 선하다: 눈앞에 분명하게 나타났다. < /p>

예: 사용. < /p>

무모함: 막막한 모습. 무모하고 막막하다. < /p>

희미하게: 희미하게. < /p>

이후: 곧. < /p>

< P > 모든 것: 이 단어는 아무것도 없는 것을 묘사하거나, 누락이나 소모, 소모가 얼마 남지 않은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일 수 있다. 이제 모든 (장면) 이 사라 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존재하지 않고, 허황되고, 존재하지 않는다. 우, 같은 "없음". < /p>

위험한 건물: 고층 건물. 위독하고 높다. < /p>

직접: 연결. < /p>

샤오 한: 하늘과 톈허. < /p>

창 제목: 창. < /p>

모두: 모두. < /p>

열림: 열림 < /p>

별: 별처럼 작다. 재단하고, "재능" 을 통하고, 단지. < /p>

암울함: 어둡고 어렴풋하다. 어두컴컴하고 어두컴컴한 모습이 어렴풋하고, 없는 것이 있으면 또' 미묘하다' 라고 한다. < /p>

및: 그런 다음. < /p>

왕래 부스러기: 왕래가 서두르는 것을 묘사한다. 부스러기, 바쁜 모습. < /p>

또는: 어떤 사람. < /p>

자격 증명: 기대어. < /p>

다양함: 형태가 다릅니다. < /p>

시간 초과: 잠시 후. < /p>

갑자기: 갑자기. < /p>

수이: 드디어. < /p>

인가시장: 사람과 장터. 시방, 장터. 가게. < /p>

독방: 독방. < /p>

우뚝 솟은: 우뚝 솟아 있다. < /p>

놀라움: 놀라움, 의혹. < /p>

벽장: 청록색. < /p>

동료: 동업 친구. < /p>

예: 하지만. < /p>

수: 몇 개. < /p>

명나라 ("밝은 감소"): 밝은. < /p>

행 ("조행자 냄새"): 길을 재촉하다 (다른 말로는 걷는 의미임) < /p>

세상과 다름없다. 필멸의 상황과는 별반 다르지 않다. < /p>

손공자우년: 손우년에 대한 존칭. < /p>

바람이 맑은 날: 바람이 멎고 하늘이 맑다. < /p>

고탑이 우뚝 솟아 있다: 외로운 탑이 우뚝 솟아 있다는 뜻이다. < /p>

위조자 < /p>

별: "오직" 만, 단지, 방금. < /p>

우: 우통 "없음", 없음. < /p>

어류는 < /p>

를 활용하므로 일명' 귀신시' 구름 (이름: 이름, 이름. 명사는 동사로 쓰인다).

< /p>

창표지가 모두 열렸다. < /p>

에는 건물이 있고, 당이 있다면 방약자 (명사로 부사어) 가 있다. 차례로 번역된다: 도시에는 누대와 같은 것, 청당 같은 것, 방앗간 같은 것이 있다.) < /p>

건물이 점점 낮아짐 (낮음: 낮아짐). 형용사를 동사로 사용) < /p>

고금의 의리 < /p>

항시: < /p>

고의성: 자주, 자주. < /p>

오늘의 의미: 지속적이고 평범하다. < /p>

구: < /p>

의 의미: 보세요. < /p>

오늘의 의미: 참고. < /p>

읽기: < /p>

의미: 1. 사고, 사고 2. 생각 3. 읽기 < /p>

오늘의 의미: 1 ... < /p>

오늘의 의미: 이해. < /p>

시작: < /p>

현재 의미: 시작. < /p>

위험한 건물: < /p>

고대 의미: 고층 건물. 위태롭고 우뚝 솟아 있다. < /p>

오늘의 의미: 위험한 건물. < /p>

직접: < /p>

고대 의미: 연결 대상. < /p>

오늘의 의미: 중간을 통과하지 않는 것. < /p>

암울함: < /p>

고의성: 1. 블랙 모습 2. 어둡고 무광한 모습 3. 우울한 모습 4. 조화가 순조롭다는 의미. < /p>

오늘의 의미: 1. 어두운 ` 모습 2. 마음이 불편하고 기분이 가라앉는다. < /p>

계층: < /p>

의미: 레벨 수. < /p>

오늘의 의미: 말하고 쓰는 순서. < /p>

의 옛 의미: 성벽 위에 울퉁불퉁한 짧은 벽, 여벽이라고도 합니다. < /p>

오늘의 의미: 눈을 비스듬히 옆으로 바라보며 오만한 모습을 묘사한다. < /p>

실제로: < /p>

고대 의미: 실제로. < /p>

오늘의 의미: 뜻밖의 < /p>

(원문: 몇 년 동안 변하지 않는) 접속사, 하지만. < /p>

(원문: 먼지투성이 무모함) 보조사,. 있습니다. < /p>

(원문: 성곽인) 후미, 부사후위. < /p>

수: < /p>

(원문: 궁전 수십 개 참조) 한정 기호, 몇 개, 몇 개. < /p>

(원문: 숫자에서 8 층까지, 별점으로 재단됨) 동사, 수. (원문: 그러나 몇 년 동안 한결같지 않다) 많다. < /p>

(원문: 가운데 건물이 있는 사람, 당이 있는 사람, 방이 있는 사람) 누대를 생각하는 사람, 로비를 생각하는 사람, 방앗간 같은 사람이 있다. < /p>

아무것도: < /p>

고대 의미: 곧, 잠시. < /p>

오늘의 의미: 아무것도. < /p>

는: < /p>

(원문: 억만 개) 로 사용, (많은 설명). < /p>

문어문장 < /p>

판단문 < /p>

환산시, 읍팔경 중 하나. < /p>

는 산시 ('예' 로 판단함) < /p>

와 같은 사람과 함께 위층, (그들) 을 마신다 < /p>

거꾸로 된 문장 < /p>

는 위험한 건물 (위험한 건물 하나, 속성 뒤) 에 불과합니다. < /p>

궁전 수십 곳 참조 (수십 개의 궁전, 속성 뒤). < /p>

감사 < /p>

산시의 전 과정을 보면 4 단계로 나눌 수 있다. < /p>

초생단계 < /p>

목격자의 눈에 보이는 장면입니다.

문장 (WHO) 는 목격자의 심리적 변화도 묘사했다. 고탑을 볼 때 서로' 의구심' 을 하며 갑자기 나타났으며 실독자와 목격자가 있는 곳으로 데려갔다는 것이다. < /p>

아래 글은 목격자가 본 모습이지만 독자들은 느낌이 달라졌다. 모든 것이 친견과 같다. < /p>

개발 단계 < /p>

는 항상 "고담, 6 ~ 7 리 연속" 이라는 글을 썼다 상당히 웅장한 기상이 있다. 그런 다음 "그중에 건물이 있는 사람, 당이 있는 사람, 방약자가 있는 사람, 눈에 선하고, 억만계이다." 라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비록 적은 수의 언어이지만, 독자들이' 청명 상하도' 와 비슷한 그림을 상상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 이 화권은 결국 바람 속에서 사라지고, 또 하염없는 느낌을 자아낸다. < /p>

절정 단계 < /p>

더욱 특별한 것은 위층에 오가는 사람들이 있거나, 아니면 입립하거나, 사람을 보살피는 역할을 하며, 환산의 이 곳에서 이런 기이한 현상을 확실히 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 /p>

시간의 변화: 갑자기-아무것도-곧-갑자기-이후-시간 초과-갑자기 < /p>

풍경의 변화: 고립탑- 작가의 마지막 말과 첫 마디가 호응하여 산시에 신비감을 더했다. < /p>

주제사상 < /p>

'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여우가 귀신을 말하는 형식이다. 당시 현실의 어둠과 관리들의 죄악을 폭로하고 과거제도와 예교에 대해서도 비판했고, 청년남녀가 사랑하는 이야기를 동정적인 필조로 묘사했다. 그러나 책에는' 충성, 효, 절, 의' 를 선전하는 봉건윤리관념과 미신적 색채도 있다. < /p>

1, 작가 필봉이 돌면서' 몇 년 동안 한결같지 않다' 며 산시에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해 독자들의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했다. < /p>

장면 융합 < /p>

시나리오 안감. 작가는 묘사할 때 손우년과 그의 친구의 눈을 통해 산시의 기경을 묘사했다. 손우년은 친구와 술을 마시다가 갑자기 먼 곳의 환산봉우리에 어렴풋이 우뚝 솟은' 고탑' 이 나타난 것을 보고, 그들은' 서로 돌아보고 의심하다' 는 것을 금할 수 없었다. 여기에는 절이 전혀 없었는데, 어디서 온 고탑이 있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강렬한 놀라움과 미혹된 감정은 기이한 산시의 경치를 부각시키는 동시에 독자를 감염시키는 매개체이기도 하다. 작가는 묘사 과정에서 이런 감정을 융합하여, 한 걸음 독자를 끌어들여 산시의 비밀을 밝혀냈다. 글에서는 경이로운 정서의 파동을 동반하여 층층이 묘사를 펼쳐 산시의 모든 풍경이 매번 변화할 때마다 신기한 느낌을 준다. 이어' 고탑' 옆에 또 수십 개의 화려한 궁궐이 나타났는데, 이때에야 작가는 비로소' 시현이 산시로 깨달았다' 는 것을 알아차렸다. 손모씨와 그의 친구는' 놀라움' 과' 깨달음' 이다. "우" 와 함께 오는 것은 홀가분하고 안심이 되는 심정으로, 보기 드문 산시의 경이로움을 집중적으로 감상해야 한다. < /p>

위층에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의 행사가 있어 섬세한 장소에서 건물 속 인물의 자세와 매력을 물들였다. 만약 앞이 굵고 허황된 필법으로 도시의 개요를 그려내고 기세가 날뛰는 말을 썼다면, 뒤에는 가는, 실실, 상세한 필묵으로, 구체적으로 산시의 1 층 일경을 묘사하고, 한 사람 일태로, 매우 정취 있게 썼는데, 이런 묘사는, 우리는 단지 "단지" 를 본 것이 아니다. 동시에, 본무에서 태어난 신기루는 짙은 생활의 정취와 현실감으로 가득 차 있다. 동시에 작가는 경물을 묘사할 때 까지 독자에게 무한한 상상력과 재미를 줄 수 있는 공간을 남겼다. < /p>

운동 상호 변화 < /p>

산시의 광경이 변화무쌍하다. 저자는 산시의 모든 변화를 포착하기 위해 노력하며, 단 100 자 만에 그 묘사를 생동감 있고, 이미지적이며, 사람을 놀라게 한다. < /p>

절대 다수의 사람들은 단지 보고 탄식할 수밖에 없다.

이 문장 는 목격자 의 서술 에 근거하여 쓴 것 으로, 산시 가 생성 에서 사라지는 과정 을 생생하게 재현하여 큰 그림 이나 공필 추적 을 모두 다 할 수 있다. < /p>

교육 제안 < /p>

이것은 한 과목으로 학생들에게 독서를 지도할 수 있는 자독 본문이다. < /p>

우선 산시의 형성을 알아야 한다. 빛이 같은 밀도의 균일한 매체 안에서 진행될 때 빛의 속도는 변하지 않고 직선의 방향으로 전진하지만 빛이 이 매체에서 다른 밀도의 매체로 기울어지면 빛의 속도가 바뀌고, 진행 방향도 왜곡되는 것을 굴절이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곧은 막대기로 물 속에 비스듬히 꽂을 때, 물 속에 있는 막대기와 물 위에 노출된 부분이 부러진 것처럼 보이는 빛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현상을 전반사라고 합니다. < /p>

공기 자체는 균일한 매체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고도가 증가하면 밀도가 감소하고 높이가 높을수록 밀도가 작아집니다. 빛이 서로 다른 높이의 공기층을 통과할 때, 항상 약간의 굴절을 일으키지만, 이런 굴절 현상은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이미 익숙해져서, 어떤 이색도 느끼지 않는다. < /p>

그러나 공기 온도가 수직으로 변하는 이상 때문에 통상적인 굴절과 전체 반사가 발생할 경우 신기루 현상이 발생합니다. 공기 밀도가 비정상적인 구체적인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신기루가 나타나는 스타일도 다르다. < /p>

여름에는 낮의 해수 습도가 비교적 낮다. 특히 찬물이 흐르는 해수면은 수온이 낮고, 하층공기는 수온의 영향을 받고, 하층공기는 수온의 영향을 받고, 상층공기보다 차갑고, 하상온과 온수의 이상 현상이 발생한다 하층 공기는 원래 기압이 높고 밀도가 높으며, 게다가 기온과 상층부가 낮기 때문에 밀도가 특히 커 보이기 때문에 공기층 아래의 밀도가 희박한 차이가 매우 두드러진다. < /p>

"등주해에는 궁실대관, 성캐스틸의 인물, 차마관 뚜껑 등 구름이 있어 눈에 선하다." < /p>

이것이 그가 봉래에서 본 신기루다. 1933 년 5 월 22 일 오전 11 시여, 청도 앞바다 (교주만 외곽) 죽차섬에서도 현황이 발견되어 잠시 도시를 폭격하며 많은 사람들이 관람하러 갔다. 1975 년 광둥성 부근의 해수면에 6 시간 동안 계속된 신기루가 나타났다. < /p>

여름철에는 해수면에서 신기루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에서는 아침이 있어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1934 년 8 월 2 일 남통 부근의 강위에 나타났다. 그날은 무더웠는데, 오후에는 갑자기 창장 상공에 누대 성곽과 나무집이 비춰져 모든 신기루가 20 여 리 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약 30 분 후에 동쪽으로 이동하다가 갑자기 사라졌다. 그리고 삼산, 우뚝 솟은 구름, 중간 산, 향로 처럼 나타났다; 또 30 분이 지나서야 전부 사라졌다. < /p>

굴절 광선이 지면에 가까운 뜨겁고 얇은 공기층에 닿으면 전체 반사가 발생하고, 빛은 지면에 가까운 밀도가 작은 공기층에서 다시 위의 조밀한 공기층으로 반사된다. 이렇게 아래로 움푹 패인 구부러진 빛을 지나 나무의 영상을 사람의 눈에 보내면 나무 한 그루의 반사가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그림자가 실물 아래에 있기 때문에 신기루라고도 합니다. 이런 반사는 사람들에게 물가나무 그림자라는 환각을 주기 쉬우며, 먼 곳은 반드시 호수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막을 여행한 사람은 대부분 비슷한 경험을 했다. 영화' 히샤방마봉에 오르다' 를 촬영한 한 사진작가는 광활한 마른 초원 위를 걷다가 이런 신기루를 본 적이 있다. 그는 신기루 방향으로 달려가 밥을 짓고 싶었다. 그가 그곳으로 뛰어가 보니 아무런 수원도 없었는데, 비로소 신기루에 오른 것을 발견하였다. 마른 풀은 모래와 마찬가지로 뜨거운 태양에 의해 더위가 세차게 내리쬐어 공기층의 밀도가 아래에서 위로 점차 높아져 신기루를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p>

어떤 신기루든 바람이나 바람이 매우 약한 날씨에만 나타날 수 있다.

바람이 함께 불면, 상부 및 하부 공기의 교반이 혼합되고, 상부 및 하부 공기 밀도의 차이가 감소하고, 광선에 비정상적인 굴절이나 전체 반사가 없으면 모든 환상이 즉시 사라집니다. < /p>

이 본문의 특징과 교학 요구에 따라 교실 수업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이전 부분은 학생들이 원활하게 낭독하고, 본문의 묘사용어를 익히고, 학생들의 상상력을 키우는 것이다. 약 35 분 정도 걸립니다. 후자의 경우, 임무는 연습을 완료하는 데 약 10 분이 걸린다. 전자는 기초이고, 기초는 착실하게 해야 연습이 순조롭게 완성될 수 있다. < /p>

< /p>

1, 예습 또는 파악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만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본 과목은 새로운 단어가 비교적 많은데, 모두 주석이 있지만, 몇 번 더 읽지 않아도 여전히 기억하기 어려울 것 같다. 문장을 매끄럽게 읽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어려움에 대해서는 학생들이 예습에서 본문에 관련 단어나 말말말조어 (예: "(기왕)" "성곽 ()"; 어떤 문장은 "(그러나 몇 년 동안) 한결같이 보이지 않는다", "(산 참조) 인가시방" 과 같은 구절이 있다. 이 4 자 구조를 잘 읽는 것이 관건이다. < /p>

전체 텍스트를 최소 4 회 이상 읽습니다 (약 10 분 소요). < /p>

셋째, 해사와 학생의 상상력을 키우는 것을 결합한다. 모두 영감을 주어 질문하는 방식으로' 산시' 의 세 화면 (탑과 궁전) 을 따른다. 성곽 및 기타 건물 위태로운 건물 하나) 차례대로 질문하고, 마지막으로 시간어로 그것들을 연결시켜라. (약 20 분) < /p>

질문이 끝나면 전문을 두 번 더 읽어보는 것이 좋다. 학생들에게 읽는 동안' 산시' 의 그림을 상상하도록 지시해 인상의 완전성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 /p>

작가 작품에 대한 소개는 욕심이 많아서는 안 되며, 연습이 빨리 끝나면 한두 가지 짧은 이야기를 할 수 있다. 캡션은 이미 얘기했으니 반복할 필요가 없다. < /p>

제작 배경 < /p>

시나리오. 작가는 형형할 때 손우년과 그의 친구의 눈을 통해 산시의 기경을 형상화했다. < /p>

명구 감상 < /p>

환산시, 읍팔경 중 하나, 몇 년 동안 한결같지 않다. < /p>

필필필하면 산시가 특이하다.' 현 팔경 중 하나' 로 몇 년 동안 보기 어려웠다. < /p>

일 gongzi 유 (y ࿋) 년 같은 사람과 위층 술을 마셨는데, 산꼭대기에 고탑이 우뚝 솟아 있는 것을 발견하고, 높은 삽입 청명암 (m 峟 ng), 의구심을 품고, 가까운 곳에 이 선 () 을 읽지 않았다. 아무 것도 없다. 궁전/수십 곳을 보아라. < /p>

2 는 궁전이 된다. "비와비우" 는 궁전의 웅장함을 보여 주며, 좀 명쾌하고 실감나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시의 두 글자는 주제를 지명한다. < /p>

얼마 지나지 않아 고원 (유안 n) 수 (p) 수 (n) 가 (g n) 6 ~ 7 리 연거푸 (g n) 6 ~ 7 리, 실제로 성곽이 수행한다. < /p>

3 은 성곽이 된다. \ "가오 위안 수이, 6 ~ 7 마일 연속 \" 이 9 자, 가상 세대 실제, 약간 세대 세부 사항. < /p>

에는 빌딩이 있고, 당이 있다면, 방방이 있다면, 눈에 선하고, 억만계이다. 갑자기 큰 바람이 불고, 먼지가 무모하고, 도시가 어렴풋할 뿐이다. < /p>

는 거대한 도시의 규모와 윤곽을 대충 그렸다. 눈에 선하다' 는 산시의 선명함을 재현했다. "억만계" 는 과장된 수법을 써서 도시의 번영의 광경을 보여 주었다. 음에서 맑다. < /p>

기왕 하늘이 맑아지고, 모든 것이 사라지고, 위태로운 건물 하나, 바로 하늘 (xiāo) 한. 건물 다섯 대, 창문 속표지 (f, I) 가 모두 열려 있다. 일행은 5 시 밝은 곳이 있고, 건물 밖의 날도 있다. < /p>

흐리고 맑다. 사방이 위태로운 건물로 변하다. 직접 하늘 (xiāo) 한' 은 빌딩이 높고 우뚝 솟은 모습을 돋보이게 한다. < /p>

위층 사람 왕래 비듬 (Xi é) 비듬, 또는 입립, 다양함. 초과 (y 이순신) 때, 바닥 이 점차 낮은, 그 꼭대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점차 평소와 같이 건물; 그리고 점차 높은 집 처럼; 갑자기 주먹이 콩처럼 된 후 (su) 가 보이지 않는다. < /p>

"위층의 왕래 부스러기 (Xi é) 부스러기, 또는 입립" 위층의 활동, 풍채, 표정에 힘입어 독자들이' 산시' 의 인정과 풍속을 만지는 것처럼 보인다.

건물의 변화: 높고 낮음, 크고 작은 것, 유유무입니다. 이곳의 획은 섬세하고 세밀하여, 사람을 절절하게 한다. "sh (sh) 가 갑자기 주먹처럼 콩처럼, 다음 (su) 은 보이지 않는다." 환영을 쓴 실종은 건물의 변화를 묘사하여 눈코 뜰 새 없이 기억에 남는다. < /p>

또 조행자 냄새도 나고, 산 위의 인가시 (S) 를 보고 세상과 다름이 없어' 귀신시' 구름이라고도 불린다. < /p>

말미에 보충해 산시의 다채로움을 다시 써요. 또 냄새' 측면은' 산시' 가 사실임을 증명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