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패왕 브랜드의 게임기를 해본 사람들이 적지 않다고 믿는다. 어린 시절 몇 안 되는 오락 수단으로, 패왕 게임기는 우리에게 많은 좋은 추억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어른이 되자, 우리는 점점 게임기를 하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안고 놀고 있고, 게임기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모두 그런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매니아? 。 게임기를 하는 사람이 적었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작은 패왕이라는 브랜드도 점차 우리의 생활 시야에서 벗어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그렇다면 소패왕의 현재 경영 상황은 어떻습니까? 게임기는 이미 석양 산업에 속합니까? 소패왕은 파산 청산
에 직면하고 있다10 여 년 전, 게임기는 대륙 시장을 풍미했다고 할 수 있었다. 비록 패왕 게임기는 일본 닌텐도 게임기를 차용한 혐의를 받고 있지만, 가격과 품질 우세로, 패왕은 여전히 국내 시장에서 절대적인 지배권을 차지하고 있다. 처음에는 소패왕 게임회사가 풍물처럼 발전했고, 심지어는 재키 찬 대변해 줄 돈도 있었다고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하지만 시대가 발전하면서 게임기 업계는 점차 내리막길을 걷고 휴대전화 및 기타 모바일 게임 장비의 충격에 직면하여 자신의 발전 방향을 잃고, 업무 수입도 절벽식 하락을 보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게임기, 게임기, 게임기, 게임기, 게임기, 게임기, 게임기, 게임기) 새로운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패왕은 새로운 게임 설비를 개발하기로 결정했지만, 이 길은 험난하게 걸어갔고, 연구개발에 많은 경비가 들었지만, 시장에서 아무런 파란도 일으키지 않았다. 수입이 하락하고 자금이 부족한 상황에서 소패왕은 부채가 쌓여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현재 청산될 가능성이 있다. 핸드헬드 게임기의 발전 전망은 매우 낙관적이지 않다
전통적인 게임기는 이미 시대에 차츰차츰 버려졌고, 지금은 사람들이 휴대폰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아무도 다른 돈을 써서 게임기를 사고, 한 푼도 더 쓰고 혼자 게임을 사고 싶어하지 않는다. 일본에서는 PC 게임 대국, 국내 시장 환경이 중국과 크게 다르기 때문에 이런 판매 모델이 통할지도 모른다. 중국에서는 이런 길이 통하지 않는다.
어릴 때 그렇게 유명했던 브랜드들이 도산을 앞두고 있는 것을 보고 많은 네티즌들은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지만 시장은 잔혹했다. 변화를 추구하지 않는 것은 다른 업종에 삼켜질 수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