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 요소 추가 방법을 묻는 질문에는 바디 우드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바디 우드는 3바디와 1센시티브 우드인데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주류입니다. 나무요소 가산점 방식을 항상 반대해왔지만, 게임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에게 처음에 전체적인 상황에 따라 가산점을 요구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고급 나무 수를 연습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느린 속도로 당신을 비웃을 때 나중에 자신의 힘을 확고하게 믿지 못할 수 있으므로 여기서는 더 이상 이러한 주류 추가 포인트 방법을 완전히 거부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급 수준에 도달한 후에는 실무자 자신도 그럴 것이라고 믿습니다. 촬영 속도를 지원하기 위해 각 수준에서 그렇게 불쌍한 민첩성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나무의 힘은 85레벨까지 연습을 해야만 실현될 수 있다. 무적의 꼬마 신동이라는 칭호는 모든 나무에 적용해도 과언이 아니다. 레벨 5까지 연습한 후에는 모든 목재의 원래 체력이 놀랍게도 50,00, 방어력 7,00에 도달했습니다. 일반 JP 장비로도 모든 목재는 이미 60,00 방어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는 팀에 이런 사람이 끊임없이 자신의 마음을 품고 있으면 어떤 팀원이라도 자신의 운명과 팀을 파괴하지 않는다는 중요한 책임을 맡길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그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매칭 방법: 모두(이중 속도 운동화로 레벨 80 이후에 몸체 3개와 민감한 나무 1개 세척 가능)
상대성 포인트: 첫 번째 나무, 그 다음 물, 마지막으로 골드 페이즈(골드 저항 강화 효과)
장비 선택 : 고감도, 고물리 장비, 신발은 런닝화여야 함, 스킬 무기는 중요하지 않고, 그냥 스킬 오류일 뿐 5레벨 이내, 무기는 높은 위상 저항이 첫 번째 선택입니다. 레벨 70 이후에는 높은 반격과 높은 데미지를 가진 무기도 필요하며, 특히 보스 도전에서는 스킬이 동일할 때 나무의 큰 두 번째는 높은 반격과 높은 독보다 안정적인 살상력을 갖습니다. 피해 무기는 PK에서 상대 전사가 감히 무거운 망치로 당신을 때리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BB 선택: 민감한 애완동물은 몸체 목재에 거의 완전히 필요하지 않습니다. 몸체 목재에 가장 적합한 애완동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러드 옥스 펫도 마찬가지다. 나무의 푸른색은 한 번의 독공격과 한 번의 심장이 마나를 완전히 소진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때 몸나무에 필요한 것은 그것을 견디고 계속해서 추가할 수 있는 사람이다. 마나 그 자체입니다. 공격을 보조할 수 있는 민감성 애완동물이 아니기 때문에 전체적인 구름과 비는 덮개가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lizard with you
스킬 참조: 두 번째 3을 먼저 사용하고, 두 번째로 심장 3을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독을 사용합니다.
저는 항상 이 순서를 강조해왔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 독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왜 두 번째 3을 먼저 플레이해야 할까요? 독은 다오싱의 지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독 대상을 안정시키기에는 다오싱과 스킬 포인트가 부족하며, 독의 업그레이드에는 초보다 더 많은 잠재 포인트가 필요하므로 CB와 저레벨에 의존하는 신규 사용자에게는 큰 부담이 됩니다. CY는 초기 단계에서 잠재력을 업그레이드합니다. 네, 레벨링 시간도 지연되며 두 번째 의도 3은 레벨링 과정에서 직면할 수 있는 위험한 상황에 대비하는 것이며 CB와 CY는 아무도 없습니다. 무 레벨 40이 넘는 사람, 독은 없지만 초 3이지만 이해력 3인 사람을 거부하고 자신의 안전도 고려하기 때문에 팀에 합류
장점: 절대 불멸의 신동, 왕을 안심시키다 미션
단점: 일부 또는 대부분의 몬스터보다 느리다는 사실과 낯선 사람의 조롱, 특히 싱글 P에 적합하지 않다는 사실을 견뎌야 합니다.
제안: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고 명확하게 파악하세요. 팀의 무적의 신이자 의사가 되는 것이 당신의 소명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높은 독 데미지를 갖는 것이 아니라, 팀의 안전과 친구의 보호를 보장하므로 몬스터가 많이 남지 않았을 때 공격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초독성 손"이 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모두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아이돌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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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무
나무의 유연성은 나무의 독 공격에 좌우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무기의 데미지 레벨과 포인트 추가 방식은 오로지 스킬 레벨에 비례하기 때문에, 특히 새로운 영역에 뛰어드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리무가 급격하게 상승하는 이유가 있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리무의 초기 업그레이드 속도는 마법계정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한 번의 컷으로 몬스터를 죽이는 이러한 효율성으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파워 넘버를 먼저 연습하고 나중에 씻어내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여기서 특히 언급할 가치가 있는 것은 파워우드이다.
후기의 리무의 강력한 표현력은 최근에서야 이해하고 주목하기 시작한 부분이다. 하지만 먼저 주목해야 할 전제는 리후오, 진리, 물, 리투와는 다르다는 점이다. Lili의 다른 네 가지 시스템은 다릅니다. 먼저 민첩성 전쟁을 연습한 다음 후반 단계에서 민첩성 봉인으로 전환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Limu가 민첩성 전쟁을 마스터할 수 없는 이유는 Mu가 제어 장애물 스킬이 없기 때문입니다. 다른 부서처럼 민첩성 전쟁을 마스터할 수 있지만 이 계정은 나중에 쓸모가 없게 될 것입니다. 왜일까요? 왜냐하면 리무가 전투에서 민첩성을 키우면 후반에 킬링스타 클리어링 보스가 몬스터만큼 빠르지 않고 손도 움직일 수 없을 때 땅에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둘째, 피가 많지 않고 움직일 수도 없습니다. 셋째, 봉인 스킬이 없으면 필요할 때 팀이 몬스터의 공격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으며 이는 리무민을 후반에 쓸모없게 만들 것입니다. 따라서 리무는 바디무보다 더 심할 수도 없고, 전혀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장기적인 비전이 필요합니다. 다오의 매력은 레벨링 지역의 몬스터가 마음대로 움직이는 것보다 BOSS 시스템입니다.
다시 포인트 가산기의 도움으로 5개의 주문 레벨(4000혈액, 900방어력, 1800데미지)에 도달했을 때 Listi Wood의 놀라운 성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레벨에서 개조된 100레벨 장비와 속성이 없는 100레벨 장신구 풀세트와 JP의 완전개조 5~6장비를 조합하면 몸나무의 기운이 더욱 강력해진다는 것.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봅니까? BOSS 몬스터들의 맹공격을 버틸 수 있는 강력한 목제 계정을 봤습니다. 일단 진정하고 준비한 뒤 베기나 독 어시스트를 하면 그런 계정이 막혀도 엄청난 억지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봉인되거나 전혀 봉인될 필요가 없고 1초만 있으면 해결되는 리민무와 다르기 때문에 2~3골드형 빅초도 견딜 수 있지만 간헐적으로 반격을 가한다. 가장 강력한 포스우드는 상대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주는 나무이며, 바디우드가 부족하더라도 어떠한 작업에서도 바디우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포스우드이기도 합니다.
점 매칭 방법: 힘 2개와 몸체 2개, 또는 지구 점이 가득 차기 전에 힘 3개와 몸체 1개를 추가하고, 다음에는 힘 2개와 몸체 2개를 모두 추가합니다
단계 지점: 먼저 흙, 그 다음 나무, 마지막으로 물(민감도 2, 체수 2의 유연한 선택과 비교 가능)
장비 선택: 민감한 의류와 JP 운동화도 필요합니다.
초반에 연결되는 무기가 우선이고 후반에는 콤보나 확실한 킬이 가능한 무기가 필요합니다. , 하지만 반격은 치명적입니다.)
BB 선택: Limu의 BB 선택은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무작위 감도를 유발하지 않고 BB를 자신의 속도보다 약간 빠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Limu BB의 첫 번째 선택은 3바디 1-Ag 또는 3.5바디 0.5-Ag에 비 또는 눈의 소녀를 추가하기만 하면 BB를 영원히 당신보다 약 80포인트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BB는 생존력이 좋을 뿐만 아니라 PK에서도 무적이 됩니다.
스킬 참고: 먼저 하트 3, 그 다음 독 3. 그 이후에는 하이 포이즌이 필요하지 않고 원하는 대로 클릭할 수 있습니다. 먼저 출시되려면 하트와 하이 하트를 최대한 높게 클릭해야 합니다. 얼마나 높게
장점: 말할 필요도 없이 령을 들고, 베고, 독살할 수 있는 만능 챔피언입니다. 미션에서 물리적인 나무와 만능 깡패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단점: 속도가 너무 느리고, 공격 의지가 너무 강하고 멈출 수 없는 경우 적시에 공격하면 모두가 미워할 유해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제안: 리무하오를 잘 수행하려면 정신력과 안정감이 좋아야 합니다. 심리적 자질을 향상하려면 다음을 배워야 합니다. 공격하려는 욕구를 통제하세요. 당신은 깡패이지만 동시에 공격해야 할 때와 팀원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타고난 보조 기술을 사용해야 할 때를 알아야 합니다. 당신이 포스 플레이어이기 때문에 도싱을 닦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반대로 몸과 나무보다 도싱을 닦는 데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높은 레벨을 죽일 때입니다. 스타, 당신은 앞서 언급한 만능 챔피언이 아닌 누구도 만들고 싶어하지 않는 팀 킬러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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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무
파무는 포인트를 추가하는 좀 더 대안적인 방법인 것 같고, 마찬가지로 상대적으로 독특하고 희귀하기 때문에 파무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있어서 오해가 많은 부분이 가장 중요한 점은 '파무'와 같은 감성을 더해준다는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파진. 나는 그것을 계속해서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고급화된 후에는 마법의 나무를 포함하여 어떤 나무도 민감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무의 표현력은 어떤 면에서 발휘되나요? 리무와 마찬가지로 파무도 령과 독을 즉시 견딜 수 있는 희귀한 왕입니다. 이러한 나무는 일일 레벨링, 별 처치, 보스 처치 등에서 드물습니다. 특히 직업적 차별이 심각한 지금은 Famu의 존재가 이러한 패턴을 조금 깨뜨릴 수 있습니다. 목형의 혈소의 정수와 마법사의 특성이 파무에 생생하게 반영되어 새로운 지역을 공략하는 또 하나의 인기 직업이 될 만하다.
점 맞추는 방법 : 바디 2개와 스피릿 2개 또는 처음 스피릿 3개와 바디 1개를 금속상에 추가한 후 나머지 모두에 스피릿 2개와 바디 2개를 추가합니다
단계 포인트: 먼저 금속, 그 다음 나무, 마지막으로 물. (파진을 괴롭히는 무자비한 캐릭터)
장비 선택: 고속 및 고감도 장비, 여기에는 JP 런닝화도 필요합니다.
공격력이 높고 외형이 높은 무기가 최고입니다
BB 선택: 파무와 리무의 차이점은 파무가 공격과 보조 스킬이 더 유연하다는 점입니다. 파무의 파란색이 지원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스킬이 2번 개방되므로 BB의 선택도 더욱 유연해졌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양한 BB를 선택하여 전술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법의 힘과 나무의 힘 비교
스킬 참조: 먼저 3초, 3초 후에 독이 방출되거나 전혀 방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 저항을 가진 일부 몬스터를 처리하기 위해), 두 번째 스킬 보너스 레벨 80에 도달하면 먼저 포인트 추가를 중지하고 레벨 120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잠재력을 계산하고 스킬 포인트를 먼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장점: 전능하고 유연하며 변경 가능한 전술적 선택으로 상대를 방어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바디 우드보다 새로운 영역에서 레벨을 올리는 데 더 적합합니다. 두 번째 3과 하트 3을 플레이하여 70까지 직접 레벨을 올린 다음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필요 없이 천천히 타오를 닦습니다. 나무의 물리적 레벨은 슈퍼 깡패, 블러드 황소 및 의사에 정비례해야 합니다. 매우 인기 있는 표적
단점: 느린 속도(이것은 나무의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및 힘 뮤와 마찬가지로 공격하려는 욕구를 제어하고 공격할 때와 취할 때를 학습해야 합니다.
제안: 리무처럼 데미지가 높은 마법사이기는 하지만 파진처럼 자동마법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그냥 클릭해서 영화를 보고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화면에서 일어나는 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또한, 제어 가능한 장애물 기술이 부족하다는 점도 다른 부서와 다른 점입니다. 70세 또는 80세가 되기 전에는 연습할 수 없습니다. 팀에 인장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길을 비우기 시작하십시오. 풀 타임 깡패 또는 풀 타임 의사 만 있으면되지만 그렇다고 다른 사람보다 경로를 낮추고 죽일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좀 더 발전된 Xingshi가 Body Wood와 Force Wood가 없고 Magic Wood만 있으면 낮은 Dao로 인해 혼합되어 차단될 것이며 이는 팀의 생존에도 매우 심각한 문제가 될 것이므로 Dao는 여전히 필요합니다. 브러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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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무
민무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포인트 추가 방법이다. 나는 민무를 85+ 이상으로 훈련시켰지만, 이후 단계에서 민무의 성능이 얼마나 무능한지 보지 못했습니다. 첫째, 나무의 특성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스타나 P그룹의 경우 나무의 역할은 팀의 역할입니다. 레벨링을 하다가 큰 몬스터나 거미를 만났을 때, 동작으로 독이 있는 몬스터를 빨리 죽이거나 마음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에서 안심이 됩니다. 팀이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기 직전이지만 높은 피와 높은 것을 사용하기 위해 나무의 민첩성이 너무 증가하고 속도가 너무 빠르면 팀에서 피뢰침이 되고 다른 하나는 체력이 낮아집니다. 그렇다면 현재의 변화 이후에는** 그럼 BT의 속도로 보면 한 번의 공격으로 나무조차 쓰러질 수 있다는 것인데, 누가 팀을 보호할 수 있겠는가?
그럼 첫 번째 포인트는 민무의 속도다. 좋은 일은 아니지만 팀 전체에 방해가 됩니다.
둘째, 속도를 놓고 다른 사람과 경쟁하고 싶지 않다면 누구와 경쟁해야 할까요? 후반 단계에서 다른 시스템의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는 2체, 2개의 민첩성 나무 계정으로 물과 흙을 사용하여 감도 이상의 포인트를 세척하여 손을 봉인하거나 3감도 또는 심지어 전체 감도를 세척할 수 있습니다. .나무를 이렇게 씻을 수는 없으니까 어떻게 포인트를 넣어도 나무는 후반부에서 속도가 가장 느리다는 사실을 없앨 수 없으니 대신 이런 방법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민첩성이 추가되지 않는 목수를 연습하세요. 일반 목수든, 강한 목수이든, 몬스터보다 속도가 느리다고 느껴지면 운동화와 민첩성 장비를 적절하게 바꿔보세요. 민첩성에 귀중한 포인트를 추가하는 대신, Li Mu를 제외하고는 절대적으로 높은 체력과 높은 방어력이 Mu의 유일한 탈출구입니다.
셋째, Mu의 기술은 Mu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속도, 독이든 심장이든 항상 먼저 공격하는 것보다 나중에 공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단계에서 민무가 화진이나 민수보다 빠르게 공격하더라도 이것이 어떤 측면에서 유리할 수 있습니까? 상대를 먼저 독살하고 상대를 봉인할 필요는 없지요.이러한 아Q식 심리적 안정감을 얻기 위해서는 봉인과 혼합 기술이 없기 때문에 나무가 싱글 P에 적합하지 않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첫 번째 수는 단지 상대의 수천혈을 독살하는 것입니다. 나무의 가치는 도교 킬과 BOSS 싸움에만 반영됩니다. 의사의 역할, P 그룹의 역할은 매우 쓸모가 없습니다.
예, 선택사항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P를 추가할 때 목재를 추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