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우옌대진사 출신인데, 그는 먼저 동림당에 붙고, 뒤이어 위충현에게 붙고, 명망한 후 청나라에 투항하고, 그 인품은 세상에 멸시되지 않지만, 그 문채가 뛰어나 문학적 성취는 지울 수 없다. 대고리 () 가 어디 명말 연극가 () 에 있는지, 간통 () 과 품격이 낮기 때문에, 셀린에 의해 많이 배척되었다. 따라서 300 여 년 동안 그의 희곡 작품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과 평가가 부족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본적에도 동성이 원하지 않고, 회녕이 받아들이지 않는 상황이 생겨 지금까지 확인되지 않아 역사적 현안이 남아 있다. 현존하는 각종 사전들은 모두 일제히' 명사' 의 설법을 따르고, 응우옌대천을 안후이회녕인으로 정하였기 때문에 청대에 응우안회녕이라는 명칭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지북인형담" 참조) "명사" 는 청대 동성인 장정옥이 편집장을 주재한 것이다. 그는 당시 관지보화전 학사, 군기대신, 가태포, 지위가 높았고,' 명사' 사장으로 임명되어 당연히 큰 권위를 가지고 있었다. 그가 판정한 일을 다른 사람도 감히 망의할 수 없다. 중화 민국 4 년 (1915 년) 까지, huaining 카운티 편집 카운티, 여러 연구 후 수백 명의 juzi 학자, 루안 Dazhao 가 huaining 국적 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 따라서 \ "명나라 역사 \" 에 대한 이 주장에 큰 불만을 표명 \ "huaining 카운티 산 \", 카운티 내 명승지 baizi 산 을 기억할 때, 말투가 상당히 무거운 주석을 추가했다 큰 유로퓸 실제 동성 사람들, 이 의식 제목 기념물 및 부학 전 진사방 시험도 가능합니다. 공개적으로 이 급한 권세, 선자벌, 참담한 남편 (돈 맑은 말) 을 동성으로 밀어 넣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불행하게도, 의식 제목 기념물 과 정부 학자 광장 전에 파괴, huaining 의 * * * 소리가 높지만, Tongcheng 카운티 는 이 계정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사실 동성의 응우옌 () 성은 회녕 () 보다 많아 동남향 () 산기슭에 집중되어 있다. 산기슭에는 송 () 나라 해원 () 진경 () 이 묻혔고, 명계 항왜영웅, 절강성 () 겸 푸젠 () 총재 부도 검열 () 이 인물들은 모두 혁혁한 것으로, 죽은 후에 모두 황봉어장을 받아 옛 동성현에 영광을 안겨준 적이 있다. 명말 병부 상서 응우옌대웅에 관해서는, 이 호문대족에 속하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역대' 동성현지' 는 기록되지 않았고, 산기슭에서도 그의 반쪽 잔비를 찾을 수 없었다. 항일전쟁 때 동성에는 방 몽각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부산 기슭에 한가하게 살면서 매우 유명하지 않은' 부도 명소지' 를 한 권 썼다. 지중이 부산 오운암을 소개했을 때, 관밖에는 오운암이 있고, 바위는 청화 위에 있다는 묘사가 있었다. 또한 응우엔 지 (Ruan Ji) 의 독서처 (Ruan Ji) 라고 하며, 명말 이족 응우 엔 다얀 (Ruan Dazhao) 의 독서소 용면 (동성성) 과거 여러 명의 신하, 이학, 위거세 () 에 붙어서 기꺼워하며, 자주 안성 () (안칭 인용자 주) 에 거주하기 때문에, 큰 유로퓸을 회령인이라고 부른다. 부산 위에는 확실히 응우옌지의 독서처가 있는데, 제목은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이 바위는 높이가 8 피트, 세로 10 피트, 가로 24 피트이다. 동굴은 넓고,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니, 부산의 승리를 차지할 수 있다. 이 기록에 따르면, 일이 분명해질 것이다. 대대는 동성인일 뿐만 아니라 용면의 명신 이학가들에 의해 읍의 은악을 위해 현적을 배척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 중 가방에는' 명사' 총재 장정옥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당나라 시인 심길, 송의 질문, 송대에는 손정, 방회, 채경, 명시에는 엄송, 조문화 등이 있다. 사회가 급격하게 변화할 때마다, 특히 이런 인품은 형편없지만, 문채가 뛰어난 엘리트를 많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인물은 과거에 있었지만, 다만 앞으로 어떤 변고가 있을 것인지 모르겠다. 큰 유로퓸과 동림당 돈 겸익이 그 중 스승의 표라고 할 수 있다. 평론은 "큰 사람이 반복되는 것은 물론 이치에 맞지 않지만, 그래서 악명 높은 사람은 반동림을 덮을 뿐이다" 고 말했다. 빛과 싸우는 세대와의 차질을 조사하는 것은, 반복되는 보신 (광투가 몸을 지키지 못한 것) 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 반복된 까닭에 동림 중인은 또 6 ~ 7 분의 책임이 있다. 따라서 말했다: 큰 유로퓸은 과격하고 교활하다. 따라서 큰 유로퓸을 보면 동림의 7 점, 그리고 3 점을 알 수 있으며, 현학적 인 사람들도 남겨 두고 있다. 그래서 진인각은 유작' 류여이별전' 에서' 원해인품, 역사정평, 다론' 이라는 글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윙 huaitang 세트 를 읽고, 매우 기쁘게, 연의 웨이 키안 산, 왕 xiuwei 다케시 박물관 두 에피소드, 같은 명나라 세대 시 도 의 선두 주자 와 함께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장태염 선생도 일찍이 평론을 했다: 오언고시, 왕맹의 재미로, 동시에 손님의 정련에 감사하다. 율시는 미약하지만, 칠언은 또 이차적이다.
그러나 명나라의 시인에 대해 논론하는 것은, 예를 들면, 큰 사람은 적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반악 () 과 송지 () 는 험한 사기 () 를 뒤지지 않고, 그 시는 지금까지도 유존하고 있다. 군자는 남의 폐언을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