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미

< /p>

진강' 탐굴' 10% 할인: < /p>

왕부인 (노래): 집 앞에 길을 인도하라고 하고, < /p>

내 딸을 찾아 남문을 나섰다. < /p>

국가 마음이 너무 독하다고 원망하며, < /p>

친녀는 길가인으로 취급한다. < /p>

아무리 원망해도 너무 강렬하다. < /p>

몸소 한가마를 뛰어다니며 가난을 겪고 싶다. < /p>

순식간에 한가마가 다가오는 것을 보고, < /p>

는 laoshen 이 가슴 아픈 것을 도울 수 없었다. < /p>

< /p>

는 틀림없이 가마 문에 왔을 것이다. < /p>

병원? 아이 (흰색): 고유 부인! 세 처녀의 한가마에 왔다. < /p>

왕부인 (흰색): 앞으로 나아가서 문을 두드리세요! < /p>

병원? 아이 (흰색): 네! 세 처녀가 문을 열어라! 태부인이 도착했어요! < /p>

왕보현 (노래): 아 ~ ~ ~ ~ ~! 와! < /p>

가마 밖에서 누군가 부르는 소리를 듣고, < /p>

누가 문을 두드리는지 모르겠다. < /p>

설랑부가 무음, < /p>

한가마에서 나쁜 여자 머리핀 치마를 울다. < /p>

병원? 아이 (흰색): 세 아가씨가 문을 열고, 태부인이 도착했습니다! < /p>

왕보현 (노래): 아이고 ~ ~ ~ ~ ~! < /p>

노모가 오는 것을 듣고 < /p>

서둘러 가마 문을 열었다. < /p>

낭친의 눈물을 보자, < /p>

노령화 ~ ~ ~ ~! 그냥 어머니! < /p>

보구시가 무릎을 꿇고 신부를 숭배하다. < /p>

왕부인 (노래): 애교아 눈물 교류를 보니 참을 수가 없다. < /p>

마치 강철칼로 황후를 도려내는 것 같다. < /p>

이전에는 꽃가루처럼 보였고, < /p>

지금은 외모가 진지하지 않다. < /p>

본본은 상부의 천금체이고, < /p>

는 어떻게 한가마에서 고생하는 사람을 떨어뜨리는가. < /p>

왕보현 (노래): 어머니 ~ ~ ~ ~ ~! < /p>

할머니는 눈물을 흘릴 필요가 없습니다. < /p>

아이가 이유를 말하는 것을 들어보세요. < /p>

제 아버지는 조관일품, < /p>

가 낳은 제 자매 * * * 세 명입니다. < /p>

제 큰언니 둘째 언니가 효성할 수 있고, < /p>

는 소룡위호와 혼인을 맺었다. < /p>

당신 아기 사마륨 혼자 두고, < /p>

채색구 단식 가난한 사람. < /p>

결혼 포털이 비례해야 한다고, < /p>

부자와 부자가 빈궁하다. < /p>

사람들은 모두 남편이 관직을 앉기를 바라고 있으며, < /p>

아이들은 스트럽을 끌고 가는 사람을 싫어하지 않는다. < /p>

왕부인 (흰색): 제 아들이 빨리 일어나겠습니다. < /p>

왕보현 (흰색): 어머니! 어머니! 어머니 의 나이, 어떻게 이 풍상을 무릅쓰고, 한요에 와서, 아기는 이생에만 이 < /p>

의 세상이라고 말했는데, 다시 한 번 황후를 만나기가 어려웠는데, 오늘 모녀가 만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왕부인 (흰색): 아! 네가 한가마에 간 이후로, 너의 아버지는 가족이 너와 함께 방문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셨다. 어머니가 오늘 네 아버지를 업고 < /p>

내 아들을 보러 오셨는데, 뜻밖에도 내 아들이 이런 광경이 되었다. < /p>

왕보현 (흰색): 어머니, 어머니! 내 슈 랭 군대 이후, 소식이 없습니다, ​​아기 낮과 밤 걱정, 아픈 가마, < /p>

아! 오늘 어머니를 뵈었잖아요! < /p>

왕부인 (흰색): 어때요? < /p>

왕보현 (흰색): 아이의 질병이 크게 달라졌다. < /p>

왕부인 (흰색): 아! 가마에 어머니를 섞어서, 내 아이들의 광경이 어떠한지 보자! < /p>

왕보현 (흰색): 한가마가 좁고, 어머니는 어떻게 가셨습니까! < /p>

왕부인 (흰색): 아이고 ~ ~! 내 아들이 어머니를 위해 살면 나도 볼 수 있어! < /p>

왕보현 (흰색): 이렇게, 아이들이 당신과 청소를 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 /p>

왕부인 (흰색): 잠깐만요! 보현! 어미 섞어서 ~ ~ ~ ~ ~ ~ ~ ~ ~ ~! < /p>

(노래): 가마 문에 들어가 보고, < /p>

왕 ~ ~ ~ 왕보현, 어머니의 아들 ~ ~ ~ ~ ~ ~ ~ ~! < /p>

laoshen 가슴 아픈, < /p>

이런 광경이 어떻게 습관이 되었는지, < /p>

불쌍한 내 아들 왕 ~ ~ ~ 왕 ~ ~ 왕보현! < /p>

한 번 부르고 싶어요 ~ ~ ~ ~ ~ ~ ~ ~ ~! < /p>

이것은 모두 네 아버지의 마음이 너무 독하다는 탓으로, 내 아이를 이런 광경으로 몰아넣었는데, 네가 어머니라고 부르면 나는 어떻게 슬퍼하지 않을 수 있니, 어떻게 마음이 아프지 않아, 그래! 빨리 어머니 와 함께 xiangfu 로 돌아가, 부정적인 가스 에 대해 불평하지 마라, 이 고통을 겪고 있다! < /p>

왕보현 (노래): 어머니, 어머니! 이것은 당신 과 기꺼이 이 가마 에 와서, 아기 나는 누가 올 것인지 원망한다, < /p>

아이들은 이미 아버지에게 맹세를 했고, 차라리 굶어 죽을지언정 돌려주지 않을 것이다. < /p>

왕부인 (노래): 오늘 어머니와 함께 돌고, < /p>

는 너의 아버지와 무슨 상관이 없다. < /p>

왕보현 (노래): 아주머니와 앉으세요, 들어보세요, 아! < /p>

(흰색): 여종 병원 공개, 당신들이 그 자리에 앉아 있다고 합니다! < /p>

왕부인 (흰색): 앉으세요! < /p>

왕보현 (노래): 아이들은 그 전후를 자세히 이야기하고, < /p>

아버지는 아들을 위해 어려운 선택, < /p>

는 좋은 인연을 맺도록 목숨을 걸었다. < /p>

우리 아버지는 결혼을 후회하고 얼굴을 뒤집으셨고, < /p>

사부가 나를 설랑을 쫓아냈다. < /p>

삼하이파이브가 왕보현을 걷고, < /p>

는 상부원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 /p>

한가마에서 성남까지, < /p>

곡강지강변 사나운 말이 나타났다. < /p>

서량흥병이 늑대연기를 일으키고, < /p>

나는 설랑이 말을 내려 관직을 봉하여 금전에 올랐다. < /p>

그 위호는 본삼에 불복했다. < /p>

는 후군 도관관이 너무 두드러졌다고 말했다. < /p>

서선행관 개편, < /p>

설랑프가 일사천리로 소식이 끊겼다. < /p>

아이들은 한가마에서 눈을 들여다보고, < /p>

는 밤낮으로 병염염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 /p>

모녀가 만나기가 어렵다고 말하고, < /p>

오늘 어머니가 오셔서 다행이다. < /p>

도 아이들을 사랑하는 셈이에요! < /p>

왕부인 (노래): 아 ~ ~ ~ ~ ~ ~ ~! < /p>

어머니의 말을 듣고 가슴이 아프다. < /p>

우리 아들이 왜 이 말을 했는지. < /p>

어머니는 바람 속의 촛불 눈 속의 숯과 같고, < /p>

는 또 망토다효가 무덤을 보내는 것과 같다. < /p>

당신은 사부님 원망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 /p>

어머니가 자녀 양육을 잡는 것은 어떻습니까? < /p>

왕보현 (노래): 엄마야! ~ ~ ~ ~ ~ ~! < /p>

어머니는 아이를 원망할 필요가 없다. < /p>

골육의 심정은 변하지 않고, < /p>

모네는 부귀빈천천천천천중숭산, < /p>

한가마에서 사상부에 살고 있다 < /p>

왕부인 (노래): 천언만언으로 설득할 수 없다. < /p>

독한 왕보현이다. < /p>

장아님에게 연민을 많이 베풀고 < /p>

는 쌀도 굶주림과 추위를 보내왔다. < /p>

(흰색): 여종 마당, 쌀과 함께 집 세 처녀를 드립니다! < /p>

왕보현 (흰색): 잠깐만요! 아! 어머니! 상부의 물건은 내가 일절 원하지 않는다. < /p>

왕부인 (흰색): 오! 오, 엄마를 위한 나의 사재야! < /p>

왕보현 (흰색): 어머니의 사재이지만, 아이도 나도 쓰지 않는다. < /p>

왕부인 < /p>

왕보현 (흰색): 이 ~ ~ ~ ~! < /p>

왕부인 (흰색): 여종 마당, 은쌀이 남아 있으니 먼저 상부로 돌아가세요. 태부인이 오늘 밤 당신의 집 3 < /p>

아가씨와 함께 있을 거예요! < /p>

왕보현 (흰색): 아이고! 어머니! 한가마 이런 광경에 어머니가 어떻게 살 수 있단 말인가! < /p>

왕부인 (흰색): 제 아들은 어머니로 살면 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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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보현 (흰색): 아아! 어머니 는 xiangfu 이 방법 으로 돌아 가지 않는다? 아! 어머니! 아기는 어머니를 따라 상부로 돌아가기를 원한다. 이 < /p>

은미야 ~ ~ ~ ~ ~ ~ ~! < /p>

왕부인 (흰색): 어때요? < /p>

왕보현 (흰색): 머무를 필요도 없습니다! < /p>

왕부인 (흰색): 어떻게 내 아들이 어머니와 함께 상부로 돌아가길 원합니까! < /p>

왕보현 (흰색): 음! < /p>

왕부인 (흰색): 너무 좋아요! 여종 마당 밖에서 가마를 타고 시중들다. < /p>

(노래): 아이야, 말 잘 듣고 가마 들어, < /p>

왕보구시 (노래): 아이닌은 너의 상부문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 /p>

왕부인 (노래): 아! 넌 엄마를 보내지 않아! 너, 너, 네 마음이 어찌 참을까! < /p>

왕보현 (노래): 왕보현 (왕보현) 나는 무릎을 꿇고 황후를 배웅했다. < /p>

왕부인 (노래): 어머니가 우는 것이 어지러워, < /p>

왕보현 (노래): 아들이 우는 어머니가 눈물을 적시다. < /p>

왕부인 (흰색): 그냥 보물일 뿐이에요, 어머니의 아들! 아아 ~ ~ ~ ~ ~ ~! < /p>

왕보현 (흰색): 어머니! 어머니! 어머니! < /p>

(노래): 어머니가 오늘 한가마문을 떠나셨습니다. < /p>

어떻게 당신의 마음이 마음 속 인 것을 알 수 있습니까?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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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 자료: < /p>

< P > 진강 대추나무 방자를 타절 악기로 하여' 방자강' 이라고도 하는데, 타악기 때' 문득' 소리를 내는데, 흔히' 유효성 검사' 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 /p>

청인 이조원' 우촌극화' 구름: "속전 돈 씨가 백여어 외집을 장식하고 진강이 있다. 산시 () 에서 시작하여, 판자로, 월금 () 은 응당 () 해야 하고, 또한 타이트하고 느리며, 속호 방자강 (), 촉 () 은 난탄이라고 한다. " "난탄" 이라는 단어는 우리나라 희곡 성강에 많은 의미가 있다. 과거에는 곤곡, 고강 이외의 극종을 모두' 난탄' 이라고 불렀고, 경극을' 난탄' 이라고 불렀고, 또 다른 극종도 난탄 이름을 따서 이름을 지었다. 예를 들면 온주 난탄, 허베이 난탄, 하지만 진강을 우선으로 하는 데 더 많이 사용되었다. < /p>

진강의 노래 정형이 당나라에서 발전하여 사회의 안정과 부유함에 따라 사람들의 정신적 수요도 점점 풍부해지고 있다. 장안도 국제화된 도시이고, 진강의 발전도 자연히 말이 안 된다. 오늘의 천수는 중대한 축제와 명절이 올 때마다 현지 사람들은 노래 집회를 조직해야 한다. 집에 집을 짓는 것도 진강의 연예인을 청해서 집에 와서 정신을 차리게 해야 한다. < /p>

진강은 관중 사투리 음성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징하 (), 위하 () 유역 현군의 언어는' 정음 ()' 으로 발성한다. 주대 이래 관중 지역은' 진' 이라고 불렸고, 진강은 이로 인해 붙여진 것으로 상당히 오래된 극종 중 하나이다. 대추나무 방자를 타절 악기로 하여' 방자강' 이라고도 하는데, 타악기 때' 문득' 소리를 내는데, 흔히' 유효성 검사' 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청인 이조원' 우촌극화' 구름: "속전 돈 씨가 백여어 외집을 장식하고 진강이 있다. < /p>

는 산시 () 에서 시작하여 판자로, 월금 () 은 응당 () 하고, 빠듯하고, 속호 방자강 (), 촉 () 은 난탄이라고 한다. " "난탄" 이라는 단어는 중국 희곡 성강에 많은 의미가 있다. 과거에는 쿤곡, 고강 이외의 극종을 모두' 난탄' 이라고 불렀고, 경극을' 난탄' 이라고 불렀고, 또 다른 극종도 난탄 이름을 따서 이름을 지었다. 예를 들면 온주 난탄, 허베이 난탄 등 진강을 우선으로 더 많이 사용한다. < /p>

명대 주권' 태화정음보' 에는 "원지음선가, 36 명 중 으뜸인 노강, 함양인 < /p>

배우는 징 양 (Jingyang), 삼원어 (sanyuan language) 를' 표준' 으로 뱉었다. 역사서에는 명대 중엽 함양이 이미 진강이 유행했고, 무종정덕 5 년 (1510) 무공강해가 연극반을 구성해' 강왕강' 을 불렀다고 기록되어 있다. < /p>

청강희년 (1662-1722), 함양의 진강반 동아리는 보부반, 강악반, 화경반, 쌍재반 등 수많은 수가 있었다.

건륭시대 (1736-1795) 한림원 학사 엄장명 (장쑤) 환관은 산시 () 를 여행하며 진강 () 을 매우 사랑했다 < /p>

진강반 동아리 공연은 현지인들뿐만 아니라 베이징에 가는 공연도 환영하는 것을 좋아하며' 무심코 전하는 것',' 벙어리 전신이 좋다' 라고 불린다. 이때 배우 백쌍아, 완두콩꽃, 금펜던트 등이 정양금수반과 함께 홍시안성을 연기한다. < /p>

1912 년 이동헌, 손인옥, 범자동, 고배지 등은 신해혁명의 영향을 받아' 속사' 를 설립하고' 일자옥' 등의 극본을 집필했다. 함양각 현은' 이속사' 를 본보기로, 연이어' 행복반' (창무),' 마가반' (무공),' 진귀사' (예천),' 익민사' (함양),' 효민' 을 설립했다 < /p>

1937 년 중반 * * * 산시 성 위원회 (주양현 운양진), 관관공위 (주순읍현 마가보), 7 월 극단, 관중극단, 관경극단 등을 잇따라 설립하여 공연' 대속임' 을 창작했다. < /p>

건국 후 함양지역에는 전문극단 14 개가 있어 새로운 연극을 많이 만들어 곽명하, 왕밀란, 슈만리, 마금선, 조빈, 왕의민, 김향 등 많은 유명 배우들이 등장했다 이 배우들은 모두 연이어 서북 성 시 대회 대회에서 상을 받았다. < /p>

1989 년 통계에 따르면 함양시에는 시직극단체 3 개, 현 진강극단 11 개, * * * 출연자 1100 여 명이 있다. 예술 창작자 30 여 명, 공연본, 접이극 100 여 부. < /p>

진강 "은 진 () 에서 형성되고, 한 () 에 진진하고, 창명 () 은 당 < /p>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진강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