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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지 2 는 어떻게 과도하게 굽습니까? 차량은 무엇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까?

먼지 2 는 어떻게 과도하게 굽습니까? 차량은 무엇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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굽은 경험 < /p>

굽은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90 이나 머리핀 굽기에 더 적합합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 /p>

핸드 브레이크 벤딩: 보다 일반적이고 매우 관상적인 오버 벤딩 방법입니다. 보통 90 이나 머리핀을 통해 구부릴 때 사용한다. < /p>

직선은 빨리 굽힐 때까지 속도를 늦추고, 브레이크의 힘은 현재 속도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시간과 경주용 자동차가 굽어지기 전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차량과 각 세그먼트의 도로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구체적인 진입 전 속도는 자신의 느낌에 의존해야 하므로 연습을 많이 하면 통제할 수 있다. 속도가 떨어지면 바로 방향을 가득 채우고 가속도를 풀고, 동시에 살살 제동을 하고, 핸드 브레이크의 힘이 너무 커지지 않도록 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피릿, 스피릿, 스피닝, 스피드명언) 차체가 표류 상태에 들어가기 시작했을 때, 즉시 가속도를 누르고 동시에 반대 방향으로 차의 앞부분을 조절한다. 이렇게 하면 빠르고 효과적으로 굽힐 수 있다. < /p>

동력 활태: 이 방법은 굽을 때 안정성이 좋지만 조금 느려질 수 있습니다. 핸드 브레이크가 휘어지는 방식에 비해 핸드 브레이크의 한 걸음만 덜어줬을 뿐이지만, 구부리기 전의 차속도는 반드시 낮아야 한다. 차속도가 내려온 후 가속도를 풀고 차체의 중심을 벗어나서 다시 세게 밟아야 한다. 반드시 세게 밟아야 한다 < /p>

무게 중심 이동: < /p>

이런 방법은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연속 커브길과 같은 특정 상황에서는 사용하는 것이 더 유용하다. < /p>

구부리기 전에도 속도를 줄여야 하는데,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차의 속도가 내려온 후 굽은 반대 방향으로 바퀴를 돌리고 빠르게 다시 채우면, 이 동작은 반드시 빠르고 연속적이어야 하며, 가속에 눌러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강한 역원심력으로 차를 내던지고, 표류를 시작하면서 즉시 세게 밟아 가속하고, 방향을 조절하여 차의 앞부분을 커브길 출구로 향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심력, 원심력, 원심력) 동력 활태와 마찬가지로 무게 중심 표류도 차의 무게 중심 편차와 타이어의 강력한 마찰을 통해 굽은 것을 실현한다. 스루바 N 그룹은 사용하기 쉽고 등급이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차량이 추가될 수 있어 모두 사용하기에 좋다. 나는 50 여 급에 이르러 마지막 차, 도요타 피카를 풀었는데, 매우 유용해서 많은 굽이가 속도를 늦출 필요가 없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