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소설 "먼 결혼" 1

소설 "먼 결혼" 1

김가을 10 월, 진미는 이 풍작의 계절에 결혼했고, 10 월도 농촌 추수와 계절이다.

진미의 가족은 호남의 한 국영단위였다. 이전에는 병공장이었고, 개혁개방 이후 이 공장은 진미대의 형언니보다 차를 생산하기 위해 전업했다. 졸업 후 바로 공장에 들어가 노동자가 될 수 있었다. 그때는 노동자가 될 수 있었지만 향머가 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하지만 1990 년대부터 중국은 체제변혁을 시작했고, 많은 국영기관들이 철밥통을 잇달아 깨뜨리고, 노동자들이 해고되기 시작했고, 신주 대지는 장렬한 남하 조류를 시작했다.

그것은 노동자 계급이 가장 막막한 시기였다. 진미는 졸업 후 마침 이 시대를 따라잡았다.

진미 일가는 모두 도시 호구여서 진미의 아버지조차도 벼를 심지 않았다.

처음으로 농촌에 와서 생활하니 진미는 모든 것이 매우 신선하다고 느꼈다.

강술은 대평원으로, 해가 일찍 일어나서 날이 막 밝자 바깥의 소 울음소리, 소가 걸을 때의 방울 소리, 방망이 옷의 소리가 들렸다.

마을 사람들은 세탁기를 사용하지 않고 빨래를 하고, 모두 연못에 옷을 가지고 가서 세탁을 하고, 옷을 적신 후 세제를 넣고 힘껏 망치를 넣는 것을 좋아한다.

진미도 이런 방망이 옷의 원리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어차피 모든 옷은 망치로 해야 한다. 마치 빨래를 하지 않는 것이 옷에 대한 불경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 큰언니 아주머니들은 아침 일찍 약속한 것처럼, 삼삼오오 함께 연못의 양쪽에 시멘트가 있는 작은 플랫폼에 쪼그리고 앉아 젖먹던 힘을 꺼내 방망이 소리보다 크고, 망치에 물보라가 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소리, 웃음소리, 물소리, 방망이 소리, 한데 어우러져 떠들썩한 광경이 펼쳐졌다.

마을은 이미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기 시작했고, 농촌의 생활은 이렇게 뜨거운 열기로 시작되었다.

밭은 이미 잇달아 벼를 거두고 있다. 멀리서 벼를 치는 기계가 삐걱거리는 소리를 듣고, 날이 밝지도 않은 근면한 마을 이름은 벼를 밭에 베고, 벼를 밭으로 끌고, 벼이삭을 크게 들고, 한 발은 밭에 밟고, 다른 한 발은 벼를 타작기의 발 위에 올려놓고, 벼를 집어넣고, 코웃음을 쳤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어, 어, 어, 어, 어, 어)

여기는 호남보다 낫지 않고, 진미의 고향은 산간 지방에 속하며, 집은 모두 산중턱의 평지 위에 세워져 있으며, 왕왕 동쪽의 한 동 서쪽 한 채이고, 때로는 한 집 주위의 방원 반 리 이내에는 다른 집이 없다.

이곳의 집은 집 옆에 있고, 가운데 통로는 대부분 삼륜차 한 대를 걸을 수 있고, 통로에서 지나갈 수 있고, 기술도 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양쪽의 푸른 벽돌 벽을 닦을 것이다.

진미는 복도를 걸으며 고개를 들어 일선 하늘의 느낌을 볼 수 있었다.

집을 제외한 모든 곳은 논밭이다. 이때 눈을 들어 바라보니, 노란 눈은 가장자리를 볼 수 없다. 아름다운 가을 풍작도였다.

그날 정오에 시어머니 녹진이 밭에 가서 벼를 수확할 것이다.

녹색진이 떠날 때 진미에게 말했다. "벼가 문 앞의 햇볕을 쬐면 너는 상관할 필요가 없다. 누군가가 뒤집어질 것이다. 너는 집에 가서 휴식을 취하고, 햇볕을 쬐지 않도록 나가지 마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마음이 놓이지 않는 듯 몇 번이나 반복해서야 갔다.

남편은 시내에서 수력발전 일을 찾아 아침 일찍 나갔다.

지금 진미는 혼자 집에 있습니다. 진미는 새집에서 책을 보고, 텔레비전을 보고, 또 침대에 누워 눈을 감고 정신을 차렸다.

자신이 지은 집에 살면서 진미는 얼마나 착실한지, 벽돌 한 장, 바닥마다 친절함이 가득했다.

맨발로 차가운 마루를 걷고 있는데, 그런 침지 골수의 편안함이 진미를 만족시켰다. 진미는 말로 이 땅에 대한 사랑을 표현할 수 없다.

새빨간 글씨가 하얀 벽에 붙어 있어 눈부시게 보인다. 진미가 평생 살아야 할 곳이 될 것이다. 이곳을 생각하면 그녀의 얼굴에는 뿌듯한 미소가 드러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자신의 무서운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이렇게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마침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게 된 것은 얼마나 행복한 일이었는지, 집에서 천리 떨어진 곳에서 진미는 천 리, 전혀 멀지 않다고 생각했다. 아무리 멀어도 상관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진미는 여기서 더 이상 누군가가 노발대발하며 그녀를 쫓아갈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고, 아무도 공격적으로 그녀를 욕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정말 무슨 일이 있어도 남편 소군은 처음으로 나서서 그녀를 도울 것이다. 이 가장 사랑하는 남자도 다시는 그녀를 억울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더 이상 그렇게 외롭고 무력하게 어두운 불빛 아래 묵묵히 눈물을 흘리는 소녀가 아니다. 과거의 아픔은 모두 멀어져 가는 것이 모든 것이 가치가 있다.

게다가, 여의치 않게 지내더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으면 씁쓸하고 두려운 게 뭐야? 생활은 갈수록 좋아질 뿐이다! 진미는 이곳을 생각하자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기 시작했다.

영감이 번쩍하자 그녀는 붓을 집어 들고 공책에 적었다. 왜 내 눈에는 눈물이 가득 찼을까. 왜냐하면 나는 이 땅을 깊이 사랑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오 11 시쯤 태양이 비정상적으로 악랄하다. 진미는 침대에 누워 음악을 듣고, 창밖에서 가늘고 부서진 소리가 들려왔다.

그녀는 발밑 침대를 벗고 창가로 가서 초록빛 커튼을 열었다. 녹색은 진미가 가장 좋아하는 색이고, 이 커튼은 진미가 직접 고른 것이다.

커튼을 젖히자 햇빛이 기다릴 수 없이 비집고 들어왔고, 화끈한 햇살이 그녀의 청초한 얼굴을 똑바로 비춰 그녀의 눈을 찔러도 벌 수가 없었다. 집 안의 18 도의 온도차에 비하면 그야말로 얼음불이 이중천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커튼의 틈을 통해 진미는 창밖을 내다보았는데, 할머니로 밝혀졌습니다. 소군 80 대 할머니였습니다!

할머니께서 회백색의 옷을 입고 맨발로 벌거벗은 장화 한 켤레를 입고, 뾰족한 삿갓을 쓰고, 태곡평의 벼를 거닐고 계시는데, 그녀가 걸어온 곳에는 얕은' 곡로' 가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진미는 마을에서 다른 사람들이 벼를 넘기는 것을 보았는데, 긴 손잡이와 다른 쪽 끝에는 8 ~ 10 개의 발톱이 있는 갈퀴가 있어서 이렇게 넓은 모양으로 벼를 쉽게 뒤집을 수 있었다.

80 대 할머니는 나이가 너무 많아서 그 갈퀴를 들 수가 없다. 헝겊신을 신으면 곡식이 신발 안으로 뛰어간다.

그래서 할머니는 레인슈즈를 신고 서곡평에서 걸어와서 한 갈래의 길을 걸어나가실 수 밖에 없었는데, 이렇게 더운 날에는 이렇게 촘촘하고 바람이 통하지 않는 레인슈즈를 신는 것이 얼마나 괴로웠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진미는 생각했다.

진미는 "아래층으로 내려가지 말고, 나가지 말고, 햇볕을 쬐지 말고, 벼를 뒤집으러 오는 사람이 있다" 고 당부했다. 그녀가 말한 사람이 80 대 할머니인가?

가슴이 덜컥 내려앉았고, 진미는 마음이 오미잡하고 의혹이 가득했다. 그래도 참지 못하고 얼른 아래층으로 내려가 할머니께 벼를 뒤집은 태곡평으로 걸어갔다.

태양은 정말 너무 햇볕을 쬐고 있다. 이곳은 대평원이다. 거의 아침 5 시 30 분에 해가 나와서 저녁까지 햇볕을 쬐게 할 수 있다.

어쩐지 소군이 그들의 집 베이컨은 훈제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것도 당연하다. 햇볕을 몇 번 쬐면 기름을 쬐어 나올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호남에서는 안 된다. 호남의 베이컨은 극목재나 땔나무 등으로 훈제해야 된다.

진미는 얇은 옷을 입고 순식간에 태양에 화상을 입는 것처럼 괴로웠다.

할머니는 진미를 보고 재빨리 그녀에게 팔을 흔들며 큰 소리로 외쳤다. "빨리 돌아가, 빨리 돌아가, 이렇게 햇볕을 쬐니, 너 왜 나왔어? 빨리 돌아가! "

진미는 "할머니, 이렇게 더운 날에 어떻게 벼를 뒤집을 수 있어요? 제가 할게요! "

할머니는 "안 돼, 안 돼, 빨리 돌아가! 클릭합니다 소리비 사이에 데시벨 10 개가 높아져서 거의 소리를 질렀다.

진미는 "할머니는 괜찮아, 이렇게 햇볕을 쬐는 날, 이 일을 어떻게 해 줄 수 있니?" 라고 말했다.

할머니는 진미가 가기 싫은 것을 보고 아예 벼밭에서 나오셨다.

이때 진미는 할머니의 옷이 전혀 회백색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차렸는데, 이 옷은 원래 색깔이 파란색이어야 했는데, 몇 년 동안 세탁을 한 후 이미 회백색으로 변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녀는 진미의 손을 잡고 집 방향으로 걸어가면서 말했다. "빨리, 빨리 네가 돌아가라!" "

진미는 할머니가 왜 이렇게 긴장하시는지, 아직도 이렇게 흥분된다. 이 말에는 인사치레라는 뜻이 전혀 없다. 바로 명령식이다. 꼭, 당장, 빨리! !

할머니는 진미가 돌아가는 것을 보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잠시 멈추고 벼를 뒤집을 준비를 하셨다.

하지만 할머니의 눈빛에서 하고 싶은 말을 보고 또 멈췄다. 눈에는 공포와 불안과 복잡한 표정이 번쩍이고, 진미는 단번에 표현할 수 없어 마음이 무겁다.

진미는 할머니가 무슨 말을 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고 느꼈지만, 할머니가 도대체 무슨 말을 하려는지 모르겠다. 큰 의문은 진미의 마음속에 나타났지만, 직접 물어보기가 쉽지 않아 혼자 다시 집으로 돌아가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계속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