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 P > 음악에서의 바구니는 무슨 뜻이고 어떤 음악인가요?

< P > 음악에서의 바구니는 무슨 뜻이고 어떤 음악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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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스 < /p>

블루스 음악은 20 세기 초 미국 남부에서 시작되었다. 빈궁한 흑인들이 일할 때 외치는 짧은 곡으로, 그 중에서도 교회에서 낭송 형식과 비슷한 리듬과 운율이 섞여 있다. < /p>

이런 음악에는 중국 민속창산가와 같은' 한 번의 전화' 형식으로 진행하는 명백한 특식이 있다. 영어는' Call and Reponse' 라고 불린다. 악문은 처음에는 긴장되고 울며 무력한 느낌을 주며, 그 다음 악문은 마치 위로와 괴로움을 달래는 사람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치 고난을 당한 사람이 하느님께 울며 하소연한 후에 하느님의 위로와 호응을 받은 것 같다! < /p>

< P > 그래서 블루스 음악은 자기 감정의 카타르시스와 독창성 또는 즉흥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런 즉흥적인 연주 방법은 차츰 다양한 장르의 음악 (예: Rock and Roll, Swing, Jazz ... 그래서 블루스도 현대 팝 음악의 근원이다. < /p>

< P > 하모니카가 블루스 음악에 널리 쓰이는 것은 약 20 년대 중반부터 시작됐다. 당시 미국 현지에서는 오현악기, 드럼, 그리고' 팬 Quill Pipes' 라는 연주악기가 많이 있었다. 기타와 하모니카의 성능이 이 전통 악기들보다 좋고 텅 빈 곳에서 공연하기에 더 적합하기 때문에 점점 하모니카는 블루스 연주로 자주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하모니카, 하모니카, 하모니카, 하모니카, 하모니카, 하모니카, 하모니카) < /p>

< P > 와 이후 30 년대쯤 많은 흑인들이 대도시 시카고로 이주해 살았고, 블루스 음악과 블루스 하모니카도 시카고의 이 지역에서 산엽을 지출했고, 이후 Chicago Blues 라는 자체 파벌이 생겨났다. < /p>

< P > 블루스 음악을 들을 때, 그것들은 모두 같은 곡식에 따라 진행되는 것 같다. 그 이유는 블루스 콘서트가 12 Bar Blues 라는 표준 곡식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이다. < /p>

블루스 분류 < /p>

현대 블루스

현대 블루스는 전설적인 구식 블루스를 보지 못했지만 모든 현대 블루스 예술가들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개념이다 현대 블루스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기타를 모두 사용하여 록에서 유행에 이르는 다양한 요소들을 결합한다. 일부 블루스 순수주의자나 폐쇄적인 음평자들은 현대 블루스가 단순한 모방자라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이들은 실제로 과거 연예인을 존중하는 기초 위에서 창의력, 재능, 현대화된 감각을 융합했다. Stevie Ray Vaugan 은 생전에 독특한 블루스 부흥주의자로 여겨져 왔으며 (1990 년 그의 헬리콥터가 조난을 당해 사망), 그 뒤에는 Robert Cray 와 Keb' Mo' 가 이어졌다. < /p>

점프 블루스

스윙 시대에 대형 밴드 재즈, 블루스, 복음 음악, 부기보기 피아노 Cab Calloway 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노래를 부를 때 멜로디를 더욱 강조했다. Slim Gaillard 는 "다른 사람의 포복절도한 초현실주의 노래 (보통 음식에 관한 노래) 를 부르고, 그의 밴드는 소리를 질러야 한다" 고 말했다. Louis Jordan 도 이 고에너지 점프 블루스를 장악했고, Louis Prima 는 Louis Armstrong 의 보컬 변화와 트럼펫 기술을 결합했다. 점프블루스의 서해안판은 비교적 편안한 나트콜의 재즈 3 인조의 영향을 많이 받아 강력한 에너지를 노련한 음악과 가사로 대체했다. 정규 클래식 음악으로 훈련받은 가수 피아니스트 찰스 브라운이 서해안의 최고의 대표다. 점프 블루스는 리듬 블루스 (Ramp;) 에 영향을 미칩니다. B) 록과 록으로 미국 파티의 주류 음악이 됐고, 이후 90 년대 스윙 부흥의 주요 요소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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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모니카 블루스

는 소니 보이 윌리엄슨 ii, 레이디 레스터, 지미 레드가 제창한 후 Little Walter 는 시카고에서 이 스타일의 전자판을 개발했고, Slim Harpo 는 루이지애나에서 연목 하모니카를 연주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Paul Butterfield 와 Bob Dylan 은 하모니카를 민요, 록, 블루스에 녹아들게 했다. < /p>

전자블루스

전기를 꽂기만 하면 전자적이다. 전자블루스는 일렉트릭 기타의 사용으로 표기되어 있지만, 전자베이스도 상징인 픽업기 (어쿠스틱 악기를 확대하는 장치) 를 더블 첼로와 어쿠스틱 기타에 담는다. 전후 비곡 거장인 Little Walter 에서 일렉트릭 기타인 Smokey Wilson 과 Eddie Kirkland 에 이르기까지 모두 전자블루스 전통의 대변인이다. < /p>

델타 블루스

델타 블루스는 대부분 어쿠스틱 기타로 연주되며 블루스의 원형이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전설적인 Robert Johnson, 시카고 블루스의 창시자인 Muddy Waters, 하모니카 소나비 Willianson II, 블루스의 왕 John Lee Hooker 등이 있다. 델타블루 호출은 열정적인 가사와 보컬, 보통 독주, Willianson 의 다양한 조합과 같은 작은 조합도 녹음한 적이 있다. < /p>

클래식 여성블루스

여성들은 1920 년부터 블루스와 접촉하기 시작했다. Ma Rainey 와 Bessie Smith 와 같은 가수가 있는데, 그들은 날카롭고 자신감 있는 작품을 많이 창작했다. Billie Holiday 와 같은 앞으로의 음악가들은 날카로움을 떨어뜨렸지만, 그들의 삶과 관계를 똑같이 실감나게 반영했다. < /p>

시골 블루스

< P > 는 미국 남부와 중서부에서 유래한 대부분의 어쿠스틱 기타가 연주하는 블루스입니다. 시골 블루스는 초기 활음 기타에서 손가락 연주에 이르는 독주, 이중주, 현악합주를 이용했다. 선봉자 Skip James, Brownie McGhee, Lead Belly, Lightnin' Hopkins 는 이런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스타일을 창조했다. 앞으로의 전자기타는 그것을 전자와 현대의 시골 블루스로 부드럽게 변화시켰다. < /p>

예능 블루스 (Vandeville)

예능 공연 초기에는 많은 극장들이 백인극을 선호해 흑인 공연을 소홀히 했다. 주류의 배척 때문에 흑인 예술가들은 자신의 동그라미를 만들어 미국 내 몇 안 되는 장소에서 흑인 관객들을 위한 연극을 연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흑인 예술가, 예술가, 예술가, 예술가, 예술가, 예술가, 예술가, 예술가) 이 예능 공연에는 보통 코믹극, 마술, 춤 등이 포함되지만 가장 눈에 띄는 블루스 노래쇼, 마레이니, 베시 스미스 같은 가수들이 등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능 공연은 연기자가 노래를 뛰어넘어 관객을 기쁘게 할 것을 요구하며 연극과 춤의 성분을 더해 흑인 예능 공연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예능 공연 중의 선두주자인 Butterbeans and Susie 는 그들의 특별한 코미디 공연과 정교한 블루스 듀엣으로 명성을 얻었다. 예능 블루스는 1920 년대에 최고조에 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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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블루스

도시 블루스의 가사는 도시 생활을 잘 반영하고 있다. "도시 블루스" 라는 단어는 처음에는 시골 블루스와 구별하기 위해 40 년대까지 점차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도시 블루스에는 루이스 조던의 점프 블루스에서 재즈까지의 최신 패턴이 포함되어 있으며, Percy Mayfield 와 Ray Charles 의 도시화된 느낌의 속삭임이 포함되어 있다. < /p>

텍사스 블루스 (Texas Blues)

텍사스 블루스는 1920 년대에 발전해 시골 음악에서 많이 과잉되었지만 콧소리만 걸러냈다. 리듬이 느슨해서' 텍사스 래핑' 이라고도 불리며 박자 뒤에 좀 끌린다. 가사 방면에서' 강건한 근심' 이라는 주제에서 벗어났다. 텍사스 블루스는 전통적인 멜로디, 기타 합주가 아닌 기타를 자주 사용한다. 하지만 텍사스 블루스는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전자화되는 경향이 있으며, 주로 클라렌스' Gota Month' Brown 의 영향을 받아 관악기 부분에서 일렉트릭 기타 독주 공연을 한다. 이후 T-Bone Walker 와 Stevie Ray Vanghan 은 견인의 리듬과 편안한 텍사스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 /p>

늪블루스

루이지애나 주의 늪에 이름을 붙였다. 늪블루스는 느릿느릿 하모니카와 기타로 연주하며 위대한 슬림하포가 나타났다. 뉴올리언스의 리듬과 블루스의 운율, 메아리와 지연의 일렉트릭 기타 효과를 섞은 늪 블루스는 Lonesome Sundown 과 Lightnin' Slim 처럼, Lazy Lester 의 하모니카와 같은 발랄함을 느낄 수 있다. < /p>

소울블루 (Soul Blues)

전통적인 블루스와 60 년대 영혼음악의 빠른 멜로디를 담은 융합물로, 소울블루스는 두 가지 전통을 포괄하는 연예인이다. 표준 블루스 밴드 (피아노, 기타, 베이스, 하모니카, 타악) 를 바탕으로 리듬 블루스 곡조의 관악기를 추가하기도 하고, 영혼 블루스의 뮤지션들은 전통의 경계를 넓히고 영혼의 음악의 기초를 유지한다. Etta James, Bobby "Blues" Bland 와 Jonnie Taylor 는 모두 영혼블루스의 선두주자였다. < /p>

피아노 블루스

다양한 시기의 재즈, 블루스형 음악, 즉흥적인 연주, 피아노로 연주되는 블루스라면 피아노 블루스다. 피아노 블루스의 범위는 Count Basie 와 Rossevelt Sykes 에서 Ray Charles, Dr. John, 심지어 복음 음악의 조상인 Thomas A. Dorsey 까지 포함한다. < /p>

뉴욕 블루스 (NY Blues)

성숙한 뉴욕 블루스는 점프 블루스, 스윙, Bebop 및 초기 리듬 블루스의 본질을 흡수합니다. 그것은 40 년대 스윙 시기에 터졌고, 당시 Lionel Hampton 의 대형 밴드는 블루스 가수와 강렬한 리듬을 사용했다. 정당한 외침을 외치는 Big Joe Turner 는 록 음악에 영향을 주었고, Erskine Hawkins 와 Eddie' Clean Head' Vinson 은 대중의 블루스와 존경받는 스윙 재즈를 연결시켰다. < /p>

뉴올리언스 블루스 (New Orlean blues)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블루스는 결코 히히 웃으며 재미를 찾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여기-유일한 것은 아닙니다-뉴 올리언즈 블루스는 약간 다릅니다. 카리브 리듬 (특히 롬바) 과 미국 남부 음악의 색채를 띠고 있어 파티 모임에서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범주는 가볍게 캐주얼하거나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며 호방할 수 있으며, Fats Domino, Professor Longhair 등 뛰어난 연예인들이 번호와 즉흥적인 피아노 반주를 사용했다. < /p>

멤피스 블루스

W.C. Handy 가' 멤피스 블루스' 를 썼을 때 그는 전혀 없었다 멤피스 블루스의 양대파 중 하나는 1920 년대 베일스트릿의 초생으로, 수많은' 도병밴드' 와 예능 공연에서 파생되었으며, Memphis jug band 의 현악 스타일과 Memphis Minnie 와 Frank Stokes 의 거칠어진 것이다. 멤피스 블루스의 초기 형태는 연주 방법을 발명했다. 주음기타는 한 곡에' 단' 특별 연주가 있는데, 이 방법은 지금까지 표준법이 되었다. 후자의 피스 블루스는 1950 년대 초반에 시작된 전자 스타일로, 더 크고 급진적인 블루스이다. 음악가들은 확장, 왜곡된 기타와 무거운 북소리를 채택하여 오늘날 대부분의 블루스 연예인들에게 더욱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 /p>

재즈 블루스

재즈 블루스는 탄탄한 블루스 기반을 갖추고 있지만 변화무쌍하고 빠른 재즈 음악을 흡수했다. 이런 음악가들은 보통 재즈의 즉흥 연주 특징을 고전적인 블루스 음악 삼화음 구조에 섞는다. 재즈 블루스에는 피아니스트 Mose Allison 의 재즈 위주의 작품, 기타 연주자 Lonnie Johnson 의 탄탄한 블루스, Ray Charles 의 열정이 출렁이고 박채하는 피아노 블루스까지 포함된다. < /p>

포크 블루스

< P > 포크 블루스는 19 세기와 20 세기가 교차하는 작은 바 음악과 저녁 축제의 어쿠스틱 스타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남부에서 텍사스에서 삼각주에 이르는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미국에서 가장 오리지널 음악으로 여겨진다. 초기 미국 블루스도 똑같이 대중에게 깊숙이 들어갔지만, 실제로 사람들을 작은 술집으로 데려와 춤을 추는 것은 민요 블루스였다. Lead Belly 와 그 뒤를 이은 Sony Terry 와 Brownie McGhee 가 민요 블루스의 스타일을 연장했고, 90 년대 기타 연주자 Ben Harper 는 이 스타일을 성공적으로 재현했지만 복고풍분자로 인정받지 못했다. < /p>

어쿠스틱 블루 톤

플러그를 꽂지 않으면 어쿠스틱 블루톤이다. 어쿠스틱이 어쿠스틱 기타를 특별히 가리키는 것은 아니다. 이런 블루스는 기타, 반추 (오현악기) 에서 하모니카, 발성철통까지 모든 비전자악기가 연주하는 블루스를 가리킨다. 시카고, 델타, 뉴올리언스, 텍사스 등 각지의 곡풍이 있습니다. 활음형, 재즈형, 손가락형 등 다양한 음악 스타일도 있습니다. 20 세기 전엽의 거장인 Big Bill Broonzy, Lead Belly, Blind Lemon Jefferson 은 어쿠스틱, 그리고 더 현대적인 Keb' Mo', Taj Mahal, John Lee Hooker 로 여겨진다. < /p>

초기 미국 블루스

이 범주에는 블루스의 가장 빠른 녹음이 포함됩니다. W.C. Handy 에서 로버트 존슨까지. 이런 음반의 품질은 보통 그렇게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깊은 감정으로 가득 차서 3 일 동안 맴돈다. < /p>

용어 편집 < /p>

공개 분류: < /p>

음악, 미국, 곡풍, 블루스 < /p>

참고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