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는 게임 분야의 창작자입니다. 제 답변이 귀하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이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유령존? 처음 출시되었을 때 인기가 대단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매일 오후 1시에 줄을 서고 오후 8시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연결이 끊기면 ㅋㅋㅋ 분명 울고 싶은 마음은 이해합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의 일부 서버가 이제 무료존 이전 이벤트로 바뀌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First Factor Queue에서 출시한 게임은 대기열로 인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가 많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지역 게임 서버로 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게임 서버의 실제 플레이어 수가 갑자기 감소하여 스튜디오 계정이 많이 남았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대기열은 하루 9,000명에서 약 3,500명으로 줄었습니다. 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서버 압박을 분산시키기 위한 공식적인 움직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 플레이어가 분산된 후입니다. 당연히 구매력도 떨어졌고, 스튜디오 내 금 가격도 급락했다. 예를 들어, 최소 4G부터 시작하던 단단한 돌 세트 등이 있다. 이제 1G50Y 세트는 공급 과잉 상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생산하는 품목이 매일 대량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금화 가격이 G 당 0.18에 도달했습니다. 현재 일부 스튜디오는 철수를 선택했지만 대부분의 스튜디오는 여전히 머물기를 선택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두 번째로 타임 배지가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갑자기 스튜디오를 속였습니다. 금 가격이 0.18에서 약 0.1로 하락하여 거의 원가에 도달했습니다. 공식 중단 없는 계정 금지 프로세스와 협력하여 계정 시작 시 스튜디오 계정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매우 빠르며, 스칼렛 마라톤 스트라솔름 한 세트는 2일 즉시 계정이라고 합니다. 이제 원가는 더 이상 제공되지 않으므로 계속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때 많은 스튜디오가 탈퇴했습니다. 이번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로 가보겠습니다. 원래 플레이어들은 텅 비어 있고 여러 넓은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었습니다. 인원의 분리와 스튜디오의 대규모 퇴각으로 인해 일부 넓은 구역이 갑자기 유령으로 변했습니다. 오그리마와 언더시티는 갑자기 이전의 활력을 잃었습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게임에서 돈을 버는 것에 반대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스튜디오가 너무 많아서 게임의 밸런스가 깨집니다. 작은 스튜디오의 경우 5개의 계정이 있는 컴퓨터는 50개입니다. 대만은 200개의 컴퓨터로 대규모 스튜디오를 시작하여 완전 자동 작동이 버그와 같습니다.
요약: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가 유령 지역으로 변모하게 된 데에는 몇 가지 주요 요인이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출시된 첫 번째 무료 게임 존 이전인 Second Era Badge입니다.
출시, 세 번째 금값 폭락, 네 번째 대규모 스튜디오 철수,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은 젊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때 친구들 몇 명 만나서 밤새도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죽인 건 정말 행복한 일이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이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계속해서 업데이트되면서 더 이상 플레이하지 않게 됐어요. 더 이상 해당 버전의 워크래프트가 없지만 NetEase는 이러한 오래된 플레이어를 되찾기 위해 특별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를 만들었습니다. 원래 많은 플레이어와 친구들은 이 클래식 서버가 다시 가득 차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의 가장 큰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달이 유령 지역으로 변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아라시 분지는 워크래프트 클래식의 첫 번째 서버입니다. 이 서버가 출시되었을 때 많은 플레이어들이 매우 낙관적이었고 이 서버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 때로는 대기열이 10,000명 이상에 도달할 수도 있지만 이 서버가 유령 서버가 되는 데는 한 달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 서버가 처음 오픈되었을 때 금화의 가격이 매우 높았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많은 스튜디오에서 이 서버를 사용하여 금화를 RMB로 교환했습니다. 그러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타임 배지가 등장하면서, 서버내 금화 가격이 많이 올랐는데, 금화 가격도 폭락했고, 다른 오래된 서버들과 거의 비슷해서, 타격력에 의존해서 돈을 버는 것은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아직 스튜디오에 금화 전문 플레이어들이 몇몇 있어서, 그들은 이 서버를 떠나 계속해서 새로운 서버를 찾았습니다.
만약 워크래프트 클래식을 이들 스튜디오와 금화 플레이어들만이 유지할 수 있다면, 워크래프트 클래식은 오랫동안 지원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을 더 오랫동안 운영하려면 여전히 Rely가 필요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게임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네티즌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선 아라시 분지는 8구역의 첫 번째 서버입니다. 클래식 서버의 첫 번째 서버는 아닙니다. 이 서버는 처음 오픈되었을 때 정말 인기가 많았습니다. . 가장 높은 줄이 8,000명 이상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아침 7시쯤부터 줄을 서기 시작해서 저녁 8시가 되어서야 로그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어떻게 됐는지 묻지 마세요). 알아요, 줄을 서 있었어요).
지금은 왜 유령인가? 심지어 게임 서버의 부하도 높을 뿐입니다. 아라시 서버가 출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마이크로 스탬프가 출시된 시점이 최대 금화 1,000개를 넘는 바람에 갑자기 소규모 스튜디오와 개인이 많이 허용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일이 재개되자 모두가 게임을 중단했다. 그런데 한 사람이 수십 개의 계정을 관리하던 대규모 스튜디오에서는. , 별 효과가 없었어요. 돈을 좀 덜 벌었을 뿐이에요
국물도 안 바꾸고 약만 꺼내놨던 기억이 나네요. 신선함이 사라지고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이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은 돈을 벌기 위한 도구로 전락했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즐기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이익과 연결됩니다. 게임이 이익을 위한 도구가 되면 게임 본연의 재미를 잃게 됩니다.
그것은 결국 과거의 일입니다. 아직도 하루에 10시간씩 컴퓨터 게임을 할 만큼 많은 에너지와 시간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시절의 엘리트들은 모두 부모가 될 것입니까? 그들은 죽지 않았습니다
우선 아라시 분지는 8구역의 첫 번째 서버입니다. 클래식 서버의 첫 번째 서버는 아닙니다. 처음 오픈했는데 아침 7시쯤부터 줄이 8,000개가 넘었던 기억이 나네요. 줄을 섰어요)
지금은 왜 유령인가? 심지어 게임 서버의 부하도 높을 뿐입니다. 아라시 서버가 출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마이크로 스탬프가 출시된 시점이 최대 금화 1,000개를 넘는 바람에 갑자기 소규모 스튜디오와 개인이 많이 허용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일이 재개되자 모두가 게임을 중단했다. 그런데 한 사람이 수십 개의 계정을 관리하던 대규모 스튜디오에서는, 다만 수입이 조금 적을 뿐이죠.
지금은 스튜디오도 많지 않고, 연일 연합에게 죽임을 당하며 약하게 부활하고 있는 아라시입니다.
ALX라고 부르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서버 1위가 무엇인지 묻고 싶습니다. 좋아요, 당신이 옳다고 해도 당신의 소위 첫 번째 지역이 유령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어떤 증거가 있나요?
그리운 서버의 상위 F는 하호란과 블루여야 하는데, 급격히 하락한 상위 3개의 F 중 하나가 있는데, 기도하다가 7000명 줄을 섰다. 처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