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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yunshe에 의해 봉인되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Deyunshe에 의해 원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언박싱과 봉인은 오늘날 대부분의 크로스토크 관객들에게 익숙한 용어다. 연초부터 연말까지 크로스토크단의 전 과정을 의미한다. 포장을 뜯는 것이 공연의 시작이고, 밀봉이 공연의 끝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만약 이 일이 15년 전에 이루어졌다면 이 개념을 이해하는 사람은 극소수일 것이고, 그들은 혼잣말 팬이 아니라 극장 팬일 것이다.

이 개념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기 전에는 개봉과 밀봉이 오페라 하우스의 문제였고 크로스토크 산업과 거의 관련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Deyunshe가 부상하기 전에는 누화 업계에서 그런 개념을 차용한 적이 없었을 것입니다.

가장 초기 콘셉트는 극단이었다.

먼저 언박싱과 봉인이 무엇인지부터 이야기해보자.

가장 초기의 말은 오페라 업계에서 나왔습니다. 옛날에는 극단이 연초부터 연말까지 공연을 하고, 공연이 끝나면 의상을 모두 상자에 담아 밀봉했다. 새해가 지나면 상자가 열리고 공연을 위해 의상이 꺼내졌습니다.

연기에 사용되는 소지품을 상자에 넣는 것도 필요하고, 연기에 필요한 의상이나 소품도 정말 많아요. 상자에 넣는 것도 정리하는 과정이자 보호 역할을 하기도 해요. 언박싱과 봉인이라는 표현은 오랫동안 극단에서 사용되어 왔습니다.

누화 청중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럼 2005년 대윤학회가 등장하기 전에 왜 누화 청중은 봉인과 풀기라는 용어를 듣지 못했을까요?

당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를 통해 크로스토크를 접하게 되었는데, 크로스토크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등장했고, 기본적으로 단체라는 개념이 없어 그런 용어도 없었다. 라디오랩단, 북경민속예술단 등 그룹에서 개봉과 봉인을 언급한다 해도 그런 발언은 해당 그룹에 국한된 것일 뿐 일반 청중의 귀에는 닿지 않는다.

대운클럽은 극단의 개념을 차용했다

2005년말과 2006년초 궈더강이 활동했던 더윤클럽은 공연의 인기와 인기가 높아지면서 유명해졌다. 공연팀의 개봉 및 봉인된 박스의 진술은 관객들에게 점차 받아들여졌다.

사실 이는 차용한 개념일 뿐인데, 궈덕강은 공연 중에도 이런 말을 여러 번 했다. 사실 극단에만 그런 말이 있다. 상자에 들어갈 만큼의 의상과 물건이 있는 반면, 낡은 사회에서는 혼잣말 배우들이 의상과 소품이 많지 않았다. 외투를 입고 매일 입어야 했기 때문에 밀봉과 포장 풀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좀 우스꽝스러워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 용어로 데윤서는 단순히 그 해의 가장 초기이자 마지막 공연을 지칭할 뿐, 극단만큼 봉인된 것은 없다. 게다가 궈덕강은 이 의미를 차용했는데, 이는 혼선이 전통으로 회귀했다는 표현이기도 하다.

2020년 어려운 언박싱

Guo Degang은 더 나은 계승과 발전을 위해 전통적인 누화에서 영양분을 끌어내는 것을 항상 옹호해 왔으며 이는 배우와 의상에 이르기까지 Deyun Club의 모든 측면에 반영됩니다. 소품부터 프로그램 콘텐츠까지 모두 마찬가지다. 공연을 언박싱, 봉인이라고 말하는 것도 오랜 관습을 상당 부분 반영하고 있다.

데윤씨는 그토록 오랜 세월 동안 언박싱과 밀봉을 해왔는데 2020년 들어 큰 변화가 생겼다. 언팩은 1월에 할 예정이었는데, 사정으로 인해 12월 초로 연기됐다. 감염병 유행. 이제 막 개봉했으니 봉인할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