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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커 부족 후부 제작: 신페이커의 8가지 경력 분석 및 추가 포인트

포인트 추가는 장비 기준으로 현재 전설의 무한 장비가 105개나 있어 레벨과 장비 차이에 따라 커리어 포인트 추가에 미치는 영향이 커진다.

이 포인트 추가 계획은 다양한 단계의 직업별 추가 포인트를 종합적으로 분석합니다.

장비 레벨의 차이에 따라(캐릭터 레벨이 아니라 장비 레벨임을 참고하세요) 각 직업의 보너스 포인트를 대략 4단계로 나눕니다:

1.x ≤80 2.80< /p>

첫 번째 스테이지는 캐릭터 레벨의 영향을 받으며, 전문 스킬이 풀려나지 않습니다.

두 번째 스테이지는 거의 100명 정도의 플레이어가 모두 참여하는 인기 스테이지입니다. 87에서 무한까지 5.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단계이며, 장비 레벨 범위가 가장 큰 단계이기도 합니다.

세 번째 단계는 최종 단계로 구체적으로 105레어 7세트 등이다.

4단계도 최종 단계로 구체적으로 105레전드이다. 세트는 기본적으로 미래의 에픽 장비를 포함하여 무한합니다.

스테이지 차이의 주된 이유는 장비가 HP 보너스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희귀 및 전설 모두 n 더 많은 HP를 추가하므로 캐릭터 자체가 체력에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먼저 최신 연구 데이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방어가 부상 방지에 미치는 영향.

테스트 환경 107 궁수 물리 데미지 1054. 기사 장비 105 전설무지. 일반 방어력은 14500 정도. 최고 방어력은 16000 정도까지 누적 가능.

레벨 차이 13 레벨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결론입니다. 즉, PKing 시 레벨 차이가 14 이상인 경우 대상에 대한 피해가 0이 되어 피해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오류를 최소화하기 위해 105가 넘는 직업 2개를 선택했는데, 레벨 차이가 정확히 13입니다. 그중 하나는 공격 속도가 가장 빠릅니다.

테스트 결과, 방어력과 피해 면역의 관계는 x^2 y^2=a의 타원함수이며, 최대 피해 면역은 75이며, 방어력이 16,000 정도일 때 최대 피해 면역에 도달합니다. 이론적으로 최대 피해 면역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전 포인트 추가 계획에서 기사가 혈액을 증가시키는 것을 권장한 이유도 설명됩니다. 당시 테스트 환경은 5세트에 불과해 이상적인 수준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데미지를 회피하는 상태.

2. 치명타와 기본 데미지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가?

임팩트의 기능적 표현은 자명하다. 최종 출력의 기본 데미지는 a*x=y

치명타가 최종 데미지에 미치는 영향을 함수적으로 표현하면 a*x^2=y입니다

그냥 각 직업별 기본 데미지의 합은 크리티컬 히트가 다르고, 최종 기능의 이미징도 다릅니다.

본론으로 돌아가기

Xinfeijiaidian에는 2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하나는 PVE(전통적인 몬스터 처치 모드)이고 다른 하나는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PK 모드)입니다.

PVE는 매우 간단합니다. 데미지(dps)에만 집중하세요. 몬스터의 AI가 기본적으로 뇌사 수준으로 매우 낮기 때문입니다. PVP(PK)는 전투에서 상대를 쓰러뜨리기가 어려울수록 변수가 많아지고 그에 따라 양측의 실수도 늘어나 전투의 불확실성이 높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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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스테이지

추천 추가

애완동물 선택

1차

본체의 힘이 약하고 감도가 떨어집니다

체력/힘

2차

본체의 힘이 약하고 감도가 떨어집니다. 감도

물리적/힘

3번째

주 보조 몸체 덜 민감함

힘/몸

4번째< /p>

메인보조체 샤오민

힘/체격

1, 2단계에서는 자신의 방어력 한계와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낮기 때문에 , pkc에서는 끈으로 움직일 수 있는 한(테스트 후 전통적인 달리기에서는 기껏해야 위치가 따라잡아 광채를 낼 수 있지만 끈 움직임은 적어도 더 많은 균열을 던질 수 있습니다)에 대해서는 정상입니다.

3.4스테이지에 들어간 뒤 친구의 치명타가 4스테이지에서 120명의 기사를 가졌을 때 48.6이었다는 것을 기사로서 한번도 놀랐다. 치명타 적중률 48.6은 너무 무섭습니다. 일반적으로 화광은 같은 장비를 30개 정도 잘라냅니다. 경고 혈통 바로 아래에서 폭발하여 방패에 맞으면 3.3초가 걸립니다. (장비에는 보너스가 있음) 기본적으로 직업의 두 번째 단계에서는 즉시 처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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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

단계

추천 추가

펫 선택

1차

본체와 보조 몸체가 덜 민감함

체격/힘

두 번째

주체와 보조 몸체는 덜 민감하다

체격/힘

세 번째

< p>주력과 보조 몸체는 덜 민감합니다

힘/체격

넷째

주요 몸체와 보조 몸체는 덜 민감합니다

힘/ 체격

전사의 보너스 포인트는 기사와 매우 유사하지만 전사는 기사만큼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전설적인 무한이 105라도 방어력은 13000, 즉 2밖에 축적할 수 없습니다. 기사보다 못한 레벨. 빠른 승리를 위해 노력하세요. 전사가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부족한 HP를 보충하려면 초반에 개별 애완동물을 데려오세요.

포인트까지

신규 플레이어가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는 2가지 모드가 있는데, 하나는 PVE(전통적인 몬스터 싸움 모드)이고 다른 하나는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PK 모드)입니다.

PVE는 매우 간단합니다. 데미지(dps)에만 집중하세요. 몬스터의 AI가 기본적으로 뇌사 수준으로 매우 낮기 때문입니다. PVP(PK)는 전투에서 상대를 쓰러뜨리기가 어려울수록 변수가 많아지고 그에 따라 양측의 실수도 늘어나 전투의 불확실성이 높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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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스테이지

추천 추가

애완동물 선택

1차

본체의 힘이 약하고 감도가 떨어집니다

체력/힘

2차

본체의 힘이 약하고 감도가 떨어집니다. 감도

물리적/힘

3번째

주 보조 몸체 덜 민감함

힘/몸

4번째< /p>

메인보조체 샤오민

힘/체격

1, 2단계에서는 자신의 방어력 한계와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낮기 때문에 , pkc에서는 끈으로 움직일 수 있는 한(테스트 후 전통적인 달리기에서는 기껏해야 위치가 따라잡아 광채를 낼 수 있지만 끈 움직임은 적어도 더 많은 균열을 던질 수 있습니다)에 대해서는 정상입니다.

3.4스테이지에 들어간 뒤 친구의 치명타가 4스테이지에서 120명의 기사를 가졌을 때 48.6이었다는 것을 기사로서 한번도 놀랐다. 치명타 적중률 48.6은 너무 무섭습니다. 일반적으로 화광이 같은 장비를 30개 정도 차단하는데, 폭발이 경고 혈통 바로 아래에 닿고 방패가 맞으면 3.3초가 걸립니다. (장비에는 보너스가 있음) 기본적으로 직업의 두 번째 단계에서는 즉시 처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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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

단계

추천 추가

펫 선택

1차

본체와 보조 몸체가 덜 민감함

체격/힘< /p>

두 번째

주체와 보조 몸체는 덜 민감하다

체격/힘

세 번째

< p>주체와 보조 몸체는 덜 민감합니다.

힘/체격

넷째

주체와 보조 몸체는 덜 민감합니다.

힘/체격

전사의 보너스 포인트는 기사와 매우 유사하지만 전사는 기사만큼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심지어 전설적인 105 무한이라도 방어력은 2레벨인 13000밖에 축적할 수 없습니다. 기사보다 더 나쁘다. 빠른 승리를 위해 노력하라. 이것은 전사들이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경로이다. 부족한 HP를 보충하기 위해 초반에 개별 애완동물을 데려오는 것이 좋다.

아처

p>

단계

포인트 추가 추천

펫 선택

1차

주감도, 보조강도, 로우바디< /p>

신체/민감도

2차

주 민감도, 보조 근력, 약한 신체

신체/민감

3위

주 감도, 보조 근력, 적은 신체

신체/민감성

p>

4위

주로 민첩성, 보조 근력, 적은 신체

체격/민첩성

여기서 나는 여전히 궁수는 기본 민첩성, 보조 힘, 적은 신체를 가져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포인트 추가 계획은 HP를 보충하기 위해 애완동물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다른 직업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많은 애완동물을 데려오는 것이 포인트를 세척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비용 효율적입니다. 궁수가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를 입히고 회피하기 위해 영웅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실제 펫 없이 PKC에 들어가는 것은 사실상 죽음을 요구하는 것이지만, 그래도 스킬을 연습하는 것은 좋습니다.저의 PVE 궁수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만 항상 피가 너무 적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

4단계에서는 궁수의 HP가 23,000 이상이어야 합니다. 다른 스퀴시 직업도 마찬가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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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살자

< p>스테이지

추가 추천

펫 선택

1차

주감성, 보조강력, 적은 신체

신체/감도

2차

주감도, 보조 근력 및 약한 신체

바이/감도

3차

< p>주된 감도 및 보조 근력, 적은 신체

체격/민감성

4번째

주된 민첩성, 보조 근력 및 적은 신체

체격/민감도

어새신의 펫 선택은 스테이지마다 다르며, 2마리를 데려와야 하며, 민감한 펫을 데려오려면 물리적 펫을 사용하고, 회피에 의존해야 합니다. , 적어도 이중 기습 전술은 구현을 보장할 만큼 HP가 충분해야 합니다.

특정 테스트 108 회피 75까지 쌓은 암살자(어떻게 쌓았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전설적인 약속 48.6 치명타 146이 기사를 때리는데, 기사는 암살자의 높은 회피에 말문이 막힐 수도 있습니다.

희생

스테이지

< p>추천 추가

펫 선택

1차

본체, 보조 신체, 덜 민감한

신체/힘< /p>

2차

본체와 보조체는 덜 민감하다

체격/힘

3차

본체와 보조 본체는 덜 민감합니다.

힘/체격

4번째

주전원 보조 본체 샤오민

힘/체격

그 희생은 특별히 심각하게 진행되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희생을 보면서만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본체 샤오민에 대한 포인트 추가 계획은 대중의 큰 분노를 불러일으키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1, 2, 3단계에서도 희생을 위해 개별 애완동물을 데려오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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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제

단계

몇 가지 추천 추가

애완동물 선택

< p>첫 번째

주로 지능, 보조 신체, 적은 정자

신체 /Jing

2위

주 본질, 보조 신체, 지능 감소

체격/지성

3위

주로 정수 보조 신체 지능 감소

체격/정수/지능

4위

주 정수, 보조 신체, 지능 감소

신체/ 정수

신관은 80이기 때문에 사제에게 추가되는 포인트(펫 선택 포함)에 엄청난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1레벨이 되면 신의 가호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스킬 효과는 캐릭터의 지능을 클리어합니다.(장비 및 펫의 보너스는 제외. 클리어되는 것은 캐릭터에게 부여된 지능 속성 포인트와 초기 지능 15포인트만 클리어됩니다.) 캐릭터의 정신력을 70만큼 증가시킵니다. 장비 및 펫 보너스까지 포함하면, 추가되는 것은 캐릭터가 부여한 정신 속성 포인트와 정신력 초기 15포인트뿐입니다

즉, 지능이 아무리 높아도 상관없습니다. 신의 가호를 할당하면 헛수고가 된다

1차 신의 가호 스킬이 없기 때문에 기본 마법 데미지를 쌓아두는 것이 더 현실적이다

2번째 처음에는 다음의 영향을 받는다 신의 비호이지만 치명타의 영향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펫을 통해 쌓이는 것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번째 기본 마법 피해와 HP는 충분하지만 치명타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전히 특히 두드러지기 때문에 이 단계에서는 사제의 펫 선택이 비교적 자유롭습니다.

4th 모두 사제가 가장 높은 치명타를 추구하기 위한 모든 조건이 충족됩니다.

구체적인 테스트: 펫 훈련에 사용되는 101개의 메인 스피릿과 2차 지능(장비 90 우수 3)을 가진 사제가 있습니다. 눈늑대 왕 지역에 몬스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신의 비호를 켜지 않은 것보다, 이는 레벨 100에서 치명타 대가로 기본 마법 피해를 희생하는 사제의 최종 출력 효과가 반영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장비의 개선에 따라 이 효과는 개선될수록 더욱 뚜렷해질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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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

스테이지

추천 추가

애완동물 선택

1st

메인 인텔리전스 세컨드 바디 에센스 리스

바디/에센스

2nd

메인 인텔리전스 2차 에센스 레스 바디

체격/지능

3차

주 본질 보조 지능 소문자 신체

체격/지능

< p>4차

< p>메인 에센스, 2차 지능, 마이너 바디

에센스/바디

메이지 스킬 해방 모드는 동시에 여러 스킬을 출력하는 액티브 치명타 직업입니다. 패시브 치명타 유형이고, 마법사는 전통적인 마법 피해 유형입니다.

기본 마법 피해를 쌓아두는 마법사가 개인적으로 매우 편해 보인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지만 사실은 그렇습니다. 매우 불편함

계산 후 마법사는 기본 마법 데미지가 1350에 도달하면 치명타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3단계의 마법사는 이 요구 사항을 완전히 충족했습니다.

2단계 마법사가 치명타를 추구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2단계 마법사가 치명타를 추구하기 위해 지불하는 대가입니다.

이는 거대하며 HP를 희생함으로써 정면으로 맞서게 될 것이며 이는 pkc에서 생존 가능성으로 직접적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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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

스테이지< /p >

추천 추가

애완동물 선택

첫 번째

지능이 주요 요소이며 신체가 적고 정자가 적습니다

체격/지능

2차

주로 지능, 2차 본질 및 작은 신체

체격/지능

3차

주로 지능, 2차 정수 및 작은 신체

p>

체격/지능/정수

4차

주로 지능, 2차 정수 및 작은 신체< /p>

지능/지성/정수

마법사는 지속적인 데미지를 주는 직업입니다. 기본 마법 데미지를 축적하는 것이 매우 현실적입니다. 4스테이지의 마법사 역시 상당한 치명타를 기록하고 있지만, 마법사나 사제에 비하면 여전히 몇 배나 더 나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