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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제국시대 3 결정판 이로쿼이 전술공략 주류 타법과 대진사고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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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국 시대 3 결정판 이로쿼이 어떻게 놀아요? 이로쿼이는 어떤 일반적인 주류 타법이 있나요? 제국 시대 3 결정판 이로쿼이 전술공략 < /p>

제국 시대 3 결정판 이로쿼이 전술공략 < /p>

< P > TAD 버전에 이르자 이로쿼이 전술이 급변하고 식민지 병종의 대폭 강화로 이로쿼이는 게임에서 가장 사나운 rush 국가 중 하나로 자리잡았고, 초기 병력은 빠르고 맹렬했고, 초보들은 무뇌 rush 도 마하 () 에서 고수 () 를 참살할 수 있었다. 악명 높은 불량배 국가라고 할 수 있다. 뒤이어 EP 패치에서 이로쿼이 rush 가 약화되면서 주류 타법이 SFF 위주로 바뀌어' 저배판 프랑스' 가 됐다. 밑바닥은 말할 수 없지만 특색도 없고, 경기에서도 묻는 사람도 적다. < /p>

결정판 발매 이후 이로쿼이는 기본적으로 EP 설정을 이어갔지만 새로운 기능이 많이 추가되어 전술이 풍부해졌다. 결정판의 이로쿼이 (하우드노소니) 는 OP 는 말할 수 없지만 병종은 전면적이고 질이 높으며 전술이 다변적이어서 대부분의 국가에 방법이 있고 강도와 재미가 있어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나라입니다. 나는 얼마 전부터 이로퀘벡으로 1750 여 점을 쳤다. (sheckler 를 많이 쳤지만) 기본기가 더 좋은 선수라면 180 를 치는 것도 가능하다. < /p>

결정판 및 이로쿼이와 관련된 주요 변경 사항 < /p>

-'이로쿼이' 를' 하우드노소니'

로 변경하자 새 이름은 듣기만 하면 횡포했다. 하지만 새로 바꾼 더빙은 약해서 이틀 동안 밥을 먹지 않은 것 같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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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 P > < P > < P > < P 그러나 이것은 이로쿼이 rush 에게 매우 큰 약화이며, 뇌없는 rush 는 기본적으로 통하지 않는다. < /p>

또한 새 지도는 원본이 적은 슈퍼보물로, 보배 강하고 통제력이 강한 이로쿼이에게도 불리하다.

-무역국 경험치 -15

는 이로쿼이 rush 를 더욱 약화시켰다. 시작 자원 상자의 변경과 더불어 병카드 연발 rush 는 기본적으로 과거 시대가 되었다. < /p>

-시작 자원 상자는 4 고기 1 나무

< P > 결정판으로 고정되어 각국의 임의 자원 상자를 취소했다. 이로쿼이는 원래 2 고기 2 목 +1 무작위였다. 시작은 1TP 를 안정시킬 수 있다. 지금은 100 나무를 잘라야 한다. 1-2 파 경험치가 줄어든다. 다행히 고기 상자가 충분하니 업그레이드 속도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 /p>

-농민들은 더 이상 광산을 파낼 수 없고, 광산

< P > < P > 의 큰 매커니즘을 건설하는 데 약간의 적응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광산의 난감한 국면이 생기기 쉽다. 다행히 결정판 이로쿼이 시작은 1 급 채굴 가속 10 기술 (시장에서 기존 과학기술이 취소됨) 을 자동으로 연구했으며, 광산을 대량으로 파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하지만 이로 인해 이로쿼이의 시장도 어색해졌고, 초기에는 일급 사냥만 연구할 가치가 있었고, 대부분의 경우 초기에는 서두르지 않았다. < /p>

< P > 광산의 작동 메커니즘은 농지와 비슷하며, 각 금광 옆에는 두 개의 광산을 지을 수 있으며, 각 광산은 10 농금 (즉 상한선 20 농) 을 채굴할 수 있으며, 기존 메커니즘과 일치한다. 하지만 금광이 파낸 뒤 옆에 있는 광산이 제자리에서 폭발하기 때문에 광산마다 광산을 1 개씩만 짓는 것이 더 좋다. 10 여 농이 따로 광산을 파고 일찍 나가서 바깥의 광산을 차지하며 금이 부러지는 난처한 상황을 피하는 것이 좋다. < /p>

-어선 가격이 100 목에서 70 목

< P > 으로 크게 높아져 이로쿼이가 바다를 먹는 것이 실행 가능한 전술이 되었다.

< P >-유럽 영웅의 저격총 기술을 높이기 위한 족장 기술 변경 수호자를 소환하는 것은 인간 수호자에게만 < /p>

또 하나의 큰 약화를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지도 초기에는 화살꾼이나 망명자 같은 인간 수호자들이 없었으며, 호랑이 표범에 직면하여 이로쿼이의 보물의 우세는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전쟁명언) < /p>

더욱 구덩이 아버지는 족장의 세 가지 기술 (저격, 산탄총, 소환) * * * < /p>

-식민지 시대를 업그레이드하고, 원래 2 농민 옵션이 3 농민

< P > 로 크게 향상되었고, 원래 이로쿼이 FF/SFF 는 일반적으로 여성 현자로 업그레이드했고, 지금은 3 농민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5 농카드를 더 보내면 8 명의 추가 농민이 업그레이드 속도를 낼 수 있다 < /p>

-식민지 600 자원 상자 (2 고기 2 나무 2 금) 를 800 자원 상자 (4 고기 2 나무 2 금)

가 크게 강화됐고, 현재 이로쿼이카 그룹에는 기본적으로 600 금, FF/SFF 가 없다 < /p>

-산업시대 업그레이드 5 방패를 2 경가농포로, 제왕은 4 가농포

< P > 소폭 강화, 공업발 4 포, 단번에 6 포가 얼굴을 두드리며 공격력이 높아졌다. < /p>

-공성망치 공격속도가 두 배로

< P 이로쿼이 요새에는 포가 없고 망치가 있어 각종 거북 수축 전술에 대처하는 것은 전혀 풀리지 않을 것이다.

-카누 사정거리 -2, 전투 카누 사정거리 -5

구덩이 아빠는요. < /p>

-카드가 보낸 흉갑 기병이 식민지 속성 (425 피, 25 공격)

으로 바뀐 것은 사실 변화가 아니라 부그 (bug) 였다. 다음 버전이 수리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Microsoft 의 효율성에 대해 그다지 자신감을 갖지 마십시오).

-원주민 지원카드 강화: 8 체노키 /8 크리 /6 휴런이 9/9/7

방패로 늘어난 것도 유용하다. 이로쿼이 식민지는 공성능력이 부족해 450 금 7 방패가 강했다 < /p>

이로쿼이 단위 소개 < /p>

이 문장 는' 공략' 이 아니지만 병종을 전혀 언급하지 않으면 내용이 비교적 갈라진다. 그리고 많은 병종의 효과와 포지셔닝은 원본과 다르기 때문에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p>

-아이나 궁수 (고기 활)

< P 그러나 결국 활이 흩어지는 병종이고 사정거리와 손을 들어 올리는 것이 비교적 움푹 패인 아빠이기 때문에 상대가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또한 보루 시대가 되면 기본적으로 해산병으로 완전히 대체되기 때문에 초기에는 너무 많이 제안하지 않는다. < /p>

-도끼머리

< P > < P > 가격 대비 성능은 높지 않지만, 결국 화총이고, 카드를 많이 강화해 후기까지 강력한 병종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격, 가격, 가격, 가격, 가격, 가격명언) < /p>

-숲 배회자 (이산자)

보루 주전병종으로 추장 후광 속성과 함께 일반 산병보다 훨씬 높고 몇 장의 보강카드를 즐기며 사격 우위가 크다. 논란의 여지가 없는 OP 병사, 이로쿼이 보루 주전은 그에게 달렸다. < /p>

-아기병

< P 하지만 30 원방 방어가 있어 추장 고리와 함께 면도칼보다 더 잘 맞설 수 있고, 진지전 효과가 좋아 보병에게 출력을 맡기면 좋다. < /p>

또한 아시아를 베는 병카드는 모두 매우 값어치가 있다. 식민지 4 컷, 보루 6+5 가 연발을 베고, 스스로 나무를 베지 않고도 맹렬한 공세를 펼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반포 가산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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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킷티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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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실전에선 생각만큼 값어치가 없다. 이로쿼이는 2 급 채굴 기술이 없고, 금 100 개, 용타기 하나, 조금 힘들었고, 이산도 금을 먹기가 힘들었고, 광산이 적은 그림이 좀 힘들었다. < /p>

-방패

< P 일정한 공성 능력이 있지만 높지는 않지만 이로쿼이 요새는 포병이 없어 각종 구축 전술을 해독해야 한다. 이제 공성 망치가 크게 강화되면서 방패의 역할이 더 떨어졌지만 요새 5 방패 카드는 여전히 일대에 가치가 있다. < /p>

-공성망치

혈액량은 매우 적다. 50 을 멀리해도 저항하지 않고 건물 이외의 어떤 단위도 공격할 수 없다. 하지만 결정판 공격속도가 두 배로 늘어 공성 효율이 게임 전체에서 가장 높았고, 보루 시대 이로쿼이 공성 능력이 크게 높아졌다. < /p>

한 가지 중요한 특징: 공성망치는 엄호 모드를 열 수 있고, 이동 속도는 반으로 줄일 수 있지만 공격력은 줄어들지 않고, 적의 TC 성 아래에 엄호 모드를 열어 집을 허물고, 효과가 뛰어나다. < /p>

-경가농포

< P > 공업에만 있는 포이지만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좋다. 이글포+장포의 결합체 그리고 걸으면서 때릴 수 있고, 분해 없이 매우 유연합니다. 공업은 카드당 4 개를 보낼 수 있고, 스스로 몇 개를 재창조할 수 있는데, 우압이 한 조각씩 보면 무섭다. < /p>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 P > > < P 250 고기 250 목 +25 혈량과 공격은 매우 수지가 맞는다. < /p>

-족장

혈액량은 유럽 영웅보다 많고 +15 생명값 후광 (본체는 즐기지 않음) 이 있으며 기존 속성에 겹쳐져 도쿠가와 자강 후광보다 더 강력하고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높다. 그래서 증오가 높고, 작전할 때는 보호에 주의해야 하고, 때로는 일본의 존명처럼 부대 뒤에 서 있어야 할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전사하면, 제때에 춤을 추고 부활해야 하며, 족장의 정면 전력은 급격히 떨어진다. < /p>

족장은 또 다른 산탄총 공격 기술로 시대 60 공격, 식민지 90 공격, 보루 180 공격, CD 90 초, 장거리 상해 벨트 스퍼터링, 영웅, 농민, 포를 공격할 수 없다. 초기 부상은 높지 않았고, 시대는 주로 정찰병, 개 등에 대응하여 야외 대결이 손해를 보지 않도록 하는 데 사용되었다. 식민지 시대의 소규모 작전에서 한 방 쏘는 것도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 < /p>

산탄총 공격력이 보루 시대에 크게 향상되었고, 180 시 AOE 부상으로 한 방에 여러 명의 식민지 보병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이로쿼이가 보루에 올라가면 맞은편 보병이 와서 억압하고, 가능한 기술을 3 까지 남겨 두고 다시 사용하면 한 방에 전세를 돌릴 수 있다. 하지만 원격상해이기 때문에 반대쪽도 분산 모드/엄호모드를 통해 피해를 줄일 수 있다. < /p>

산탄총 사정거리 16 은 그리 멀지 않아 대규모 작전 추장은 뒷줄에서 사람을 때리기 쉽지 않으며 무리할 필요도 없다. 한 발의 포를 쏘기 위해 추장을 보내는 것은 가치가 없다. < /p>

결정판 이로쿼이 전술

-주류 전술: FF/SFF

는 이전 프로세스와는 크게 다르지 않아 썰매가 집을 바꾸고 100 그루의 나무를 베어 TP 를 만들었다 업그레이드 기간 동안 25 그루의 나무를 베어 광산을 만들고, 10 농은 광산을 파고, 125 그루의 나무를 베어 집을 하나 더 지어야 카드 인구를 막을 수 있다. 식민지 썰매를 타고 병영으로 변하고, 5 농을 먼저 보내고 800 자원을 더 보내며, 개장한 후 거의 자원이 업그레이드되고, 빠른 상승은 7 점 이상 보루에 도달할 수 있고, 3+5 농민이 더 많아지고, 경제는 상당히 좋다. 조건이 허락한다면 요새가 1200 자원 상자를 선발하면 더욱 편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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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표준 경제형 FF 절차로 업그레이드 기간 동안 집을 짓지 않고 식민지화는 5 농을 보내지 않고 800 자원함 3 을 직접 보내면 보루 시대로 더 빨리 갈 수 있고 카드 한 장을 남겨 스웨덴, 일본 등 boom 국가에 더 빨리 공격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기간 동안 먼저 금을 채취하지 않고, 식민지 후 도끼 활이 나오고, 4 마+큰 버튼을 보내 괴롭힘 억압을 하고, TP 라인 업그레이드를 빼앗고, 금을 세 번 파낼 수도 있다. 요컨대 융통성이 있다. < /p>

보루조합은 일반적으로 용기산을 위주로, 아시아 초기에는 카발에 의지하고, 마구간은 정예를 업그레이드한다. 맞은편 거북이가 수축하면 5 방패+나무를 베어 공성망치를 직접 공격하거나 공업용 가농포로 공격할 수 있다. < /p>

-식민지 타법

< P 일부 TP boom 지도나 아즈나 러시아 등 rush 국가에 대항할 때는 식민지 대응이 필요하다. 프로세스와 원본의 차이는 크지 않다. 15 농은 곧 3 으로 올라간다. 방어작전이기 때문에 5 농안정경제, 또는 600 목으로 TP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오두막, 족장, 병카드 수비로 안정된 후 고품질의 식민 총마조합으로 역밀거나 3 등을 할 수 있다. < /p>

또 다른 경우는 무해무비 TP 도인데, 이 지도도 빨리 보루 (포르투갈, 잉카) 를 추천하지 않고, 시대에서 나무를 베고 25 채의 집을 짓고, 썰매가 식민지 시대에 마구간으로 남아 있는 것을 발견하고, 5 농 600 목 boom 을 선발하면 7-8 분이면 한 가지를 만들 수 있다

-해밥 먹기

현재 어선 70 나무 하나, 이로쿼이도 바다를 먹을 수 있다. 눈썰매가 해변에 직접 가서 부두로 변하는 것을 발견하고 (뒷자리에 놓아둘 수 있어 맞은편이 너무 일찍 발견되지 않도록 할 수 있음), 선행 농민들은 모두 나무를 베고 집 1 채를 지은 후 어선을 만들고, 보통 3 ~ 4 개를 만든 후 잠시 멈추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 1 카드는 역시 삼농이다. 3 어선을 만드는 것은 업그레이드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4 어선은 보배가 순조롭거나 16 농업그레이드를 해야 할 수도 있지만, 이로쿼이는 어차피 급상승한다. 업그레이드 버튼을 누른 후 계속 나무를 베어 배를 만든다. < /p>

이로쿼이는 범선 (어선 세일카드) 이 없어 영국 포르투갈처럼 해상경제를 전폭적으로 공략할 수 없다. 하지만 반대로, 이로쿼이는 바다를 먹고 일찍, 투자가 적고, 맞은편은 딜레마에 빠질 수 있다. 바다를 치면 어차피 이로쿼이는 그렇게 몇 척의 낡은 배를 보내지도 않고, 카드도 보내지 않고, 시작한 어선은 일찍 본전으로 돌아갔고, 뜯어내지 않는 것을 좋아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어선 수는 서서히 늘어나면서 점차 경제 격차를 벌일 수 있고, 2 급 부두 기술을 연구하고, 어시장을 만들며, 유럽국 거북이보다 경제가 훨씬 나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제명언) < /p>

바다를 먹는 것은 주로 다음과 같은 상황에 적합하다. 첫째, 바다가 있고, TP 지도가 없고, 시작은 반드시 바다를 먹고, 많은 설명이 없다. 둘째, 해도는 아즈와 러시아 등 rush 국가를 상대하고, 선행 주수비를 하고, 해상에서 천천히 배를 만들어 경제를 확장시키며, 맞은편에서 고기지역을 억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뒷심이 충분하고, 맞은편은 매우 두통이다. 셋째, 포르투갈 거북이나 다른 거북이를 상대해야 하는데, 어차피 해전을 치려면 시대를 발견하면 부두가 되고, 식민지는 직접 카누를 만들어 싸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반대로, 이로퀘벡이 육지에서 일찍 공세를 개시해야 한다면, 이렇게 때리는 것을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결국 70 목의 어선이 본전으로 돌아가는 것은 여전히 느리기 때문에 TP 가 없는 공격력이 훨씬 떨어질 것이다.

-방패 rush

이것은 나의 완전히 오리지널 전술이다. 결정판 식민지 450 금 6 개 휴런 방패가 7 개로 강화됐고, 기존 600 자원상자는 800 자원박스로 강화됐고, 방패 rush 는 buff 를 받은 카드 두 장을 완벽하게 활용해 버전 조류에 더 잘 어울리는 빌드라고 할 수 있다. < /p>

전통적인 이로쿼이 rush 의 큰 문제 중 하나는 공성이 약하다는 것입니다 7 개의 방패가 있으면 맞은편에서 거북이를 생각하면 거북이가 살 수 없다. 그리고 이 과정도 초기에 때린 김자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결국 이로쿼이 초기 모든 병사들은 육목으로 100 여 개의 금을 치고 꽃을 피우지 않으면 좀 어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이전 프로세스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업그레이드 중 25 개의 나무를 베어 광산을 만든 다음 7 ~ 8 명의 농민으로 나누어 광산을 파냅니다.

식민지 썰매 가운데 (가능하면 숨기는 것이 좋다), 첫 카발 800 자원, 농민들은 250 금을 채굴하고 모두 사냥을 한다. 800 자원이 도착하면 먼저 200 금상자를 열고 450 금발 7 방패를 모아 큰 버튼을 보냅니다 (집결점은 전선에 있습니다! ), 병영 고기 활/도끼는 상황을 보고 두세 명의 마을 사람들이 나무를 베는 것을 보충할 수 있다. 7 방패가 나온 후 거의 10 명의 보병이 맞은편 집으로 직접 가서 병영을 철거할 수 있으며, 이어 일반적으로 아육도끼를 4 개 찍어서 맹공격을 계속한다. < /p>

자원상자가 400 고기 200 그루의 나무를 배달해 주기 때문에 이로쿼이는 대다수의 마을 사람들이 사냥을 할 수 있고, 병사 5 명이 5 개 만들어 매우 원활하다. 방패는 맞은편 집에 가서 군사건물을 먼저 뜯어내고, 보병과 맞은편 부대가 맞붙는다. TC 도 방패를 움직이지 않는다. 맞은편에 경제 욕심 많은 과정이라면 매우 커질 것이다. < /p>

< P > 이 방법은 일본, 인도, 네덜란드를 상대하는 데 적합하지만, 맞은편은 강한 군사 시작이 아닌 것이 좋다. 결국 처음 두 카드 모두 어떠한 전투력도 제공하지 않아 부대 수에 뚜렷한 우세는 없다. 아울러 정찰도 잘 해야 하고, 맞은편 병력 조합, 기병 유무, 도끼를 만들 때 반드시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p>

또한 TP 차트가 없으면 이 전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타법은 반드시 식민지 상위 3 개 카드가 연발해야 실행할 수 있다. < /p>

각국에 대한 사고 < /p>

영국 < /p>

Rush 는 기본적으로 실현 가능하지 않다. 보통 FF, 영국 경제는 강하지만 상루가 느리기 때문에 시간차를 칠 수 있다. TP 회선이 있는 그림도 TP boom 이 될 수 있고, 이어서 식민지나 SFF 를 칠 수 있다. 해도는 스스로 다복을 빌었다. < /p>

프랑스 < /p>

는 보통 FF, 큰 버튼 5 도끼 방지 경마입니다. 미러 타법, 병종의 질, 이로쿼이는 일반적으로 손해를 보지 않고, 2 포에 의해 너무 많이 벌지 않는 한. TP 노선이 있는 지도는 식민지를 칠 수 있고, 쌍병영은 도끼를 닦고 TP 를 지킬 수 있다. < /p>

독일 < /p>

독일은 이제 시대가 TP 를 덮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SFF 를 제안하고, 이전에 아시아+도끼를 자르고, 괴롭힘 방지+TP 를 해체하고, 세 쌍의 철자를 쓸 것을 제안합니다. TP 가 없는 독일 카드는 느리고 위력이 제한되어 있다. < /p>

러시아 < /p>

800 자원을 선발해 상위 3 위 안에 들 수도 있지만, 비교적 낭패할 수 있다. < /p>

네덜란드 < /p>

TP boom 식민지 timing, 7 방패 rush, 빠른 FF 는 모두 가능합니다. 어차피 빠른 글자를 치는 것입니다. < /p>

포르투갈 < /p>

육지지도 FF 가 추진되고, 반대 거북은 5 방패로 망치를 만들어 철거하거나 SFI 가 가농포를 낸다. 거북도는 바다를 직접 먹기 시작했고, 식민지화는 카누를 만들기 시작했고, 썰매는 병영을 바다로 바꿔 바다를 보호하고, 10 여 척의 작은 배를 모아 물춤을 추며 강공을 했다. < /p>

스페인 < /p>

< P 전기에는 도끼를 제안했고, 맞은편 앞탑은 타 버렸고, 그렇지 않으면 TP 를 태우러 갔다. 지난 3 일 후에 용을 타고 머리를 베고 아시아를 베어 총을 쏘는 방법을 강구하다. 식민지 병영은 TC 뒤에 두는 것이 가장 좋다. < /p>

터키

터키의 결정판은 크게 약화됐지만 5 육기는 오히려 강화됐기 때문에 용기는 많이 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직접 참외를 베어 채소를 썰게 된다. < /p>

스웨덴 < /p>

< P > 스웨덴과 영국은 아직 다르다. 그는 용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조금만 주의하지 않으면 용병 대포 럭셔리 조합이 너를 학살하는 것이다. < /p>

아마 빠른 FF 가 공격을 개시하거나 SFF, 4 번 베어서 농민을 잡고 도끼 10 개를 태워 집을 불태운 다음 3 을 올리는 것이 생각일 것이다. 맞은편이 어리석으면 가죽포를 보내지 않으면 7 방패 rush 도 될 수 있을 것이다. < /p>

아즈 < /p>

해도는 바다를 먹는다. < /p>

이로쿼이 < /p>

나는 지금까지 이로쿼이 내전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 식민 우선이어야 하고, 강상보루는 부적절하며, 적어도 SFF 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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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라코타) < /p>

매우 징그러운 대결, 지금은 독수리 활 막대기가 크게 강화되어 식민지 rush 가 통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상 3, 용기+정예 고기 활, 효과가 용기산보다 낫다. 산병 가격이 비싸고, 사정거리가 우세한 고소의 고속 기병대대는 시전 하기 어렵지만, 고기 활은 싸고 피가 두껍기 때문에 정상과 활이 맞붙는다. 그리고 금광도 절약한다. < /p>

TP boom 에 적합한 그림은 TP 탈식민을 차지할 수 있고, 바다가 있는 그림은 바다를 먹는 것을 추천한다. < /p>

잉카 < /p>

< P > 신국은 시동이 느리지만 식민지 병종의 질이 매우 높아서 그와 식민지를 치는 것을 강력히 권장하지 않는다. FF 는 긍정적인 해결책이다. 상 3 후병종의 품질 우세는 바로 드러난다. 잉카가 거북이가 수축하면 raid 가 가농포를 터뜨릴 수 있고, 그 주변의 금광을 억압하고, 출룡이 그의 기무라드를 방비하는 것을 기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p>

중국 < /p>

는 SFF 또는 식민지 timing, < /p>

현재 중국 식민상 조작이 비교적 많은데, 어떤 몽골군, 스프레이 기차는 반드시 예방해야 한다. 이론적으로 식민지 화염은 여전히 ​​이로쿼이 (Irokui) 입니다. < /p>

일본 < /p>

TP boom 식민지 timing, 빠른 FF 또는 7 방패 rush. < /p>

인도 < /p>

는 보통 FF 로, 만약 그가 앞으로나 지도가 TP boom 에 적합하다면 식민지를 치고 7 방패를 보내 그의 붉은 보루를 벗겨낼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