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 비약은 이너 비약과 아우터 비약으로 나누어진다
인너 비약은 인간의 몸을 가마솥으로 삼아 자연과 인간이 합일한다는 사상을 이념으로 한다. , 본질과 정신을 약으로 삼아 체내에 응축시키는 불로장생의 실천법. 그 이론 사상은 한의학의 사상과 일치하며, 경락에서 불로장생약을 지속적으로 채취함으로써 "모든 경락과 모든 신체 부분이 따뜻하다"는 고품질의 생활 상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수련 단계는 "정련"입니다. 몸을 닦아 근본을 닦고 기를 닦고, 기를 닦고 영으로 바꾸고, 정신을 닦아 공으로 돌아가고, 공을 닦아 도와 합하여라.” 중국 도교의 조상 Xuanyuan Huangdi가 Guangchengzi에서 도교를 구했다는 기록에 따르면 내단은 5천년의 발전 과정을 경험했습니다. 고대에는 조상들이 이미 황금 비약 길을 실천하기 시작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정보는 Xuanzhu Neidan의 소개에서 나온 것입니다.
내면의 연금술 수행은 에너지를 축적하고 자신의 경락을 준설하는 것입니다. 수행을 오래할수록 정의로운 기운을 갖게 되며 질병, 악령, 더러운 냄새와 같은 불결한 가스가 발생하게 됩니다. 사라질 때까지 자연스럽게 점차 줄어들어요! 그 결과 내부 에너지가 채워지고, 병든 에너지가 사라지며, 계속 수행하면 에너지가 서로 상호 작용하여 인체의 바이오 필드를 형성하게 됩니다. 수행하면 이 바이오장은 무한히 확장되어 하나가 될 때까지 우주와 중첩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도교 내적 연금술에서 말하는 천인합일이다. 이때 외우는 진언은 언제든지 파도처럼 우주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때 사람들은 자신의 생물학적 영역에서 매우 편안하고 행복하며 몸과 마음이 탁월한 적응 상태에 있습니다. 단은 원래 납, 수은 및 기타 미네랄을 정제한 붉은 색 또는 알약 모양의 약을 말하며, 복용하면 불멸의 길을 갈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이 이상적인 불로불사약을 도교 신자들이 정제하는 과정은 반드시 '칠회9회'를 거쳐 마침내 '도의 본연의 상태'로 돌아가야 한다고 하여 '환단', '서서'라 부른다. of Changes Can Tongqi"는 "금속이 와서 원래의 성질로 돌아갈 때 환단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이 비약은 금(실제로는 납과 수은)을 주원료로 사용하므로 "금의 성질은 불멸이다"라는 의미를 지닌 "황금 비약"이라 부르는데, 이는 사람을 미치게 하는 비약을 비유한 것이다. 영원히 살아라.
[2] "환단", "진단", "내금단", "대단"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중요한 도교 연금술입니다. 내장약은 인체 내에서 정제되는 불로장생약을 말하며, 이에 필요한 원료는 정령, 기, 정령이다. 7회, 9회 후에 돌아오는 외단약과도 같아서 환단(환단), 금단(금단)이라고도 한다. Zhang Boduan의 "황금약에 관한 사백자"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불(신에 대한 은유)을 사용하여 금(기에 대한 은유)을 정제하고 그것을 근원으로 되돌리는 것을 황금약이라고 합니다."
사실 천원의 비법도 이해해야 합니다. 연금술, 지원 연금술, 원 연금술 등 이러한 연금술을 가르쳐 줄 스승이 없다면 실천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도덕적 품성이 부족하고 마음이 깨끗하지 않으면 수행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위험에 빠지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