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왕몽(Wang Meng)은 허베이성 난피 출신입니다. 그의 조상은 허베이성 창저우에서 1934년 10월 15일에 태어났습니다. 중국 현대 작가이자 학자인 그는 소설 '청춘만세'와 '인간의 모습으로'를 포함해 100여 편의 소설을 집필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앞으로 나아갈 중국인들의 험난한 여정을 반영합니다. 그는 낙천적이고 열정적이며 항상 창조적 활력을 유지해 온 현대 문학계에서 가장 다작의 작가 중 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는 한때 문화부 장관, 당 지도 그룹 비서, 중국 작가 협회 부회장을 역임했습니다. 20xx년 11월 15일, 그는 20xx년 5위에 올랐습니다. 가장 부유한 중국 작가 목록이 각계각층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그는 중국공산당 제12기, 제13기 중앙위원회 위원이자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8기, 9기, 10기 전국위원회 상무위원이다.
왕멍(王孟)의 명언:
고귀하면 값이 비싸고, 낮으면 이익이 적고, 고귀하면 고독하며, 험한 물에서 낚시하면 어업이 번성하다 험난한 물 속에서 지혜에는 지혜의 아픔이 있고, 어리석음에는 어리석음의 축복이 있습니다.
부자가 되어야 세상의 풍요로움을 알 수 있고, 친절해야 세상의 아름다움을 알 수 있고, 관대해야 하늘과 땅 사이에서 자유롭게 살 수 있습니다.
천박함은 끔찍하지 않고, 천박함은 끔찍하지 않습니다. 끔찍한 것은 천박함을 사용하여 모든 고상함과 우아함을 배제하고 천박함을 천박함으로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또 사람들을 소름끼치게 만드는 것은 내가 이미 충분히 저속하지만 여전히 고귀하고 우아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우정에는 안경이 필요하지 않고, 우정에는 선물이 필요하지 않으며, 우정은 단지 우리가 그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악이 선을 이길 때마다 자신의 추악함을 선언하기 때문에 스스로 움츠러듭니다. 친절이 악에 의해 패배할 때마다 친절은 그 자신의 빛을 촉진하기 때문에 한 번씩 스스로를 촉진합니다.
너무 위대하거나 너무 겸손하거나, 너무 훌륭하거나 너무 멍청하거나, 너무 이상하거나 너무 오래된 단어는 모두 의심할 가치가 있습니다.
젊음은 큰 부, 신뢰는 영원한 후원자, 솔직함은 승리를 위한 마법의 무기, 호기심은 배움의 열정을 불태우고, 친근함은 순탄한 길을 열어줍니다.
야만과 무지에 대한 적대감은 그 자체로 더욱 증오가 될 수도 있고, 특히 더욱 야만적이고 또 다른 유형의 무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계속해서 인내하는 연습, 고개 숙이는 연습, 겸손하고 조심하는 연습, 온갖 환상과 환상을 잊는 연습, 더 평범해지는 연습, 그러다가 더 평범해지는 연습, 녹아내리는 연습밖에 할 수 없다 군중 속으로, 기다리지 않고 기다리는 법, 즉 어떤 종류의 기다림도 기다리지 않고 기다리는 훈련을 하십시오.
세상에는 확실히 두 가지 색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흑백, 선과 악이라는 두 가지 도덕적 특성, 적과 친구라는 두 세력, 옳고 그름에 대한 두 가지 견해, 두 가지 부류입니다.
즉각적인 건설이 없는 순수한 파괴는 종종 아노미, 혼란, 타락을 가져옵니다. 이러한 공백은 깨지기 전보다 더 심합니다. 이해를 촉진하고 이해가 사랑보다 더 고귀하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소위 이해라는 것은 진실을 알아내는 것을 의미하며, 먼저 진실을 알아낸 다음 가치판단을 내리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원칙이다. 먼저 가치판단을 한 다음 진실을 요구하거나 심지어 진실을 전혀 요구하지 않는 것은 똑똑한 바보의 가장 두드러진 징후입니다.
진리와 도덕의 심판자, 구원자로서 자신을 심판하려는 사람은 그를 함부로 믿어서는 안 된다.
나는 종종 새로운 슬로건, 뜨거운 주제, 호언장담에 흔들리지 않고 비교 분석적인 태도를 지켜보기로 합니다.
단순화를 너무 믿지 마십시오. 복잡한 문제가 두부에 섞인 파처럼 깨끗하다고 말하는 사람은 신뢰할 수 없습니다. 번거로운 일을 생각의 차이라든가 한 사람의 잘못이라 하고, 이 한 생각을 바꾸거나 이 사람을 없애면 다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믿을 수 없습니다.
거창한 말에 겁먹지 말고, 말도 안 되는 말에 겁먹지 말고, 배너에 겁먹지 마세요. 유명한 현대 작가 Liang Xiaosheng
이전에 Liang Shaosheng으로 알려졌던 Liang Xiaosheng의 고전 인용문에서 발췌. 유명한 현대 작가. 1949년 9월 22일 하얼빈에서 태어난 그의 조상의 집은 산둥성 룽청시 보류진 원취안자이입니다.
현재 베이징에 거주하고 있는 그는 베이징어언대학교 인문대학에서 중국어와 문학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그는 한때 베이징 영화 제작소의 편집자 및 각본가, 중국 어린이 영화 제작소 예술 위원회 부주임, 중국 영화 검열 위원회 위원, 중국 영화 수입 검열 위원회 위원을 역임했습니다. 중국작가협회 회원. 그는 수많은 영향력 있는 소설, 에세이, 에세이, 영화 및 TV 작품을 집필하고 출판했습니다. 현대 중국의 청소년 문학으로 유명한 대표적인 작가 중 한 명.
양샤오성의 명언:
남자가 거짓말을 하면 전보다 더 말을 잘하게 되고, 여자가 거짓말을 하면 그녀는 전보다 더 아름답고 다정해집니다.
여자는 사랑 때문에 여자가 된다.
결국 누구에게나 인생은 한번뿐이다. 그것이 강할 때 빛과 열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생명의 본성에 더 부합합니다. 생명이 꽃이라면 자연히 피어 세상에 한 줄기 향기를 내뿜어야 하고, 생명이 풀이라면 자연히 자라야 하고, 생명이 한 줄기 바람이라면 열등감을 느껴서는 안 된다. 그렇다면 상쾌합니다. 인생이 나비와 같다면 우아하게 날아가는 것은 어떨까요?
여성의 질투에 대한 보호막이 종종 눈물이라면 남성의 질투에 대한 보호막은 피일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남자의 백 명의 남자 친구는 좋은 여자만큼 좋지 않고, 남자의 백 명의 남자 친구도 좋은 여자를 대신할 수 없습니다. 좋은 여자는 좋은 남자가 자신을 찾고, 자신에게로 나아가고, 용감하게 삶을 살아가는 불굴의 힘입니다.
국가에 미래가 없다면 여성의 양이 너무 많아서가 아니라 남성의 질이 너무 열등하기 때문이다.
여자는 남자의 소수점이다. 인생의 어떤 단계에서 여자가 어떤 남자가 되는지를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커서 남자가 되면 늘 집을 떠나고 싶어하고, 여자는 커서 여자가 되면 늘 집을 짓고 싶어한다.
돈만 잘 쓰는 남자들과 하루종일 쾌락에 빠진 여자들이 함께 모이면 삶은 황홀하고 황홀해진다.
여자의 마음은 우주이고, 남자의 마음은 별이다. 어느 행성에 서서 망원경을 사용해도 우주를 관찰할 수 있다면 얼마나 알 수 있을까요?
우정은 와인 한 병과 같아서 오래 보관할수록 그 가치가 높아집니다. 일단 개봉하면 알코올 중독자가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충분합니다.
문화는 네 가지 문장으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뿌리를 둔 자기 수양, 절제된 친절에 기초한 자유; 다른 사람에 대해 생각하는 것. 유명한 현대 작가 Feng Jicai의 고전 인용문 발췌
Feng Jicai, 남성은 텐진 출신입니다. 그의 조상 고향은 1942년 텐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유명한 현대 작가입니다. , 작가, 예술가, 민속 예술 노동자, 민속 문학 예술가, 현대 작가 및 화가. 그는 한때 천진문예계연합회 회장, PEN 국제중국센터 회원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1985년 이후 문화대혁명 이후 등장한 흉터문학운동의 대표적인 작가이다. 그의 문화성찰소설은 문학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펑지차이(Feng Jicai)의 고전 인용문:
하나님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도울 수 있도록 왼손과 오른손을 주셨습니다.
질투하지 않으면 인간의 덕목의 절반 이상을 소유한 것입니다.
고인은 그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만 중요한 존재이다.
속은 사람에게 속지 못하는 것이 하나 있는데, 그것이 바로 세상의 귀한 순수함이다.
여자는 손바닥, 남자는 손등의 기능은 손바닥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종이에 적힌 거짓말은 모두 미래 세대가 스스로 망신을 당하도록 남겨둔다.
진실은 밤하늘의 별과 같아서 그 존재감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무런 유익도 얻을 수 없다.
인간의 절대적인 비극은 일회용이기 때문이고, 인간의 절대적인 고통도 일회용이기 때문이다.
이별 후에도 날이 갈수록 깊어지는 것, 그것이 바로 사랑이다. 사랑은 살아 있고 스스로 성장합니다.
악마의 얼굴을 한 가면보다 사람의 얼굴을 한 가면을 쓰는 것이 더 무섭다.
기록에 오류가 가장 많습니다. 가장 사적인 것 또한 역사이다.
때로는 어리석은 정직보다 선의의 거짓말이 더 낫습니다.
질병 속에서 약을 발견하는 것처럼 인간도 좌절 속에서 진리를 발견합니다.
사랑의 최고 경지는 남을 사랑하는 것이고, 사랑의 최고 경지는 세상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인내는 비겁함이 아니라, 가시가 있는 것을 일시적으로 손에 쥐고 미래에 무기로 던질 준비를 하는 것일 뿐입니다.
평생 건반을 연주해야만 깊은 영혼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깊은 고통은 아무도 당신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이해받지 못합니까, 아니면 이해받기를 두려워합니까?
하나님은 인간을 창조하실 때 마음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잊는 법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실종은 세상에서 가장 강한 벨트로, 두 사람의 삶을 단단하게 묶어준다.
인생은 영혼의 전달자이다. 우리가 이루고 싶은 것은 삶 그 자체가 아니라, 진심으로 빛나는 영혼이다.
시간도 부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유물은 시간에 따라 생성됩니다.
하늘이 땅의 물을 증발시켜서 뿌려주는데 사람들은 이를 복이라 부른다.
인간의 물질적, 정신적 존재는 영원히 지속될 수 없으며, 지속적으로 발전하면서 인간과 함께 존재할 뿐이다.
여자들은 쉽게 배신당하는 남자들을 아름다운 교활함으로 상대한다.
나는 세상의 비바람을 함께 피하라고 여러분을 부르는 우산입니다.
세월은 삶의 길이만을 측정할 수 있다.
바다새는 하늘을 바다로 바꾸고 싶어한다. 그것들은 하나씩 하늘에 도달하자 흰 구름으로 변했습니다.
차축이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차는 꾸준하게 달린다.
산은 단단한 파도이고, 물은 흐르는 산이다.
당신이 머물렀던 모든 곳이 당신의 숨결로 오염되었습니다. 당신이 오면 음악이 연주되고, 당신이 떠난 후에는 음악이 영원히 당신이 됩니다.
지하나무뿌리의 모든 노력은 나무관의 영광을 위한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은 자신을 즐기는 것이며 영혼의 가장 좋은 부분을 즐기는 것입니다.
파리들은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하며 내 눈앞에서 계속 돌아다녔다.
스님의 마음속 사랑이 가장 빛난다.
나무는 모든 생명체와 동일한 과정을 따릅니다. 즉, 맹렬하게 타거나 천천히 부패합니다.
캣킨은 새보다 더 높이 날 때도 있지만 바람에 의해 날아가기도 합니다.
인생은 넓은 회색 붓입니다. 당신이 어떤 색깔이든 결국 모든 사람을 같은 회색으로 칠할 것입니다.
도둑은 쥐의 생활 방식을 모방했기 때문에 결국 쥐만큼 인간을 두려워하게 되었습니다.
사랑의 비극은 대부분 초기 환상에서 비롯된다.
세월을 보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세월을 영원한 시나 그림으로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인생은 하루하루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인생의 정의는 내일을 갖는 것이다.
새장을 확대하는 것은 새에게 자유를 주기 위한 것이 아니라 새가 새장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유능한 사람은 자신의 능력 때문에 죽는다.
삐걱거리는 버그가 먼저 잡힙니다.
관용은 상처에 칼을 묻어두는 것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강력한 힘은 상대가 얼마나 강한가, 내가 얼마나 강한가에 달려 있다.
잘못된 비난을 받는 것보다 의심을 받는 굴욕이 10배 더 크다.
모든 사람의 마음에는 호랑이가 있는데, 그것은 큰 덕이 있는 사람은 그것을 지키고 그것이 고갈되어 혼란을 일으키지 않도록 합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운명이 당신의 성격을 만드는 것입니까, 아니면 성격이 당신의 운명을 결정하는 것입니까?
가장 뛰어난 속임수는 후에도 그것이 사실인지 의심한다는 것입니다.
인생은 경사면과 같아서 중간에 설 수도 없고, 미끄러질 수도, 올라갈 수도 없습니다.
정치인은 명예와 불명예를 생각하고, 사업가는 득실을 생각하고, 시인은 왜 명예와 불명예, 득실을 생각합니까?
지능과 어리석음에 대해 생각합니까? 파이프의 양끝과도 같으니, 어리석음은 지혜로 이어질 수 있고, 지혜는 어리석음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의심은 우리를 조금씩 갈라놓는 가위와 같고, 이해는 우리를 조금씩 꿰매는 얇은 바늘과 같습니다.
스포츠에서의 경주는 제한된 거리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며, 인생에서의 경주는 제한된 시간 내에 얼마나 많은 거리를 달리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작가의 가장 큰 행복은 살아 있는 동안 자신의 삶을 종이 위에 기록하는 것이다.
뱃사공은 반대편 해안을 선택하기를 반복하며 결국 평생 방황하게 된다.
얻기도 쉽고, 잃기도 쉽고, 오기도 어렵고 가기도 어렵다.
무지한 사람은 백지처럼 비슷하지만, 지식이 있는 사람은 책만큼 다르다.
여자들은 쉽게 배신당하는 남자들을 아름다운 교활함으로 상대한다.
고독을 즐기는 것이 인생의 최고 경지이다.
가장 심오한 생명은 영혼이고, 가장 표면적인 생명은 얼굴이다.
존중에는 약간의 거리가 필요합니다.
봄 냄새가 가장 먼저 납니다.
오늘 우리가 노력하는 것은 내일의 추억을 위해서다.
인생은 원래 공백으로 가득 차 있고, 모든 면에서 공백을 채워야 합니다.
목발 빌려주기를 거부하는 절름발이처럼 누구에게도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목표 없는 자유는 방종입니다!
공기는 햇빛에 의해 빛날 수 있기 때문에 물질입니다. 감정도 사랑으로 빛날 수 있기 때문에 물질입니다.
당신의 행복이 나의 행복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시간을 간직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소중한 것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인류의 비극은 절반은 자유를 얻지 못하고, 나머지 절반은 자유를 얻었으나 어찌할 바를 모른다는 점이다.
작은 욕망을 가진 사람만이 초월을 말할 자격이 있다.
질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덕목의 절반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것입니다.
영적인 높이 없이는 나라가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한 나라가 그 나라의 문화에 신성함을 느끼지 못한다면 그 나라는 망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역사의 신성함에 대한 인식을 갖게 되었지만, 현대 문화의 최고 수준에 대한 신성함에 대한 인식은 아직 확립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누가 빨리 깨느냐에 따라 다르죠. 빨리 깨어나는 사람이 더 많은 보호를 받게 됩니다. 왜냐하면 역사는 이렇기 때문에 천천히 깨어나면 보호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해야 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만큼 해야 한다는 것뿐입니다.
이렇게 하면 징웨이 개간과 같다고 묻는 분들도 계시는데, 조금만 노력하면 전혀 안 될 것 같아요. 이 적은 돈으로 돈을 잃습니다. 정말 큰 사업가라도 포브스에 입문한 사람들에게는 벌어들인 돈으로 중국 문화를 많이 살릴 수는 없을 것입니다. 온 국민이 깨어나야 구원할 수 있지만, 온 국민이 깨어나면 많은 것이 사라지게 됩니다.
더 큰 동시대적, 역사적 사명에 복종하기 위해서는 개인적인 예술적, 창의적 욕구를 포기할 수밖에 없습니다.
무릎을 꿇지 말라는 것이 제가 총원에서 일할 때의 모토입니다. 현대의 유명 작가 조원쉬안(曹文官)의 고전 인용문 발췌
조원쉬안(曹文官)은 중국작가부자목록에 오른 인기작가로, 아동문학에 능통하다. , 북경대학교 교수, 현대문학 박사강사, 현대문학부장, 교육연구부장, 아동문학위원회 위원, 중국작가협회 루쉰문학연구소 객원교수. , 중국 청소년 글쓰기의 적극적인 옹호자이자 발기인입니다. 주요 소설로는 『초가집』, 『동해바라기』, 『염소는 극락초를 먹지 않는다』, 『뿌리새』 등이 있다.
Cao Wenxuan의 고전 인용문:
모든 시대의 사람들에게는 각자의 고통이 있습니다. 고통은 결코 오늘날의 십대들에게만 국한되는 것이 아닙니다. 젊을 때는 고통에 대한 우아한 태도를 가져야만 성장해서 강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작가는 글의 목적에 관심이 없고 글의 내용에 관심을 갖는다. 아동문학 작가로서 남들이 평가할 때 나는 오히려 아이들이 읽을 수 있는 책을 쓰는 사람이라고 말하고 싶다.
중국에는 왜 안데르센이나 그린이 없느냐고 묻는 사람들이 많다. 안데르센이 살아 있을 때는 누구도 그가 훌륭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오히려 그는 자신을 아동문학 작가라고 부르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았다. 이 문제는 테스트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책을 읽는 것보다 차라리 하늘에 떠 있는 해나 달을 바라보는 것이 더 낫다. 해와 달은 우리에게 더 심오하고 아름다운 진실을 말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
한 번에 읽어보고 절대 잊지 말아야 할 책이다.
왜 그런 작품을 썼는지, 왜 그렇게 많은 아이들이 좋아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이들이 글을 잘 쓰는 유일한 방법은 책을 읽는 것이다. 읽으러 오지 않으면 어디서 글을 쓸 수 있겠습니까!
우리는 인간이기 때문에 두 개의 세계가 있어야합니다.
창작의 자유는 무한합니다.
글을 쓴다는 것은 참 행복한 일이다.
우리 사회에는 여전히 문학보다 이론을 중시하는 편견이 뿌리 깊게 자리잡고 있고, 교육생태환경도 불균형하다. 양질의 교육을 이야기하는 대신 현재 낙관적이지 않은 중국 학생들의 중국어 능력을 먼저 향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더욱이, 중화민족 전체에 있어서 언어능력의 향상은 민족문명의 진보의 징표이다.
인터넷이 우리에게 가져다준 것은 문학의 혁명이 아니라 민주주의, 평등, 공정성입니다.
생각의 힘도 크지만 아름다움의 힘은 더욱 크다.
고난은 삶의 본질입니다. 우리는 이 사실을 아이들에게 숨겨서는 안 되며, 고난을 겪을 때 감사하고 우아하게 지내라고 말해야 합니다.
아이들에게 가져오는 문학! 즐거움은 아동문학이다! 즐거움에는 희극의 즐거움뿐 아니라 비극의 즐거움도 필요하다!
유머는 상태입니다.
자연계는 그 자체로 우파니샤드를 구성할 만큼 광대하다. 자연풍경은 자연의 세계이자 문학작품의 중요한 부분이다. 아이들이 풍경 없이 작품을 읽는 것은 매우 나쁠 것입니다.
사람이 역경에 처한 사람을 지지하고 도와주고자 하는 마음을 품고 숭고한 행동을 하게 되면 분명 마음속에 따뜻한 기류가 흘러 기쁨으로 마음이 정화되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창조주께서 당신에게 엄청난 상상력을 주셨으니, 글을 쓸 때 그것을 잘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책은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 서로 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집에 앉아 있거나 책상 앞이나 소파에 앉아 있거나 수박 창고 아래에 앉아 있기만 하면 불쌍한 인생의 고리에서 벗어나 무한한 세계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책을 버리지 않는 한, 아무것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맥락을 가지고 책을 읽어야 언어의 흐름이 가능합니다. 이런 책은 분명 당신의 삶의 기초가 될 것입니다.
책을 읽었는데 복사하고 싶은 단어, 문장, 단락을 찾을 수 없다면 이 책은 기본적으로 맥락이 없는 책이므로 놔두세요. .
좋은 책은 태양과 같다.
좋은 글은 노력과 떼려야 뗄 수 없습니다.
시선이 없는 세상은 의미가 없습니다.
부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발 앞에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물질은 무겁고 딱딱한 것이 아니라 가볍고 부드럽습니다.
젊을 때는 고통에 대해 우아한 태도를 갖고 자라서 강한 사람이 될 수도 있어요.
아름다움의 힘은 생각의 힘 못지 않습니다. 아무리 깊은 생각이라도 상식이 될 수 있습니다. 결코 늙지 않는 것이 하나 있는데, 바로 아름다움입니다.
어려울 때 응원하고, 어려울 때 도와주고, 외로울 때 이해하고, 무관심 속에 따뜻함과 사랑... 우리를 움직이는 것은 도덕의 힘, 감성의 힘, 지혜의 힘, 이 모든 것입니다. 이것은 해와 달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문학의 근본이자 생존의 이유이자 승화의 원동력이다.
생각의 힘보다 아름다움의 힘이 더 크다. 생각이 아무리 깊어도 낡고 상식이 될 수 있지만 아름다움은 영원하다.
이 세상은 조심하는 자의 몫입니다.
완전한 사람으로서 우리는 생각뿐만 아니라 삶의 감정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감정이 없는 삶은 질이 낮은 삶이다.
인간의 삶에는 고통이 따르는데, 이는 인간의 비극적인 본성이다. 이 사실을 인식해야만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
모든 세대에는 각자의 고통이 있습니다. 고통 앞에서 감사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