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천상, 즉 천주 상인, 구 천주 부적 상인 또는 상인 그룹의 총칭, 단지 천현의 상인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 천상은 일명' 계양상인',' 지흥상인' 은 속칭' 지흥갱' 이라고 불린다. 상대에서 태동하여 당송 () 에서 성장하여 명나라 (), 주 (), 현 후난 () 성 지흥시 (), 천현 () 및 영흥현 () 의 양 () 등지에서 성장하였다. 청나라 후기에 봉건 경제가 와해되면서 천상영향력이 약화되고 민국 후기에는 전란으로 인해 점차 소멸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개혁 개방의 발전과 함께, 이 오래된 브랜드가 다시 부흥하였다. 천상고향
가장 유명하고 독점력이 있다. 일족을 모아 경영을 확대하고, 종사를 짓고, 회관을 세우고, 이학서원을 세우고, 학자를 양성하고, 상인도 유학하는 경우가 많다.
국어 초책: 상대 초상선 통림읍 () 과 읍읍 () 을 기재하다. 탄 () 과 소박함 () 은 금주 () 의 시세 () 와 천현 () 에 위치해 있다.
"현지" 에 실린, 천주 진녕 사람들은 "이별" 이 좋아서, 늘 밖에 나가 장사를 한다. Qiliang, Jinning 사람들이 강과 호수 사이에 왕래 할 때, 지아 상인 에 종사한다. 당송 시대에는 주 () 가 대나무 () 나무 () 자토 () 등 토산의 운매를 제하여, 천상 () 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오군계 금절" 은 전국시대에 초국상선이 탄 () 을 왕래했다고 기록하였다.
보트 축제 비문은 다음과 같다: 사마소양이 진사를 패한 것은 향릉의 세, 여름 입의 달, 을해의 날, 왕은 모옥의 유궁에 살고 있다. 대공 윤입 주금절. 투엔 세 보트 노틸러스, 오십 노틸러스, 노틸러스 세 돌아올 수 있습니다. 후베이 () 부터 호수, 행 (관련) 한, 경윤, 경신, 초한, 경윤, 여름 이상, 입, 강 초과, 헵구 (펭) 입, 경송민, 내강강, 경구 그 금절 우정 () 을 보면, 사이트 사육을 아끼지 않는다. 그 금절을 만나지 않으면 징징한다. (서양속담, 돈속담) 말, 소, 차이가 내관밖으로 나온다면, 대청에서 징발하고 관문을 징발하는 것이 낫다.
참고: 비열함은 금주 동강 유역 하류, 영흥현 일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생성 조건
고천주처에서' 추남두오미' 는 변두리 지대, 산고림미, 지형이 변화무쌍하여 사회전쟁의 영향이 적다. 신석기 시대에는 사람이 거주하고, 상대와 중원은 중원과 왕래하며, 한대 때 인구가 많지 않았고, 진말, 송말, 당말, 중국 역사상 세 차례의 이민 조류가 초남 천주에 대량의 인구를 보내왔고, 인구가 많고, 산이 적었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신석기, 계절명언) 외래장사는 하나의 출로이다.
자원을 풍부하게 하여 상업 발전을 촉진시켰다. 상들이 가장 먼저 경영하는 것은 산품과 외지의 식량이다. 풍부한 목재 자원을 이용하여 건축, 잉크, 페인트, 오동유, 종이를 만드는 것은 외운의 대종 상품이다. 외출 장사는 주로 소금, 면 (천), 식량 등을 경영하는 것이다.
천문화는 천상의 품격-유교 상인을 형성하여 유교 문화로 장사를 지도한다.
명청은 우리나라 상품 경제가 비교적 발전한 시기로, 명청에는 이미 자본주의의 싹이 돋아 있는데, 이것은 상전성기이다. Chenshang 특징
1. 전국에 널리 퍼져 있고, 진상과 함께 유명하며, 곳곳에 천상 발자국이 있다.
2, 경영 품종이 광범위하고 소금 면 (천), 식량, 전당포, 목재, 술
3, 근면, 근검절약, 소자본 경영,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4, 에티켓 정직에주의를 기울이고, Huxiang 신유학 문화에 익숙합니다.
5, 경영의 도리. 성실한 경영 이념은' 도의성, 중청성'' 성실성, 의리' 로 시장에서 좋은 신용을 얻는다.
6. 이윤을 얻어 부자가 된 후 고향에 보답하고 사회공익사업, 자선사업을 설립한다. Chenzhou 육아원, 사당, 이학원 등. 경영도
천상경영업은 석탄, 은, 소금, 전당, 차목으로 가장 많았고, 쌀, 곡, 면, 실크, 종이, 잉크, 도자기 등이 뒤를 이었다.
그중 지흥인 천현인은 석탄상이 많고, 영흥은 은상이 많고, 계동인은 다차, 목상이 많다.
상인은 다양한 상업과 인신 매매 업종에 종사하는 것 외에도 직접 산업을 운영한다. 주 () 와 북부 () 의 많은 곳에 있는 탄광과 철광은 모두 주 () 사람들이 개업한 것이다.
상인은 상업도덕을 중시하고,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고, 편지로 물건을 받고, 의리를 병행하는 것을 제창한다. 근면과 근로로 유명하며, 외지에서 경영하고, 3 년 만에 돌아오며, 신혼이별을 하고, 옛일에 익숙해진다. 유학적 기질
상인이' 재와 선유',' 상과 통리' 를 하는 이유는 상업 자체의 발전의 필요성 때문이다.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상품과 화폐의 운동이 엇갈려 상품 수급 관계의 변화가 만단으로 이어지고, 상품 경영자로서 관련 상업지식과 사회지식이 있어야 시장 상황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파악할 수 있고, 단도직입적으로 유리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동시에, 상업 규모가 커짐에 따라, 업종과 업종 간의 교제 관계가 날로 밀접해지고 있으며, 이는 상인이 일정한 조직 관리 능력을 갖추어야 상해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 그래서 지아 에서 산업 유교 와 불가해한 인연 을 맺어야 한다. 둘째, 상인의 자기 완벽 인간성 추구 때문이다. Chenzhou 는 "양보의 나라" 라고 불렀습니다. 특히 송나라 신유학이 흥성한 후 숭유중학의 풍조가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진취적인 정신
궁핍한 생존 환경은 천상들이 집을 나서도록 강요했는데, 그들은 보통 소자본으로 시작하여 상해를 침범한다. 상해의 파도가 세차게 용솟음치고, 험난한 이상, 자칫하면 좌초되거나 심지어 침몰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이 좌절을 당한 후, 결코 좌절하지 않고, 그 이후로 자취를 감춘 것이 아니라, 의리가 없고, 백절불굴이며, 성공하지 못하고 결코 그만두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많은 주 () 대상인들은 모두 무수한 실패를 겪었고, 결국 성공적으로 부자가 되는 길에 들어섰다. 경쟁 정신
시장 풍운은 예측할 수 없고, 시장에서 활동하는 천상은 시시각각 시장을 세심하게 예측하고, 시장 동향을 관찰하고, 시장 시세를 분석하고, 시세를 검토하고, 시장 상품의 종류에 따라 흑자와 수급 상황을 보고, 목표 시장을 세분화하여 중개 판매하는 상품을 선택해야 하며, 경영시간과 장소를 수급 관계의 변화에 따라 융통성 있게 변화시킬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이 종사하는 6 대 업종: 광업, 소금, 식량, 목재, 차, 전당포는 시장 시세의 변화에 따라 무작위로 운영되지 않는다. 바로 그들이 수시로 시장을 관찰할 수 있고, 시장 변화에 따라 시세를 심사할 수 있기 때문에, 동종 업계의 경쟁에 직면하여, 그들은 수시로 동종 업계 앞에서 걸을 수 있고, 기이한 승리를 거둘 수 있다. 근검정신
대부분의 상인은 어려서부터 시작하여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여러 가지 불리한 요소를 극복하고 분투한 끝에 비로소 자신의 기업을 세우고 부유한 상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부자의 사원", 그들 대다수는 쉽게 얻을 수 없는 부를 특히 소중히 여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 때문에 그들은 부자가 되었지만 일상생활은 여전히 집에 있을 때의 고달프고 소박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 그뿐 아니라 그들은 힘들고 소박한 근검정신으로 자손을 교육했다.
의리로 만든 헌신 정신
이는 대량의 상인이 부자가 된 후 각종' 의행',' 의행' 으로 사회를 헌신한다는 것을 두드러지게 보여준다. 상인은' 재와 선유' 로 인해 대다수의 사람들이 장사 활동에서 인문정신을 중시하고 이성적 추구를 중시한다. 비록 부자가 되었지만, 그들은 여전히 스스로 검소하고 근검하다. 그러나 일단 그들이 국난민의 곤궁이나 가뭄에 직면했을 때, 그들은 아낌없이 아낌없이 돈을 내고 사회에 부를 바칠 것이다. 문화 정신
"지아 (Jia) 와 좋은 유교" 는 Chen Shang 의 중요한 특징입니다. 상인은 독서를 매우 좋아해서, 그들 중 일부는 낮에 장사를 하고, 밤에는 책을 읽는다. 가는 길에서도 늘 책을 읽는 것을 잊을 수 없다. 독서를 좋아하는 것은 상인에게 세 가지 영향을 미쳤다. 하나는 상인의 문화적 소양, 문화적 품위를 높이는 것이다.
이렇게 높은 문화적 자질은 상인의 상업 경영에도 많은 편리함을 가져다 주었다. 둘째, 독서로 인해, 상인은 역사적으로 풍부한 상업 경험과 지혜를 습득하고 자신의 상업 발전을 촉진하는 데 능하다. 셋째는 장사에 대한 이성적 인식을 강화하는 것이다. 즉, 그들이 소위' 유도장사' 로 좋은 상업도덕을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팀워크
상상은 혈연과 지정학을 유대로 결성한 상방 단체이다. 각지에 흩어져 있는 Chenzhou 회관, 동업공소의 설립은 이러한 정신을 부각시켜 Chenzhou 상방 내부의 응집력을 크게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높였다.
"아름다움은 아름답지 않다, 고향의 물; 뽀뽀도 안 하고, 고향 사람. " * * * 혈연이나 지정학적 관계를 가진 천상은 혈연과 지정학적 인식이 강하다. 낯선 타향에서 뜻밖에 동족이나 고향 사람을 만났을 때, 상인은 종종 흥분해서 까맣게 잊는다. 이런 고유의' 향의 관념' 과' 부계 의식' 은 천상들이 군중을 돕고 서로 운반하는 전통을 형성했다.
상인의 향족 관념에는 약속된 상습적인 도덕관념과 강제성을 지닌 종족족 규칙이 포함되어 있어, 상인들 사이에 강한 환난과 * * * * * * * * * * * * * * * * * * * * * * * 의식이 있다. 이런 의식은 객관적으로 상간 정보 전달의 동력 원천이 되었다.
천 명이 동심이면 천 명의 힘을 얻는다. 만인의 이심은 한 사람의 용도가 없다.
서로 자연을 옮기는 것도 일종의 팀워크를 형성하여 쇼핑몰 경쟁에서 집단 우세를 가져왔다. 호광회관
쓰촨 이빈 호광회관은 청대 건륭년 동안 호남주 동향회 기부로 건설됐기 때문에 일명' 천주공소' 로 불리며, 현재 무묘가 화장사에 위치해 있어 청대 천상회가 있는 곳이다.
회관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모임과 거주지입니다. 최초의 회관은 주로 객적 타지향 사람들의 모임을 위해 설치되었다. 중국 최초의 회관은 연대적으로 명나라 영락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서부회관군은 청강희년 사이에 건립되었는데, 현재 믿을 만한 자료에 따르면 전국 대부분의 성시가 이빈에 건설한 회관은 거의 20 개에 육박한다. 건륭에서 광서까지 확장, 신설, 개조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지금으로부터 거의 3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청대 이빈이 번화한 상항으로서의 중요한 역사적 증거이자 청대 초반부터 민국 초년인 이빈의 이민 문화, 상업문화, 건축문화의 중요한 상징이다. Chenzhou 상공 회의소 광동
2012 년 12 월 20 일 광둥 () 성 호남 () 주 상회 () 가 설립되었다. 회장: 등관화.
2012 년 12 월 12 일, 광동성 호남주 상회 (Chenzhou (Hunan) chamber of commerce of Guangdong
Province (CCCGP) 가 공식 출범하면서 우한 대학 법학교수 주엽중의 학술강좌가 축제의 서막을 열었고,
2010 년 4 월 18 일 동관 Chenzhou 상공 회의소가 설립되었습니다. 회장: 조작림.
호남 동관 () 주 상회 () 는 동관 () 에 있는 주 () 계 기업가로, 완각 업종의 정계 엘리트들이 자발적으로 구성한 비영리 사회단체이다. 그녀는 과학 발전관을 지도하고, 연계 강화, 우세 보완, 자원 * * * * * * * * * * * * * * * * * 동완과 천주 양지 경제 번영, * * * * * * *
2012 년 9 월 15 일, 주해 주 () 주 상회 () 가 설립되었다. 회장: 나영위.
주해주 상회가 주해리조트에서 성대하게 성립축제를 열었고, 상회 회원 및 게스트 ***400 여 명이 참석했다.
Zhongbenqiang Zhongzhou 시 인민 대표 대회 이사, Zhuhui 시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 부주임 Hourongyin, Chenzhou 시 * * * 부시장 리 팅, Zhuhai 시 CPPCC 상무 부회장 인 Yan Jinhua 등이 참석했다. 주강 삼각주에서 온 광둥 () 성 호남상회, 마카오 호남상회, 광둥 () 성 샹저우 상회 등 20 여 개 상회 대표가 회의에 참석해 축하를 표했다.
주하이가 경제특구를 설립한 이래 지정학적 우세를 가진 호남주 사람들이 잇달아 주해창업 발전을 하러 왔는데, 대충 집계한 바에 따르면 현재 주호주의 주 () 는 5 만 명이 넘는다. 주해 Chenzhou 상인 기존 회원 170 여 명. 회원기업은 유색금속 제련, 전기 제조, 정교화공, 국제무역, 부동산, 보석가공, 식품성분, 에너지 기술, 통신설비 등 많은 업종을 포괄하여 주호주 상공계에 일정한 영향을 미쳤다. 상하이
2012 년 12 월 10 일 상해 주 상회가 설립되었다. 회장: 펭 진바오.
상하이 Chenzhou 상회 (The Hunan Chenzhou Chamber of Commerce in Shanghai) 는 상해 시 호남상회가 설립한 상회가 호남 Chenzhou 지역 본적과 Chenzhou 에서 근무, 생활, 공부한 사람들이 상해 (또는 오프사이트) 에서 법에 따라 설립한 각종 경제조직이다. 상회의 취지는 중국 * * * 의 지도자를 옹호하고, 국가의 법률, 규정 및 정책을 준수하며, 사회 도덕 풍조를 준수하고, 기업가 간의 교류 협력을 강화하고, 기업과 상하이 및 주변 도시 및 국제기구의 경제 협력을 강화하고, 회원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하고, 특히 천주시의 경제 건설과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다. 베이징
2013 년 8 월 31 일 베이징 () 기업상회가 설립되었다. 회장: 주세충
2013 년 8 월 31 일, 시 상무국의 대대적인 지지로 베이징 주 기업상회 성립대회가 베이징 올림픽 중심구 올림픽국제회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Chenzhou 국적은 베이징 기업가, 업계 엘리트, Chenzhou 시 및 카운티 지역의 관련 지도자, 전국 각지에서 온 형제 상공 회의소, 뉴스 미디어 등 거의 200 명이 이번 성립 대회에 참석했다. 대회는 회장, 상무부회장, 부회장, 사무총장, 감사장, 상무감사, 감사인을 선출했고, 주세충은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회의에서 상회는 북경은행 베이징관리부와 전략협력협정을 체결했다. 호남
2010 년 04 월 30 일 Zhuzhou 시 Chenzhou 상공 회의소.
Zhuzhou 시 Chenzhou 상공 회의소는 * * * Zhuzhou 시 위원회, 시 인민 * * * 의 지원을 받아 정식으로 설립되었고, Zhuzhou 시 인민 * * * 부 시장: 장 guohao 는 오늘 우리는 Zhuzhou 시 Chenzhou 상공 회의소 설립을 축하하기 위해 함께 모였습니다. 이는 재계의 경사일 뿐만 아니라, 주 () 정치, 경제사회 생활 중 매우 중요한 대사로, 주 () 경제와 사회 각 사업의 발전을 더욱 추진할 것이다. 저는 * * * 주 () 시위원회,
2015 년 12 월 28 일 장사시 Chenzhou 상공 회의소.
창사시 () 주 상회 () 는 () 시 인민 * * * () 이 창사 () 에 투자하여 창업한 천주적 기업가가 2015 년 11 월 8 일 창사시 민정국에 등록하여 독립된 법인의 지위를 가진 사회단체이다.
상회는 Chenzhou 시 인민 * * * 창사에 주재하는 사무실의 지도와 감독을 받아들이고,' * * * 모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회원의 인지도, 영향력, 시장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상회를 단결하고, 합력을 형성하고, 상회 회원의 실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단결, 혁신, 조화' 상회를 건설하고, 창사와 천주 두 곳의 경제 건설과 사회 발전에 긍정적인 공헌을 할 수 있도록 한다. 현대 chenshang
천상에는 순화 임무오리의 후건문, 중특교육그룹 유만우, 가우스벨의 유담애, 탄광투자의 원더홍, 벤처투자의 조성공 등 많은 훌륭한 기업가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