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를 사용하여 720 도 파노라마를 만들고, 3Dmax 에서 6 개의 그림을 렌더링한 후 PS 를 사용하여 전체 파노라마를 만드는 방법
60 파노라마 효과는 응용상의 전망이 좋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파노라마는 방을 구경하는 등 사용자가 현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현장에서 볼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파노라마, 파노라마, 파노라마, 파노라마, 파노라마, 파노라마, 파노라마) 제작상 실경이 있는 경우 어안 카메라, 노드 운대 등 장치를 이용해 실경 파노라마를 만들 수 있지만 실경이 없을 때는 3D 소프트웨어로 장면을 만든 다음 파노라마를 내보내야 한다. 다음은 3dmax 에서 파노라마를 출력하는 세 가지 구체적인 방법입니다.
방법 1: 파노라마를 내보내는 가장 빠른 방법인 3dmax 에 포함된 파노라마 내보내기를 사용하여 파노라마를 내보냅니다. 그림과 같이
장면을 만든 후 관찰이 필요한 위치에 대상 카메라를 설정한 다음 렌더링 메뉴에서 파노라마 내보내기를 클릭하여 간단한 설정을 하면 파노라마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3dmax 에 포함된 선 스캔을 사용하여 렌더링됩니다. 렌더링은 파노라마 한 장을 직접 출력합니다. 렌더링의 품질은 보통이며, 렌더링된 그림이 약간 크면 오류가 발생하기 쉬우므로 렌더링이 실패합니다.
방법 2. vary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파노라마를 렌더링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장면이 카메라를 설치한 후 렌더 설정에서 종횡비 2: 1 을 설정한 다음 카메라 유형을 구형으로 선택하고 오버레이 뷰 필드를 360 도로 선택한 다음 파노라마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출력되는 파노라마는 완제품이 하나뿐이며 기계 속도의 영향을 받는 일반 출력 600 입니다.
방법 3 은 하늘 상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즉, 카메라 대신 작은 공을 사용하고, 공에 표준 재질 표준 재질을 추가하고, Diffuse 색상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고 맵 유형을 Reflect/Refract 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Reflect/Refract 설정 창에서 다음 그림과 같이 추가 매개변수를 계속 설정하고 마지막으로 pick object and Render Maps 버튼을 눌러 파노라마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렌더링된 그림은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앞, 뒤 * 로 나뉩니다 쿨 리먼 파노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