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롱한 시의 대표적인 인물 고성 개요. 고성은 현대 정신적인 낭만주의 시인으로 알려져 있다. 그의 초기 시는 직관적이고 인상주의적인 문장을 사용하여 어린아이 같은 순진한 문체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 십대의 동화같은 삶을 노래해보세요. 『A Generation』의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나는 그 눈으로 빛을 찾았다”라는 구절은 중국 신시의 고전이 되었다. 이후 1993년 10월 8일 결혼 변화로 인해 아내 셰예(Xie Ye)를 살해하고 자살했다. 그는 시, 수필, 서예, 그림 등 수많은 작품을 남겼습니다. 작품은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스웨덴어 등 1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기본정보란의 중국어명 : 구청 국적 : 중국 민족 : 한 출생지 : 베이징 생년월일 : 1956년 9월 사망일 : 1993년 10월 8일 대표작 : "검은 눈", "영자", "낮의 달" 표 목차 [ 숨기기 ] 구쳉 전기 구쳉 전기 구쳉 전기 (2) 구쳉 소개 구쳉의 모자시 고전 구쳉: "존경하는 선생님 안데르센에게" 구쳉의 동화 시인 구쳉의 유서 구쳉의 전기 Cheng Gu Cheng에 대한 간략한 소개 (2) Gu Cheng Gu Cheng의 모자시 고전 Gu Cheng 소개 : "나의 존경하는 안데르센 스승님께" 동화 시인 Gu Cheng Gu Cheng의 자살 유서 [이 단락 편집] 전기 (1956-1993) ) 남성, 원래 상하이 출신인 Gu Cheng은 1956년 9월 베이징에서 태어났습니다. 1969년 산둥성 광베이에서 아버지 Gu Gong Farm과 함께 분산되어 1974년 베이징으로 돌아왔습니다. 포터, 제재소, 파견 편집자 등으로 일했습니다. 1973년부터 회화를 공부하기 시작해 1974년부터 《북경문학과 예술》 등의 신문에 산발적으로 글을 기고하기 시작했다. 산둥문학예술', '청소년문학예술' 등이 있다. 1977년 그는 타블로이드판 《민들레》에 시를 발표한 후 시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미스티 시파의 주요 대표자가 되었다. 1980년 초, 소속 부서가 해산되고 직장을 잃으며 떠돌이 생활을 시작했다. 1985년 중국작가협회에 가입. 1987년에는 유럽과 미국을 방문해 문화교류와 강연을 하기도 했다. 1988년 한문을 가르치기 위해 뉴질랜드로 건너가 오클랜드대학교 아시아어학과 연구원으로 채용됐다. 그는 나중에 사임하고 와이헤케 섬에 은둔하여 살았습니다. 1992년에 그는 독일학술교류국(DAAD) 창작 연금을 받았으며, 1993년에는 독일 Böll 창작 기금을 받아 독일에서 글을 썼습니다. 1993년 10월 8일, 이혼으로 인해 아내 셰예와 갈등을 겪게 되었고, 셰예는 부상을 입고 땅바닥에 쓰러졌고, 그 과정은 즉시 자살하게 되었다. 그리고 Xie Ye는 사망한 지 몇 시간 후에 사망했습니다. 언론은 소문을 붙잡고 "구청이 아내를 도끼로 죽였다"고 주장했는데, 이로 인해 시인은 죽은 후 동화 시인에서 정신적으로 비정상적인 살인자로 악마화되었고, 죽은 후 그는 부당했다. (고승의 여동생 고샹이 쓴 『고성 최후의 14일』에 따르면 도끼는 단지 부수적인 물건일 뿐 사건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1993년 3월 그는 친척들을 방문하기 위해 중국으로 돌아갔다. 비극이 발생하자 부부는 곧 독일에서 뉴질랜드로 돌아왔습니다. 구청은 수많은 시, 수필, 서예, 그림 및 기타 작품을 남겼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검은 눈>(1986년 인민문학 출판사 출판), <영자>(1994년 1월 베이징 화이 출판사 출판, 셰예와 공저), <영태 독백>(1994년 3월 둔황) 등이 있다. ) 문예출판사(라오목, 아양 편집) 발행, 『고성시집』, 『고성동화선집』, 『도시』 등 일부 작품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및 기타 언어. 에세이집 '삶이 멈추는 곳, 영혼은 계속된다'와 시집 '도시', '도시에 들어가는 유령들', '자기에서 자연으로', '목적 없는 나' 등의 시집도 있다. Gu Cheng은 안개시 학교의 주요 저자이며 시집 "낮의 달", "Shu Ting과 Gu Cheng의 선정 서정시", "북의 고독한 노래"의 저자입니다. "철종", "검은 눈", "북도", "고성 선정 시", "고성 시집", "구성 동화 및 우화 선정 시", "고성 신시 선정". 그의 죽음 이후 그의 아버지 Gu Gong은 "Gu Cheng의 시전집"을 편집하고 출판했습니다. [이 단락 편집] 구쳉 소개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빛을 찾는 데 사용했습니다." "문화 혁명"을 경험한 젊은 세대는 유명한 흐릿한 시인 구쳉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했습니다. (1956년 9월~1993년 10월) 이 두 시는 너무나 친숙하다.
19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 초반에 등장한 안개시는 당시의 흥미로운 사상적, 문학적 '해방' 경향의 중요한 부분이었으며, 동시대 신시 혁신의 출발점이기도 했다. 고성명수 탄생 50주년을 1년 앞둔 4권의 '고성 문학 시리즈' 제1권 - '고성 선집?' '다른 세계가 있다'는 최근 북방문예출판사에서 출간됐다. 구쳉은 1962년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고, 1987년 5월 뮌스터 '국제 시 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독일로 초청받은 뒤 서부와 북유럽 국가를 여행하기 시작했고 10월 8일 뉴질랜드에 정착했다. 1993년 그와 그의 아내 Xie Ye는 뉴질랜드 와이헤케 섬에서 사망했습니다. '고성문학 시리즈' 기획자인 유희강(劉秀强)에 따르면, 이 4권 세트는 내년 9월까지 출판될 예정이며, 전집은 '고성지성' 웹사이트 소유자인 장샤오민이 공동 편집하고 주석을 달았다. , 그리고 Gu Cheng의 여동생 Gu Xiang. 총 150만 단어가 넘는 산문 작품에는 구쳉이 해외에 거주하면서 창작의 전성기였던 1992년부터 1993년까지의 작품이 포함돼 있어 구쳉의 모습을 종합적이고 입체적으로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Gu Cheng Zhi Cheng"의 웹사이트 소유자인 Jiang Xiaomin은 절강성 Wenling에 있는 중학교의 중국어 교사입니다. 그녀는 1993년 시집 "Hai Basket"을 읽고 Gu Cheng의 시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1994 년 그녀는 "시 탐험" "The Last Gu Cheng"에서 Gu Cheng의 친구 Wen Xin을 읽었고 Gu Cheng이 그의 발자국을 던지는 단락을 읽는 순간 Gu Cheng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Gu Cheng에 대해 수집할 수 있습니다." Gu Cheng의 초기 "생명의 환상". ", "분리된 바다" 및 후기 "세계에 대한 송가?" "헤엄치는 것은 나무의 힘이다"라는 말은 장샤오민을 특히 좋아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인간으로서 고성의 가장 큰 특징을 '진리'로 요약했고, 그녀가 생각하는 고성 시의 가장 큰 특징은 '그의 시는 지어낸 것이 아니라 마음에서 흘러나온 것'이었다. 시를 읽으면서 당신은 인간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립니다. 때로는 무당벌레이고 때로는 강이며 때로는 돌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또 다른 차원의 '자연'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Gu Cheng에 대해 알리고 Gu Cheng의 아름다운 시를 공유"하기 위해 Jiang Xiaomin은 1999년에 "Guchengzhicheng" 웹사이트를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다시 '고성과 마주하기'를 꺼리는 당시의 시 친구들도 많이 있습니다. 당시 영향력 있는 운배시인은 “나는 그에 대해 어떤 의견도 표현하고 싶지 않다”며 인터뷰를 거부했다. 해외로 나가기 전에 구청과 '많은 접촉'을 했던 또 다른 시인은 자신이 문화 산문 원고를 쓰느라 바빠서 오랜 친구에 대해 논평할 시간이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올해 초 출간된 책 '하프 라이프'에는 '미스티 시' 전면 '오늘'의 편집자인 쉬샤오가 북도, 망가 등 시인에 대한 기억이 생생하지만 구청을 이야기할 때면, 그는 "당시 북도는 주로 그의 시를 편집했는데 나는 그를 공개적으로 몇 번만 만났을 뿐이었다"며 별로 인상을 남기지 않았다. 대부분의 시 친구들이 논평을 꺼리는 데에는 여러 가지 복잡다단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Gu Cheng은 정말 사람들에게 "자신의 성에 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그녀의 여동생 Gu Xiang은 Gu Cheng보다 2년 2개월 3일 나이가 많습니다. 그녀의 인상에서 Gu Cheng의 가장 큰 특징은 그가 "즐거운 일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Gu Cheng은 한 살이 채 안 됐을 때 걸을 수 있었습니다. "그 당시 그가 한 가장 중요한 일은 땅에서 높지 않은 커다란 화장 거울로 걸어가서 거울 속의 자신을 보는 것이었습니다." 유치원에 다녔던 구쳉은 여전히 "놀이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구샹이 그를 데리러 갈 때마다 "나는 함께 노는 아이들 사이에서 그를 찾지 않았습니다. 그는 숨어있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무나 개미를 보세요." 구샹은 이렇게 회상했다. 어렸을 때부터 책을 많이 읽었던 구쳉은 한때 왕따를 당하는 친구들을 위로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삼국지연의'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그는 별명은 '스토리'. 하지만 학생들이 그의 말을 듣기 위해 모여들자 “그는 가운데에 둘러싸여 있는 것이 익숙하지 않아 여전히 이야기를 듣는 것이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말하고 싶었고, 누군가가 자신의 말을 들어주기를 원했습니다." 누나가 들을 시간이 없자 필사적으로 다른 방으로 들어가 침대 건너편에 혼자 벽을 향해 이야기를 시작했다. "문화대혁명"의 폭풍이 모든 것을 뒤덮었을 때, 고성(Gu Cheng)은 여전히 "뜨거운 태양 아래, 낙엽 사이, 찬 바람 속에서 혼자 걸으며 고대 성벽에 있는 오래된 동전을 주워 메뚜기와 똥을 찾았습니다. 잡초 사이에 딱정벌레가 있더라." 확성기, 군중, 전단지 모두 그에게는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나(구샹)를 비웃고, 나를 미워하고, 단체 활동과 사교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것들이 지루하고, 반 친구들이 다 저속하다고 생각했어요.” 자신만의 '성'에 사는 구쳉에게 가장 인상적이고 흔한 옷차림은 키가 큰 모자를 쓰는 것입니다.
이는 내가 1992년 6월 네덜란드에서 연설할 때도 그랬고, 1992년 12월 독일에서 연설할 때도 마찬가지였다. 시인의 나라에서 키가 큰 모자는 상상 속의 왕관이 아닙니다. 왜 그는 자신의 "왕"이 아닌가? 이후 구쳉과 그의 아내 셰예는 뉴질랜드 와이헤케 섬에서 닭과 채소를 기르는 삶을 살았는데, 이는 독립왕국과 자급자족의 의미도 있었다. 베이징영화학원 교수인 추이웨이핑은 "구쳉은 소심한 사람이고 말이 많은 사람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내성적이고 '뒤에 앉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평가했다. 구청은 "안개시학교 최고"라며 "공로가 상당하다"고 반문했지만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는데 그 눈으로 빛을 찾는데 사용했다"고 말했다. - "주변은 어두우나 자기 자신이라는 진술 밝다는 것은 의지적인 표현이다. 자신의 몸에 그림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조심하지 않는 것은 끔찍하다.” “사회를 볼 때 우리 자신도 반성해야 한다.” 투데이(Today) 잡지의 주요 멤버인 유자리(Liu Zili)는 "한문을 사용하여 시를 쓸 수 있는지"에 대한 근본적인 의구심을 표명했다. 따라서 "미스티 시"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는 그다지 높지 않다고 느낀다. 그 중 하나일 뿐이고, 다른 것보다 나을 것도 없습니다." Liu Zili는 Gu Cheng을 모를 때 그의 시를 읽었습니다. "나는 그가 어린아이처럼 시를 쓰고 있다고 생각했고, 그는 늙은 아이의 성숙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성인이 되어 시를 쓰지 않았습니다." Gu Cheng의 창작물은 첫째로 도덕과 상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시의 음악성에 덜 관심을 기울입니다. " 캐릭터 - "문화 대혁명"의 경직된 사고 방식에 대한 반격이지만 이러한 "저항" 방식은 어린이의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따라서 '개구쟁이 소년'은 결국 쉽게 자제력을 잃는데, 이는 그의 시적 결함, 성격 결함, 사회와의 소통 단절과 관련이 있다. Liu Zili는 Gu Cheng이 자신의시에 신비와 종교적인 느낌을주기 위해 산문 언어를 사용하려고 시도했다고 믿지만 실제로 "빛을 찾는 것"과 "미래를 믿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