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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육 수업에 적합한 그룹 게임

체육수업에 적합한 단체놀이는 다음과 같다.

고무줄뛰기 놀이 방식은 1인 놀이와 단체 놀이로 나누어진다.

1. 싱글 플레이어 게임플레이.

오른발을 제자리에 한 번 딛고 왼발로 고무밴드 위로 점프한 후 오른발로 바로 착지한다. 오른쪽 발은 앞에, 왼쪽 다리는 뒤에 서서 고무 밴드를 양쪽에 대고 선다.

2. 집단 플레이.

첫번째 합동액션은 2×8박자이며, 대각선 고무줄 위에서 3명이 점프하는 것이 기본 액션이다. 두 번째 관절 동작은 점프와 회전이 결합된 2×8 비트입니다. 세 번째 복합액션은 2×8비트로 점프, 탑, 스텝을 합친 동작이다. 두 번째 높이: 6×8 비트(삼각형, 마름모).

게임 기능:

고무줄 점프는 주로 팔과 신체의 다른 부분의 협력을 통해 하지의 움직임을 포함합니다. 점핑고무밴드는 하지의 근력을 강화하고 점핑 능력을 향상시키며 유연성, 유연성, 협응력 발달을 촉진하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매일 7~8분씩 계속해서 점프하는 것도 지구력을 키우고 심폐 기능의 향상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고무줄 점프는 발을 번갈아 달리고 점프하며 다양한 동작을 완성하는 전신운동이다. 고무줄 점프는 아이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으로, 경제적이고 간단하며 재미있기 때문에 학생들 사이에서 대중화되기 쉽습니다.

고무줄 점프는 매우 경제적이고 적응력이 뛰어나며 효과적입니다. 고무줄 점프를 위한 장비는 간단하고, 고무줄 하나만 있으면 되며, 버려진 타이어의 내부 밴드를 사용하여 교체할 수 있습니다. 수업시간에 학생들은 소그룹으로 쉽게 고무줄을 춰 지친 뇌세포에 긍정적인 휴식을 주고, 뇌세포의 흥분과 억제의 전환을 촉진하여 넘치는 에너지로 다음 수업 공부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큰 장소가 필요하지 않고, 계절에 따른 제약도 없으며, 인원이 많거나 적을 수도 있습니다. 다양성과 흥미도가 높은 특성을 가지고 있어 초등학생의 신체적, 심리적 요구에 적합하며 실제로 신체 운동에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