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아 계집애 관후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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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현실과 이상, 점점 더 많은 이상이 현실에 패하고, 나는 세상에 연인이 마침내 가족이 되기를 바란다. 머리글 < /p>
영화 시작은 비극의 시작을 서술하고, 아녀는 아버지에게 싫어하는 사람에게 시집가야 한다. 아녀는 아이에게 말했다. 아이이는 두 눈에 눈물을 흘렸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는데, 아녀는 마침내 시집을 가게 되었다. 아녀는 눈물을 흘리며 시집가기를 기다렸고, 아이이는 가슴을 아프게 일을 하고 있었다. 내가 처음 보았을 때, 나는 마음속으로 조급해했다. 급애이는 왜 아녀를 찾아가서 친척을 낚아채러 가지 않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현실 세계는 여전히 현실 세계이지 이상적인 세계가 아니다. 뒤에서 아이이는 아녀의 아버지, 아녀의 아버지의 말을 찾아 단념하게 했다. 그는 묵묵히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다. < /p>
< P > 많은 작은 파트너들은 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없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아이이는 아녀를 전혀 사랑하지 않는다. 미안해, 그럼 너는 반드시 동화세계에서 살아야 해. 우리 현실 세계는 바로 이런 결말이야. 우리 남자아이는 한 여자아이를 좋아해서 그녀에게 행복을 주고 싶지만, 우리는 고집을 부리지 않고, 우리 마음속의 이기적인 사랑을 위해 여자아이를 괴롭히게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예전에 영화 한 편이 있었는데, 영화 이름을 잊어버렸는데, 남녀 주인은 학생이어야 하고, 금단의 열매를 훔쳐서 여주인이 임신을 하게 되었고, 이후 두 사람은 교외로 도피하여 낡은 집으로 도피했다. 나중에 여주인이 배가 고파서, 남자 주인이 거리로 나가 훔쳐먹는 것이 여주인에게 주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빵을 훔친 것을 기억하고, 사람들에게 한 대 얻어맞은 것으로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는 결말이 비극으로 끝났다는 것을 기억한다. 우리 남학생들은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우리가 여자아이에게 원하는 삶을 줄 수 없을 때, 우리는 스스로 모든 고통을 이겨낼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p>
< P > 나는 나보다 두 살 많은 여자를 좋아했었다. 나는 그녀가 원하는 것을 줄 수 없었고, 나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했고, 결국 현실 앞에서 나는 너무 작아서 실패했다. 미안하지만, 나는 내가 되고 싶은 사람이 되지 않았다. 에이가 왜 아녀를 찾지 않았을 때, 나는 정말 그를 이해했다, 나는 그를 이해한다. 현실은 늘 이렇게 잔혹해서 어쩔 수 없다. < /p>
1 년이 얼마 지나지 않아 아이이는 남의 며느리가 되어 이전에 해 본 적이 없는 일을 하고, 남편 르곡에 미움을 받고, 시아버지에 미움을 받고, 혼자 힘든 생활을 하고, 현실에 시집갔고, 빨래를 하러 갔을 때 친구를 만나 자신의 고통을 하소연했다 그녀의 친구는 이 사회가 이렇다고 말했고, 여자아이들은 모두 이렇다. 그녀의 친구는 살아도 재미없다고 말했다. 이 말은 앞으로 깔아놓을 길을 깔았다. < /p>
그녀의 남편 르곡, 하지만 한편으로는 그의 어머니를 듣고 아녀에게 화를 냈는데, 아녀는 그들에게는 여전히 외부인이었다. 아녀는 집에 돌아와서 부모님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의 집은 레곡가를 건드릴 수 없었고, 레곡가는 아녀의 집보다 더 큰 가족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녀가 자신의 행복을 포기하고 집안의 안배에 따라 시집가는 것을 보면, 아녀는 효성이 매우 효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한 소녀가 남편의 집에서 마땅히 존중을 받지 못하면, 집에 있으면 가족들에게도 폐를 끼칠 수 있다. 이런 여자아이는 갈 길이 하나밖에 없다.-자살. 이것은 시대의 비애, 배경 아래 여자의 고된 생활, 현실의 잔혹함이다. < /p>
< P > 계집애의 효성이 그녀를 악마의 소굴로 돌려보냈고, 그녀는 마침내 비인간적인 대우를 받았다. 그녀는 이 집에 대해 완전히 절망했지만, 그녀는 그녀의 집 부모님을 위해 생각해야 했다. 그녀는 아이와의 즐거운 생활을 떠올렸고, 그녀는 자신의 시집가는 옷을 보고 울며 웃었다. 그녀는 너무 가슴 아프게 웃는다. 아녀는 시집가는 옷을 입고 예쁘게 차려입고 혼자 걸어 나갔다. 나도 알아, 그녀의 마음은 죽었어. 아녀는 결국 죽었다. 현실에 대한 불만과 가족에 대한 관심으로, 그녀의 아버지가 이렇게 그녀를 대하더라도 그녀는 여전히 부모를 사랑하고 있다. < /p>
< P > 아녀가 떠났고, 아녀의 가문은 르곡가에 대한 증오로 복수를 했다. 이야기는 여기까지 끝났다. 상반부만 찍었기 때문이다. 내가 볼수록 답답해, 정말 너무 괴로워, 현실은 정말 너무 잔인해, 분명히 사랑하는 사람이 함께 갈 수 없어, 아녀의 처지가 나를 매우 슬프게 하고, 르곡 일가를 보고 나는 매우 화가 났다. 마지막을 보니, 나는 하이라이트를 볼 때까지 여전히 슬펐다. 나는 웃었다, 다행히 이것은 영화이지 현실이 아니다. 하지만 현실에는 정말 없나요? 나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아마도 우리가 볼 수 없는 곳에서 같은 슬픔이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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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이 이야기는 아이와이 계집애가 도망가면 이런 비극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나는 단지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다. 이렇게 하면 에이와 아녀가 더 고통스러울 뿐이다. 기억해! 이것은 가족의 배경 시대이다. 아녀의 가문은 에이의 가족을 찾을 것이고, 아녀의 가문은 르곡 일가의 혼수를 받고, 르곡 일가는 대가족이며, 대가족 앞에서 작은 가문은 발버둥칠 수 없다. 두 가문의 억압 아래, 아이이의 가문은 어떤 대우를 받게 될 것이며, 레곡가가 아계집을 대하는 것도 똑같이 잔인할 것이다. 아녀는 이렇게 효도할 것이다. 게다가, 아녀와 아이이는 또 어디로 도피할 수 있을까, 당시의 환경은 경작과 자급자족이었다. 또 무슨 돈이 있으면 떠나겠는가, 아녀가 집에 가는 방식은 모두 걸음걸이인데, 이 환경에서 아녀와 아이한테 안주할 수 있는 곳이 어디 있겠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p>
아녀와 아이이의 비극은 불가피하다. 현실은 결국 잔혹하다. 이 영화는 너무 현실적이어서 감히 볼 수 없을 정도로 진실하다. 나는' 아간정전'' 쇼생크 탈출' 를 본 적이 있지만, 나는 이 영화가 그 영화보다 더 진실하고 현실의 고통에 직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비극은 어딘가에서 계속 상연될 것이다. 나는 이 영화를 본 사람이 당신이 아이인지 레곡인지, 당신이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앞으로 사랑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잘 생각해 볼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아이아녀' 는 이런 이야기가 영화에만 존재하길 바라며, 세상에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기를 바란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