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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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경디 < /p>
대동산 전쟁 전에는 모두 황궁대원의 대종사가 홍사간지럽다고 생각했다. 홍 시아버지가 고생을 당하여 쉽게 해결될 때까지는 속았다는 것을 모두가 알게 되었다. 원래 마지막 대종사가 바로 경제였다. < /p>
< P > 엽경미는 그해 이 이씨 가문의 세자할아버지를 알게 된 뒤 황제로 임명했을 뿐만 아니라 무공비적을 증여해 무도종사가 되는 데 도움을 주었다. < /p>
하지만 경제는 종사가 되기 전에 마법에 걸린 적이 있어 엽경미에게 원한을 품고 엽경미가 그의 목숨을 가지고 농담을 했다고 생각한다. < /p>
경제대동산이 두 강적을 사살한 후 이미 천하무적, 권력지위가 인간 극치에 이르렀다. < /p>
하지만 경제는 권모에 대한 집착이 너무 깊어 결국 범한가한 반목을 일으켜 그와 한바탕 크게 싸웠다. 경제는 결국 오죽의 눈가리개 밑에서 죽었지만, 임종 전에도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려 하지 않았다. < /p>
2, 고생 < /p>
고생은 북제의 국사이다. 젊었을 때 과 북쪽으로 천리를 걸으며 신전을 찾다가 결국 신전 밖에서 엽경미와 마주쳤다. 엽경미는 고호에게 무공 비적을 한 권 던져 주었고, 대종사가 되었다. < /p>
고호는 무공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의술이 뛰어나며 문하 최고의 제자는 해당화송이로 드라마에서 신지뢰 역을 맡았다. < /p>
대동산, 고호가 경제에게 중상을 입어 생명이 죽어 가고 있다. 경국으로 돌아온 후, 고호는 진평평핑과 경제가 반드시 반목할 것으로 예상하여 제자를 경국으로 보내 진평평평평평초를 치료하게 하여 진평평평초가 며칠 더 살 수 있게 하였다. < /p>
이것도 고호 임종 전 가장 멋진 수법이다. 진평핑이 경제에게 살해되고, 범한가와 경제가 반목하고, 경제가 죽고, 북제도 숨을 쉴 기회가 있었다. < /p>
3, 사방 검 < /p>
사방 검의 아버지는 동이성의 전임 성주이다. 사방 검의 행동이 이상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모두 그가 바보라고 생각했고, 아버지는 그를 더욱 싫어했다. 엽경미만이 사방의 검에 호의적이다. < /p>
엽경미는 사방검에 검보 한 권을 주었고, 게다가 사방검의 천부적인 재능이 뛰어나 얼마 지나지 않아 검성이 되어 자신을 비웃었던 가족을 모두 죽였다. 동생 한 명만 남기고 경국으로 도피하여 진평핑 곁의 그림자가 되었다. < /p>
사방검이 대동산에서 가장 심하게 다쳐 문을 닫은 제자 13 랑이 그를 등에 업고 도망갔다. 임종할 때 그도 도박을 해서 부하의 모든 고수들을 범한가에게 증여하여 범한가가 그를 대신하여 검려의 주인이 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4, 엽류운 < /p>
잎빛 눈썹이 나타나기 전에 엽류운은 검의 고수였다. 조카가 엽경미와 충돌했기 때문에, 그는 달려가서 오죽대와 한 대 싸웠고, 그 이후로 칼을 버리고 손바닥을 수리하고, 엽가의 산수를 만들어 대종사로 승진했다. < /p>
엽류운은 항렬이 매우 높아서 경제조차도 그를' 세숙' 이라고 불러야 한다. 예씨네는 경국에서도 위망이 꽤 있다. 가족 중에는 중병을 쥐고 있는 엽중과 황자비의 엽령이 있다. 그래서 나뭇잎이 구름이 흐트러져 걱정도 없이 일년 내내 떠돌아다닌다. < /p>
하지만 동시에, 그는 자신이 경국인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은밀히 경제가 대동산 계획을 계획하는 것을 도왔다. 잎유운과 경제와의 간격이 생겨 사방의 검과 고호가 힘을 합쳐 경제를 암살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동산에서는 엽류운과 사방의 검대결이 중상을 입었는데, 사람이 살아남았지만 다시는 대종사를 다시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이후 엽류운과 범한가한 선생님 수수료는 서양으로 멀리 가서 이역적인 풍토와 인정을 보러 가고 싶다. 다만 그와 페이개는 나이가 이미 많아서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생각이다. < /p>
확장 자료: < /p>
' 경여년' 은 처음부터 원판 소설을 교묘하게 각색해 기존 교차 소재를 문학 전공 학생들의 소설 창작으로 각색했다. 인물의 배경원 문제를 해결하자, 전체 이야기의 전개는 신세의 신비로운 소년범한가의 시각에서 벗어나 현대적 관념을 지닌 범한가와 고대 강호의 만남에 웃음을 자아냈다. < /p>
절당 다툼을 최종 초점으로 하는 대부분의 사극과는 달리, 이 편희 유머 스타일의 오프닝은 고장권 모략극의 높은 신비감을 와해시키고, 다른 사극에 비해 오히려 신선한 관극 체험을 가져왔다.
극 중 이야기의 배경은 허구이지만, 이야기 자체는 논리적이며, 이런 역사와 현실의 매핑 관계는 오히려 많은 의미를 더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