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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말로의 천둥이 노신의 눈고리키의 해연낭송을 송송하다.

(1868 ~ 1936) 구 소련 무산계급 작가, 사회주의 현실주의 문학의 창시자. 그는 가난한 출신이다.

유년기에 아버지를 여의고, 열한 살 때 생계를 위해 사회를 뛰어다녔고, 하역공, 빵집 노동자, 빈민굴, 부두가 그의

가 되었다

"사회" 대학의 교실. 그는 노동인민과 함께 호흡 * * * 운명, 자본주의의 잔혹한 착취와 억압을 몸소 경험했다

핍박하다. 이것은 그의 사상과 창작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골키는 각고의 노력으로 문화 지식을 독학하고, 적극적으로 혁명 활동에 투신하여 현실을 개조하는 방법을 탐구하였다. 1892 년 발표소

여성작' 마칼 추델라' 가 문단에 올랐고, 그의 초기 작품에는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두 가지 풍격이 뒤섞여 있었다.

이것은 그의 무산계급 세계관이 형성되기 전에 반드시 겪어야 할 단계이다. "마칼 추델라", "이

와 같은 낭만주의 작품

질 마누라' (1895),' 독수리의 노래' (1895) 등은 자유를 사랑하고 빛과 영웅적인 업적을 동경하는 것을 칭찬했다

강한 성격, 전투에 대한 갈망의 열정을 보여줍니다; 현실주의 작품은' 체르카시',' 전락한 사람들','

코노바로프' 등은 인민의 고난과 그들의 숭고한 품성을 묘사하며 그들의 격분과 항쟁을 표현했다. 이

일부 작품들의 주인공들은 대부분 새로운 삶의 길을 탐구하고, 삶의 의미를 생각하며, 격렬한 내적 갈등으로 가득 찬 인물들이다.

1901 년 그는 유명한 산문시' 해연의 노래' 를 창작하여 대지대용 혁명가들의 격풍을 상징하는 용

을 만들었다

과감한 해연의 이미지로, 혁명의 폭풍이 곧 도래할 것을 예고하고, 사람들이 위대한 전투를 맞이하도록 고무하는 것은 무산계급 혁명

이다

목숨을 걸고 싸우는 격문과 송가는 레닌의 열렬한 칭찬을 받았다.

1905 년 혁명을 앞두고 골키의 창작은 연극으로 바뀌었고, 1901 ~ 1905 년에는' 소시민',

밑바닥',' 피서객',' 태양의 아이들',' 야만인' 등의 극본. 특히' 소시민',' 바닥

레이어' 는 실생활에서 근로자의 새로운 이미지와 새로운 정신적 면모를 보여주며 자신의 권리를 위해 싸우겠다는 결의를 보여준다

낙관주의와 함께, 그들의 상연은 당시 러시아의 연극단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1906 년 골키는 장편 소설' 어머니' 와 극본' 적' 두 편의 가장 중요한 작품으로 창작을 상징했다

새로운 최고봉에 이르렀다. 어머니' 는 세계 문학사에서 사회주의를 위해 스스로 투쟁하는 최초의 무산계급

을 형성했다

혁명가의 영웅적 이미지는 사회주의 현실주의 문학의 기작이다. 레닌은 그것의 현실적 의의를 확인했다.

1905 년 혁명이 실패하자 골키는 미국과 이탈리아에 가서 서구 자본주의제

를 비난하는 일련의 정론 문장 () 를 썼다.

사상과 문학계에 가득 찬 형형색색의 반동사조. 1908 년 창작한 중편소설' 참회' 는 유심

을 드러냈다

교리의 조신론 사상은 레닌의 심각한 비판을 받고 그의 열정적인 도움을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골키의 주도

경향은 여전히 긍정적이고 혁명의 전투정신이 풍부하다. 새로운 무산계급 문학 창작 방법의 특징에 대해 이론적으로

많은 탐구를 거쳐 현실주의와 낭만주의가 결합된 관점을 제시하였다.

두 혁명 사이의 그의 창작 성과는 상당히 풍부하다.

오굴로프 (1909), 여름 (1909), 맷비 코제미아킨의 삶 (1910 ~

1911),' 이탈리아 동화' (1911 ~ 1913),' 러시아 동화' (1912 ~ 1917), 그리고 나중에 완성

자서전 장편 소설 3 부작의 처음 두 편인' 어린시절' 과' 인간' (1913 ~ 1916).

10 월 혁명 이후 10 년 동안 골키는 건강이 좋지 않아 레닌과 일부 작가들에 대한 독특한 예술풍

만 썼다

격과 중요한 문헌 가치의 회고록과 자서전 3 부작의 마지막' 나의 대학' (1922 ~ 1923),' 아

알타모노프네 사업' (1924 ~ 1925) 등 몇 편의 작품. 1921 년에 그는 레닌의 충고에 따라 외국에 나가 요양하였다.

1931 년 귀국한 뒤 1925 년부터 서사적 기백을 지닌 장편 대작' 크렘샘

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김의 일생 "은 미완성 작품이다. 1936 년까지 그는 사망하기 전까지' 소련 여행기' (1929)' 영국

도 썼다

웅의 이야기' 와 여러 편의 연극' 예고르 브레조프 등' (1932),' 토스치가예프 등' (1933),

바사 일레즈노바 (1935 년), 수많은 문예이론, 문학 비평, 정론 문장, 마르크스 주

의문예 이론과 사회주의 문화 사업이 중대한 공헌을 하였다.

골키는 위대한 문학가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사회활동가이기도 하다. 그는 소련 작가 협회를 조직했다,

전수 제 1 차 작가 대표대회를 주재하고 문학 신인을 양성하며 세계 평화를 지키는 사업에 적극 참여했다.

골키의 작품은 1907 년부터 중국에 소개되기 시작했다. 그의 우수한 문학 작품과 논제가 전 세계 무산계

가 되었다

등급의 * * * 같은 재산.

유년기' 는 골키 자서전 3 부작 중 첫 번째 곡으로, 주로 알료사의 어린 시절을 묘사하고, 3 부작 중 다른 두 편인' 인간',' 내 대학' 은 알료사의 청소년 경험을 주로 서술한다. 독자들이 알료사의 성장 과정에 대해 완전한 인식 과정을 가질 수 있도록, 다음 두 작품의 내용을 간략히 소개하겠습니다. 세상에서' 는 아요사가 세 살 때 사회로 나가 생계를 꾸려 나간 경험을 묘사한다. 그는 생활고를 당하고, 각종 공역을 하고, 왕따, 모욕, 우롱, 심지어 구타와 모함을 당하며, 사회생활의 밑바닥의 어려움을 경험하고, 인간성의 추악함을 깨달았다. 하지만 외할머니의 선량함, 요리사의 성실함, 마고르 황후의 박학함은 그에게 삶의 밝은 면을 보여 주었다. 문화재 감정인, 사로공, 목수 등과의 교제도 그로 하여금 인간성의 면과 복잡성을 느끼게 했다. 그는 책을 매우 좋아하고, 모든 기회를 이용하여 그가 만날 수 있는 책을 읽으며, 이를 위해 갖가지 고생을 했다. 나의 대학' 은 카잔 시대의 그의 활동과 성장 경력을 묘사한다. 그는 열여섯 살에 대학 진학을 희망하며 카산에 왔지만 이상은 실현되지 못했다. 카잔의 빈민굴과 부두는 그의 사회대학이 되었다. 그는 쉴 곳이 없어, 사람과 함께 침대판을 쓴다. 부두, 빵집, 잡화점 곳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 후, 대중, 중학생, 비밀단체의 구성원, 시베리아에서 유배된 혁명가들과의 접촉으로 사상이 달라졌다. 그는 혁명 활동에 참여할 때까지 혁명 민주주의와 마르크스주의 저작을 읽었다. 혁명가의 지도 아래 자살의 정신적 위기에서 벗어났다. 카잔의 4 년 동안 그는 사상, 학식, 사회 경험 방면에서 모두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1914 년 러시아 작가 소로구브는' 작가 일기' 에서 고리키 자서전 소설 3 부작을 언급하면서 "읽으면서 안타깝다" 고 썼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레프 톨스토이의 향기로운 어린 시절을 떠올렸다.

반대로 여기는 싸움, 두오, 채찍질 ... 심리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가학광이다. 사실,' 어린 시절' 전체가 짙고,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기괴하고, 형언할 수 없는 삶을 묘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그 생활은 마치 착하고 극도로 성실한 천재의 아름다운 천재가 비극적 동화를 들려준 것 같다. 그런 어두운 생활에는 잔인한 사회 일이 너무 많다. 아이가 바지를 벗고 얻어맞아야 할 일을 좀 잘못했다. 아버지와 아들 형제 사이의 분리, 싸움, 싸움, 심지어 머리 파혈 을 이길 수 있습니다; 외할머니는 과실도 없고 외할아버지의 주먹으로 발차기도 할 수 없었다. 미하일 삼촌은 즐거움을 얻기 위해 붉은 골무로 노장인 그리고리 (Grigory) 를 놀렸다. 어머니는 무릎을 꿇고 계부에게 밖에서 빈둥거리지 말라고 부탁했지만, 의붓아버지는 부츠를 신고 있는 발로 가슴을 세게 발로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리는 외할아버지를 위해 평생을 일했고, 시력을 잃고 노동능력을 잃었을 때 염색방에서 쫓겨나 길거리를 떠돌아다니며 구걸하며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외할아버지는 노동자를 잔혹하게 착취하셨을 뿐만 아니라, 육친도 몰라보고, 부인과 함께 차를 끓일 때, 찻잎도 손바닥에 넣어 세세히 세어보아야 한다. 자기가 손해를 볼까 봐 걱정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마지막으로, 또 노친과 외손자를 집에서 쫓아내고, 그들로 하여금 스스로 살길을 찾게 하였다. 하지만 작품에 그토록 많은 참혹한 참사와 추잡한 일들이 묘사되었지만, 작품 전체가 햇빛을 통해 구름층을 통해 낙관주의적 사상 광채를 뿜어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주인공 알료사는 고난, 고통, 굴욕적인 생활에 압도당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감을 가지고 분투하며 온갖 장애물과 불행을 뚫고 끊임없이 새로운 생활을 탐구하고 있다. 이런 낙관주의 정신은 작품을 사상 내용에 긍정적인 색채를 띠게 했다. 작가 골키는' 어린 시절' 에서도 이렇게 거듭 설명했다. "러시아의 억압적인 야만스러운 생활을 회상할 때마다, 나는 늘 스스로에게 이렇게 묻는다. 이런 추악한 행동을 쓸 필요가 있을까? 나는 매번 충분한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에게 대답한다: 필요하다! 이것이 살아있는 추악한 생활 현실이기 때문에, 이런 현실은 아직 존재한다. 이런 현실을 바꾸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기억과 마음 속에서 우리의 무거운 삶에서 그 영향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그 현실을 철저히 이해해야 한다. " "현실 생활에서의 이런 추악한 행동을 묘사하는데, 또 한 가지 긍정적인 이유가 있다. 비록 이런 추행은 사람을 메스껍게 하지만, 우리를 억누르게 한다. 수많은 아름다운 영혼을 말살했지만, 러시아인들의 마음은 여전히 건강하고 젊으며, 그러한 추악한 행동을 극복하고 결국 극복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우리의 삶은 매우 훌륭합니다. 우리 생활에는 온갖 파렴치한 패류를 낳는 비옥한 토양이 있지만, 이런 토양은 결국 탁월하고 건강하며 창조적인 힘을 발휘하여 선량하고 인도적인 것을 자라게 될 것이며, 그들은 끊임없이 우리에게 밝은 인도적인 새로운 삶을 건설할 수 있는 불멸의 희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 방면은 골키의 미학 원칙을 보여준다. 작가는 생활 속의 어떤 추잡한 일도 피할 필요가 없지만, 사람들의 중시를 일깨우기 위해 그것을 철저히 소멸시키고, 인간 사회에 진선미의 자기조절 메커니즘이 있다고 굳게 믿는 것이다. 한편, 골키가 어린 시절의 비참한 경험을 쓴 것은 그가 얼마나 가치 있는 동정과 불쌍함을 보여 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순히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어린 시절의 체험으로 독자들에게 환경이 얼마나 나쁘든 생활이 얼마나 힘든지 알려 주기 위해서였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항상 착하고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다. 위로 올라가는 마음만 품고 있으면 더러운 환경에서도 건강하고 정직한 마음을 키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따라서, 우리는 책의 사상적 내용이 퇴폐적인 것이 아니라 긍정적으로 표현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품은 주로 두 가지 주요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작가는 이 두 가지 주요 인물에 대한 서술을 통해 그들에 대한 애증의 정을 표현했다. 두 가지 주요 인물 중 하나는 외할아버지를 대표하는 이기적이고 잔인한 사람이고, 하나는 외할머니를 대표하는 정직하고 착한 사람이다. 외할아버지는 알리샤가 매우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Span lang = en-usgt; , 외모 묘사든 내면세계의 각화든, 작가의 신랄한 풍자적 의미가 항상 들어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외모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외모명언) 그는 왜소하고 말랐으며 외할머니의 어깨만 높았고, 걸음걸이는 빠르고 가늘며, 이기적이고 잔인하고 야만적이며, 걸핏하면 남을 욕하고, 조금이라도 뜻대로 되지 않는 일을 만나도 히스테리 발작을 해야 한다.

무너지고 있는 그의 작은 업주의 지위와 붕괴된 가정을 지키기 위해, 그는 노동자 점원을 잔혹하게 학대했고, 심지어 육친까지 몰라주며, 그를 대신해서 평생을 일한 노장인 그리고리가 집에서 쫓겨날 것이다. * * * 평생을 함께 살아온 노친도 그녀가 스스로 살길을 찾길 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돈이 있을 때 위세를 부려 복을 만들고 독단적이고 독단적이다. 파산 후 더욱 탐욕스럽고 인색하고 품격 아래다. 물질적으로 파산하고 정신적으로도 완전히 무너졌다. 그는 젊었을 때 볼가 강에서 가녀로 일하다가 가난과 무거운 생활을 겪었고, 생활의 투사이자 용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가 알리샤에게 그때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할 때, 진실하고 흥분된 표정이 드러났다. 아무리 그의 이름이 알리아 사문맹이라 해도 알리아 사에 대한 애착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이 모든 것이 그의 전체 인간성의 잔인함과 이기심을 가릴 수는 없다. 알리샤는 외할아버지의 온갖 나쁜 행위에 대해 매우 싫어했다. 특히 외할아버지가 이유 없이 착한 외할머니를 때렸을 때, 그는 몹시 분노하여 외할아버지를 보복했다. 이런 혐오와 분노도 작가의 마음 속에 존재한다. 알리샤가 외할아버지를 반항하는 묘사를 통해 작가가 외할아버지를 대표하는 그런 부류에 대한 경멸, 혐오, 부정을 표현했다. 또한 소시민층이 더럽고 불량품성에 대한 저자의 부정을 표현했다. 외할아버지 같은 사람에 대한 혐오와는 달리 작가는 외할머니 등에 대한 추억을 통해 외할머니를 대표하는 노동인민에 대한 사랑과 숭상심을 표했다. 외할머니는 착하고 자상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모든 사람을 사랑한다. 그녀는 원망 없이 생활의 모든 스트레스를 기꺼이 감당했다. 생활의 곤난, 남편의 구타, 아들의 불순종. 그녀의 마음속 깊은 곳의 자애로운 빛을 소멸시킬 수 없다. 그녀는 생활의 정취와 시적인 노동 여성이다. 그녀는 노래와 춤을 잘 추고, 각양각색의 전설, 동화, 민간 이야기를 잘한다. 그녀는 여전히 용감한 사람이었다. 작업장에 불이 났을 때, 모든 사람들은 당황했고, 그녀만이 불바다로 뛰어들어 물통 크기의 황산염 한 통을 빼앗았다. 그러므로 악세력에 대한 인내와 하느님에 대한 맹목적인 신앙의 결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그녀의 전반적인 인간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외할머니와 같은 부류의 사람들, 그리고 총각 츠강과 세입자' 좋은 일' 이 있다. 젊은이 츠강은 아기를 버리고 외할머니에게 입양되어 자라서 외할아버지의 고용인이 되었다. 그는 근면하고 유능하며 힘이 무궁무진하다. 비록 외할아버지와 외삼촌이 우마로 부리지만 여전히 착하고 낙관적이다. 총각 츠강에 비해 세입자' 좋은 일' 은 성인으로 생활에 대한 철저한 이해와 깨달음을 가지고 있다. 그는 조국의 수많은 우수한 인물 중 하나로 식견이 원대하여, 알료사에게 열심히 생활을 관찰하고, 생활을 발견하고, 어떤 일을 하든 기교를 중시해야 한다고 가르쳤다. 이들은 모두 알료사가 좋아하고 존경하는 사람들이며, 그들은 알료사의 인생관 형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정면에서 알료사의 생활에 대한 열렬한 열망을 불러일으켰다. 이들은 모두 각기 다른 정도로 알료사에게 자신의 마음을 열어 생활 속에서 추잡한 일 외에 건강하고 창조적인 것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작가는 작품에 이렇게 썼다. "어린 시절, 나는 나를 벌집으로 상상했다. 평범하고 평범한 사람들은 꿀벌처럼 자신의 지식과 삶에 대한 생각의 꿀을 그곳으로 보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힘을 다해 관대하게 내 마음을 풍요롭게 했다. 이런 꿀은 왕왕 더럽고 씁쓸하지만, 이 모든 지식은 여전히 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골키는 작품에서 이들에 대한 사랑과 찬양을 드러내고, 알료사와의 교제를 통해 그들을 열정적으로 불렀다. 작품은 아리사의 어린 시절 경험에 대한 묘사를 통해 측면에서도 당시 사회의 현실을 드러냈다. 당시 러시아 사회는 LT 에 있었습니다. Span lang = en-usgt; 1870-90 년대, 바로 러시아 대혁명의 전야였다. 사회 전체가 차르의 통치 아래 인민이 유랑했다. 도둑질은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이미 일종의 풍조를 형성하였으며, 더 이상 죄악이 아니며, 반굶주림과 반포한 소시민에게는 거의 유일한 생계 수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절도명언) 아이들은 학교에 갈 돈이 없어 거리로 전락하여 허름한 것을 주워 생계를 유지한다. 넓은 의미에서, 바로 이런 민불생한 사회 환경이 알료사의 개인적인 비극을 초래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