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명이 Dejian이고 본명이 Ding Hongben인 Shi Dejian은 1963년 11월 흑룡강성 커산 현 시골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소림사 조동종의 31대 제자이자 소림사 용화당의 선무술 19대 계승자이다. 청나라 말기 오탁륜(불교명 기진)이라는 승려가 소림사 산문을 부수고 소림사 현대사에서 마지막으로 '산문을 부수고 나온 인물'이 됐다. 절. 그는 또한 소림선 무술과 소림 지역 외부인에게 전해져서는 안되는 일부 소림 무술을 가져왔고, 그때부터 그것은 사람들 사이에 일반화되었습니다. Shi Dejian은 Wu Zhenlun의 뒤를 이어 소림선 무술과 의학의 4대 계승자입니다. 소림사의 산문으로 들어서서 우회전하여 대나무가 빽빽한 자운당으로 들어갑니다. 덕견 선사의 승려 방은 고대 비석으로 둘러싸인 이 조용한 곳에 있습니다. 선사는 법의와 신발을 신으며 중간 체구에 북동부 방언을 사용합니다. 겸손한 말투, 온화한 태도, 친절한 미소, 그러면서도 동북 남자의 소박함을 간직하고 있다. 기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스님의 방에는 5자 절구가 있었습니다. 이 시는 허난성 외교화교판공실 주임 조국청(趙國成)이 지었고, 서예가 저우준걸(周junjie)이 지었다. 선(禪)은 수양의 근본/무술은 몸을 튼튼하게 하는 기술/의학은 세상을 치유하는 기술/삼보가 하나로 통합된 것/사덕(寧德)스님/깊은 산과 고된 집중/선(禪) 무술 참된 뜻을 구함 / 기의 근원은 깊음 / 삼보를 널리 알리기로 결심함 / 풍자의 증회요림." 덕견 선사를 아는 사람들은 이것이 실제 묘사라고 말합니다. 나에게 불교로 도피하겠다고 약속하면 소림 쿵푸를 가르쳐 주겠다. 1982년에 딩홍은 소림 쿵푸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수천 마일을 떠나 소림으로 갔다. 연령. 1998년 춘절 기간에 허난 TV 방송국 국제부는 특별 다큐멘터리 "6월 1일 소림사 춘절 이야기"를 제작했습니다. TV 기자는 더지안을 따라 16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가 부모님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Dejian 선사는 "소림사는 나의 집이고 흑룡강은 나의 '부모의 집'일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소림에 처음 왔을 때 Dejian은 "예술가"였습니다. 그는 중국 동북부에서 두 명의 스승으로부터 무술을 배웠습니다. 허난에서는 양귀순, 진경수(여), 취안광싱, 차오헤이바오, 장칭허 등 선배들과 함께 연속적으로 쿵푸를 수련했다. 선사는 "나의 멘토이자 양아버지인 장칭화(張慶河)를 만난 것은 내 무술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됐다"고 말했다. 1988년, 그와 다른 사람들이 더샹 스승을 위한 공덕비를 세웠을 때, 그는 더찬이 어린 시절에 받아들인 재가 제자 장칭허(Zhang Qinghe)를 만났습니다. 우연처럼 보이는 이 지인에 대해 기자는 70세가 넘은 장칭허(張靑河)를 인터뷰하기 위해 특별 여행을 떠났다. " Zhang Qinghe는 그를 친구로 받아들였습니다. 그의 양자로서 그는 그에게 다음과 같이 제안했습니다. "나에게 불교로 도피하여 소림의 제자가 되겠다고 약속하십시오. 그러면 소림에서 물려받은 진정한 선 무술과 의술을 가르쳐 주겠습니다. " 이 상태에 대해 덕견 선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렇게 오랜 세월 무술을 수련한 후 처음으로 양아버지로부터 불교를 들었습니다. 이제 나는 무술 수련자가 고상한 도덕을 갖추지 못한 것이 얼마나 끔찍한지 충분히 이해합니다. 성품은 있지만 불교의 가르침은 우월한 덕을 이룰 수 있습니다." 장칭화(張靑河)는 오진륜의 3대 소림선 무술 계승자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소림의 전통 의학은 오래된 전통을 따르며 내부에서 전해집니다. 소림의학은 주로 기치료, 기공치료, 식이 요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호흡, 지도, 침술, 침술의 8가지 단어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Zhang Qinghe가 9살이었을 때 그의 아버지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마지막 말은 아들이 세상을 돕기 위해 의학을 공부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가난한 소년은 아버지의 지시에 따라 유명한 스승을 찾기 위해 음식을 구걸했습니다. 마침내 그는 소림사 아래 안뜰에서 진강사 주지스님인 춘전대사를 찾았습니다. 그는 소림사 의학의 계승자였습니다. 춘전 선사는 의술을 배운 뒤 무술 배우기를 꺼렸던 장청화에게 뛰어난 의술을 갖기 위해서는 인체의 기(氣)와 경락, 경락의 신비를 잘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Wu Shanlin 씨에게 Zhang Qinghe를 추천하여 무술을 배웠습니다. Wu Shanlin은 Wu Zhuolun과 그의 아들의 2대 후계자였습니다. 장청화(張靑河)는 기자들에게 "의술을 익히기 위해 무술을 배웠다"고 말했고, 장청화 노인은 "스승이 되는 것도 어렵고, 유명한 스승이 되는 것도 더 어렵고, 제자를 모으는 것도 어렵다"고 한숨을 쉬었다. , 높은 제자를 모으는 것도 어렵고 후계자를 찾는 것은 더욱 어렵다! 소림사. 1990년 정홍본은 양부인 음은의 지시에 따라 30대 소림사 주지 스쑤시샹의 스승이 되어 출가했습니다. 숙희 선사는 그것에 Shi Dejian이라는 달마 이름을 부여했습니다. 그 후 그는 비구로부터 '삼계'를 받아 이를 엄격하게 지키는 선승이 되었습니다. Dejian 선사는 기자를 Wu Shanlin 선사의 공덕비로 데려가 그곳에서 기자에게 전임자의 전설적인 고통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세상이 어지러웠고, 불교의 정토는 깨끗하지 않았습니다. 소림 내무술의 직계 후손이자 선(禪) 무술과 의술 문화의 계승자인 오현륜은 악한 세력과 합세하는 것을 꺼린다는 이유로 일부 사람들로부터 질투와 박해를 받았습니다.
소림사 내부 무술과 선 무술 문화의 귀중한 본질을 보존하기 위해 Wu Xianlun의 노 스승은 그의 제자들이 소림사에서 탈출하도록 결정했습니다. 떠나기 전에 스승님은 오선륜에게 진지하게 경고하셨다. 진정한 소림의 쿵푸는 구입하기 어렵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보호하고 대대로 전수해야 한다. Xiang 선사의 원래 말에서 "당신은 소림의 뿌리를 깨뜨려서는 안 됩니다." 노인은 반복해서 경고했습니다: 때가 되면 이 소림의 보물은 소림에게 반환되어야 합니다. 소림사 문을 부수던 해, 오순륜 선사는 40세였습니다. 그는 멀리 가지 않고 소림사 근처 시골에서 은둔 생활을 했다. 그는 스승의 가르침을 따르며 언젠가 자신이 물려받은 모든 것을 소림사에 돌려보내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기술과 꿈을 아들 Wu Shanlin에게 물려주었습니다. 무산림대사는 전성기 시절 소림사주사 석진서(少宙守) 선사의 초청으로 큰아들 우천유(吳千九)를 소림으로 데리고 가서 무술을 부흥시켰고, 석진서(十禪舌), 시덕선(寧德然) 등 40여명의 승려들에게 쿵푸를 가르쳤다. , Shi Degen 및 Shi Xingzhang Public. 1950년대에 우샨린(吳山臨) 노인은 자신이 가르친 승려들이 “이미 늙어서 계속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걱정했습니다. 그는 특히 그들이 게으르지만 효율성이 없고, 배우지 못하고, 습관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을 염려했습니다. "정오에 법을 가르쳤던 사람---" [장청화(張靑貝)가 쓴 우산림(吳山lin) 선사 공덕 비문에서 발췌] 그는 나이와 상관없이 다시 한 번 제자들을 가르치는 일을 도왔다. 둘째 아들 Wu Youde와 손자 Qiao Heibao를 엄격하게 가르치기 위해 그는 Zhang Qinghe와 같은 젊은 세대에게도 쿵푸를 전수했습니다. 그중에서도 그가 가장 만족한 제자는 장경화(張淸貝)였다. 그는 Zhang Qinghe를 소림의 선(禪) 무술의 계승자로 여겼습니다. 과거에 그가 가르쳤던 제자들 중에는 선(禪), 무예(無器), 의술(冥藝)을 충분히 익히고 깊은 이해를 가진 사람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대부분은 무술이나 의술, 선진 문화예술 분야에 속하는 선(禪)만을 선택하였다. , 표면을 긁을 수만 있습니다. 더욱 드물고, 게다가 이해할 수만 있고 말로 표현할 수 없으며 마음에서 마음으로 연결되는 일종의 미묘한 기술입니다. Zhang Qinghe는 어렸을 때부터 Chunquan의 스승 Jihuan과 Jiqin (Wu Zhenlun)이 같은 학교 출신이었습니다. 오산림 선사는 1927년 음력 2월 14일 9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노인이 세상을 떠나기 직전인 2월 4일 장청화(張靑河)와 다음과 같이 약속했다. “2월 19일 사찰 박람회에서 우리는 장사를 위해 사찰로 돌아가겠습니다.” 전통 사찰 박람회에서 제자 장칭허(Zhang Qinghe)가 당시 소림사 주지스님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스싱정(Shi Xingzheng)과 시더찬(Shi Dechan)은 진정한 소림 기술을 장칭허(Zhang Qinghe)에게 전수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뜻밖에도 그 노인은 약속 전날 자리를 떴습니다. 그는 죽기 전에 장칭허에게 "소림의 진정한 쿵푸는 희귀하고 독특하다. 천 개의 돌로 사기 어렵다. 끊임없이 연습하고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 이것이 소림의 뿌리임을 잊지 말라"고 거듭 말했다. .." 그는 장칭허에게 소림의 쿵푸를 돌려주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소림사에, 우리는 그것을 영원히 물려주어야 합니다. 장청화는 여러 가지 이유로 승려가 될 수 없었고, 스승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단순히 고향인 궁이에서 소림 근처의 시골 지역으로 임대를 가서 절의 승려들 중에서 적합한 사람을 찾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게 할 수 없었다. 몇 년이 지나서야 그는 정홍본을 발견하고 마침내 3대 조상의 꿈을 이루도록 가혹한 요청을 했습니다.
이렇게 평화롭고 번영하는 시대에 좋은 정부와 국민들과 함께 소림사에서 소림사에서 소림선과 무술, 의술의 정수를 전할 수 있었던 것은 큰 행운이었다고 덕견 선사는 말했다. 그는 자신의 어깨에 얹힌 짐의 무게를 이해합니다. 어려움에 직면하거나 혼란스러울 때마다 힘들게 얻은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고 앞으로 나아가고 물려주어야 합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와 동시에 Wu Shanlin의 증손자 Wu Nanfang은 소림 무술의 진정한 유산을 받았습니다. 그는 소림의 재가 제자입니다. 그는 그 이후로 두 번째 할아버지 Wu Youde와 함께 무술을 공부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가족으로부터 무술을 배웠으며 나중에 장칭허(Zhang Qinghe)에게 배웠습니다. 풀을 먹는 산승
더젠은 자신이 배운 것을 깊이 이해하기 위해 1992년부터 소림사 아랫마당인 산황자이(삼황자이)에 자주 머물렀다. 고도는 1,300m가 넘고 근처에는 4km의 무인지가 있으며 소림사에서 8km 떨어진 소오시산 남쪽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 산황자이(Sanhuangzhai)의 높은 절벽 옆에는 10미터 크기의 동굴이 있는데, 데젠은 이곳을 "용양동(Longyang Cave)"이라고 명명했습니다. 동굴 내부에는 불교 벽감, 불상, 선 침대, 선 좌석 및 기타 가구가 있습니다. 동굴 내부 벽에는 한의학에서 흔히 사용되는 인체의 정맥과 경혈에 대한 도표가 걸려 있습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불경 양쪽에 있는 대련이다. 첫 번째 대련은 '모든 법이 공하여 자연의 바다로 돌아간다'이고, 두 번째 대련은 '점 없고 순수한 선심. " 동굴 앞 절벽은 그가 무술을 수련하던 곳이었다.
동굴 맞은편 절벽에는 비단뱀과 동물이 들끓는 경우가 많고, 데지안이 심은 약초와 꽃은 장난꾸러기 작은 다람쥐 떼가 먹는 경우가 많다. 동굴 한쪽 벽에는 자연석 부처가 서 있는데, 모자 주름, 옷 주름, 귀 주름, 입 코 등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수년에 걸쳐 Dejian은 이곳의 모든 식물과 나무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이곳의 단순한 대인 관계를 좋아합니다. 들새, 나무, 꽃, 풀, 바위가 그의 가장 가까운 동반자라고 그는 믿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기자들은 낮에도 감히 이 동굴에 혼자 있을 수 없었고, 더지안 선사는 밤낮으로 이곳에서 수행을 자주 했습니다.
어려서부터 이곳에서 수행을 해 온 비구니 두 분도 계십니다. 85세의 시영월(忠永越)과 76세의 시영련(吉永蓮) 선사입니다. 소림사 3대 제자이자 싱정 선사의 제자. 그들은 여전히 농경과 선의 결합이며 열심히 일합니다. 그들은 "하루 일하지 않고 하루 동안 먹지 않는다"는 당나라 선사 백장회해의 선 전통과 상당히 유사합니다. 덕견 선사는 그들을 “비구니의 모범”이라고 칭찬했습니다. Dejian이 주장하는 선은 "생활 선", 즉 일상 생활에서 말하고 행동하고 생각하는 것이 모두 "선"이기 때문입니다. Dejian은 Zhao Puchu 선생님의 인본주의적인 불교를 장려하고 지혜를 계몽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정화하는 몇 마디 말씀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푸 씨는 소림사에 관해 다음과 같은 시를 쓴 적이 있습니다. "권투가 아니라 선(禪)입니다." Dejian은 소림쿵푸는 주먹과 막대기를 사용하여 잘 발달된 팔다리를 발달시키는 공식적인 공연일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내면의 수양과 깨달음이라고 믿습니다. 선(禪)무술은 불가분의 관계로, 역대 소림사들의 정신적, 문화적 유산이기도 하며, 빠른 성공을 바라는 생각과 행동은 모두 소림의 보물을 잃게 만든다. 광택. 그는 "세계는 공동선을 위한 것"을 옹호하며 소림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인류 사회에 이익을 주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남을 구하려면 먼저 자신을 구해야 합니다. 자신의 깨달음과 수련이 완벽하지 않다면 어떻게 남을 이롭게 할 수 있겠습니까?" 9년 동안 벽을 마주하면서 우리 모두를 그렇게 만들지 않았나요? Dejian 선사는 자신이 "외로운 선 수행자"이자 "풀을 먹는 산승"이라고 말하기를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선의 비결은 자기 깨달음에 있고" 깨달음에는 자신이 가진 것을 진정으로 "소화"하기 위해 "고독"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배워 소림의 후손들에게 전하는 것이 그의 신성한 사명이다. 소림사와 같은 경치 좋은 관광 지역에서 사찰에 머무르는 것은 정말 '축복'이며, 산에 올라가 '풀을 먹고' 자연과 접촉하는 것은 종종 그의 영감을 얻고 무언가를 깨닫게 합니다. 그는 "소림사는 번영하는 집이고 삼황채는 순수한 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소박하고 소박한 덕견은 산에 사는 생활을 선호하며 이 조용한 계곡은 그가 무술을 수행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먹는다'고 하면 보통 사람들이 보기에 그의 식단은 초저수준, 거의 '마조히즘적'인 식단이지만 더지안은 그 자체로 만족한다. 그는 계율을 지키는 스님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의 모든 사원에서는 채식을 원칙으로 하며, 소림사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승복을 입고, 채식을 하고, 금욕해야 했습니다. 가벼운 식사는 명상과 무술 수련에 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이 그의 식단에 영양이 부족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을 때마다 그는 늘 웃으며 대답했고, 그의 붉은 얼굴과 밝은 눈은 그런 '왜'를 조용히 설명했다. Dejian은 두꺼운 음식이 사람들에게 해롭다고 믿습니다. 그의 요리에는 약간의 소금과 식물성 기름만 필요합니다. 그는 간단하고 가벼운 식단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친구들에게 건강에 좋은 과일, 채소, 통곡물을 더 많이 먹으라고 자주 권합니다. Dejian은 야생동물을 먹는 사람들의 나쁜 습관에 깊은 슬픔을 느낍니다. 2001년 초 CCTV 스포츠 채널은 다큐멘터리 '더지안'의 첫 번째, 중간, 두 번째 에피소드를 촬영해 '스포츠 월드' 칼럼에 방송했다. 이 영화의 마지막 부분에서 '야생 동물 보호'와 다른 주제에 대해 이야기할 때 Dejian이 이렇게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죽이고 싶으면 고기를 먹어라! 죽으면 땅에 묻어야 한다. 그러면 좋은 비료가 되어 좋은 작물을 재배할 수 있다." 어떤 의미에서 데지안은 야생동물 보호자입니다. , 그가 가장 좋아하는 시 중 하나입니다. Bai Juyi 지음: "모든 생명체의 생명이 뼈만큼 작다는 것을 나는 모릅니다. 나뭇가지에 있는 새를 죽이지 말라고 충고합니다. 아들은 둥지에서 어머니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람이 자기 자신에게 친절해지려면 먼저 야생 동물을 포함해 주변의 모든 친구들을 친절하게 대해야 합니다. 수천 리를 여행하며 책을 읽는 덕견 선사는 최근 몇 년 동안 유럽과 미국의 일부 국가에서 선 무술과 소림 의료의 비밀을 계속 탐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며칠 전에 두 명의 독일 학자를 파견했습니다. 전에. 이탈리아와 다른 나라에서도 "Zen"의 이름을 딴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러 왔습니다. 한 프랑스 단체에서는 그를 높은 연봉으로 고용하여 파리에서 소림무술을 가르치기를 원했지만, 일본인들도 그를 일본에 와서 강의하고 사찰을 주재하도록 간절히 권유했지만 그는 모두 거절했습니다.
그는 승려로서 상업 활동이나 단체에 참여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이나 소림사를 떠날 수 없습니다. 작년부터 중국 홍콩 불교계 사람들은 더젠이 홍콩에 가서 사찰 주지로 봉사하기를 원했습니다. 상대방은 진심이었지만 더젠은 마음이 중원 소림에 있다고 했다. 동남아시아, 특히 일본과 한국은 선종 무술에 대한 오랜 열정의 역사를 갖고 있다. 1998년 11월, 덕견 선사는 일본에 초청되어 허난성 정부의 관련 부서와 소림무술을 논의하고 교류했습니다. 그는 소림사의 전통적이고 희귀한 무술을 일본 "소림동맹"에 보여주어 일부를 몰아냈습니다. 일본 선종 무술계의 전통 소림 무술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어 소림 전통 문화에 대한 이해가 더욱 깊어졌습니다. 이후 일본인들은 소림사를 두 차례 방문하여 교류와 토론을 했고, 두 편의 다큐멘터리를 촬영했다. 덕견 선사는 우연히 많은 나라를 방문했으며 중국인이자 소림사 제자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꼈습니다. 그는 자신의 원래 선택을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림사의 한 스님은 기자들에게 "더젠 선생처럼 훌륭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사람을 보기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는 오늘날의 경제 사회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더젠은 사람들을 무료로 대하고 제자들을 무료로 가르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국내외에서 그에게 돈과 자동차, 종교적 지위를 주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그는 이를 거부했다. 그는 자신이 공부하는 승려라고 믿으며, 선(禪), 무술, 의학, 문화, 예술에 대한 추구와 깨달음에는 끝이 없습니다. 자기계발의 틈에서 운명의 사람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친절한 손길을 내밀고, 사회를 위해 뭔가를 하여 그를 편안하게 만들어라. 그는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 행복을 가져오며, 오직 친절만이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불교에서는 '무조건 대자비(大悲)와 대자비(大悲)'를 중시하는데, 대자비(大悲)와 대자비(大悲)는 보통 사람으로서 가질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것은 선(善)뿐이라고 했습니다. 덕견 선사는 선(禪)은 자연스럽고, 이해할 수 없고,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말을 세우지 않고, 말을 분리하지 않으며, 헛된 말을 만들지 않는 것입니다. 마음으로." 걷는 것, 서 있는 것, 앉는 것, 눕는 것, 말하는 것, 하는 것 등 일상생활의 모든 것이 선의 영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선(禪) 기계는 기(氣)의 기계로, 마음이 원활해야 하고, 기(氣)가 조화로워야 하며 모든 일을 차분한 마음으로 하고 매일 좋은 삶을 살아야 합니다. 몸과 마음을 고요히 지키고 욕망이 없으면 해탈하고 해탈하게 됩니다. 옛말에 있듯이, "수천 리를 여행하고 수천 권의 책을 읽는다." 더지안 선사는 제한된 삶 속에서 "한 권의 책"을 읽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믿습니다! 앞과 발 아래 모든 것이 매 순간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라는 말입니다. 말을 할 때에는 마음의 상태를 표현해야 하고, 일을 할 때에는 완벽하고 철저하게 해야 합니다. 일상 생활의 말과 행동에서 무언가를 깨달았을 때 "선은 말할 수 없습니다. 말하면 즉시 깨질 것입니다."와 같은 말을 말하지 마십시오. Dejian에는 "눈 앞에서 그리고 발 아래', '모든 것은 우연에 달렸다', '변한다, 변한다' 등. 불교의 정토종은 '서쪽 극락'을 중시하는데, 덕견 선사께서 말씀하시기를, 서쪽 극락은 어디입니까? 네 앞, 네 발 아래! 당신이 내딛는 모든 발걸음이 당신의 삶의 방향을 결정합니다. 당신이 내딛는 발걸음은 삶의 선택의 축적이자 천국과 지옥의 경계입니다. 그는 소림의 선 무술 의학을 선택했기 때문에 모든 단계를 수행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그는 보통 사람들이 꿈꾸는 많은 것들을 포기할 운명에 처해 있는데… 그는 소림선과 무술의 위대한 책을 공부하며 평생을 바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움에는 끝이 없기 때문입니다. 인터뷰는 끝났습니다. 안타깝게도 며칠 연속 인터뷰를 한 후에도 저는 더지안 선사의 '권투와 발차기 기술'을 직접 눈으로 본 적이 없습니다. " 이에 대한 더지안의 설명은 “기회는 아직 오지 않았으며, 기회가 오면 무엇도 막을 수 없다”고 했으며, 또한 석가모니는 “신통을 나타내는 자는 나의 제자가 아니니 나는 나의 제자들에게 묻노니”라고 말했다. 기회를 따르기 위해. 더젠 선사는 기자들에게 "당신의 눈과 발 앞에"와 "명상으로 몸을 정화하라"라는 8개의 단어를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