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를 이웃으로 여겼는데, 너는 뜻밖에도 나를 보고 싶니?
......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렇게 했다.
허허, 마누라의 백핸드가 바로 가위야, 가! 너! 의!
"그녀"
콩잎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티즌의 논평은 다음과 같다:
이런:
그리고 이런 것도 있습니다.
바트, 이것은 그것을 사랑하는 관중에게 전혀 영향을 주지 않았다.
그 수상 상황은 다음과 같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은 썩었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은 좋다고 말하는데, 도대체 사실은 어떠한가? 우리 한번 보자.
영화는 입실 강간 사건으로 시작되는데, 너는 잘못 본 것이 아니라 입실 강도가 아니다.
성폭행을 당한 여주인 미셸은 경찰에 신고하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강간범을 찾아내려고 했다.
이런 식으로 그녀는 (fu) 치열 (Chou) 을 찾는 길에 착수했다.
이 외에도 전남편, 아들, 애인, 절친, 회사, 이웃의 번거로운 일도 한몫했다.
그녀는 다방면의 관계에 어떻게 대처해야 합니까?
홀어머니, 게임회사 사장. 아름답고, 강하고, 몸매도 있고, 돈도 있어요.
네가 만약 이런 여자가 외롭지 않다고 말한다면, 나는 믿지 않는다.
그녀는 망원경을 들고 창문 옆에 앉아 멋있는 남자 이웃을 향해 자위할 수 있다.
절친의 남편과도 잘 수 있다.
"왜 이러는 거야? 클릭합니다
"아니, 왜, 나는 자고 싶어. 클릭합니다
누군가 물었다: 당신은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습니까? 미셸은 이렇게 말했다:
수치심이란 무엇입니까? 자신의 보수를 위한 한 단계일 뿐이다.
미셸의 아버지는 연쇄 살인범으로 악명이 높다. 아버지의 나쁜 행동으로 인해 미셸은 어려서부터 언론 대중 아래 살면서 미움과 미움을 받았다. 심지어 밥을 먹을 때도 누군가 그녀에게 남은 식사를 따랐다.
그래서 성폭행을 당한 그녀는 경찰에 신고하지 않기로 했다. 하루 종일 대중의 시야에 노출된 사람에게는 수시로 너의 사진을 꺼내서 말리면 충분하다. 그녀는 더 이상 그들이 내 삶을 방해하게 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죄송합니다"
"나는 너를 용서하지 않는다"
이것은' 마남 포잭' 의 대사이다. 미셸은 평생 그를 만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아버지가 후회로 감옥에서 목매어 자살하더라도 미셸은 그의 시체 앞으로 달려가 말했다. "내가 여기 와서 널 죽이겠다."
잘 생긴 잘 생긴 이웃, 신사의 모습, 누가 그가 강간범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까?
두 번째로 성폭행을 당하자 미셸은 옆에 있는 가위를 들고 검은 옷의 손을 찔러 그의 가면을 벗겼다.
What the fuck! 이것은 뜻밖에도 자신의 음탕한 그 남자 이웃이다! 사촌동생도 멍한 얼굴이네요. 네, 잘 놀아요.
미셸이 온갖 방법으로 유혹하는 사람이 뜻밖에도 가학광이다!
처음 두 번은 모두 침범당했고, 세 번째는 조금 달랐다. 네가 이런 취미를 가지고 있으니, 나는 너와 함께 놀겠다.
두 사람은 이웃의 지하실에서' 레드 클라이맥스' 를 상연했다.
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
엄마는 작은 남자 친구와 약혼 할 것이다. 전남편은 여성 요가 코치와 잘 지냈다. 아들은 심술 궂은 아내와 결혼했다. 연인은 절친의 남편이다. 회사 직원들은 그녀의 사진을 가지고 게임 캐릭터를 장난친다. 등등.
나를 죽일 수 없는 자는 모두 나를 더욱 강하게 한다.
Michelle 이 수동적인 위치에 있는 것처럼 보이며, 배후가 적을 받았다. 그러나 그녀의 강한 점은 조용히 국면을 돌릴 수 있다는 것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녀는 모두 독립적이고 자주적인 이미지였다.
생리적으로 강간에 굴복하지 않고, 신세에서 버림받지 않는 것에 시달리지 않는다.
네가 내 발걸음을 막았다면, 좋아, 내가 널 죽일 거야!
연인의 요구가 점점 더 불합리해지자, 그녀는 과감하게 이 관계를 끝내고 두 사람이 친구 관계로 돌아간다고 분명히 밝혔다.
남자 이웃의 광적인 행동을 충분히 참았고, 그녀는 아들과 담합하여 다시 한번 그를 일으켜 그가 준비되지 않은 틈을 타서 앞장서는 것이 바로 한창이다.
Why? 네가 많은 사람을 해쳤기 때문이야!
아픈 아버지에 대해서는 저주를 잊지 않는다.
(친딸의 저주)
빌어먹을 생활은 곳곳에 놀라움이 있다.
영화는' 스릴러' 라고 불리지만 사촌 여동생은 코미디 영화의 맛을 엿볼 수 있다. 블랙, 황당무계함, 냉유머.
아버지는 연쇄살인범이고 어머니는 간호사입니다. 그래서 네가 나에게 말해, 도대체 살인인지 아니면 사람을 구하는 거야? (어쩔 수 없이 손을 펴다)
아들의 아내 조시, 가슴에 다른 사람의 이름이 있는 문신.
두 백인이 뜻밖에도 흑인 아이를 낳았다.
이 봐, 난, 친구, 이 아이가 당신 이라고 말했다! 여기를 보니 사촌 여동생은 정말 참을 수 없었다. (웃음 ~).
인생은 연극과 같고, 전적으로 연기에 달려 있다! 난 상관없어, 난 상관없어, 이게 내 아들이야!
애인은 절친의 남편이지만, 자신과 절친은 여전히 심상치 않은 관계가 있다. (아마도' 백합' 이라고 불릴 수 있을까? ) 을 참조하십시오.
어머니의 유골은 단숨에 강물에 쏟아졌다.
희극은 보통 죽음을 약화시킨다. 이런 식으로 연출하면 감독이 또 우리를 한잠하게 한다.
(비용 절감! )
많은 줄거리가 모두 웃음을 참을 수 없게 한다. 칸 전체의 관객들이 모두 웃었다고 합니다. (제가 과장인 줄 알았어요 ~).
미친 귀신도 아니고, 살 수도 없다.
어느 정도는 페르가 이 영화를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누군가가 나에게 말했다: 나는 어떻게 이 영화의 여주인이 가장 변태적이라고 생각하니? 나는 웃었다, 네가 이렇게 말하는 것은 옳지 않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
프랑스 여자 스타 중 두 명은 남달랐다. 한 명은 이사벨 아가니 ('마고 여왕' 여주인) 이고 다른 한 명은 이사벨이 페르에 있다.
(두 사람의 스틸사진, 왼쪽은 아가니, 오른쪽은 페르)
같은 이름, 같은 나이, 같은 직업.
우페르는 자신과 아가니를 이렇게 평가한 적이 있다:
만약 우리 모두가 정신병원에 살고 있다면, 나는 분열병 병실에 있고, 그녀는 광상병 병실에 있다.
감독 범호빈이 말했다:
페르가 그곳에 한 정거장을 갔을 때, 그녀는 미시아였고, 영화에는 많은 공연이 있었는데, 모두 페르의 즉흥 공연이었는데, 이는 많은 배우들에게 혼란을 불러일으켰다.
당시 페이 이모는' 피아노 교사' 로 칸의 그림자를 가져간 후였다.
신경질적인 공연은 굴복하지 않고 숨기지 않는다.
흥미롭게도, 남자 이웃의 아내는 천주교를 미친 듯이 믿는다.
밥 먹기 전에 기도해야 한다
밥 먹고 미사
처음에, 나는 왜 그녀가 이렇게 집착하는지 잘 모르겠다. 결국 그가 칼날에 맞았을 때까지, 그의 아내는 이렇게 말했다. 그는 좋은 사람이지만, 그의 영혼은 괴롭힘을 당했다.
즉, 그의 아내는 줄곧 이런 방식으로 그를 구속하고 있다. 죽음은 그에게 일종의 해방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그와는 반대로, 미셸은 자신의 병을 잘 알고 있으며, 결코 구속하거나 다른 사람을 구속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그녀가 독립적이라고 말하는 대신, 그녀는 냉정하고 심상치 않은 이지력, 정신을 차리는 것이 낫다.
그녀의 모든 행동은 마치 내 손에 칼이 있어서 나는 쓰러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 같다.
그녀는 가장 높은 자리에 서서, 모든 사람을 살피며, 자유로이 각종 관계를 누비며 여유롭게 돌아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정말이지, 이렇게 멋진 여자, 나는 사랑에 빠지는 것을 참을 수가 없다.
황당무계한 면전에서 무슨 구속이냐, 존재하지 않는 것, 존재하지 않는 것.
탄당 65 도력표
덩 샤오핑 (Deng xiaoxian) 과 양전닝 이야기 50 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