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진용의 무협소설 신판에서는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Ni Kuang의 서투른 글쓰기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수정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진용의 무협소설 신판에서는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Ni Kuang의 서투른 글쓰기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수정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진용의 신작

황야오시가 여제자 매조봉과 사랑에 빠졌을 때, 왕우연이 잔혹한 현실로 인해 단우를 떠나야 했을 때, 장무지가 네 명의 미녀와 결혼할 것으로 예상되는 용을 제압하기 위한 십팔 손바닥이 용을 제압하기 위한 스물여덟 손바닥으로 변했을 때, 진가라(Chen Jialuo)가 향상 공주의 죽음 이후 황폐화되어 어둠 속에서 그녀를 만났을 때... 이들은 여전히 우리 기억 속의 "Flying Snow Shooting White" "사슴, Laughing Book God Xia는 Biyuan에 의존합니까?"

진용의 노년기 아낌없는 금에 대해 팬들 사이에서는 칭찬해야 할지, 비판해야 할지 엇갈리는 논란이 늘 있어왔다.

서포터들은 "새 버전이 이전 버전보다 더 아름답고, 전반적으로 성숙해졌으며, 문체가 더 세련됐다"고 믿습니다. 사실, 그 생생한 캐릭터와 그 우여곡절, 생생한 줄거리는 원래 진용 씨가 만든 것입니다. 진용 선생이 자신의 옛 작품을 대대적으로 개편한 것은 바로 인물에 대한 깊은 감정과 풍부한 삶의 경험과 통찰력 때문이다. 진용씨는 나이가 많은데도 여전히 도전하고 자신을 뛰어넘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참으로 감동적인 용기이고 지혜입니다.

상대 측의 이유는 크게 다음 두 가지다. 첫째, 원작이 출간된 지 수십 년이 지났고, 그 고전적 스토리라인은 오랫동안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렸다. 새로운 버전은 많은 독자들이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둘째, 일부 독자들은 진 사부가 새로운 독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원작을 수정하기로 결정했을 수도 있고, 일정한 상업적인 요인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이전 버전보다 새 버전이 더 좋습니다. 84세의 진용씨는 1972년 소설이 완성되기까지 자신이 쓴 옛 무협소설 15권을 직접 6년에 걸쳐 수정했다. 진용 선생의 『개편』에서는 본문을 더욱 간결하고 생생하게 만들고, 줄거리를 보다 합리적이고 엄격하게 만드는 것 외에도, 『무협』에서 소설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특정 무술 장면을 다듬는 데 주력한 것으로 이해된다. 예술'과 동시에 등장인물의 심리적 묘사를 많이 추가하여 기사도의 성격 특성을 풍부하게 하여 소설에서 '기사도'를 더욱 두드러지게 만들고 '감정 드라마'를 크게 증가시켜 소설을 만들었습니다. "감정"에 대해 더 두드러집니다.

일반적으로 이전 버전에 비해 새 버전의 작품은 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줄거리가 엄격하고 합리적이다. 예를 들어 등장인물의 나이에 대해 개정판에서는 이를 위해 특별히 캐릭터 나이표를 편찬하고, 줄거리 전개에 따라 주인공과 보조 인물의 나이를 하나씩 계산하여 해당 줄거리에 반영한다. . 이전 버전에서는 "황롱이 궈징보다 나이가 많습니다"와 같은 무리한 계산 결과가 자연스럽게 수정되었습니다. 또 다른 예를 들어, 일부 독자들은 진쉬안펑(Chen Xuanfeng)이 어떻게 크기가 1제곱미터도 안 되는 웅변적인 구음 경전을 가슴에 꽂을 수 있었느냐고 물었습니다. 이건 정말 상상하기 어렵네요. 개정판은 "흑풍 쌍사가 구음 경전을 훔친 후 두 사람은 함께 경전에서 무술을 수행하고 발전하기를 원했습니다. 진 Xuanfeng은 죽기 전에 경전 제2권을 아내의 팔에 채워 넣었습니다."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플롯을 더욱 합리적으로 만듭니다.

둘째, 캐릭터가 풍부하다. 예를 들어, "검과 적의 책"의 신판에는 Xiangxiang 공주의 죽음 이후 Chen Jialuo의 슬픔과 자책이 추가되어 Huo Qingtong이 자살하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와 함께 Jiuquan. Chen Jialuo와 Xiangxiang 공주는 어둠과 다른 음모에서 만납니다. 이는 원래 "위대한 대의"를 위해 애인의 생명을 희생했던 Chen Jialuo의 인간성을 더욱 강화합니다.

셋째, 감정 묘사가 섬세하다. 예를 들어, "콘도르 영웅 전설"에는 양궈와 샤오 롱누의 '첫 친밀한 접촉'이 추가되었습니다. 양궈는 꿈속에서 참새와 나비 잡기를 연습하다가 갑자기 나비를 잡았습니다. 깨어나 보니 그가 들고 있는 것은 사실 샤오롱누의 옥발이었습니다. "옥녀심경" 장에서 진용 선생은 "뚜껑처럼 팅팅"이라는 새로운 기술을 창안했습니다. 양궈가 연습을 요청받았을 때 그는 작은 용 소녀를 양손으로 꼭 껴안았습니다. 작은 용 소녀의 섬세한 입술에 그는 고개를 숙여 그녀에게 키스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또한 양궈에 대한 궈샹의 정서적, 심리적 묘사를 추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양궈에 대한 동경과 샤오롱누보다 먼저 양궈를 만나고 싶은 궈샹의 내면의 독백을 명확하고 세심하게 묘사하고 있다.

넷째, 역사 개념이 발전했다. 나이와 경험이 늘어남에 따라 진용씨의 역사를 대하는 태도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예를 들어, "청혈검"에서는 이자성(Li Zicheng)이 승리한 후 회의가 열렸는데, 부하들의 약탈을 중단해야 하는지에 대해 모두가 열띤 논쟁을 벌였지만, 이는 뤄루차이(Luo Rucai)를 살해하고 압박하게 되었습니다. Zhang Xianzhong, "Zuoge Wuying"등 다른 동료들이 생명력을 심각하게 손상 시켰습니다. 진용 선생은 이러한 음모를 통해 고대 농민 봉기가 성공하지 못한 이유도 탐구했습니다.

다섯째, 언어는 간결하고 정확해야 합니다. 이번에 진용 선생님은 책에 등장하는 문화 수준이 낮은 일부 인물의 대화를 문자에서 음성으로 변경했습니다.

예를 들어, Yuan Chonghuan의 전 부하 Zhu Anguo는 Yuan Chengzhi 무술을 가르쳤습니다. 그가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을 때 Zhu Anguo의 이전 버전에서 원래 말은 "우리 셋이 그를 가르치기 위해 모든 돈을 썼습니다"였습니다. 새 버전에서는 "우리 셋이 그 사람을 가르치기 위해 모든 돈을 썼습니다."로 변경했습니다. 또한 Shiliang Sect에서 Qixian Sect로 변경되는 등 Jianghu의 많은 갱단 이름도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개정판 '콘도르 영웅전'에는 양궈와 샤오롱누의 사부관계에 대한 작가의 견해, '콘도르 영웅전'의 유래 등 많은 주석이 추가됐다. 공수사". 주역, 음양, 마법수 등에 대한 지식. 이 글은 주로 진용이 학자들과 각계각층의 독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쓴 것이며, 독자들이 더 잘 읽을 수 있도록 돕는 것 외에도 무협 소설에 대한 지식을 늘리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진용 선생의 고작 개작이 독자들의 관심을 점점 더 끌고 있는 것도 진용 소설의 인기를 반영한다. '화인이 있는 곳에는 진용의 무협소설이 있다'는 말이 있듯이, 영웅적인 술 한 잔을 마시고 피아노와 피리 합주를 들으며 '대기사는 봉사한다'라는 문장을 읊어 보세요. 조국과 국민." 진용 씨 그것은 우리에게 너무나 많은 기쁨과 슬픔, 감동과 설렘을 안겨줍니다. 그러니까 비난할 필요도 없고, 진심을 담은 작품을 기대해주세요!

'콘도르 영웅전설' 새 버전이 옥소녀 수신검을 나쁜 방향으로 바꾸었나요?

진용은 몇 년 전 새롭게 개정된 무협소설을 출간했는데, 『콘도르영웅전설』이라는 책에서 진용은 이야기의 줄거리에 양룡의 과정을 가미했다. 사랑에 빠지고 Jinlun Imperial Master가 소개되었습니다. 몇 가지 사소한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변화에 관해서는 진용님도 『콘도르영웅전』에서 무술을 많이 강조하셨는데, 자세히 연구해 본 결과 개편 이후에 일부 무술이 많이 달라졌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변경 후 명확해지는 것은 아니지만 더욱 이상합니다. 특히 옥소녀 수신의 검술에 대한 변화는 다소 무리가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옥소녀소신검술은 천진검술과 옥소녀검술을 합친 것이지만, 새 버전에서 가장 큰 변화는 내부의 힘이 나누어진다는 점이다.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무겁고 다른 하나는 가벼운 것입니다. 천진종은 내부 강도에 대해 무거운 접근 방식을 취하는 반면, 고분 종파는 가볍고 민첩한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일반적으로 내면의 힘을 실천하는 목적은 내면의 힘을 키우는 것입니다. 똑같은 펀치, 발차기, 손바닥, 칼은 보통의 내부 힘을 가진 사람만이 적을 넘어뜨리고 부상을 입히거나 상대를 해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내부의 힘이 강화되면 적은 큰 부상을 입거나 피를 토하거나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손에서 멀리 날아가는 무기까지. 무술의 수준은 내면의 힘의 깊이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시 궈징은 몽골 사막에서 육강남 요괴들에게 무술을 배우고 수행했지만, 그 발전은 매우 더뎠고, 나중에 천전파 단양파의 제자인 마우에게 뛰어난 내공을 배웠다. 진행이 빨리 이루어집니다. 고분종의 내력 수행 방법은 일반 무술과는 매우 다르다. 내력이 증가할수록 선비는 가볍고 강하며, 보통 사람이 움직일 때 공격이 빠르다. 연속해서 3~4개의 동작을 발사할 수 있지만 동작의 강도는 이에 상응하지 않습니다. 가벼움과 무거움은 서로 반대입니다. 가벼움과 민첩함을 원한다면 무겁고 무거워질 수 없습니다. 무거움을 얻으려면 그에 따라 가벼움과 민첩함을 포기해야 합니다.

이 빠르고 민첩한 방법을 사용하면 고분파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한 번 움직이는 동안 연속해서 서너 번 동작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천진종의 무술은 힘을 위주로 하는 무술로, 속도가 느릴수록 위력이 강해진다.

하오다통은 이 검을 위해 수십년을 공을 들였습니다. 검술로만 따지면 전진종에서 3위나 4위에 오를 수 있지만, 이 어린 소녀와 함께라면 도저히 참을 수가 없습니다. 수십 가지 트릭을 사용해도 조금도 이점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샤오롱누의 이중 비단 리본은 뱀을 닮았으며 마음대로 회전하고, 두 개의 황금 공은 계속 짤랑거리는 소리를 내서 불안합니다. 하오다통은 오랫동안 이기지 못했지만 자신이 무술의 대가라고 생각한다. 만약 이 어린 소녀와 백 수 이상 싸워도, 그는 자신이 무술의 대가라고 생각한다. 그의 얼굴은 변색될 것이고, 그의 검술은 갑자기 빠른 것에서 느린 것으로 변할 것이다. 비록 움직임은 이전보다 몇 배 느리지만 검에 가해지는 힘은 또한 몇 배 더 강해진다. . 처음에는 칼날이 리본에 걸리지 않도록 피해야 했지만, 위력이 커지면서 대신 리본을 잘라버렸다.

몇 번 더 움직이자 꽝하는 소리가 나더니, 하오다퉁의 깊은 내면의 기운이 금색 공을 휘저어 샤오롱누의 얼굴을 향해 튕겨냈다. 군중이 환호하는 가운데 칼날이 리본을 따라 전진해 샤오롱누의 손목을 겨눴다. 그렇지 않으면 칼이 그녀의 손목에 닿을 것 같았다. 뜻밖에 샤오롱누가 재빨리 오른손을 휘둘러 검의 칼날을 움켜쥐자 장검이 두 개로 부러졌다.

그러나 이것이 옥소녀 수신의 검술에서 가장 불합리한 면이 되었다.

양궈가 위험에 빠진 것을 본 샤오롱누는 가느다란 허리를 살짝 휘둘러 장검으로 날카롭게 찔렀다. 이 동작은 강력하고 우아하며 우아했지만 이미 옥의 7급에 이르렀다. 소녀심경 장에서 서로를 구하는 무술.

황영과 그녀의 딸은 그것을 보고 기뻐하며 동시에 소리쳤다: "좋아!" 황제는 손바닥을 모으고 벌떡 일어나 바퀴를 잡고 검을 펼쳤다. 방금 검을 되찾았는데, 정말 위기에서 벗어날 줄은 몰랐는데, 위기에 처했을 때 정신이 특히 예리해서 문득 '이모와 나 둘 다 옥소녀 검술을 썼는데, 그리고 저항하기 어려웠다. 그러나 나는 천진검술을 사용했고 그녀는 옥녀검술을 사용했지만 우리 둘 다 위험을 피했다." 반야심경의 마지막 몇 장을 이렇게 사용하시겠습니까? "

외침: "이모, 방황하는 세계!" 그는 말하면서 검을 뽑았다. 샤오롱누가 너무 많은 생각을 하기도 전에 지시에 따라 반야심경에 적힌 '세상유랑'을 사용하여 검을 똑바로 내리쳤다. 두 기술의 이름은 같지만 기술은 매우 다릅니다. 하나는 전진검술의 강력한 검술이고, 다른 하나는 옥소녀검술의 사악한 기술입니다. 힘은 놀랍습니다. 임페리얼 마스터는 양쪽 검의 찌르기를 막지 못해 두 번 쉭쉭 소리를 내며 급히 후퇴했고, 두 개의 검에 맞았다. 다행히 잘 피했고, 칼날이 양쪽을 지나 옷자락만 긁힐 뿐이었지만 식은땀을 흘렸다.

원문에는 옥소녀 소신 검술이 기적적인 효과를 얻으려면 전진 검술과 옥소녀 검술을 사용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검 기술을 사용할 때에도 동일한 동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Yang Guo가 이 동작 "Wandering the world"를 사용하면 Xiao Longnu도 Yunu의 검 기술 "Wandering"과 동일한 이름의 검 동작을 사용해야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Yang Guo가 "달 앞의 꽃"을 사용했다면 Xiao Longnu도 "달 앞의 꽃"을 사용해야합니다. Xiao Longnu가 "Wandering in the World"를 사용하면 보충할 수 없습니다. 양국의 천진검법 '달 앞의 꽃'에 결함이 있다.

그러나 바로 이 때문에 옥소녀 수신의 검술은 이상하고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검술의 집합체가 되었다. 설명은 무엇입니까? 옥소녀 검술은 빠르며 보통 사람 한 사람의 움직임에 서너 번의 움직임이 필요한 반면, 전진 검술은 강력하고 동작이 조용하고 매우 강력합니다. 두 세트의 검술이 조화를 이루고 나면 Yang Guo가 "Wandering the world" 사용을 마쳤을 때 Xiao Longnu는 "Wandering the world" 사용을 한 번 마치고 "달 앞의 꽃", "Playing with the world"로 전환했을 수 있습니다. 피아노와 플루트 연주", "작은 정원 가꾸기 국화" 에서는 "눈을 쓸어 차를 끓인다"라는 동작을 사용합니다. 만약 샤오롱누가 양궈를 수용하기 위해 속도를 늦춘다면 필연적으로 옥소녀의 검술의 위력은 크게 감소할 것입니다. 이 경우 옥소녀의 검술 자체는 그다지 강력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언제든지 적의 장검이 즉시 나옵니다. 양궈가 소룡노를 수용하기 위해 검술의 속도를 높이면 천진검술의 꾸준한 검력은 필연적으로 크게 위태로워질 것이다. 양측이 서로 수용하면 동시에 이점을 잃게 됩니다. 비록 검의 움직임은 괜찮지만 위력은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물론, 이것이 타당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원문에서도 이 검술의 살상력이 강하지 않다고 나와 있기 때문일 것이다. 아마도 이러한 상호 수용 때문일 것이다.

[이 글은 원본이 아닙니다]

니광을 위해 특별히 수정한 것은 아니지만 수정 후 옛 친구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니광에게 특별히 보여주었습니다<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