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 P > 눈 속에 봄편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매가 qiongzhiyi 를 점재하고, 향기로운 얼굴은 반열애교가 돋아나고 있다.

< P > 눈 속에 봄편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매가 qiongzhiyi 를 점재하고, 향기로운 얼굴은 반열애교가 돋아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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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남송의 걸출한 여문학가 이청조의 어부 자랑에서 나온 이 몇 마디는 < /p>

조화는 의도적일 수 있으므로 명월을 정교하게 가르친다. * * * 현상금 존중 쉔 녹색 개미, 모 사임 술에 취해, 이 꽃은 그룹 꽃과 비교하지 않는다. < /p>

이것은 전형적인 상매사작으로, 여러 시기의 상매감애로 작사 개인의 심정을 썼다. 소년의 기쁨, 중년의 원한, 만년의 창락, 단어에서 대략 볼 수 있다. 말의 뜻은 함축적으로 함축되어 있고, 감정은 슬프고 애절하며, 매화로 자신의 지금의 고된 느낌과 영국의 근심을 기탁하며, 감개무량하고 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 /p>

상방은 지난날의 상매 생활을 회상하며 두 층으로 나뉜다. \ "매년 눈, 종종 매화 술에 삽입. 클릭합니다 이 두 문장은 특징적인 생활 세부 사항을 사로잡아 시인의 초창기 매화 감상의 정경과 흥취를 생생하게 재현하여 소녀의 순수함과 기쁨과 한가함을 표현했다. 그녀가 일찍 쓴 영매사' 어가의 자랑' 에는 "눈 속에 봄편지가 있고, 한매가 진가지를 장식하는 것이 느끼하다 ... * * * * 상금은 녹색개미를 존경하고, 술에 취하지 마라. 이 꽃은 군화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해마다 눈 속에 매화가 자주 꽂힌다" 는 각주로 쓸 수 있다. 이어' 매화가 호의를 베풀지 않고 옷으로 가득 찬 눈물을 얻는다' 는 두 문장은 마음이 확연히 달랐다. 매가지가 손에 있지만 구경할 기분이 좋지 않았지만 무심코 문지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상매는 원래 마음속의 슬픔을 달래기 위해서였지만, 원래 기분이 좋지 않았다. 결국 슬픔은 사라지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경생정을 건드리며 더 깊은 슬픔을 불러일으켜' 옷으로 가득 찬 눈물' 에 이르렀다. 꽃은 여전히 옛날의 꽃이지만, 꽃은 비슷하고, 사람은 다르고, 물건은 사람이 옳고 그름인데, 어찌 사람을 슬프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이청조 결혼 후, 부부가 뜻을 같이 하고, 두 사람이 서로 만나, 생활이 원만하고 행복하다. 그러나 자주 발생하는 짧은 이별은 그녀로 하여금 근심과 이별을 잊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결혼 후 6, 7 년 동안 이조 양가는 연이어 재난을 당한 뒤, 뒤이어 장기간의' 시골' 생활을 시작했다. 생활의 굴곡이 그녀로 하여금 여러 차례 우환을 겪도록 하여, 세상의 어려움을 실컷 맛보게 했다. 그해 그런 매실을 감상하던 아흥이 크게 줄었다. 이 두 문장은 바로 시인의 결혼 후의 이 생활로, 지루하고 슬픈 원한의 정서를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상방 네 문장은 작가의 두 생활단계 상매 때의 또 다른 정경과 심정을 회상했다. < /p>

하방은' 올해' 라는 단어로 이끌고, 동갑의' 년' 과 상대적이다. 예년은 "매화 술에 자주 꽂힌다" 였다. 매화가 호의를 베풀지 않을 때도 대부분 이별 그리움으로 인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눈앞은 사뭇 달랐다.' 올해 해각의 하늘 끝, 쓸쓸한 귀밑머리', 여기 빵에는 얼마나 많은 괴로움과 슬픔이 담겨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들이 남쪽으로 건너간 후, 특히 남편이 죽은 후에는 더욱 전출되어 전락했다. 생활의 고문은 시인을 아주 빠르게 초췌하고 늙게 하고, 머리는 듬성하고, 귀밑머리는 희게 한다. 지금 매화 구경계절이 또 왔지만, 어디 매실을 꽂을 마음이 또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리고 밤에 바람이 많이 불어야 할 것 같아서 맑은 밤에 매화를 감상하기가 어려울 것 같다. 그리고 하룻밤 풍상, 명나라 매화는 시들어 떨어지는데, 보고 싶어도 볼 수 없다. 늦게 오는 풍조를 보니 매화가 보기 흉해야 한다' 는 말 한마디에도 사인의 국사에 대한 근심이 담겨져 있다. 이곳의' 풍세' 는 자연의' 풍세' 이자 정치의' 풍세' 즉' 국세' 로 저자가 국세의 쇠퇴에 대해 걱정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매화" 는 아름다운 것보다 더 나은 것으로, "매화 보기" 는 국가의 재난을 가리키며, 또한 상당히 견딜 수 없는 기세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이런 상황에서, 그녀는 어디에서 매화 구경의 한가한 정취를 느낄 수 있을까! 신세의 고생과 국가의 어려움이 한데 어우러져 단어의 사상 경지가 승화되었다. < /p>

이 단어는 저자가 소년, 중년, 만년의 세 가지 다른 생활 단계에서 매화를 감상하는 불동정적인 모습을 차례로 묘사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