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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첸에게 주신 특별한 선물에 대한 감사

"원래 경산에서 나온 옥이 손에 걸려 있습니다." "선비"는 옥의 아름다운 이름인 "선리비"를 가리킨다. Jingshan _, "_"도 아름다운 옥입니다. 춘추시대 초(楚)나라 사람 변화(賢貫)가 경산(景山)에서 옥 한 조각을 얻었는데 이를 화비라 하였다. 아름다운 옥은 재능을 상징하고, 경산옥은 절세의 재능을 상징합니다. 『논어·자한』이 말했다. “자공이 공자에게 물었다. '지금 아름다운 옥 조각이 있는데, 그것을 상자에 숨겨 놓겠습니까, 아니면 좋은 가격에 팔기를 기다리겠습니까?' 공자께서 말씀하시기를, '팔아라!' 팔아요! 좋은 가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두 시에는 세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루첸의 재능과 미덕을 칭찬합니다. 두 번째는 그와 여진이 모두 금나라에서 재사용된 유명한 인재라는 비유이다. 세 번째는 루첸에게 우리는 모두 명가 출신이고 비길 데 없는 재능을 지닌 국가의 기둥이라고 격려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서로를 소중히 여기고 공헌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하며 우리의 재능을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 Lu Chen은 Liu Kun의 수석 서기였으며 나중에 중위가되었고 나중에 Duan Pi의 조수가되었습니다. Liu Kun은 Duan Pi에 의해 구금된 후 Xianbei 사람들이 자신을 죽이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Lu Chen이 Duan Pi를 설득하여 장래에 큰 성취를 이루기를 희망하면서 시를 썼습니다.

"오직 위빈강에 살던 왕대공뿐이다." 강상은 노년에 위강가에서 낚시를 하던 중 주나라 문왕 기창이 사냥을 나갔다가 만났다. 그는 나에게 말했다: 성자가 서주 왕조에 왔을 때, 당신은 서주 왕조가 강성했던 때였습니다. 나의 조상들은 수년 동안 당신을 고대해 왔습니다! 주(周)나라의 번영을 확립했습니다. 여기서 암시하는 바는 Lu Chen이 Duan Pi가 자신을 죽이고 그와 결혼하여 왕실을 섬기지 않기를 바라며 Duan Pi에게 말했다는 것입니다. "덩생은 수천 마일을 달려와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덩셩은 13세 때 장안에서 공부했던 동한의 덩유를 가리킨다. 당시 장안은 유슈가 대단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유슈를 따라 몇 년 뒤에 집으로 돌아왔다. 유헌이 자신을 황제로 선포한 후 유수를 포로들을 물리친 장군으로 숭배하고 유수를 하북성 복주현으로 보냈다. 이 소식을 들은 등유는 말을 타고 북쪽으로 황하를 건너 유수를 쫓아갔다. 예청은 류슈를 만나러 갑니다. Liu Xiu는 Deng Yu와 함께 밤새도록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Deng Yu는 Liu Xiu에게 "영웅을 모집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위대한 조상의 대의를 재건하는 것보다 국경을 지키고 Liu Xuan을 돕는 것이 더 좋습니다." Liu Xiu는 Deng Yu의 제안을 높이 평가하고 Deng Yu와 매번 논의했습니다. 그 때 그는 큰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나중에 Liu Xiu가 왕위에 오른 후 그는 Deng Yu를 장군으로 지명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Deng Yu는 항상 충성스럽고 효심이 많았으며 Liu Kun은 Lu Chen이 수천 마일 떨어진 전투에서 승리하기를 바랐습니다." Duan Pi는 Bingzhou에서 패배 한 후 Duan Pi로 망명했으며 Duan Pi가 현명하고 재능이 있다고 굳게 믿었습니다.

"백등은 굴니에 있어서 운이 좋았고, 홍문은 유후에 의지했다." 한나라 황제 유방은 한때 백등산에서 흉노에게 포위당했다. 7일 동안 금식한 후, 그는 탈출을 위해 Qu Ni Hou Chen Ping의 교묘한 계략을 사용했습니다. Xiang Yu는 Hongmen에서 Liu Bang을 위해 연회를 주최했습니다. Fan Zeng은 Xiang Zhuang이 Liu Bang을 살해하기 위해 칼을 사용하도록 선동했습니다. Liu Bang이 위험에서 탈출 한 것은 남은 후작 Zhang Liang이 미리 Xiang Bo와 친구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Liu Kun은 Lu Chen이 Chen Ping과 Zhang Liang처럼 자신을 구출하기를 바랐습니다. "중아가 다섯 명의 성인을 임명하고 소백이 낚싯대를 쏘았습니다." 중아가 유배되었을 때 조수(趙樂), 호연(胡燕), 가타(趙端), 선진(禪眞), 위위(魏魏)의 도움이 있어야만 가능했습니다. 나라를 회복하고 패권을 확립하라. Xiaobai는 Qi의 Huan Duke입니다. Guan Zhong은 원래 Qi의 형인 Gongzi Jiu를 도왔습니다. Guan Zhong은 한때 Xiaobai를 뽑아 Gongzi Jiu를 위해 쏘았습니다. 제나라 환공은 이에 개의치 않고 관중을 재상으로 삼아 제환공의 공을 세웠다. Liu Kun은 Lu Chen이 개인적인 원한으로 인해 자신의 경력을 연기하지 않도록 Duan Pi를 설득하기 위해 이 예를 사용하기를 바랐으며 동시에 그는 구금되어 있기 때문에 Duan Pi에 관심이 없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유곤은 과거의 덕행과 명주흥왕관에 대한 여섯 가지 암시를 통해 나라를 위해 봉사하고 진나라를 부흥시키겠다는 자신의 의지를 설명했다. 강상과 등우의 이야기는 그 점을 잘 보여준다. 군주는 사람을 고용하는 데 능숙합니다. Chen Ping과 Zhang Liang의 이야기는 현명한 왕은 현명한 신하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Chong'er와 Xiaobai의 이야기는 재능있는 사람이 현명한 왕을 돕는 한 패권을 얻을 수 있음을 강조합니다. 달성된다. 이런 식으로 Lu Chen은 Duan Pi를 설득하여 자신을 놓아주고 과거의 원한에 관계없이 그와 함께 큰 원인을 구축하도록 격려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쇠퇴 해왔는데 왜 주공의 꿈을 꾸지 않습니까?”공자는 공자 논어에서 말했다 : “나는 오랫동안 쇠퇴 해왔고 나는 주공은 더 이상 주공을 꿈꾸지 않는다.” 노국의 초대왕 주무왕이 죽은 후, 주공은 젊은 주성왕을 도와 의례와 음악을 만들어 나라의 안정에 큰 역할을 했다. 그리고 나라의 번영. 그러므로 공자는 주공을 주나라 문화의 대표자로 여겼고, 주공의 꿈을 시대 번영의 길조로 여겼으며, 동시에 주공의 꿈을 주공의 흥망과 연관시켰다. 개인 운명의 몰락.

여기서 Liu Kun은 Lu Chen에게 부끄럽고 반성적인 방식으로 말했습니다. 내가 타격을 견디지 못하고 패배한 것은 아닐까? 왜 우리는 주공을 꿈꾸며 나라를 부흥시키려는 마음이 더 이상 없습니까? 여기서 '쇠퇴'라는 단어는 분명히 늙어가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빙저우를 잃은 좌절감, 단피로 탈북하여 타인의 울타리 아래서 생활하는 어려움, 투옥되는 육체적, 정신적 고문을 의미합니다. 시인은 여기에 수사적인 질문을 던지고 있는데, 자신은 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단호히 말하고 있으며, 진나라를 부흥시키려는 의지는 여전히 강하다. 그러나 그는 감옥에 갇힌 위험한 현실이 주공이 되려는 꿈을 실현하는 데 반드시 방해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성대제의 운명을 알고 걱정하지 않는 사람이 있겠느냐? 선안니는 화림을 불쌍히 여기고 서방에서 공자를 사냥했다." '성대제'는 '좌전'에서 따온 것이다. 진실성." 운명을 알고 근심하지 않는다는 말은 『역서·서자』에서 유래한 것이다. 본래 뜻은 하늘의 이치를 드러내는 것, 즉 자연의 변화 과정에서 기회를 알면 필연적인 이치를 알게 된다는 뜻이다. 운명의 진화, 그리고 예측할 수 없는 현실을 행복하고 침착하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다. 실제 생사시험에서 유근은 세상을 꿰뚫어 보고 진리를 깨달은 고대와 현대의 성인들이라도 슬픔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그는 또한 성도들이 걱정에서 면역되지 않는다는 것을 더욱 설명하기 위해 "서쪽에서 린을 사냥한다"는 암시를 인용했습니다. '현안니'는 공자를 뜻하며, 한나라의 정황제는 공자에게 '현안니 공을 찬미하다'라는 시호를 주었다. "서쪽에서 사냥하여 유니콘을 잡다"는 것은 춘추서에서 유래한 것으로, 노나라 애공 14년에 공자(孔子)가 노나라 서쪽에서 누군가가 유니콘을 사냥하여 잡았다는 소식을 듣고 생각하였다. 이때 유니콘의 출현은시기 적절하지 않았고 국가적 문제의 상징이었습니다. 그래서 공자는 눈물을 흘리며 한숨을 쉬며 말했다: 우리는 갈 길이 없습니다. 유곤은 죽음의 위협에 직면한 불안을 노나라의 운명에 대한 공자의 한탄으로 표현했다. 이 불안은 보통 사람들이 갖고 있는 죽음에 대한 어리석은 두려움이 아니라 나라의 위태로운 미래에 대한 걱정과 염려이다. 그리고 불확실한 운명.

"아직 작업이 끝나지 않았는데, 갑자기 지는 해가 서쪽으로 진다. 시간이 나와 있지 않고, 마치 구름 속에 떠 있는 것 같다." 금나라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그의 삶은 지는 해처럼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는 해가 갑자기 서쪽으로 흐른다는 것은 분명히 사람의 황혼기를 의미하지만, 언제든지 죽음을 당할 위험이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내가 없는 시간은 뜬구름과 같다.” 여기서 시인이 한탄하는 것은 시간이 누구도 기다려주지 않는 아름다움의 황혼뿐 아니라 시간이 더 이상 오지 않는다는 아쉬움이기도 하다. 너무 늦었어, 과거로 돌아갈 방법은 없어. 새장에 갇혀 날아가고 싶어도 날아갈 수 없는 자유를 잃은 이들에게 그들의 삶은 하늘의 구름처럼 연약해 언제라도 소리 없이 사라질 수 있다. 유곤(劉吉)은 당대의 유명한 장군으로, 사방이 포위당할 때 10년 동안 병주를 점령하고 여러 해 동안 흉노와 싸웠다. 시 속의 베이!

이 시에서 루첸에게 한 위의 말은 모두 일종의 자위행위일 뿐만 아니라, 자신이 죽을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도 절박한 외침이다. 살아남기 위해 마지막 노력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가 추구하는 것은 장수보다는 금나라를 부양하는 역사적 사명이다.

"주시의 강풍이 잦아들고, 번영이 가을로 물들어갔다." '이사오'처럼 이곳에도 봄과 가을의 슬픔이 스며들어 초목을 죽이고, 인생은 야망으로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붉게 익어 향기로운 과일들은 매서운 가을바람에 휩쓸려가고, 화려한 꽃들은 심한 서리에 시들었습니다. 유명해지고 싶다는 큰 희망을 품고 있던 세계적 영웅이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삶의 무상함은 너무나 끔찍합니다.

"좁은 길은 천개를 압도하고 무서운 말은 양쪽을 파괴합니다."중국 본토가 가라 앉고 북쪽이 무너지자 유근은 독립적으로 국가와 합병하여 유일하게 남은 땅을 붙잡았습니다. 북쪽에서는 사람들의 마음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Shi Le가 군대를 보내 국가와 합병하자 Liu Kun의 전체 군대는 퇴각 할 수 없게되자 혼자 Xianbei Duan Pi로 망명해야했지만 다시 Xianbei 내부 싸움에 직면하여 Liu Kun에게 피해를 입혔습니다. . 불리한 날씨, 불리한 사람들, 그리고 많은 요인들이 유근을 좁은 길로 몰고 갔기 때문에 비록 전략상으로는 병주를 패퇴시킨 데에는 피할 수 없는 책임이 있었지만, 선비로의 귀순은 참으로 무력하고 편법이었다. Liu Kun의 원래 의도는 일시적으로 Duan Pi를 사용하여 복귀하고 경력을 재건할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었습니다. 그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두안피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호위하던 큰아들 류쿤이 불행하게도 두안피의 적이자 그의 남동생인 두안모보에게 이용당하여 가족이 파탄에 이르게 될 것이라는 점이었다. 적들이 서로 만나는 이 좁은 길에서 그는 자신의 경력을 망쳤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네 아들, 조카의 목숨도 잃었습니다.

"백 번 다듬어 손가락 주변의 부드러움으로 변한 단단함의 의미는 무엇인가." 오랜 시간 전장을 누비던 철골 영웅들이 왜 있는가라는 뜻이다. 전지전능해지면 그렇게 약하고 무능해지나요? 많은 고난을 겪은 사람만이 이런 개인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다. 아무리 강해도 죽음의 길에서는 진흙처럼 약해질 것입니다. 모든 짐승을 놀라게 하는 목소리를 내는 호랑이가 함정에 빠지면 숨이 약해진다.

옛 사람들은 "새가 죽으려 할 때의 울음소리도 비통하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비자발적인 울음이며 죽음의 길에 있는 슬픈 울음입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감동적인 운율 속에 무한한 쓸쓸함을 드러내며, 주인공의 잃어버린 감정을 감동적으로 표현한다.

이 시는 정교하게 만들려고 노력했으며, 장 제목이 명확하고, 의미가 말장난이고, 진실이 허구와 결합되어 있으며, 역사를 사용하여 감정을 묘사하고, 의도가 적절하고, 언어가 적절합니다. 관대하고 가사는 슬프다.